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칭다오 피차이 정원의 역사에 대하여
오래된 '피차이 정원'은 칭다오시와 거의 같은 시대인 1902년에 지어졌습니다. 안뜰"이지만 실제로는 좁은 거리입니다. 헤링본 도로는 "Jiangning Road"로 명명되었으며 세 개의 교차로가 각각 Zhongshan Road, Beijing Road 및 Hebei Road를 연결합니다. 중산로(Zhongshan Road)에서 긴 아치형 출입구를 통과하여 "피차이 안뜰(Pichai Courtyard)"으로 들어갑니다. 양쪽에 빽빽하게 들어찬 작은 건물들이 나란히 서 있습니다. 내부를 더 들여다보면 작은 안뜰, 조각된 나무 복도, 붉은색 나무 나선형 계단이 보입니다. 다양한 복도가 서로를 덮고 뻗어나가며 사람들을 골목 깊숙한 곳으로 인도한다 -
전성기 피차이위안의 메인 스트리트는 위안회탕과 리 외에도 대부분 술집과 레스토랑으로 가득 차 있었다. 작은 식당, 사탕가게, 서점, 놀이공원이 바로 그 곳이다. North Street에서는 Texas Braised Chicken, Fushan Roast Chicken, Southern Tripe, Sauce Liver 등과 같은 조리된 고기를 판매합니다. 간식으로는 이곳의 팟 케이크, 찐빵, 만두, 두부 퍼프가 가장 유명하고 인기가 있습니다. 시민들이 피차이위안을 방문하면 구매와 식사를 동시에 하고, 쇼핑을 하면서 먹습니다.
피차이 정원의 장닝 길드 홀은 영화관과 찻집을 갖춘 곳입니다. 누화 배우 마산리, 스토리텔링 배우 게자오훙, 산둥 콰이슈 배우 가오위안쥔, 민속 예술 가족 류타이칭, 등은 모두 여기서 연습했습니다. "바보 왕"이라는 별명을 가진 "저글러 킹"왕 딩첸이 이곳에서 공연했으며, 신펑샤는 칭다오에서 공연하지 않을 때 종종 스스로 "바보 왕"을 도우러 왔습니다.
피차이위안은 생기발랄함으로 유명한데, 이 '생동감'은 단순히 '먹는 것'에서 나오는 것이 아니다. Pichai Courtyard의 앞방은 다양한 레스토랑과 스낵바이지만 안뜰에 '설정'된 20개 이상의 내부 안뜰은 모두 서점, 극장 무대, 사이드 쇼 매점, 소규모 상품 유통 센터, 소규모 작업장입니다... 본질적으로 Pichai는 안뜰 안뜰은 칭다오의 부두 문화, 건축 문화, 시장 문화, 상업 문화, 전통 문화, 음식 문화, 오페라 문화, 서양 문화 및 기타 문화가 통합된 "시장 안뜰"입니다.
1949년 이후 시장경제가 강제 폐지되고 예술과 사상이 일체화되면서 이곳에는 작은 식당 몇 채만 남았고, 옛 피차이 마당은 쇠퇴해 30년 동안 지속됐다.
개혁개방 이후 민영경제가 합법화되면서 피차이위안의 스낵이 다시 부흥하기 시작했지만, 노후된 주거시설과 더러운 환경으로 인해 이곳을 찾는 많은 사람들이 발을 묶었습니다. . 1990년대 칭다오의 도시 개발 초점이 동쪽으로 이동하면서 피차이위안에는 오래된 이름과 낡은 가옥들만 남았습니다.
리모델링 전 '피차이 마당'은 한심했지요?
2008년 중산로 상업지구를 활성화하기 위해 시베이구 관련 부서는 전통적인 옛 브랜드를 복원하기 위해 옛 피차이위안을 완전히 개조했습니다. 다시 태어나다.
중산로 2호에 새로운 '다오청 피차이위안' 문이 열렸습니다. 칭다오 피차이위안의 역사
칭다오는 하루가 다르게 변하고 있는데, 저는 칭다오 사람이라는 사실이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100년 된 "피차이 코트야드"는 조만간 리노베이션을 거쳐 다시 오픈할 예정입니다. 오늘은 친구 ***와 함께 사진 몇 장을 올리며 피차이 코트야드의 영광스러운 미래를 기대합니다.
장닝로라고도 알려진 피차이위안은 독일이 칭다오를 점령한 후 1902년에 건설되었습니다. 동쪽 끝은 중산로, 북쪽은 베이징로, 서쪽은 허베이로로 연결되어 있어 '인간'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1920년대 중반부터 장닝로(Jiangning Road)가 보행자 거리로 바뀌면서 장닝로 전체를 피차이위안(Pichaiyuan)이라고 불렀습니다. 장닝로(Jiangning Road)에는 20개 이상의 안뜰이 있으며, 거리 전체와 여러 안뜰은 상업, 음식, 엔터테인먼트가 집중된 지역입니다. 예를 들어 베이징의 라오둥안 시장은 칭다오 사람들의 쇼핑 중심지입니다. 1980년대 한때 번영을 누렸던 이곳은 당시 칭다오에서 가장 독특하고 맛있는 음식점 거리였습니다. 그러나 칭다오의 상업 중심지가 동쪽으로 이동하면서 피차이위안은 점차 이전의 번영을 잃어가고 있으며 최근 칭다오는 황폐화되었습니다. 시 정부는 피차이위안을 활성화하고 기존 건물과 거리에 대한 보호 유지 관리를 실시할 계획을 세웠습니다. 피차이위안의 새로운 번영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피차이위안의 형성은 중산로 건설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독일은 칭다오를 점령한 후 1902년 피차이원에 장닝로(江寧路)를 건설했다. 장닝로(江寧路)는 100년의 시간이 흘렀지만, 이 길의 방향은 변함이 없으며 동쪽의 중산로(中山路)와 베이징로(Beijing Road)를 잇는 '헤링본(herringbone)' 모양이다. 북쪽은 허베이루(Hebei Road)이고 서쪽은 허베이루(Hebei Road)입니다. 1920년대 중반부터 장닝루(Jiangning Road)는 20개 이상의 안뜰이 있는 보행자 거리가 되었으며, 거리 전체가 상업, 식사, 오락이 집중된 곳으로 매우 인기가 높습니다.
'피차이위안'이라는 이름의 유래에 대해서는 이곳이 원래는 모두가 피차이를 팔던 '피차이 마켓'이었다는 설도 있다. 베이징로 리위안(Beijing Road Liyuan)에 오랫동안 거주한 한 노인은 시민들에게 요리용 장작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벽돌과 타일을 구울 수 있는 대요거우 가마도 공급한다고 말했습니다. 이 진술은 Zhongshan Road 북쪽의 Dayaogou를 반영합니다.
더 신빙성이 있는 또 다른 이론이 있습니다. Liu Jun의 시집 "Qingdao Baiyin"에서 우리는 다음과 같은 주석을 보았습니다. "Pichaiyuan은 가장 번화한 지역인 Zhongshan Road 근처에 있습니다. 안뜰에는 모든 집이 나무로 지어져 있어 Pichaiyuan이라는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임시 상업용 "목재 분할 주택"이 여기에 지어졌으므로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칭다오 문학과 역사 전문가인 루하이 씨는 피차이위안이라는 이름이 한때 다바오도 마을 시장에서 장작을 파는 사람들이 모이는 장소였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라고 믿습니다. 피차이'는 장작이 아니라 나무를 뜻합니다.
실제로 피차이위안에는 장닝로(江寧路)라는 도로가 있다. 이 도로는 1902년 독일이 칭다오를 점령한 이후 건설됐다. 동쪽 끝은 중산로, 북쪽은 베이징로, 서쪽은 허베이로로 연결되어 있어 '인간'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1920년대 중반부터 장닝로(Jiangning Road)가 보행자 거리로 바뀌면서 장닝로 전체를 피차이위안(Pichaiyuan)이라고 불렀습니다. 장닝로(Jiangning Road)에는 20개 이상의 안뜰이 있으며, 거리 전체와 여러 안뜰은 상업, 음식, 엔터테인먼트가 집중된 지역입니다. 예를 들어 베이징의 라오둥안 시장은 칭다오 사람들의 쇼핑 중심지입니다.
피차이위안이라는 이름의 유래에 대해서는 이곳이 원래는 모두가 피차이를 파는 '피차이 마켓'이었다는 이야기도 있다. 어떤 사람들은 다진 장작을 시민이 불을 피우고 요리하는 데 사용하는 것 외에도 벽돌과 타일을 굽는 데 필요한 대오구 가마 등을 공급한다고 말합니다. Liu Jun의 시집 "Qingdao Baiyin"에서 우리는 다음과 같은 주석을 보았습니다. "Pichaiyuan은 가장 번화 한 지역 인 Zhongshan Road 근처에 있습니다. 안뜰의 모든 집은 나무로 지어져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귀족들은 그것을 무시하지만 임대료는 가격이 저렴하고 사람들이 갈 수 있을 만큼 가난해요.” 피차이위안이라는 이름은 내부에 임시 상업용 주택이 많이 지어져 있다는 뜻이다. 이 "장작패는 집"은 일부 칭다오 노인들에게 잘 알려져 있습니다. 대부분은 무작위로 지어진 허물어진 집으로, 낮고 습기가 많습니다.
Jiangning Road의 주요 거리는 Yuanhuitang, Lijia Dumpling House, Zhangjia Jar Pork 외에도 대부분 눈에 띄지 않는 작은 레스토랑, 사탕 가게, 서점 및 레스토랑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운동장. North Street에서는 Texas Braised Chicken, Fushan Roast Chicken, Southern Tripe, Sauce Liver 등과 같은 조리된 고기를 판매합니다. 간식으로는 이곳의 팟 케이크, 찐빵, 만두, 두부 퍼프가 가장 유명하고 인기가 있습니다. 시민들이 피차이위안을 방문하면 구매와 식사를 동시에 하고, 쇼핑을 하면서 먹습니다.
No.10 Jiangning Road는 오락 시설과 같습니다. Da Guangming이라는 영화관이 있고 Yong'an, ***Le 등 여러 찻집이 있습니다. "바보 왕"이라는 별명을 가진 "저글러 킹"왕 딩첸이 이곳에서 공연했으며, Xin Fengxia는 Xidasen 공연이 없을 때 스스로 "바보 왕"을 돕기 위해 왔습니다. 또한 누화 배우 마산리, 스토리텔링 배우 게자오홍, 산동 과수 배우 고위안준, 민속 예술 가족 유태칭 등도 이곳에서 노점을 연습했습니다. 피차이위안은 활기가 넘치는 것으로 유명하며, 이곳의 '부두 문화'를 즐기기 위해 남북으로 여행하는 많은 소규모 사업가들이 이곳에 자주 머문다. (이동)
피차이위안이 전성기였을 때 저는 아주 어렸을 때 기억에 딱 한 번 가봤습니다. 그 당시에는 나중에 가서 식사하는 게 정말 존경스러운 일이었습니다. , 나이가 들수록 내 능력은 내가가는 곳마다 사라졌습니다. . 3. 칭다오 피차이위안의 역사
칭다오는 하루가 다르게 변하고 있는데, 저는 칭다오 사람이라는 사실이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백년의 역사를 지닌 '피차이 뜰'이 조만간 리노베이션을 거쳐 다시 오픈할 예정입니다. 오늘은 친구***와 함께 사진 몇 장을 올리며 다시 피차이 뜰의 영광을 기대하겠습니다. . 장닝로라고도 알려진 피차이위안은 독일이 칭다오를 점령한 후 1902년에 건설되었습니다.
동쪽 끝은 중산로, 북쪽은 베이징로, 서쪽은 허베이로로 이어져 '사람' 모양을 하고 있다. 1920년대 중반부터 장닝로(Jiangning Road)가 보행자 거리로 바뀌면서 장닝로 전체를 피차이위안(Pichaiyuan)이라고 불렀습니다.
장닝루(Jiangning Road)에는 20개 이상의 안뜰이 있으며 거리 전체와 여러 안뜰은 상업, 요식업, 엔터테인먼트가 집중된 지역입니다. 칭다오 사람들을 위한 쇼핑. 1980년대 한때 번영을 누렸던 이곳은 당시 칭다오에서 가장 독특하고 맛있는 음식점 거리였습니다. 그러나 칭다오의 상업 중심지가 동쪽으로 이동하면서 피차이위안은 점차 이전의 번영을 잃어가고 있으며 최근 칭다오는 황폐화되었습니다. 시 정부는 피차이위안을 활성화하고 기존 건물과 거리에 대한 보호 유지 관리를 실시할 계획을 세웠습니다. 피차이위안의 새로운 번영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피차이위안의 형성은 중산로 건설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독일은 칭다오를 점령한 후 1902년 피차이원에 장닝로(江寧路)를 건설했다.
장닝로에는 수백년의 세월이 흘렀지만, 백년이 지나도 이 길의 방향은 변하지 않고 '헤링본' 모양을 하고 있으며 중산로와 연결되어 있다. 동쪽에는 베이징로(Beijing Road), 서쪽에는 허베이루(Hebei Road)가 있습니다. 1920년대 중반부터 장닝루(Jiangning Road)는 20개 이상의 안뜰이 있는 보행자 거리가 되었으며, 거리 전체가 상업, 식사, 오락이 집중된 곳으로 매우 인기가 높습니다.
'피차이위안'이라는 이름의 유래에 대해서는 이곳이 원래는 모두가 피차이를 팔던 '피차이 마켓'이었다는 설도 있다. 베이징로 리위안(Beijing Road Liyuan)에 오랫동안 거주한 한 노인은 시민들에게 요리용 장작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벽돌과 타일을 구울 수 있는 대요거우 가마도 공급한다고 말했습니다.
이 진술은 Zhongshan Road 북쪽의 Dayaogou를 반영합니다. 더 신빙성이 있는 또 다른 이론이 있다.
이는 피차이위안이라는 이름이 이곳에 지어진 많은 임시 상업용 "피차이 주택"에서 유래되었음을 의미합니다. 칭다오 문학과 역사 전문가인 루하이 씨는 피차이위안이라는 이름이 한때 다바오도 마을 시장에서 장작을 파는 사람들이 모이는 곳이었기 때문에 소위 '피차이'라고 불리는 것은 장작이 아니라 나무라고 믿습니다. .
실제로 피차이위안에는 장닝로(江寧路)라는 도로가 있다. 이 도로는 1902년 독일이 칭다오를 점령한 이후 건설됐다. 동쪽 끝은 중산로, 북쪽은 베이징로, 서쪽은 허베이로로 연결되어 있어 '인간'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1920년대 중반부터 장닝로(Jiangning Road)가 보행자 거리로 바뀌면서 장닝로 전체를 피차이위안(Pichaiyuan)이라고 불렀습니다. 장닝로(Jiangning Road)에는 20개 이상의 안뜰이 있으며, 거리 전체와 여러 안뜰은 상업, 음식, 엔터테인먼트가 집중된 지역입니다. 예를 들어 베이징의 라오둥안 시장은 칭다오 사람들의 쇼핑 중심지입니다.
피차이위안이라는 이름의 유래에 대해서는 이곳이 원래는 모두가 피차이를 파는 '피차이 마켓'이었다는 이야기도 있다. 어떤 사람들은 다진 장작을 시민이 불을 피우고 요리하는 데 사용하는 것 외에도 벽돌과 타일을 굽는 데 필요한 대오구 가마 등을 공급한다고 말합니다.
유준의 시집 '칭다오백음'에서 다음과 같은 주석을 봤습니다. "피차이 정원은 가장 번화한 지역인 중산로 근처에 있습니다. 안뜰에 있는 집은 모두 나무로 지어졌기 때문에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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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족들이 얕잡아보았지만 집세가 가볍고 저렴해 가난한 사람들도 돌아다닐 수 있었다.” 이는 피차이위안이라는 이름이 수많은 임시 상가에서 유래했다는 뜻이다. 내부에 지어진 '피차이 하우스'.
이 '장작패기 집'은 일부 칭다오 노인들에게 잘 알려져 있습니다. 대부분은 낮고 습기가 많은 허물어진 집입니다. Jiangning Road의 주요 거리는 Yuan Hui Tang, Li Jia Dumpling House, Zhang Jia Tan Zi Rou 외에도 대부분 눈에 띄지 않는 작은 레스토랑, 사탕 가게, 서점 및 놀이 공원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노스 스트리트에서는 텍사스 조림 치킨, 푸산 로스트 치킨, 남부 삼겹살, 소스 간 등 조리된 고기를 판매합니다. 간식으로는 이곳의 팟 케이크, 찐빵, 만두, 두부 퍼프가 가장 유명하고 인기가 있습니다.
시민들은 피차이위안에 오면 구매와 식사를 동시에 하고, 쇼핑을 하면서 먹습니다. No.10 Jiangning Road는 오락 시설과 같습니다. Da Guangming이라는 영화관이 있고 Yong'an, ***Le 등 여러 찻집이 있습니다.
'바보 왕'이라는 별명을 가진 '마법왕' 왕딩첸이 이곳에서 공연한 적이 있다. 신펑샤는 시다센 공연이 없을 때 스스로 '바보 왕'을 도우러 오기도 했다. 또한 누화 배우 마산리, 스토리텔링 배우 게자오홍, 산동 과수 배우 고위안준, 민속 예술 가족 유태칭 등도 이곳에서 노점을 연습했습니다.
피차이위안은 활기가 넘치는 것으로 유명하며 이곳의 '부두문화'를 즐기기 위해 남북으로 오가는 많은 소규모 상인들이 이곳에 자주 머문다. (전송) 저는 피차이위안이 전성기였을 때 아주 어렸을 때 기억에 딱 한 번 가봤습니다. 거기에 갈 수 있는 능력, 더 이상 놓치지 않았어요. 4. 우셴펑 선생의 『피차이위안 서점』을 읽은 후의 생각: 시급하다
1990년대 후반, 피차이위안은 이미 쇠퇴하고 있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중산로 입구를 통해 피차이위안으로 갑니다. 기자는 1999년 처음으로 피차이위안에 저녁식사를 하러 갔다가 출입구를 통과했다. 이 출입구는 피차이위안의 역사를 숨기고 그 영광과 쇠퇴를 목격합니다.
1999년 피차이위안 입구에는 시계와 전자열쇠를 수리하는 상인들의 집이었는데, 내 기억에는 타이핑과 복사, 명함 인쇄 등을 하는 작은 가게도 있었다. Wu Xianfeng 씨의 "피차이위안 서점"에 따르면, 1950년대 초반부터 "문화대혁명" 이전까지 "문간 왼쪽에는 인장을 조각하고 펜을 수리하는 작은 노점이 여러 개 있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오른쪽에는 서점이 있어요.” 이 서점은 사실 문학과 역사의 고전, 소설, 수필, 아동문학, 외국문학, 대중과학서적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갖춘 서점이다. 이들 책의 대부분은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전에 출판된 것이며,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전에 출판된 루쉰, 라오서, 바진 등 작가들의 작품도 찾아볼 수 있다. 이러한 작은 서점은 피차이위안(Pichaiyuan)에 문화적 분위기를 가져왔습니다. 우셴펑(Wu Xianfeng) 씨는 펜에 이렇게 설명했습니다. "피차이위안의 고함소리와 술마시는 소리가 갑자기 멈추고 바스락거리는 페이지 소리, 튀기고 튀기는 소리로 바뀌었습니다. 냄새가 갑자기 사라지고 바뀌었습니다.
피차이위안 중산로 옆에는 중고서점과 문구점이 있다. 중산로(Zhongshan Road)에 있는 유니버설 문구점(Universal Stationery Store)이 가장 유명합니다. 당시 칭다오에서 유행하던 동요에는 “하나 둘 하나 거리로 나가 책가방 사고 연필 사고 학교 시험 1등 해라”라는 노래가 있었다. 문구류를 구입하려면 반드시 "글로벌 문구점"에 가야 합니다. 글로벌 문구점은 청도 사람들의 추억 속에 계속 남아 있습니다.
중산로는 옛 칭다오의 상업 거리로, 예전에는 서점이 여러 군데 있어서 책의 향기가 중산로에 전해졌습니다. 시대가 진화하여 오늘날에 이르렀고, 서점은 사라졌습니다. 과거의 우아함과 평온함의 흔적이 사라져 보는 이들을 한숨짓게 만든다.
이것만 5. 칭다오 신안의 역사 이야기
칭다오의 유명한 중심 상업 거리인 중산로는 남북으로 뻗어 있으며 역사적인 흐름처럼 굽이굽이 이어집니다. 수백 년 동안 칭다오 옛 사람들의 마음 속에 흐르고 있습니다.
오늘날의 번화하고 깨끗한 상업 거리에 주목하면서 지난 세기의 중산로를 되돌아보면 엄청난 변화가 놀랍습니다. 20세기 초에는 중산로를 따라 1~2개의 작은 마을만 있었는데, 칭다오는 페이두오리 거리로 개통되었는데, 남쪽의 첸하이 잔차오에서 시작하여 북쪽의 다야오거우까지 이어졌습니다. 많이 있었고 이름은 Shandong Road의 Shandong Town, Dingding으로 세 번 변경되었습니다.
중국이 칭다오를 되찾은 후 중산로는 쑨원 박사를 기리기 위해 1929년 공식적으로 중산로로 명명되었고, 최초의 (회천) 공원은 중산 공원으로 명명되었습니다. Zhongshan Road의 이름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되고 있습니다.
지난 50년간 중산로의 발자취에는 구시대의 역사적 먼지가 뒤덮여 있다. 독일이 칭다오를 점령한 후 중산로는 한때 유럽인과 중국인의 두 지역으로 나뉘었고 보정 교차로를 경계로 사용했습니다(그해의 경계석은 현재 칭다오산성 전시관에 있음). 주거지역이고 북부는 중국 주거지역이었다.
주거 지역의 차이로 인해 중산로의 상업 배치는 외국 기업과 중국 상점이 북쪽과 남쪽에 위치하는 패턴을 형성했습니다. 칭다오 해방 직전, 중산로(中山路)의 상점들에는 아직도 이런 오래된 흔적이 남아 있었습니다.
1930년대와 1940년대 칭다오의 도시 규모가 확장되면서 중산로를 축으로 하는 칭다오의 중심상업지구가 형성되었고, 중산로에는 은행, 상점, 레스토랑, 극장 등이 들어서게 되었다. Zhongshan Road 근처에는 Henan Road, Tianjin Road, Beijing Road, Haibo Road 및 Weixian Road에 상점, 레스토랑, 호텔이 많이 있습니다. 이 중심 상업 지구는 칭다오 사람들이 여러 세대에 걸쳐 애칭으로 '거리'라고 불렀던 곳입니다. 당시 칭다오 사람들에게는 '거리 쇼핑'이 유행이었습니다.
50년 전 중국에서 '거리 장보기'를 하던 칭다오 사람들은 소비로 즐거움을 얻었을 뿐만 아니라, 소비를 통해 단순한 애국심으로 사회를 만들고 지탱하기도 했다. Fu Lu Shou, Chun He Lou, Hong Ren Tang, Sheng Xi Fu 및 Qingdao Domestic Products Company와 같이 여전히 Zhongshan Road를 따라 늘어선 많은 유서 깊은 중국 비즈니스 브랜드가 독특한 브랜드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시 중국인들의 마음에는 '국산품'이라는 단어가 너무 거슬리더군요.
1949년 6월 2일, 칭다오는 50년의 우여곡절 끝에 다시 인민의 품으로 돌아왔습니다. 중산로는 역사의 흙을 씻어내고 점점 밝아지며 모든 산업이 활기를 띠고 있습니다. 번성. 개혁개방 이후 1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중산로에는 현대적인 상업건물이 생겨났고, 유서 깊은 브랜드의 매력은 여전히 존재하고 있습니다. "Qianxiangyi"에서 외국 옷을 입고 "Pichaiyuan"으로 이동 국수 한 그릇을 먹는 대신 패션 매장이나 KFC에 가십시오.
외국 고기는 더 이상 외국인만의 전유물이 아닙니다. 밤에는 잔잔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오늘 중산로를 바라보며 '조명 프로젝트'의 네온 불빛이 중산로를 밝고 다채로운 시냇물로 바꿔 놓았습니다.
칭다오 옛거리 이야기 타이둥진 웨이하이로 98호는 타이둥에서 타이둥 8로까지 직사각형의 "커우"를 형성하고, 웨이하이로는 덩저우로에서 하이보교까지 타이둥진을 통과합니다 중간에 "中" 문자를 형성합니다. 칭다오 초기에는 칭다오의 공장 대부분이 요녕로(遼寧路)와 쓰팡 지역을 중심으로 일본 자본을 갖고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노동자들은 타이둥진의 두 공업지대에 이르는 주요 도로였습니다. .
Liu Shaowen의 "칭다오 백송"에서 그는 이 지역 노동자들의 삶에 대한 시를 두 번 불렀습니다. Chuibian은 공장에 대해 하나씩 물었고 동쪽 마을은 Sicang으로 구불 구불했습니다.
삼만 형제가 함께 눈물을 흘리며 매년 누구를 위해 수고를 하고 있다. "타이둥진부터 사방팔방으로 공장들이 모여 있는데, 요금은 일본식이다.
노동자가 2만~3만 명 있는데, 1년 내내 열심히 일하고 수입은 적지만 돈 쓰기 싫어한다. 매년 다른 사람의 결혼식 옷을 사려고요. 예." 그녀는 키가 큰 빵과 날씬한 발을 가지고 있으며 긴 거리를 걷는 것이 불편합니다.
원앙이 깊은 꿈을 꾸는 곳, 대로변에 위치한 고층빌딩입니다. "...여성들은 공장에 의존하는데 그 중 일부는 10마일 이상 떨어져 있습니다. 그들은 한밤중에 즉석에서 일을 하고 그곳에서 비틀거리며 다닐 것입니다. 그들이 도착하면 문 앞에 서거나 문 앞에 앉아서 누워 있을 것입니다. 아직 빛이 나지 않아서 좋아지기 힘들어요!" 칭다오는 직물을 사용합니다. 공장이 많고, 직물공장 노동자의 80%가 여성노동자입니다. 예전에는 아이가 있는 여성노동자는 받아들여지지 않았습니다. 칭다오 사람들은 여성 노동자들을 '공장의 여왕'이라고 부른다. 하루 12시간씩 일하는데 왕복 이동이 너무 힘들어 집안일은 부모가 해준다.
많은 '공장 아줌마들'이 겨울이면 긴 천으로 머리를 감싸고 도시락을 들고 수다를 떨며 웃으며 고난을 겪는다. 웨이하이루의 거리 풍경. 장춘로(長春路)에서 하이보교(海波橋)까지 양쪽에는 목재 공장이 12개 이상 있는데, 마당 울타리는 폐목재로 만들어져 있다. 보도.
과거에는 나무를 손으로 자르고 도로를 끌어올리는 일이 참 힘든 일이었지만 남성 노동자들이 주도했다. 위해로의 남쪽 부분은 타이둥구의 중산로와 맞먹으며 한때 주요 부서에는 위해로에 지점이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중국은행 타이둥 지점은 중산로에 있고 타이동 지점은 웨이하이로에 있고 우화금점 본점은 중산로에 있고 지점은 웨이하이로에 있는데… 서점의 본점은 중산로에 있었고 지점은 웨이하이로에 있었습니다. 원래 타이둥 파출소도 웨이하이로에 있었습니다.
본토 시장이라고도 불리는 위해로 중간에는 민간 시장이 있었고 작은 거리와 골목이 여러 개 있었고 예술가들이 산둥 진수와 마오 창을 공연했습니다. 민간 시장에서 멀지 않은 곳에 신흥 시장이 있는데 중고품, 딜러, 수공예품 등 수년 동안 운영해온 상점이 70개가 넘습니다.
웨이하이로(Weihai Road)에 있는 '신화리(Xinhuali)'는 '리(Li)'라고도 불리지만, 보통의 '리(Li)'와는 다르다. 실제로는 서진(Xizhen)의 민간 안뜰과 동일하다. 주로 방갈로가 있는 넓은 안뜰이다. . "li"의 패턴과 완전히 다릅니다. Xinhua Lane에는 작은 상점과 이야기 스튜디오가 있습니다. 이 도시의 뛰어난 이야기 배우인 Wang Baoheng 등이 '만자화'를 전하기 위해 이곳에 왔습니다. Ba Yi' 등을 연일 선보이고 있다. 밤의 끝자락에는 서스펜스라는 커다란 '버튼'이 있어 관객들을 다음 날 다시 찾아오도록 유도한다.
항일전쟁 말기에 일본군과 괴뢰군이 차례로 패퇴하면서 산둥성의 광대한 지역은 항일기지나 항일게릴라지대가 되었다. 칭다오(靑島) 부근에서 전쟁이 발발하자 칭다오(靑島) 당국은 매우 당황했다. 진강로(玄江路)에서 장춘로(長春路)를 따라 5호까지 요새가 방어선을 구축하고 위해로(威海路)에 대부분의 교차로를 막았다. 장춘(長春) 교차로에는 괴뢰군이 경비를 서고 있었는데, 소위 '용의자'를 발견하고 일부 괴뢰군이 이를 기회로 삼아 돈을 갈취했다. 밤에는 사람들이 지나갈 수 없도록 문을 닫습니다.
해방 후 위해로가 확장되고 도로 양쪽의 오래된 주택이 모두 철거되고 새로운 건물이 세워졌습니다. 웨이하이로와 타이둥 1로 광장. 칭다오 구역 조정 후 타이둥구는 등록이 취소되어 시베이구에 합병되었고 시베이구는 '사업 발전'을 제안했습니다. 삼국은 융허(Yonghe)가 조용하다는 것을 믿기 어려웠다. 중국 문명은 이 피의 삼국 시대를 기꺼이 추방하여 청나라 역사에서 독특하게 빛나고 완전히 다른 두 왕조를 연결하려고 할 것입니다.
그렇습니다. 삼국의 비극과 잔혹함은 결국 평화롭고 통일된 한나라가 아닙니다. 위대한 꿈을 엮을 금, 돌, 옥의 산은 없습니다. 황제를 위해서도, 이제 막 통일을 맞이한 서진나라도 아니고, 한숨을 쉬기 위해 짧은 노래를 불렀습니다. 삼국지 - 수천 리에 걸쳐 뻗은 봉화, 밤낮으로 흩날리는 군영의 연기, 그리고 정복의 길에 군마들이 휘젓는 먼지가 있었다. 그래, 아렌의 전사들. 삼국의 무사들은 전사로 인정받지 않습니까? "창과 종을 들고 떼로 따라다니는" 어린 진판일지도 모르며, "활과 말을 가지고 사냥하는 것을 좋아하는" 조위동량일지도 모릅니다. , 그러나 무술을 연마하지 않는다." "천하가 어지럽다"고 논하는 것은 왕자들의 충성심과 용기다... 무장의 전체 뜻은 전장에서의 피와 땀, 쇠와 피가 격렬하게 충돌하는 냄새, 마치 타는 칼처럼 맹렬하고 위압적이어서 그것을 단숨에 다 마셔야 했고, 마시고 나면 곧장 목으로 넘어가서 남이 들을 여지가 없었다.
이렇듯 먼지 속을 걸으며, 연기와 불로 단련된 무사들의 이야기를 스크린처럼 통과한 것이 바로 삼국장수의 날카로움인 것 같다. 삼국의 예리한 칼날은 고기나 수박을 썰 때 쓰는 평범한 칼이 아니라, 불로 꺼낸 은검이다. 칼집에서 꺼내면 칼날이 적을 관통한다. 삼국지의 피는 그토록 영웅적이고 패권적일 수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고대와 현대에 걸쳐 많은 농담이 있었는데, 삼국지의 이야기가 왜 그렇게 훌륭하고, 이미지가 왜 그렇게 좋은지 물어봅시다! 삼국지 무사가 이렇게 인기가 많다고 웃기는 이유가 뭐지? 네, 그런 피의 정신이 아니겠습니까? 그런데 단 한 번의 용기만으로 3부작을 만들 수 있을까요? 피의 불은 어려운 시대에 천년의 꿈을 물들일 수 있습니까? 이것은 태양과 별이 변하면서 수천 년 동안 외울 수 있는 거친 말입니까? ? 이귀와 같은 순진한 폭력이 삼국지 무사의 영혼인가? ——관객들의 뜨거운 싸움 속에서 삼국지의 의미가 과소평가된 것은 아닌가? 오늘날, 2천년 역사의 이면을 살펴보면 삼국지 싸움의 숨은 의미를 찾는 것은 어렵지 않다.
굶주림과 죽음의 외침 한 방울 한 방울이 다이다. 전사의 깃발에 담긴 증오와 증오, 전사의 검에 담긴 기사도적 부드러움, 모두가 세상을 안정시키겠다는 모든 맹세가 추구하는 목표입니다. 전사의 영혼에 깊이 새겨져 있습니다.
큰 강은 동쪽으로 흐르고, 파도는 씻겨 나가고, 삼국 무사들의 뼈에 있는 인의와 예의는 전쟁에서도 깎이지 않고, 대신 가족과 나라의 마음이 깊이 파고든다. 인간의 생명을 가볍게 여겼던 혼란스러운 시대 - 주유의 조치, 유비의 인의와 이전의 전반적인 태도, 조조의 원대한 계획... 모든 것이 소리 없는 외침과 같습니다.
생사 10년, 삼국 무사들의 피는 매운 술이 아니라 묵은 감미로운 술이어야 한다. 흘러가는 곳마다 삼국의 군주와 모사들도 그러하리라. 오래 지속되지만 따뜻한 지속력을 잃지 않고 가져가세요! 혹은 '무술'이 협소한 개념이 되어서는 안 되고, 단순히 전장에서 검과 그림자를 사용하는 사람으로만 정의하는 것은 피상적일 수도 있다. 무사는 또한 삼국의 긴 두루마리 전체를 다룰 수 있도록 넓은 의미를 가져야합니다.
이렇게 보면 삼국의 군주와 모사는 삼국의 전사가 아닌가? 그들의 피는 용암처럼 흐르고 있으며 두려움이나 비겁함이 없습니다. 때로는 단지 명령이나 계획만으로 수천 명의 군대가 급류처럼 움직이며 끈질기고 열정적이며 심지어 약간 비극적일 수도 있습니다. 황제를 품에 안고 제후들을 지휘하는 것인지, 형주를 정복하여 세계를 정복하는 것인지, 외부적으로는 마조와 합류하고 내부적으로는 강남을 정복하는 것인지… 가족, 국가, 세계에 대한 비극적인 감정인가요? 이것이 전사 자신의 신념과 끈기인가? 그들은 전쟁 기계가 아니라 미친 듯한 사명감을 지닌 순례자이며, 하늘로 향하는 성스러운 길은 통합으로 가는 길입니다.
자신의 안위와 상관없이 흉노를 쓸어버리고 천하통일을 이룩하겠다고 다짐한 삼국의 무사들은 분명히 '하늘에 보답하고 평안히 살다'는 순례자들의 영혼이다. "! 싸우는 것은 싸우지 않는 것이고, 나누는 것은 나누지 않는 것입니다! 3분의 1 분리는 단지 고향의 연기에 불과합니다. 권력을 손에 쥐면 다음 세대에 평화가 찾아올 것입니다! 삼국지의 전사들은 열정적인 영웅들의 집단, 결단력 있는 순진한 세대, 삶과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 일부 용감한 사람들, 그리고 더욱 강박적인 신자들입니다! 위대한 전사의 품행은 아마도 조맹덕(曹孟德)의 말에서 충분히 표현될 수 있을 것입니다. 세상에 홀로 있는 사람이 없다고 가정하면, 얼마나 많은 사람이 황제라고 불릴지, 얼마나 많은 사람이 왕이라고 불릴지 모르겠습니다. 결국, 역사는 완벽할 수 없다. 왕조 전쟁의 비극적인 희생을 누가 직접 볼 수 있겠는가? 철제 발굽 아래서 살과 피는 조용히 울고 있었고, 칼빛 아래 부서진 몸은 조용히 애도하고 있었습니다.
수백 년에 걸친 전쟁과 전쟁으로 인해 여러 세대의 민생이 파괴된 전장에서 살상을 멈추는 전사들의 모습이 눈 덮인 전선에 비춰지는 것은 혼란스러운 시대를 살아가는 무기력함을 여실히 보여준다. . 좋았던 시절은 꿈같고, 아름다움은 사라지고, 앞의 구름과 연기가 밝아지고, 전쟁의 불꽃이 번쩍인다.
하지만 천년이 지난 후에도 삼국지 무사들의 이야기는 아직 살아 있지 않나요? 력사를 통해 누가 주공의 숙원을 말할 수 있겠습니까? 한나라를 부흥시켰다는 명성을 널리 퍼뜨린 사람은 누구였는가? 누가 강남을 달래고 싶나요? 세 부분을 통합하는 데 누가 참여하게 됩니까? 수천년이 지난 후, 먼지와 모래가 지나고 그들의 등은 더욱 위엄있게 변했습니다! 과거는 지나갔으나 삼국지의 이야기는 역사 속에 기억될 것이며, 영웅들은 세상을 떠났지만 무사들의 무술혼은 여전히 생생합니다. 황사가 황금미늘창과 장검을 묻어버렸을지 모르지만, 삼국의 난세 속에서도 삼국의 용사, 그리고 용사들의 철과 같은 영혼은 영원히 존재했고 한 번도 변하지 않았습니다.
지는 해를 배경으로 몇 개의 봉우리가 조용히 서 있고, 수천 년이 지나고 오직 역사의 울부짖음만이 바람에 메아리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혼란스러운 시대의 왕국, 그리고 삼국지 용사들의 영혼마저도 '무술'에 달려있다 한 마디? 그리고 "무"라는 글자의 모양을 주의 깊게 살펴보면 "무"라는 글자의 획이 몇 개 밖에 없다는 사실에 놀라게 될 것입니다. 이는 삼국 무사들의 신앙의 전형이 아닐까요? ? ——칼집에서 나온 날카로운 무기처럼 오만한 "무"라는 단어의 첫 획을 허리까지 돌려보면 "무"의 깊은 의미는 단지 "그만"이라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싸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