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실제 이해
이 교육에 대한 나의 이해는 기업의 비즈니스 주기를 시뮬레이션하여 팀 명예, 팀워크, 기업 내 지식 강화, 종합 능력 향상, 기업 각 부문의 업무 내용, 프로세스 및 관계 파악, 향후 사회 진출을 위한 준비 등 팀 의식을 단련하는 것이다. 물론, 개인의 직위가 다르기 때문에, 나는 또한 어떻게 관리, 소통, 그리고 일에 대한 의사결정 능력을 배우고 단련했다.
둘째, 훈련 과정
저는 애니메이션을 배우고 있습니다. 업무과와는 달리, 저는 기업과 운영에 대한 지식이 거의 없습니다. 관리와 시장 운영을 이용하여 기업에 대한 모든 방면의 결정을 내리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그래서 우리 팀은 그 과정 내내 걸림돌이 되었지만, 결국 우리의 성공 성과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교육 과정에서 Dell 은 회사 아키텍처를 회사의 두 가지 기본 아키텍처에 포함된 6 개 부서로 나누었습니다. 기업 문화를 확정하고, 기업 발전 목표를 확립하고, 기업 발전에 대한 초보적인 계획을 세우다.
최근 목표: 애니메이션 한 편을 디자인하여 파생 상품으로 유명하다.
궁극적인 목표: 중국 애니메이션 게임 산업을 세계로 추진하다.
목표 프로세스 완료
(1) 시장 조사, 시청자가 좋아하는 장르 애니메이션 조사.
(2) 애니메이션 테마 방향을 결정합니다.
(3) 예산을 세우다.
(4) 스토리 디자인, 캐릭터 디자인, 장면 디자인을 포함한 애니메이션 디자인.
(5) 애니메이션은 직원이 만든다.
(6) 필름을 검사하고 완제품을 검사하다.
(7) 심사가 통과되면 경매인은 방송국의 방송 기회를 얻게 된다.
(8) 출시에 성공한 후 영향력을 형성하고 애니메이션의 명성을 이용하여 다른 기업과 합작하여 파생상품을 만든다.
단기 목표를 달성하는 것도 회사의 현재 목표이다.
물론, 애니메이션 하기 전에, 시장 조사 이외에, 매우 중요 한 프로젝트는 예산입니다, 하지만 업계에서 특히 통일 된 표준이 없기 때문에, 우리는 단지 두 부분으로 예산의 범위를 결정 합니다. 첫 번째 부분은' 온라인 비용' 이라고 불리며, 일반적으로 감독, 창의력 등 비기술 및 장비 비용을 가리킨다. 두 번째 부분은' 오프라인 비용' 이라고 불리는데, 실제 생산 과정의 모든 생산 설비 장소 등의 비용을 가리킨다. 인건비는 여전히 총 생산 비용의 거의 40% 를 차지한다. 이 가운데 감독과 프로듀서의 개인지출은 일반 직원보다 훨씬 높다. 따라서 영업부와 재무부의 협력으로 예산은 654.38+0.25 만, 우리의 목표는 654.38+0.4 만 이내로 통제하는 것이다.
셋째, 교육 요약
이번 모의 창업 훈련에서 우리는 각자의 전문 지식을 발견하고 운용하여 각종 비용의 형성과 일부 의사결정 집행이 기업 관리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했다. 지식과 혁신을 활용할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현실적인 문제의 긴박성, 복잡성, 도전을 인식하고 향후 사회 진출을 위한 준비를 할 수 있게 해 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지식명언)
넷째, 감정의 배양
실천 훈련을 통해 나는 많은 것을 배웠고, 또한 자신의 부족한 점을 많이 발견했다. 예를 들어, 가장 기본적인 것은 사무용 소프트웨어의 응용이다. 비록 내가 모든 기능을 알고 있지만, 나는 그것들을 완전히 잘 알지 못하므로, 나는 이 소프트웨어를 빨리 사용할 수 없다. 사람들과의 소통에서, 나는 더 이상 예전처럼 일상생활에서 소통할 수 없다. 왜냐하면 나는 모의기업에서 사장의 직함을 짊어지고 있고, 일부 구성원의 성격 때문에 어떤 부적절한 언어도 억압으로 오해되어 구성원의 반발을 불러일으킬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훈련 과정에서 나는 이러한 단점을 이해하고 강화시켰다. 이번 모처럼의 훈련 기회를 주신 선봉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