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봉래 본전은 금호를 누르고, 붉은 날은 푸른 파도를 낳는다.
한가한 오문이 북쪽을 바라보니 황철신파에는 고어침대가 있다.
전전 앞은 분전하여 계급을 경계로 하여 서천팔신이라고 부른다.
청화룡미로에 올라 옆으로 남산을 훔치다.
용연 따뜻한 보라색, 현정문 옥궁풍.
전시관 5 분 전, 한나절 후에 막이 울렸다.
백옥창 원고 신하, 체리는 일찍 빨갛게 새것을 맛보았다.
절의 첫 번째 소식은 매우 멀어서, 글로만 성인에게 감사한다.
내인은 어접문구와 자수를 옥안 가장자리로 옮겼다.
붉은 촛불 앞에는 초본이 있는데, 수수하고 희미하다.
천 마리의 황소가 초조에 배급되어 옥안이 한쪽에 서서 생활하고 있다.
매일 김풍지업에 들어와서 홀에 책이 많지 않다.
안영은 필일랑과 강연을 이끌고 침대를 나누었다.
천자는 커튼 밑에서 직접 시험을 보고, 궁중에는 손에 다국이 있다.
무명이 구관을 열고, 금칠황룡 오색 현수막을 열다.
은대가 일렬로 늘어서고, 성삼당이 스바냐를 대할 때까지.
이 젊은 천자는 변방 업무를 매우 중시하고, 직접 능연화정으로 갔다.
견순에게 그림책을 쓰라고 가르치고, 전을 병풍으로 삼다.
풍단루 문에 불이 났고, 구름 다섯 송이와 금꿩이 내려왔다.
계단 앞에서 선위를 취하고, 천자는 남교로 돌아가 하룻밤을 묵었다.
건물 앞에 서서 사면령을 보고 만세만 만세.
선샤인 컬러 보드 높이 100 피트, 플라잉 시안 싸움 황금 닭.
집현전이 책으로 가득 찼으니, 머리를 확인해 주십시오.
원작이 번호대로 들어오니 옥편지에 잠그지 마라.
청청의 비밀홀은 매우 길게 조각되어 있고, 중국 여자들은 밤에 분향을 한다.
Bailing 일, 거의 공식 머리, 할로겐 책은 너무 자주 나뉘어져 있습니다.
새 백마는 채찍질을 두려워하고, 특별히 전을 휘둘렀다.
왕팀이 앞당겨 입장했다고 보도하기 위해, 그들은 문을 사이에 두고 선수들의 이름을 재촉했다.
수비는 1 등을 다투고 관자놀이 앞에서 등골을 치지 말아야 한다.
내인은 황급히 구즈를 불렀고, 천자의 칼집은 루우로 돌아갔다.
새 셔츠는 묘두황, 은띠방, 수달 꼬리길이 같다.
영원히 어마옥채찍, 녹색 갈기 붉은 금액, 사향향을 타고 있다.
나산엽이 다시 수놓아서 금봉은기러기 한 무더기가 있다.
각 춤은' 평화 만세' 라는 네 글자로 두 방향으로 나뉜다.
청아는 어조궁에 갇혔는데, 이곳은 시황제의 장소에서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곳이다.
지금 연못 바닥에는 비단이 깔려 있지 않고, 마름모와 닭머리가 모두 쌓여 있다.
절 앞, 내일 중화절, 조안림이 밤새워 춤을 춘다.
신문관은 촛불을 나누어 감옥은 금자물쇠를 열고 돌려놓았다.
오경 3 시, 금차로 궁인들에게 꽃을 보게 하다.
전투가 끝난 후, 사두는 즉시 먼저 내원집에 가서 보도했다.
도시의 동북운탑을 멀리 바라보니, 반주렴이 반쯤 걸려 있다.
말을 타고 행인의 길이 멀고, 천자가 옥상에 있을까봐 두렵다.
궁녀를 쏘아 붉은 화장을 하고 새 활을 얻었다.
그가 말을 탔을 때, 그는 술을 주었고, 그 사람은 허리를 굽혀 국왕에게 감사를 표했다.
신추대백토끼는 주먹보다 크고, 붉은 귀서리 털은 풀을 잔다.
천자는 사람들에게 사격을 가르치지 않고, 옥채찍은 말굽을 가린다.
내부 독수리 케이지 솔루션 레드 띠, 버킷 승수 높이.
구름 위로 올라갔지만 아래로 내려가자 금발톱 한 켤레에 꽃이 만발했다.
경기의 뱃머리가 깃발을 떨어뜨려 옷의 양쪽이 물에 젖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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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불 앞 옥계로 날아들어, 눕기 전에 늘 자정 시계 냄새를 맡는다.
중원재가 오는 것을 보고 나는 금실로 진상을 수놓았다.
붉은 빛은 봄구름을 부르고, 구름은 밤에 곧게 남는다.
금비가 와서 미끄러지자 두 사람은 은화치마를 들어올렸다.
그때 나는 일어서서 피리를 불었고, 총애받는 사람들은 모두 절에 와서 나를 맞이했다.
옷을 다 입었으니, 댄서는 세 번째 사진을 찍어야 한다.
먼저 비파 여섯 곡을 바르고, 작은 관 정녕 옆구리는 근심을 조절한다.
한밤중에 미인이 듀엣을 하자 봉대가 잇따라 나타났다.
춘지는 온윤하고 풍랑이 적고, 꽃은 배를 이끌고 노래를 부른다.
멀어, 칼이 새로워졌어, 동궁이 먼저 물고기를 많이 잡았어.
열세 명의 초보자가 이탈하여 그들의 제자가 남겨졌다.
어제 새로 교육 작업장에 들어갔는데, 궁녀와 머리를 빗었다.
홍인은 그의 지팡이를 가슴에 꽂고 왕실 연회 근처로 옮겨서 그의 머리에 앉았다.
금전 독주, 봉황이 사현을 날다.
봄바람이 불고 비가 깃대를 뿌려 심궁이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는다는 결론을 내렸다.
그는 자신이 집에서 빨리 걷고 있다고 자랑하지만, 사실은 연대의 사람을 찾고 있다.
양귀비는 상아송곳을 가지고 있고, 붉은 깃털 옥가지를 흩어지게 한다.
방적 사냥을 하면서 그는 말, 닭, 토끼를 끌고 돌아와 안장에 걸었다.
구름반박화편종 시용, 보통 모색은 일반적으로 태슬입니다.
나는 절 앞에서 말을 타고 왔다 갔다 한다. 만약 네가 국왕을 원한다면, 그에게 이름을 지어주지 마라.
매일 밤 불을 끄고 어복을 다림질하고 은담배 케이지 밑에 비가 내리고 있다.
멀리서 국왕이 텐트에서 자는 것을 듣고 종소리가 계속 울릴 때까지 돌아오지 않았다.
나는 체리를 먹는 것에서 벗어나 3 년 동안 초라한 옷을 입었다.
나는 아내와 처음 만났는데, 나는 아직 금화 한 송이와 귀부인 한 분이 있다.
천자를 맞이하여 꽃을 보고 싶다면, 금단을 얻어 후회하게 된다. (서양속담, 후회속담)
나는 은인의 옛집을 볼까 봐 돌아와서 오현악기를 기억한다.
오래된 병원은 수리하기 어렵고, 휘장 근처에 있지 마라.
미녀가 들어왔다고 들었는데, 나는 육궁에서 잠시 슬픔을 보지 못했다.
자기가 노래하고 춤을 추는 것이 남보다 낫다고 자랑하고, 자신이 내빈도 빚지지 않는 것을 싫어한다.
궁궐은 밤을 새워 보수했고, 지의류 커튼은 새것 같다.
나는 지루하고 생각할 곳이 없어서 금빛 무대를 비틀어 메모리 침대를 돌렸다.
산단의 붉은 심분은 거두고, 사향황은 거울 앞에서 씻는다.
꿀벌은 날개가 느슨해서 바람처럼 머리를 긁었음에 틀림없다.
일단 던지면 금괴가 편지 곳곳에 흩어져 있다.
보고 뒷문은 잠겨 있으니 밤에는 파업을 부르지 마라.
방 수면 주발 아래, 달 이상 금계 이슬이 많다.
어요리사는 처음 와서 밥을 먹지 않고, 꽃을 볼 때마다 봄추위가 가파르다.
대낮에 누워 있는 것이 병보다 더 매력적이다. 커튼은 여의사를 가르친다.
금분지 주변에서 손을 씻고 빨간 수건을 닦고 절문에 들어가다.
군중 속에 새로운 씨앗을 뿌리고, 이전에 받았다면, 당신은 매우 감사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어지춘수색이 좋아서 백옥수로가 곳곳에서 길을 바꾸었다.
몰래 왕지월을 놀면서, 사람을 데리고 치마를 빨게 했다.
전녀악부는 신화흑목 오현을 주었다.
나는 중간에 매미 한 쌍이 있는 손수건을 얻었다.
신선한 풀은 녹색과 따뜻해서 눈이 사라지기 시작했다.
오늘 학교에 늦게 돌아왔는데, 나는 메시지를 보내 봄문을 계속 보았다.
2 층 주렴을 바꾸면 명나라 부장이 가정을 꾸린다.
같은 금반에는 5 천 개의 면이 있고, 모란꽃은 붉은 파삭 파삭 한 파삭 한 파삭 한 파삭 한 파삭 한 파삭 한 곳에서 점화됩니다.
봄을 집으로 보내고 꽃 한 송이를 전하는 것을 잊지 마라.
흩어졌으면 각자 촛불을 켜라, 일행은 모두 차에 탈 수 없다.
나는 항상 낡은 옷을 즐겨 입지만, 나는 빨간 빗으로 화장을 하지 않는다.
갑작스러운 정실 관계는 왕을 만나야 할 때가 아니다.
곡을 가르치지 않고 방을 남기고 반복적으로 왕을 연주하다.
반복해서 의사는 단편을 남기고 회배지에 완전한 장을 새길 것을 요구했다.
1 위는 먼저 춤을 추었고, 의사도 괴롭힘을 당했다.
갑자기 오케스트라 현이 도둑맞았다는 생각이 들어서 자신도 몰랐다.
사적으로 노란 머리핀을 꿰매서 김선이가 집에 들어갈 수 있기를 바란다.
하마터면 국왕에게 이 사건에 관한 서류를 받았다는 것을 알게 될 뻔했다.
달은 춥고 강은 맑고 옥계는 눈덮이다.
목욕탕 밖, 명필사, 공주네 감사합니다.
은택 일가의 후유증을 짊어지지 않고 궁으로 나가 추모하다.
구존관 현음 일일일일조를 구하며, 변상조가 익주를 부른다.
동풍이 불비를 내리고, 봄진흙이 눈도랑을 쓸다.
말 한 마리를 어도로 하면 한양궁의 주인이 닭골을 넣는다.
바람막이가 부용을 누르고 사방이 물에 걸려 있다.
금궁, 원수, 직녀를 피하고 밤에 붉은 화장을 한다.
명나라 성인 생일, 사교육인은 내옥이다.
황금 꽃 레드 리스트, 고급 피닉스 셔츠를 쓰기 전에.
여름에 소양은 육지에 던지지 않고, 우물가에 물까마귀 새끼가 있다.
며칠 동안 전화가 없어서 왕텐나비의 사진이 확대됐다.
술자리가 초가을 이경으로 접어들자 어느 날 절 앞에 등불이 환해졌다.
궁중 성지가 흩어져 마당 문이 열리고 부딪쳤다.
옥매미 금새 3 층 삽입, 청발 고귀밑머리 빈.
봄바람이 무도회에서 땅으로 불었으니 돌아올 때 빗을 주지 마세요.
나뭇잎이 새 둥지로 변했을 때 석류꽃은 웃음으로 가득 찼다.
많은 사람들이 모두 금비녀를 남겼으니, 너는 그에게 가서 되찾아야 한다.
작은 홀이 마르기도 전에 가루가 되었는데, 귀비와 자매들이 직접 보러 왔다.
좋은 날에 이사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소스모란거리를 돌아다녔다.
아내는 계속 꽃을 갚았는데, 마치 준왕회의 모습인 것 같다.
어디 오현악기 자수 가방, 이춘 정원 사진 노래 등.
투어가 느리고, 일관성이 없고, 누가 시정하는 노래가 많은지 보세요.
내일 이원에서 뵙겠습니다. 먼저 집 노래를 들어야 합니다.
금은 온통 붉은 눈으로 가득하고 또 향기롭다.
서예 한 폭이 중국 당국에 의해 대신의 집으로 보내졌다.
알 수 없는 동방 정자의 문이 열리고 뒷홀에서 싸우는 소리가 들려왔다.
주관의 양쪽 맞은편에 서 있다가 소마가 돌아왔다는 소식을 들었다.
궁인은 일찍 일어나 담소를 나누는데, 계단 앞에서 바닥을 쓸지 모르겠다.
돈을 빌려 질문하니 밖에 아무것도 없는 것 같다.
어린 누나는 불모의 모범을 따라 좋은 국왕에게 이름을 지었다.
밤에 옥상을 칠하고 거울을 보고 금전 밖을 가르치지 않는다.
태양궁에 담배가 있다. 목소리 만세 9 일.
첩 병원 생신 초, 아내는 돈 세탁을 위해 싸웠다.
궁중의 꽃은 바깥의 꽃과 달리 정월 반홍이다.
로얄 체리경비대에게 까마귀와 까치가 정원에 오지 않았다.
전전 앞에 양쪽의 건물을 깔고, 한식궁인은 걸음으로 공을 친다.
반은 무릎을 꿇고 초막에 갔을 때 일등상을 받았다.
태을이는 그저께 비닐하우스에 와서, 조양에게 약 재배를 요청했다.
나는 너에게 홍화 한 송이를 주었는데, 나는 네가 놀지 않는 것에 감사한다.
로는 새로운 보라색 명령을 내렸고, 한 걸음 금빛 계단을 올라갔다.
궁국은 늘 기뻐하고, 병원 중 신신이 경배한다.
앵무새는 그들의 혀를 끄라는 가르침을 받았고, 내 아내는 그들을 더럽게 유지했다.
많은 말들이 너를 더욱 감사하게 하고, 몇 쌍의 왕들은 용산을 기억한다.
친구를 나누고, 앵두에 둘러앉아 도박을 하지만, 옥손목 한 주전자를 던져서 시간을 낭비한다.
그들 각자는 두 손을 가지고 있고, 게임에서 피곤한 것은 높다.
붉은 빌딩에는 고궁이 이어져 있고, 음악은 성동으로 통한다.
두궁을 감싸고 있는 옥청 앞에 서서, 손에 잇몸이 달린 대나무 새총을 들고 있다.
봄바람 정원에 꽃이 만발해서 금자물쇠가 열리지 않는다.
노래영대와 화장당도 지었고 명대에는 선진적인 그림이 있었다.
춤을 추면서 땀이 비 오듯 흐르고, 위층 사람들은 옥사다리를 부축한다.
병원으로 돌아가서 다시 한 번 얼굴을 씻고 은진흙을 금화분에 쏟았다.
내일 화장가루가 다 떨어지기 전에 소양에는 항상 꽃나무 한 그루가 있다.
한식인은 헛되이 다투고, 돈은 먼저 도서관에 흩어져 있다.
군중 속에서 왕은 웃으며 금상자를 훔쳤다.
이 책은 붉은 칸막이를 뚫고 직미로 변했다.
나는 궁아에게 모든 단어를 부르라고 가르쳤지만 아무도 몰래 알지 못했다.
건물 안에서는 매일 노래를 잘 부르는데, 누가 초보자인지 묻지 마라.
청루 소녀 롱스커트는 항상 교방에 베껴 들어갔다.
봄에는 절 앞에서 춤을 추는 행렬이 많아서 모든 친구들이 옷을 입어야 한다.
물 속의 꽃, 셀러리 잎, 흙도 많은 가정을 피할 수 있다.
늘 다른 사람이 세길 기다리는데 옥근의 꽃봉오리가 소매에서 튀어나온다.
옥피리는 연을 바꿔서 기둥을 옮기고, 붉은 나수 () 를 재촉하여 연회 () 를 고치라고 재촉했다.
모자를 쓰지 않고 양궁이 커튼 앞에 있다.
문과 창문은 매우 닮아서, 항상 구슬 귀갑 침대가 있다.
왕은 살지 않지만, 장부에는 향이가 있다.
비가 주렴을 내리고, 전은 차갑고, 새 옥주전자탕은 바람을 피한다.
아내는 추복을 입을 엄두가 나지 않아, 새장을 피워 향을 바꿀 필요가 없다.
오금은 노명 제야, 그림 _ 주일사 팀에 들어갔다.
정원은 대낮처럼 불타고, 불며 불 밑에 앉아 있다.
나무 밑에서 잔홍색을 찾아 서쪽으로 날고 동쪽으로 날아가다.
복숭아꽃은 자연히 탐욕스러워서 사람을 오도하여 오풍을 미워하게 한다.
금궁은 묵직하고 선인장에는 옥부용이 가득 걸려 있다.
태평제는 태양을 향하고, 오색운차는 육룡을 운전한다.
원앙 기와의 힐끗 소리가 낮에 잠을 자는 나를 깜짝 놀라게 했다.
원은 나의 구슬이고, 해당화는 꽃꾀꼬리이다.
갑자기, 오늘 달에 갔고, 제 아내도 따라갔습니다.
그러나, 나는 용오군으로 돌아가 오리 연못에 누워 있어야 한다는 가르침을 받았다.
천하를 소, 옥소 금집게로 그려 다리를 고르다.
매년 궁중에서 바늘을 꿰고, 친척은 교묘한 건물을 준다.
봄에 나는 졸려서 머리를 빗지 않고 어원의 북쪽으로 여행을 가는 것을 게을리했다.
잠시 옥화대 계단에 앉아 돈을 쓰며 두세 개의 칩을 이기다.
장문까지 걸어라, 노원화를 배웅하러 오지 마라.
나는 그가 여기에 와서 용서를 빌고 집에 갈까 봐 두려웠다.
로로는 방심하지 않고 맞은편을 붉은색으로 염색하도록 가르쳤다.
셔츠는 몇 번이고 몇 번이고, 명나라는 화원에 있다.
바둑을 두는 옥손가락은 들쭉날쭉하고, 뒷판은 험상궂다.
먼저 뿔을 치고, 붉은 자가 떨어지고, 처음 세 글자가 반쯤 걸려 있다.
후궁 여군이 많지 않아 모두 정원을 향해 웃었다.
나비는 덩실덩실 춤을 추며 서로를 찾아다니며 봄바람말을 하기가 어려울 것이다.
금백색 손잡이를 돌리고, 청연잎으로 원앙을 그리다.
손잡이가 새롭지 않아 청풍어침에 들어가고 싶다.
어향 레시피, 증감 빈도, 매번 물을 계속한다.
내부는 금지되어 있으며 의사도 썼습니다.
약을 먹고 소년은 구름 풀을 보내고, 고청에는 부채도 없고 차갑지도 않다.
매일 관자놀이를 한 번 청소하고 궁랑을 한 바퀴 탄다.
둘째, 감상하세요
왕건의' 궁체시 백수' 는 언어가 소박하고 싱그러운 것으로 유명하다. 그중 90 번째' 한 나무의 위쪽과 아래쪽에서 잔홍색을 찾다' 는 대표적이고 인지도가 높은 곡이다. 이 시는 구어에 가깝고, 겹치는 수사법을 적절히 운용하여, 낭랑하고 상구적이며, 꽤 민요 풍격이 있다. 특히 경쾌한 우여곡절, 유창한 울퉁불퉁함 때문에 궁체시의 가작 중 하나가 되었다.
시의 시작은 깊은 봄의 아침, 궁중, 궁녀가 복숭아나무 아래를 배회하며' 나무 머리' 를 바라보며 꽃이 점점 가늘어지는 구체적인 이미지를 보여준다. "나무 바닥" 은 "잔홍" 으로 가득 차 있다. 이 장면은 그들로 하여금 서글픔을 느끼게 했다. 그래서 그들은 헝클어진 꽃잎을 하나씩 주워 주면서 동풍의 경솔함에 대해 불평하며 복숭아꽃의 궁핍한 생명에 감탄했다. 고전시에서 상춘석화는 종종 시간이 흘러가거나 파괴된 것과 관련이 있다. 예를 들어, "낙양의 딸은 안색이 좋아서 앉아서 한숨을 쉬었다." 올해 꽃의 색깔이 바뀌었다. 내년에 누가 거기에 있을 것인가? (유희이' 일대비백두옹') 궁인의 애화미풍은 사물에 대한 의식적 무의식적 공감일 뿐, 자신의 비극적인 상처를 함축하고 있다.
이 시의 상하 부분에 전환점이 하나 있다. "잔홍색 찾기" 에서 갑자기 "복숭아꽃은 탐욕스럽다" 는 생각이 떠올랐고, 의경이 또 한 걸음 더 나아갔다. 노래 책 zhounan 야오 타오 "구름:" 부드러운, 진짜 _ 실제. 아들이 귀국하는 것은 그의 가족에게 적합하다. 클릭합니다 복숭아꽃은 한 여자가 이미 결혼했다는 것을 암시하는 데 사용된다. 이' 복숭아꽃 탐과' 의 시는 마찬가지로 강한 암시성을 가지고 있다. 복숭아꽃이 자연스럽고 합리적인 결과인데, 사람도 마찬가지다. 봉건 시대의 궁녀는 꽃이 피는 복숭아꽃도 못하다. 복숭아꽃은 탐욕스럽고 열매를 맺었다' 는 글을 쓰면서 궁녀들이 말할 수 없는 비밀과 고통을 깊이 암시했다.
여기서 독자들은 여자들이 꽃을 사랑하는 감정이 점차 사라지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고, 그 대신 또 다른 감정, 즉 꽃에 대한 감상과 질투를 느낄 수 있다. 석화한풍에서 꽃감상에 이르기까지 시의 전환점, 즉' 우여곡절' ('주시시화') 이다. 이런 좌절은 시를 점프하고, 의경을 심화시킨다. 바람 석화만 미워한다면 독자는 궁녀의 원망과 낙양 딸의 원망을 분간하기 어렵다. 그런 다음 이런 꽃에 대한 부러움은 양자를 완전히 구분하고 인물의 감정의 개성을 적어 이미지의 깊이와 두께를 부여했다. 동시에, 이 전환은 생활논리에 부합하며, 과도자연이다. 복숭아꽃이 오경풍에 날려 쓰러져서 궁녀들의 동정과 원한을 불러일으켰다. 그들은 복숭아꽃을 자신과 비유하여 일종의 타락감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복숭아꽃이 시들면 달콤한 열매를 맺어 궁녀들의 부러움과 질투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그러나 시인의 필법은 그렇게 직설적이지 않다. 복숭아꽃이' 욕심' 으로 자발적으로 시들고, 사화는' 오풍' 에 휩쓸리지 않았다고 한다. 완곡한 표현은 복숭아꽃 피는 결과의 자유를 부각시키고, 여종 운명에 대한 극심한 원한을 드러낸다. 이 시는 벼슬녀들의 사상 활동 장면을 통해 봉건제도 비인간적인 현실을 생동감 있게 드러냈다.
셋째, 왕이 지은 다른 시들
15 박 망월, 신부, 옛집 돌, 소나무와 짧은 노래. 동조시
삼고씨',' 따뜻한 요리',' 송별서칸',' 애도시',' 자도묘제',' 천대사 대련',' 장한가',' 강남기억',' 전당춘유','
100 궁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