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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웨어 스크립트는 어떻게 합니까?

코스웨어 스크립트는 어떻게 설계합니까?

현재 코스웨어는 우리 교육에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교사들은 코스웨어에 익숙하지 않지만, 코스웨어를 제작하는 과정에서 중요한 문제인 스크립트를 간과하고 있습니다. 극본은 코스웨어를 만들기 위한 전제조건이다. 영화가 대본을 필요로 하는 것처럼 코스웨어를 만들려면 먼저 대본이 있어야 한다. 선생님으로서 우리는 모든 사람에게 정교한 코스웨어를 만들 것을 요구하지 않지만, 적어도 코스웨어의 대본을 디자인하고, 대본을 통해 코스웨어의 창작자와 우리의 생각을 소통하고, 코스웨어가 당신의 원래 생각에 도달하도록 해야 합니다. 스스로 코스웨어를 만들더라도 전반을 전반적으로 고려할 수 있고, 어떤 것은 화살을 쏘아 중복 노동을 줄일 수 있다. 그래서 우리는 코스웨어를 만들 수는 없지만, 코스웨어스크립트를 절대 써서는 안 된다. 그 극본은 어떤 작용을 합니까? 대본을 어떻게 써요? 극본을 쓸 때 어떤 문제를 주의해야 합니까?

이제 더 많은 관심을 끌기 위해 내 경험과 자신의 시도와 실천을 바탕으로 멀티미디어 코스웨어 스크립트의 디자인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첫째, 왜 스크립트를 디자인해야 하는지, 스크립트와 코스웨어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편리하고 실용적이며 효과적인 코스웨어를 만들려면 창의성이 관건입니다. 즉, 교육 내용과 교육 요구 사항에 따라 교학 규율에 부합하고 학생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키며 교육의 중점이나 어려움을 드러낼 수 있는 코스웨어를 설계하는 것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극본은 창의력의 구현이자 창의력의 가장 중요한 표현이다. 극본을 쓰는 목적 중 하나는 프로듀서에게 코스웨어 제작을 지도하는 것이다. 우리는 전체 수업 설계에 관한 교안을 가지고 있지만, 교안은 주로 학과 교사들이 교육 과정의 선착순으로 지식 내용과 발표 방식을 묘사하는 형식이며 코스웨어 제작의 직접적인 근거가 될 수 없다. 코스웨어 제작자는 컴퓨터 소프트웨어에 매우 능숙하지만 각 학과의 내용과 교수 설계의 구체적인 문제를 반드시 이해하는 것은 아니므로 디자이너는 반드시 제작자에게 제작 스크립트 세트를 맡겨 사실대로 제작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컴퓨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대본을 만드는 것은 코스웨어 제작에 큰 의미가 있다. 고품질 스크립트는 코스웨어 개발의 성공을 보장합니다. 스크립트는 코스웨어 디자이너와 제작자의 다리로 코스웨어의 기술 제작을 위한 기반을 제공합니다.

둘째, 대본은 어떻게 디자인합니까?

디자인 스크립트는 지속적인 작업입니다. 전체 프로세스에서 다음 단계를 완료해야 합니다.

(a) 교수 목적을 명확히 하고, 교수 내용을 분석하고, 합리적으로 주제를 선정한다.

하나의 코스웨어를 만드는 데는 많은 인력과 시간이 걸린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최종 결과가 실제 교육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면 컴퓨터 보조 교육의 의미를 잃게 된다. 따라서 코스웨어는 교육 교육의 보조 도구로서 설계 사상이 교육 목적과 일치해야 하며, 교육의 전체 설계와 일치하고, 교육의 전체 서비스와 일치해야 보조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스웨어 스크립트를 설계하기 전에 강의 계획서의 교육 요구 사항을 깊이 이해하고 합리적인 주제를 선택해야 합니다.

주제는 콘텐츠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즉, 이 수업에서 어떤 측면을 선택했는지, 코스웨어가 어떤 요점을 표현했는지 등을 말합니다. 내용의 경우 코스웨어는 일반적으로 두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한 종류는 전체 교육 과정을 관통하고, 선형적이고, 다른 종류는 점식이며, 주로 교사가 선택한 내용을 표현한다. 어떤 유형이든 모든 교육 내용이 반드시 컴퓨터를 사용해야 하는 것은 아니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교수 과정의 일부 문제는 칠판에서 해결하기에 더 적합하다. 컴퓨터로 현실을 시뮬레이션하는 것은 부득이한 일이다. 만약 한 가지 문제가 실물로 잘 보여진다면, 우리는 코스웨어에서 표현할 필요가 없고, 오히려 자멸하여 전통 교육의 복제판이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대본 디자인에서는 많은 교사들이 교재의 예, 연습 문제, 개념을 모두 컴퓨터 화면으로 옮겨 칠판 대신 컴퓨터 화면을 사용하기 쉽다. 이것은 사실 새로운 교실 수업이다.

일반적으로 컴퓨터 기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교육 요구 사항을 효과적으로 완성하고, 학생들의 학습 능력을 향상시키는 중점, 어려운 내용을 제작 주제로 삼아야 한다.

(b) 교육 내용과 결합하여 코스웨어 형식을 선택하십시오.

코스웨어 형식은 코스웨어가 교육용 콘텐츠를 표시하는 방법 또는 코스웨어의 주요 초점입니다. 멀티미디어 교육이 교육 교육에 깊이 파고들고 일부 교육자들의 탐구와 제작에 따라 현재 멀티미디어 코스웨어의 주요 형태는 1 입니다. 애니메이션 시뮬레이션 유형; 2. 그래픽 변형; 실시간 제어 유형; 4. 질문 은행 유형의 적용; 5. 지능형 전문가 유형; 6. 온라인 교육.

각종 코스웨어 형식은 서로 다른 특징과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각자의 단점과 부족함도 있다. 어떤 코스웨어 형식을 선택하느냐는 이 수업의 구체적인 요구에 달려 있다. 물론, 정말 우수한 코스웨어 수업은 위에서 언급한 형식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 다양한 형식과 전통 교육의 결합을 실현하여 함께 교학 임무를 완수하는 것이다. 코스웨어 사용에서 일부 교사들은 전통적인 교육 모델 대신 컴퓨터를 과도하게 사용했기 때문에 직관적인 교구, 실습 실험 등 전기 교육 매체의 사용을 소홀히 하여 원하는 교육 효과를 얻지 못했다. 예를 들어, 코스웨어에 소재를 제시할 때, 그림의 간결성과 대범함에 주의를 기울이고, 화면에 적당한 공백을 남겨야 하며, 학생들에게 시각적 미감을 부여하고, 한 번에 너무 많은 소재를 드러내지 않도록 해야 하며, 화면이 너무 혼잡해지지 않도록 해야 한다. 코스웨어에서 음악을 남용하면 학생들의 주의를 분산시킬 수도 있다. 좋은 수업은 반드시 몇 가지 매체의 적절한 운용이나 몇 가지 매체의 합리적인 조합이어야 한다. 따라서 코스웨어의 조직적인 형태에서는 다양한 미디어의 독특한 장점을 활용하여 교육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학생들에게 다양한 외부 자극을 제공하고, 학생들의 학습 흥미를 자극하고, 학습 효율성을 극대화해야 합니다. 따라서 스크립트를 설계하는 과정에서 코스웨어 형식의 합리적인 사용을 충분히 고려해야 합니다.

(c) 코스웨어 내용 및 운영 프로세스 설계

코스웨어의 프로세스 설계는 전체 스크립트 설계 과정에서 가장 중요하고 중요한 부분입니다. 이 과정에서 앞의 두 부분을 기초로 코스웨어의 구체적인 내용과 조작을 연구해야 한다. 인터페이스 요소 및 레이아웃, 페이지 길이 및 전환 방법, 인간-컴퓨터 상호 작용 방법, 색상 구성, 텍스트 정보 렌더링, 사운드 및 해설 합성, 애니메이션 및 비디오 요구 사항, 지식 노드 간의 링크 관계 등을 포함합니다.

주요 내용은 크게 두 가지 측면으로 구성됩니다.

(1) 코스웨어가 보여주는 내용

① 구체적인 내용

코스웨어의 내용은 실제로 우리가 교실에서 사용하고 싶은 내용이며, 주로 다음을 포함합니다.

텍스트 정보: 제목, 텍스트

오디오 정보: 배경 음악 및 리뷰

비디오 정보: 애니메이션 또는 비디오 기록

이것들은 모두 전체 코스웨어의 주인공들이니, 우리는 너의 교학 사고방식에 따라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 이러한 내용을 선택할 때는 반드시 자신의 교육 목표와 반 전체의 생각을 명심하고, 항상 내가 필요로 하는 것, 학생이 필요로 하는 것, 코스웨어가 필요한 것이 아니라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생각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코스웨어가 우리의 구상에 도달하도록 하기 위해서, 우리는 최적의 교육 효과를 얻기 위해 세밀한 선정을 기초로 합리적인 최적화를 해야 한다. 오디오 정보의 경우, 어디서, 어디서, 어디서 배경 음악이 필요한지, 어디서 설명해야 하는지 신중히 고려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디오, 오디오, 오디오, 오디오, 오디오, 오디오, 오디오) 마찬가지로 비디오 파일도 합리적으로 최적화해야 합니다.

② 조직 형태

스크립트를 디자인할 때는 코스웨어의 내용을 유기적으로 결합하고 분석하여 각 지식 포인트의 관계와 렌더링 순서를 마련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한 수업은 안내, 새 수업, 공고의 세 단계로 나눌 수 있다. 코스웨어 내용을 분석할 때 모든 지식 포인트를 여러 모듈로 나누어 코스웨어의 조작성을 높이고 코스웨어 제작 과정에서 수정 및 링크를 용이하게 할 수 있습니다. 물론, 포인트 기반 코스웨어의 경우, 우리는 단지 각 지식 포인트 사이의 위치와 연결만 정하면 된다.

(2) 코스웨어 운영 과정

코스웨어의 운영 과정은 코스웨어의 내용에 대한 분석을 기반으로 하며, 코스웨어를 제작하는 과정에서 주로 다음 세 가지 측면을 포함합니다.

① 화면 외관 디자인

이는 전체 코스웨어의 스타일과 각 페이지의 요소 및 레이아웃을 주로 고려합니다. 코스웨어의 스타일을 디자인할 때는 콘텐츠와 형식의 긴밀한 통일을 위해 코스웨어의 내용을 고려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대본을 디자인할 때 대략적인 배치만 파악하면 된다. 디테일에 관해서는 어떤 색으로 어떤 색을 배합할지 코스웨어 제작 과정에서 여러 번 비교해야 결정할 수 있습니다.

(2) 각 요소의 내부 관계.

코스웨어는 조립 라인처럼 단방향일 수 없기 때문에 (실제로 이러한 코스웨어가 많이 있음), 이러한 코스웨어는 조작에 매우 불리하고, 한 부분에 문제가 생기면 처음부터 시작해야 하기 때문에, 이는 분명히 코스웨어 조작에 불리하다. 따라서 코스웨어의 요소 간에 합리적인 관계를 구축해야 합니다. 스크립트를 디자인할 때는 그것들 사이의 예속 관계와 링크 관계를 고려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자신의 생각을 정리하고 코스웨어 제작자가 실제로 코스웨어 프로그램을 만들고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③ 인간-컴퓨터 상호 작용 메커니즘

만약 당신이 코스웨어 제작에 대해 잘 알고 있다면, 나는 당신이 이 내용에 대해 잘 알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인간-컴퓨터 상호 작용은 소프트웨어 방식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버튼 상호 작용, 핫스폿 상호 작용, 대기 등이 있습니다. 스크립트를 디자인할 때는 자신의 실제 요구에 따라 적절한 방법을 선택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4) 코스웨어 스크립트를 작성합니다.

코스웨어 스크립트를 작성하는 과정은 실제로 스크립트를 설계하는 과정에서 다양한 아이디어를 텍스트로 표현하는 과정이며 코스웨어 스크립트 설계의 최종 결과를 표현한 것입니다. 이 코너는 극본 설계의 전 과정을 관통했다.

속담에' 칼을 갈아도 장작을 잘못 자르지 않는다' 는 말이 있다. 대본의 품질을 보장해야만 코스웨어를 만들 때 더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셋째, 스크립트 디자인 과정에서 어떤 문제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까?

아름다운 코스웨어에는 훌륭한 스크립트가 있어야 하고, 졸렬한 스크립트는 불량한 코스웨어만 만들 수 있다. Dell 은 스크립트를 설계할 때 주로 다음과 같은 문제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1, 극본은 교안이 아니다.

내가 접촉한 일부 스크립트 중 많은 부분이 교안이다. 즉 그가 디자인한 대본에서 묘사한 과정은 전체 수업 과정이며, 매우 완전하고 구체적으로 보인다. 사실 이것은 코스웨어 제작자가 코스웨어를 만드는 데 불리하다. 왜냐하면 그가 필요로 하는 것은 교실의 내용과 과정이 아니라 코스웨어의 구체적인 조작 과정이기 때문이다.

스크립트는 간단한 데이터 축적이되었습니다.

이런 유형의 극본은 문과에서 흔히 볼 수 있다. 이러한 유형의 스크립트에서는 거의 모든 자료가 코스웨어에 필요하지만, 이러한 자료의 구성 및 표시 방법 또는 표시 위치에 대해서는 거의 알지 못합니다. 이런 스크립트는 코스웨어 제작에 있어서도 가치가 크지 않다.

3. 코스웨어 제작자와 교류하다.

대본 디자인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지속적인 과정이다. 코스웨어 제작자와 끊임없이 소통하고, 소프트웨어 제작의 장단점을 이해하고, 프로듀서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들어야 한다. (프로듀서는 많은 제작 경험을 가지고 있고, 어떤 면에서는 독창적인 견해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코스웨어 제작 과정에서도 스크립트의 품질을 지속적으로 최적화해야 합니다.

코스웨어 제작자가 사용하는 소프트웨어에 익숙해지십시오.

고품질 스크립트는 코스웨어 개발의 성공을 보장하며 코스웨어의 기술 제작을 위한 기반을 제공합니다. 날카로운 도구는 일을 잘 할 수 있다. Dell 의 궁극적인 목적은 코스웨어를 교실에 적용하고, 교육의 질과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학생의 자질을 전면적으로 향상시키고, 응시 교육에서 자질 교육으로의 전환을 촉진하는 것이기 때문에 코스웨어 제작에서 대본의 역할을 중시해야 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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