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어가 많은 포스터는 어떻게 구성하나요? 포스터 디자인에서 텍스트 포스터는 항상 매우 독특한 분야였습니다. 디자인 전문가들은 포스터에 표시해야 하는 엄청난 양의 "단단한" 텍스트에 직면할 때 압도감을 느낍니다. 그렇다면 말이 많고 정말 아름다운 포스터 디자인이 있을까요? 물론! 박물관 포스터는 조밀한 타이포그래피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본 디자이너 Muramatsu Johiko는 뛰어난 예술적 디자인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잡지 표지는 종종 우리에게 참고 자료를 제공합니다. 그렇다면 주요 질문으로 돌아가서 눈길을 끄는 텍스트 포스터를 디자인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좋은 커머셜 디자인은 콘텐츠 전달과 미학을 모두 고려해야 하며, 이 둘을 연결하는 방법이 바로 '레이아웃' 디자인입니다. 내용을 합리적으로 강조하고 강조하기 위해 텍스트 배열 및 변경 사항을 사용하십시오. "독자들에게 중요한 내용을 한눈에 볼 수 있게 한다"는 주제는 오랫동안 신문과 광고 업계에서 철저하게 연구되어 왔습니다. 글꼴 크기, 공간 및 간격을 조정합니다. 복잡한 변경 없이 콘텐츠를 편안하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가장 기본적인 도구이자 가장 실용적인 현대 비즈니스 포스터도 복잡한 정보를 다룰 때 이 방법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단순한 그림 + 적절한 텍스트 레이아웃 물론 올바른 레이아웃이 화면을 채우는 것도 중요하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중요한 정보가 추가 세부정보로 인해 가려지지 않았는지 확인하세요. 포스터에 자연스럽게 여백이 생기고 레이아웃이 어수선해지지 않도록 비슷한 요소들을 함께 배치해보세요. 주요 콘텐츠와 그림 사이의 공백은 효과를 강조할 뿐만 아니라 레이아웃 디자인을 위한 공간도 남겨줍니다. "정사각형" 레이아웃과 달리 일부 곡선을 사용하면 비전을 안내하고 집중할 수도 있습니다. 위의 내용은 텍스트를 처리하기 위한 기본 작업일 뿐입니다. 포스터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고 싶다면 작업할 수 있는 측면이 많이 있습니다. 텍스트 포스터는 모두가 텍스트의 배열과 디자인에 열심히 노력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컬러는 반찬이 된 것 같습니다. 색상의 사용은 확실히 "큰 문제"입니다. 포스터의 주제를 반영하여 디자인 바디의 톤과 특성을 설정합니다. 대비를 강조하고, 포스터의 핵심 포인트를 강조하며, 대형 컬러 블록을 활용해 공간을 유기적으로 나누었습니다. 정보가 많은 포스터를 다룰 때 많은 디자이너들은 다른 접근 방식을 취하고 채도가 높은 색상을 선택하며 결국 매우 흥미로운 효과를 얻습니다. 색상의 조합과 많은 양의 텍스트가 잘 작동합니다. 밝은 색상은 초점을 압도하지 않으면서 모든 사람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고 포스터의 특성을 청중에게 미리 전달할 수 있습니다. "Lessmore" "포스터에 3개 이상의 글꼴을 사용하지 마십시오"는 디자인 세계의 이러한 "황금률"이 무리한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Jiang Wen 선생님도 "모든 것에는 물음표가 있어야 합니다. !" "그래서 Canva Jiang은 모든 사람이 디자인할 때 더 과감하고 더 많은 시도를 하도록 격려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다양한 글꼴로 구성된 우수한 포스터가 많이 있습니다. 여러 글꼴과 콘텐츠의 조합은 매우 직관적이며 예제를 위반하지 않습니다. 글꼴 외에도 , 텍스트 배치 방향도 참고할 수 있습니다. 글꼴을 프레임으로 확대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보기에 좋은 포스터와 그것이 전달하는 메시지와 관련된 포스터는 내용에 더 신경을 써야 합니다. 디자인에 협력하세요. 텍스트 정보를 부담으로 삼기보다는 포스터 디자인의 일부로 삼으세요. 다음은 시계의 의도와 다른 전시 주제의 예입니다. CHANNEL-e 전시포스터는 휴대폰 케이스와 전시정보를 결합한 포스터로, 정보의 깊은 추상적 의미를 이해하고 다시 제작하는 데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많은 단어가 초보자에게는 어려운 일이지만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이기도 합니다. 몇 가지 기본 디자인 원칙을 숙지한 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모두 행복한 디자인이 되시길 바랍니다. 사진이 많고 복잡할 때 어떻게 레이아웃을 보기 좋게 만들 수 있습니까? 사진이 너무 많아 하나의 레이아웃에 배치해야 하는 경우, 그러한 사진을 어떻게 배열해야 할까요? ,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혼잡해 보이고 디자인 감각이 부족합니다. 예를 들어 this_또는 this_그래서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 기사에서는 멀티에 대한 몇 가지 레이아웃 방법을 공유합니다. -사진 레이아웃 및 요소를 추가하여 다중 사진 레이아웃을 장식하는 방법.
여백이 있어야 할 곳은 과감하게 여백을 남겨두고, 정렬이 있어야 할 곳은 세세한 부분까지 세심하게 이루어져야 한다. 오늘 글에서는 다양한 시나리오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중 이미지 조판 디자인 사례를 공유하겠습니다. 또한 학생들이 배울 수 있는 조판에 대한 5가지 팁도 알려드리겠습니다. 1. 다중 그림 조판 디자인 사례 여기의 조판 사례에는 참고용으로 격자, 무질서, 패션, 문학 등의 형식화 방법이 많이 있습니다. 2. 영화 포스터를 예로 든 다중 사진 레이아웃 작업 영화 포스터 99는 모두 매력적인 이미지를 요구하므로 영화 작품을 참고 대상으로 사용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며 여기서는 다중 사진 레이아웃이 있는 영화 포스터만 선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