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첫 번째 공간 측정 도구: 눈금자 (5m), 카메라 흐름: 1, 공간 치수 이해, 하드 장착 기초 2, 측정 치수, 평면도 그리기, 입면도 3, 사진: a 평행 원근 소프트 장식 디자이너 작업흐름 2. 라이프 스타일 토론 프로세스: 다음 네 가지 영역에서 고객과 소통하여 고객의 심층적인 요구를 포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1, 공간유선형 (생활동선)-인체공학, 규모 2, 생활습관 3, 문화선호도 4, 종교금기점: 공간유선은 평면도의 관건 (가구 배치) 3 입니다. 색상 요소 토론 과정: 경복 현장의 색상 관계와 색조를 자세히 살펴보고 전체 방안의 색상 (얕은 난방, 깊은 난방, 옅은 추위) 을 전반적으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짙은 추위는 세 가지 주요 색상 관계, 즉 바탕색, 주색, 점색 및 비율 관계를 파악한다. 요점: 하드룩 디자이너는 색채를 그다지 중시하지 않기 때문에 부드러운 장식품을 디자인할 때 색채 관계를 확정하고 통일되고 변화무쌍하게 생활요구를 충족시켜야 합니다. 4. 스타일 요소에 대한 논의 과정: 하드룩을 존중하는 디자인에 대해 고객과 명확하게 논의하고 하드룩의 부족을 최대한 보완한다. 하드룩 노드 수집 (사진) 요점: 스타일 포지셔닝은 원래의 하드룩 스타일과 고객의 요구를 결합하여 하드룩과 후기 액세서리의 조화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고객과 소통할 때는 가능한 인테리어 스타일에서 가구 원단 액세서리 등 제품 디테일의 요소를 논의해야 합니다. 고객의 선호도를 포착하다. 5. 예비 구상 (포지셔닝 방안) 프로세스: 디자이너는 위의 네 가지 측면을 종합하여 평면 스케치를 초보적으로 배치하고, 사진 요소를 귀납적으로 분석하고, 액세서리 (가구, 천, 등 장식, 장식품, 그림, 꽃, 일용품, 소프트 소재) 를 초보적으로 선택합니다. 구상 단계에서 디자이너는 제품을 분석하고 선택해야 한다. 요점: 첫 번째 측정의 정확성은 초기 구상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6. 2 차 공간 측정 과정: 디자이너는 기본적인 구상틀을 가지고 현장에 가서 반복적으로 생각하고 세부 사항, 특히 가구를 수정했다. 장면의 합리성을 길이, 폭, 높은 방면에서 종합적으로 검증해야 한다. 요점: 이 부분은 액세서리 방안의 실제 조작의 관건입니다. 7. 예비 프로그램 프로세스: 액세서리 설계 프로세스에 따라 프로그램을 개발합니다. 제품의 비율 관계에 주의하십시오 (가구는 60%, 옷감은 20%, 나머지는 각각 20%). 요점: 만약 당신이 단지 부품을 공부만 한다면, 고객에게 2 ~ 3 가지 방안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여덟. 설계 계약 프로세스 서명: 고객이 예비 시나리오를 확인한 후 소프트 디자인 계약의 첫 번째 설계 비용 서명: 총 설계 비용의 60% 를 징수하고 첫 번째 설계 비용에 통합합니다. 3 일 이내에 초보적인 방안에 만족하지 않으면 계약설계비를 전액 환불하고 측정비를 공제한 후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9. 액세서리 요소 정보 수집 프로세스: 가구 선택: 1, 브랜드 선택 (시장 조사) 2. 사용자 정의: 공급자에게 CAD 도면, 제품 목록, 견적 원단, 소프트 소재 선택: 제품 조사 제품 수집표: 조명, 액세서리, 그림, 꽃, 일용품 등. 10. 시나리오 개발 프로세스 색상, 스타일, 제품, 모델 승인을 전제로 두 개의 견적서 (하나는 중급, 하나는 고급) 를 만들어 고객에게 받아들일 수 있는 여지를 줄 수 있다. XI. 시나리오 설명 프로세스: 시스템은 고객에게 공식적인 방안을 전면적으로 소개하고, 소개 과정에서 고객의 의견을 지속적으로 피드백하여 다음 단계로 방안을 수정하고, 모든 가족 구성원의 의견을 구하고, 결론을 내릴 수 있도록 합니다. 요점: 좋은 방안은 30-40 점, 다른 60-70 점은 디자이너의 효과적인 표현에 달려 있다. 방안을 내놓기 전에, 진지하게 준비와 안배를 해야 한다. 열두. 시나리오 수정 프로세스: 고객에게 시나리오 설명을 마친 후 고객의 피드백에 따라 시나리오를 조정합니다. 색상 조정, 스타일 조정, 액세서리 요소 조정, 가격 조정이 포함됩니다. 계획에 대한 고객의 이해를 심도 있게 분석하다. 요점: 고객의 시나리오 조정은 전문 설계자의 조정과 다를 수 있습니다. 디자이너는 고객의 이해를 자세히 분석하여 시나리오 조정이 목표화되도록 해야 합니다. 열세 살. 액세서리 제품 결정 프로세스: 고객과 구매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액세서리 제품 제조업체와 제품의 가격과 재고를 확인한 다음 고객과 액세서리 제품을 결정합니다. 첨부 프로그램의 목록에 따라 하나씩 확인하십시오. 가구 브랜드 제품의 경우 고객을 샘플로 데리고 맞춤형 제품을 확정해야 하며, 디자이너는 공장에 CAD 도면을 요청하여 방안에서 일치시켜야 한다. 요점: 이 링크는 액세서리 프로젝트의 핵심이며 후속 구매 계약의 기초를 제공합니다. 14. 구매 계약 체결 프로세스: 고객과 구매 계약을 체결하고 제조업체와 공급 계약을 체결합니다. 초점: 1. 고객과 계약, 특히 맞춤형 가구 부분을 체결하여 공장에서 납품 시간을 보장하는 기초 위에 15 일을 늘리다. 2. 가구 제조업체와 계약을 체결하여 생산이 완료된 후 가구를 추가하여 초보적인 검수를 진행하다. 3. 가구에 페인트를 칠하기 전에 디자이너는 직접 공장에 가서 물건을 검사하고 재료와 공예를 점검해야 한다. 15. 제품 조달 프로세스: 고객이 계약을 체결한 후 설계 방안 순서에 따라 액세서리 구매 및 사용자 정의. 일반적으로 액세서리 프로젝트의 가구는 먼저 식별하고 구매 (30-45 일), 그 다음은 옷감과 소프트포장 재료 (10 일) 이며, 다른 액세서리를 사용자 정의해야 할 경우 시간도 고려해야 합니다. 요점: 세부 사항은 디자이너의 수준을 결정합니다. 16. 제품 진입 전 크기 조정 절차: 가구가 출고되거나 현장에 배송될 때 디자이너는 현장 공간의 크기를 재조정해야 하며, 결정된 가구와 원단 크기는 현장에서 검증된다. 요점: 이것은 제품이 시장에 진입하는 마지막 관문이며, 문제가 있으면 조정할 수 있다. 17. 설치 배치 프로세스: 소프트 장식 디자이너로서 제품의 실제 배치 능력도 똑같이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소프트 소재-가구-천-그림-진열장 순서에 따라 조정하고 배치한다. 상품이 도착할 때마다 디자이너는 직접 진열에 참여해야 한다. 요점: 부드러운 인테리어는 원소의 축적이 아니라 삶의 질을 높이는 것이다. 부속원소의 조합과 배치는 요소 간의 관계와 주인의 생활습관을 충분히 고려해야 한다. 18. 인테리어 서비스가 완료되면 소프트룩을 한 번 세탁합니다. 추적 액세스, 무상수리 조사 및 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