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밀 대화형 마케팅은 콜센터 등 일대일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통해 일상적인 커뮤니케이션을 가능하게 하는 동시에 로드쇼, 프로모션, 컨퍼런스 마케팅 등 전통적인 대화형 활동을 통해 정확한 포지셔닝을 위한 대상 청중과 소통합니다. 대화형 방법
과정에서 긍정적 인 상호 작용을 조정, 가열 및 촉진하는 방법;
더 높은 수준에서 참가자들에게 대화형 마케팅이 무엇을 보여줘야 하는지 기억하게 합니다. 참가자들이 주변 사람들과 자발적으로 나눌 수 있다면 더 좋을 것이다.
대화형 마케팅을 계획에 포함시키고 마케팅 및 판매 계획에 구현하는 데는 소비자와의 관계 심화, 기업의 우호적인 태도와 조치 표시, 신용도와 고객 충성도 육성 등 여러 가지 목적이 있습니다. 과거 기업과 소비자 간의 상호 작용은 주로 구매와 애프터서비스에 집중했고, 인터랙티브 마케팅은 브랜드 내포와 브랜드 문화를 둘러싼 전방위적 침투였다.
소비자와 기업 간의 상호 작용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공통의 관심사에 대해 토론하는 것은 가상일 수도 있고,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시작할 수도 있고, 심지어 온라인 커뮤니티에 국한될 수도 있습니다. 오프라인 대화형 세미나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물론 비용이 더 많이 들고 참석자 수도 제한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온라인 체험 활동을 통해 사용자는 온라인으로 제품을 설계하고, 개인화된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제품 설계 및 제작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기업 홈페이지에 댓글, 상담, 문답, 온라인 커뮤니티, 인스턴트 메신저, 인터넷 전화 등을 개설하는 것도 대화형 마케팅의 기본 조치다.
주요 상호 작용 지점을 찾으면 형식과 내용의 설계가 모두 이 상호 작용 지점을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상호 작용의 성패는 플래너, 구현자, 상호 작용 자체의 매력에 달려 있다.
브랜드 홍보와 마케팅은 혁신해야 하고, 혁신적 사고는 무한한 가능성을 의미한다! 그래서 체험 마케팅, 커뮤니티 마케팅, 블로그 마케팅, 바이러스 마케팅,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이 있습니다. 이러한 혁신적인 마케팅 모델을 총체적으로 온라인 마케팅 또는 대화형 마케팅이라고 하며, 이를 통해 브랜드의 인터넷 가치를 효율성, 효율성 및 상호 작용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대화형 마케팅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네트워크" 심층 체험 마케팅
인터넷으로 형성된 네트워크에는 많은 체험 접촉점이 있어 상가가 소비자와 직접 연락할 수 있게 한다. 이러한 도킹은 주로 브라우징 체험, 감각 체험, 상호 작용 체험, 신뢰 체험에 반영된다. 상술한 체험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충분한 상상력 공간을 제공하고, 사용자의 참여와 공유에 대한 흥미를 극대화하고, 소비자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다.
"동질성" 네트워크가 모인 커뮤니티 마케팅
인터넷은 공동체를 기본 행사장으로 삼고 있다. 누리꾼들은 대부분 다양한 커뮤니티에 참여하고 참여도가 높고, 상호 작용이 강하며, 주제별, 심리적 소속감이 있는 인터넷 커뮤니티는 기업이 사용자에게 브랜드 정보를 전달할 수 있도록 한다. 특히 사용자 간 입소문을 통해 전파되는 힘으로 브랜드 전파 효과는 단일한 누적이 아니라 기하급수적인 성장이다. 시장 조사에 따르면 온라인 쇼핑객의 77% 가 다른 사용자가 작성한 제품 리뷰를 참고하며, 이들은 종종 사이트에 대한 충성도가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대기업의 90% 이상이 사용자 추천이 사용자 구매 여부를 결정하는 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의 주요 형태는 다음과 같습니다.
사상 교류의 블로그 마케팅
블로그는 전자 상거래의 새로운 시대의 신제품으로, 현대인들이 블로그를 쓰는 것은 이미 새로운 패션이 되었으며, 유명인, 풀뿌리, 관원들이 모두 블로그를 쓰고 있다. 개인 작문, 단체 작문, 기업 작문. 이에 따라 기업 블로그는 기업의 마케팅 방식 중 하나로 자리잡았고, 블로그 마케팅은 각종 고객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따라서 블로그 마케팅의 특징은 사상과 감정의 교류이며, 관건은 좋은 설득력, 즉 강한 홍보의식에 있다. 특히 블로그 마케팅은 이미지의식, 전파의식, 서비스의식, 생존의식, 경쟁의식 등 다섯 가지 의식을 관통해야 한다. 블로거와의 상호 작용을 통해 명확한 이익 요구를 표현하고 브랜드 홍보 및 제품 마케팅의 목적을 달성하는 것이 블로그 마케팅입니다.
포인트 투 포인트 바이러스 마케팅
재미있는 차트를 만들어 사람들이 그것을 연구하는 데 흥미를 가지게 함으로써, 차트를 인터넷에서 빠르게 퍼뜨려 많은 사람들이 다 보고 나서 바로 직접 실험할 충동을 갖게 한다! 이것은 소위 "바이러스 성 온라인 마케팅" 입니다. 바이러스 마케팅의 성공 조건에는 매력적인 병원체, 기하학적 배수의 전파 속도, 효율적인 수신이 포함됩니다. 따라서 운영에서 다음과 같은 사항을 파악해야 합니다. 첫째, 가치 있고, 창의적이며, 대중적인 주제에 대한 브랜드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두 번째는 편리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찾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취약계층 부문에 적합한 브랜드 정보 보급 플랫폼을 선택하세요.
전방위 주조 네트워크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전문 네트워크 데이터베이스 마이닝 기술을 통해 번호를 선택하여 응답률을 높입니다. 인터넷은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을 위해' 인터넷 날개' 를 꽂았다.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의 독특한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편리한 정보 수집 및 동적 데이터 업데이트
둘째, 네트워크는 상호 작용하고 소비자는 적극적으로 참여합니다.
셋째, 소비자 관계를 개선하고 브랜드 매력을 높입니다. 정확한 대화 형 마케팅은 다음과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1) 1 부터 1 까지의 직판 모델을 만들어 기업이 소비자와 제로 채널 접촉을 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많은 광고비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2) 대화형 전파와 개인화 전파로 기업은 스테이크를 팔 때 윙윙거리는 소리로 가득 차 소비자들이 묵묵하게 받아들일 수 있게 했다!
(3) 대규모의 개인화된 소비자 데이터베이스와 시장 분석 수단으로, 우리 기업의 지기를 알게 하고, 경쟁사를 무방비 상태로 만든다!
(4) 광고와 판매를 같은 출발선에 올려 광고 효과를 측정하고 적시에 오류를 조정할 수 있도록 한다. 적절하고 고품질의 고객 상호 작용을 구축하기 위해 기업은 다음과 같은 기본 단계를 따를 수 있습니다.
1. 고객과의 상호 작용 및 대화형 마케팅의 실현 가능성을 이해합니다.
2. 가능한 상호 작용 지점을 실사하여 상세한 테이블로 나열하여 필터링합니다.
3. 기업이 처한 환경과 단계에 따라 주요 상호 작용 지점을 선택합니다.
4. 주요 상호 작용의 세부적인 형식과 콘텐츠 디자인을 합니다. 하나의 활동을 하든, 온라인 체험을 하든, 기존 상호 작용 플랫폼과 프로세스 (예: 사이트, 애프터, 고객 서비스 등) 를 보완합니다.
5. 대화형 마케팅 계획을 실행합니다.
6. 평가, 조정 및 개선.
전체 대화형 마케팅 기획의 핵심은' 하나의 지렛대 만들기',' 하나의 하이라이트 강조',' 하나의 초점 형성' 이다. 한편으로는 더 많은 사람들을 참여시키고 참여에 관심을 가질 것입니다. 한편 참가자들에게 이 브랜드를 기억하게 하고, 머릿속과 머리 속에 인상을 남기고, 다른 사람에게 알리고 입소문을 퍼뜨리는 데 관심이 있다. 이' 세 가지' 를 어떻게 할 것인가는 기획자와 구현자의 창의력과 집행 능력을 시험하는 어려운 일이다. 새로운 마케팅을 이기는 것은 업종, 규모, 인지도가 다른 기업들에게 쌍방향 마케팅은 전략, 도구, 수단에 어느 정도 차이가 있다고 생각한다. 디지털 제품, PC, 시청각 도서, 스낵 식품, 음료 등과 같은 인터랙티브 마케팅에는 많은 전형적인 예가 있으며 많은 기업들이 이미 사용하고 있습니다. 부동산, 자동차 등 업종도 이런 마케팅 사상에 뿌리를 내리고 싹을 틔웠다. 하지만 피할 수 없는 문제가 하나 있습니다. 즉, 기업 규모가 작을수록 인지도와 실력이 작을수록 대화형 마케팅이 어려워집니다. 고객 데이터베이스가 불완전하거나 구축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기존 고객층의 선호도를 파악하지 못해 상호 작용 지점을 설계하고 파악하기가 어렵습니다. 많은 참가자들이 참여 진영에 가입하도록 격려하기 어렵다.
이러한 문제들의 존재는 또한 대화형 마케팅의 보급을 더욱 어렵게 하거나 관념적 차원에서 떠다니게 한다. 인터넷 광고는 줄곧 전통 광고의 그늘에서 벗어나지 않았다. 예를 들어 단순히 웹사이트의 PV 와 클릭량에 따라 가치를 판단하고, 전파의 변화는 제자리걸음을 하고, 기업이 큰 기대를 걸고 있는 시장 돌파는 단지 종이담병일 뿐이다. 좁은 광고, 문자 광고, 비디오 광고, 유료 전화 광고는 형태가 끊임없이 바뀌지만 전통 광고의 고정관념에서 벗어나지 못했다. 상호 작용 체험 공유의 고리가 누락되어 광고주에게 새로운 선택을 제공할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