시스템은 히스토그램 형식으로 다른 시장, 채널, 연도 또는 분기에 따라 다른 제품의 잠재적 판매량 및 판매 가격에 대한 시장 예측을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시장 예측도를 통해 시장을 분석하여 기업의 마케팅 전략, 제품 전략 및 발전 전략을 수립합니다.
제안된 분석 내용: 가격 추세, 수요 추세, 제품당 수명 주기, 제품당 최대 이익 포인트, 제품당 적합한 판매 방법 등.
2. 시장 분석
시장 분석은 시장 환경과 연구 보고서의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시장 환경은 시스템에 의해 무작위로 주어지므로 연구 보고서를 구입해야 한다. 연구 보고서 구매 가격은 5W/ 부입니다 (참고: 시장당 한 건의 연구 보고서).
시장부는 조사 보고서를 구매할 책임이 있다. 조사 보고서는 제품의 인기 기능, 직판, 도매 및 소매 소비자의 수요 수량, 평균 예상 가격 등의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시장 환경
분기별 시장 환경의 변화로 인해 이번 분기 수요의 변동이 발생할 수 있으며, 시장 수요 변동의 수치가 자동으로 계산되어 소매 소비자 수의 변화에 영향을 줍니다.
영향 공식: 분기당 소매 소비자의 실제 수요 수량 = 연구 보고서에 제시된 6 종 소매 소비자의 수요 수량 *( 1+/- 이번 분기 시장 수요 변동)
참고:
1), 시장 환경은 무작위로 변화하며 훈련이나 경기를 다시 시작할 때마다 초기화 데이터가 달라집니다.
2) 경기 환경이 같은 모든 팀에 대해 시장 환경은 동일합니다.
3) 연구보고서 구매 후 올해 4 분기 시장 환경은 더 이상 변하지 않을 것이다.
참고: 소매 소비자의 예상 시장 가격 및 수요 수량: 플레이어는 소매 소비자의 제품 가격을 설정할 때 예상 시장 가격의 두 배를 넘지 않아야 하며, 일단 초과하면 거래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소매 시장에서 6 가지 유형의 소비자 수요는 시장 환경에서 시장 수요 변동의 영향을 받습니다. 분기당 실제 수요 수량 = 연구 보고서에 제시된 수요 수량 *( 1+/- 시장 수요 변동성).
3. 시장 개발
마케팅 부서는 시장 예측, 연구 보고서 및 자체 마케팅 전략에 따라 시장을 개발해야 합니다. 시장 개발에는 개발주기와 비용이 필요하다. 시장 개발이 완료되면 그 해에 제품을 판매할 수 있다.
참고: 시장을 개발할 때는 한 번에 개발할 시장을 선택한 다음 개발하십시오. 선택되지 않은 시장은 더 이상 개발할 수 없습니다. 시장 개발은 개발을 가속화할 수 없고, 제품이 개발되면 그해에 팔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