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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프트룩 디자이너가 되려면 무엇이 필요합니까?

I. 첫 번째 공간 측정

도구: 눈금자 (5m), 카메라.

프로세스: 1. 공간 규모, 설치 기반을 이해합니다.

2, 측정 치수, 평면도, 입면도.

사진: 평행 원근

각도 원근

C 노드

요점: 측정은 하드조립한 후 부품을 설계할 때 공간 치수를 정확하게 파악해야 합니다.

둘째, 라이프 스타일 토론

프로세스: 다음 네 가지 영역에서 고객과 의사 소통하여 고객의 깊은 요구를 포착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1. 공간 유선형-인체 공학, 규모.

2. 생활습관.

3. 문화적 선호도.

4. 종교적 금기.

요점: 공간 흐름선은 평면 배치의 핵심입니다.

셋째, 색상 요소에 대한 토론

공예: 경장현장의 색채 관계와 색조를 자세히 살펴보고, 전체 방안의 색채를 전반적으로 통제할 수 있습니다. 즉, 얕고, 따뜻하고, 얕고, 차갑고, 차갑습니다.

배경 색상, 키 색상, 포인트 색상, 축척 상관 관계 등 세 가지 주요 색상 관계를 파악합니다. ※

요점: 경질의류의 디자이너는 색채를 그다지 중시하지 않기 때문에 부드러운 장식품을 디자인할 때는 색채 간의 관계를 확정하여 통일되고 변화무쌍하게 생활요구를 충족시켜야 한다.

넷째, 스타일 요소에 대한 토론

절차: 1 고객과 상의해야 합니다.

2. 하드룩 스타일을 존중합니다.

이 단단한 옷을 만회하려고 노력하다.

4 하드 설치된 노드 수집

요점: 스타일 포지셔닝은 고객의 요구와 기존의 하드룩 스타일에 따라 이루어집니다.

참고: 하드룩과 후기 액세서리의 조화로운 통일은 고객과 소통할 때 인테리어 스타일부터 시작하세요. 가구, 직물, 장식품 등 제품 세부 요소에 대한 논의와 고객의 선호도를 포착한다.

동사 (verb 의 약어) 예비 개념

프로세스: 디자이너는 위의 네 가지 측면을 결합하여 평면 스케치에 대한 예비 배치를 수행합니다.

사진 요소를 총결하여 분석하다. ※ 。

보조 제품의 예비 선택 ※

구상 단계에서 디자이너는 제품을 분석하고 선택해야 한다. ※ 。

요점: 첫 번째 측정의 정확성은 예비 구상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여섯 번째, 2 차 공간 측정

프로세스: 디자이너는 기본 개념 프레임워크를 가지고 현장에 가서 반복적으로 고려하고 세부 사항을 수정합니다.

제품 크기 검증, 특히 가정에서는 길이, 폭, 고급 방면에서 종합적으로 검증해야 한다. ※ 장면의 합리성을 반복적으로 느껴보십시오.

요점: 이 부분은 액세서리 방안의 실제 조작의 관건입니다.

일곱. 예비 설계

프로세스: 액세서리 설계 프로세스에 따라 프로그램을 개발합니다. 제품의 비율에 주의하다.

요점: 처음 부품을 배우기 시작했다면 2 ~ 3 가지 방안을 만들어 고객에게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덟, 디자인 계약서에 서명

프로세스: 예비 방안은 고객이 확인한 후 소프트포장 설계 계약을 체결합니다.

첫 번째 설계 비용: 총 설계 비용의 60%.

측정비는 1 기 설계비에 통합된다.

3 일 이내에 예비 방안에 만족하지 않으면 계약설계비를 전액 환불하고 계량비를 공제한 후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 측정비 요금

① 건축 면적150m2 이하: 300 원.

② 건축 면적 150 ~ 250 평방 미터: 500 위안.

③ 건축 면적은 250 평방 미터 이상이다: 1000 원.

아홉, 액세서리 요소 정보 수집

프로세스: 가구 선택.

1, 브랜드 선택

2. 커스터마이징은 공급자가 제품 목록과 CAD 도면 견적, 원단 및 소프트 소재의 선택: 제품 검사를 제공해야 합니다.

3. 제품 수집표: 램프 장식 액세서리 그림 꽃 일용품 등.

X. 프로그램 개발

프로세스: 포지셔닝 시나리오 및 고객 예비 승인을 바탕으로 제품 조정을 통해 이 시나리오의 각 제품에 대한 가격 및 구성 효과를 명확히 하고 액세서리 설계 프로세스에 따라 완전한 액세서리 설계 방안을 제시합니다.

XI. 방안의 해석

프로세스: 시스템, 공식적으로 고객에게 시나리오 소개, 소개 과정에서 고객의 의견을 지속적으로 피드백하여 다음 단계에서 시나리오 수정, 의견 요청, 요약 등의 작업을 수행합니다.

열두. 시나리오 수정

프로세스: 고객과 시나리오를 설명한 후 색상 조정, 스타일 조정, 액세서리 요소 조정, 가격 조정 등 고객 피드백을 기준으로 시나리오를 조정합니다. 계획에 대한 고객의 이해를 심도 있게 분석하다.

요점: 고객의 시나리오 조정은 전문 설계자의 조정과 다를 수 있습니다. 디자이너는 고객의 이해를 자세히 분석하여 시나리오 조정이 목표화되도록 해야 합니다.

13, 액세서리 제품 결정

프로세스: 고객과 구매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부품 제조업체와 제품의 가격과 재고를 확인한 다음 고객과 부품 제품을 확인합니다.

첨부 프로그램의 목록에 따라 하나씩 확인하십시오. ※

가구 브랜드 제품의 경우 먼저 고객을 데리고 샘플 측정을 진행하다. ※ 。

맞춤형 제품, 디자이너는 공장에 CAD 도면을 요구하고 방안에서 일치시켜야 한다. ※ 。

요점: 이 링크는 액세서리 프로젝트의 핵심이며 후속 구매 계약의 기초를 제공합니다.

14, 구매 계약 체결

프로세스: 고객과 구매 계약을 체결하고 제조업체와 공급 계약을 체결합니다.

요점: ① 고객과 구매 계약, 특히 맞춤형 가구 부분은 제조사가 보증하는 납기일을 기준으로 15 일이 필요합니다.

(2) 가구 제조업체와 체결한 계약서에 트집을 잡고 가구 제작이 완료된 후 예비 검수를 진행하다.

15, 제품 구입

프로세스: 고객과 계약을 맺은 후 설계 방안의 순서에 따라 구매 액세서리를 사용자 정의합니다. 일반적으로 액세서리 프로젝트의 가구는 우선 결정하고 구매하고, 그다음은 원단 소재 기타 액세서리는 사용자 정의가 필요한 경우에도 시간을 고려해야 한다.

요점: 세부 사항은 디자이너의 수준을 결정합니다.

16. 제품이 들어오기 전의 발.

절차: 가구가 곧 나가거나 현장에 배달될 때 디자이너는 현장의 공간을 다시 재측정해야 하며, 결정된 가구와 옷감 크기는 현장에서 검증된다.

요점: 이것은 제품이 시장에 진입하는 마지막 관문이며, 문제가 있으면 조정할 수 있다.

17. 현장 설치 및 배치

공예: 소프트 디자이너로서 제품의 실제 패치 능력도 마찬가지로 중요하다. 일반적으로 소프트 소재-가구-천-그림-진열장 순서에 따라 조정하고 배치한다. 상품이 도착할 때마다 디자이너는 직접 진열에 참여해야 한다.

요점: 부드러운 인테리어는 원소의 축적이 아니라 삶의 질을 높이는 것이다. 액세서리 요소의 조합과 배치는 요소 간의 관계와 주인의 생활 습관을 충분히 고려해야 한다.

18. 장식 후 서비스

* * * 소프트 설치가 완료된 후 청소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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