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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 번째 정보 물결의 대표적인 기술은 포함되지 않는다

세 번째 정보 물결의 대표 기술에는 인터넷이 포함되지 않는다.

정보화의 첫 번째 물결:

1980 년 전후로 개인용 컴퓨터 (PC) 가 보급되기 시작하면서 기업과 수많은 가구에 컴퓨터를 들여와 사회적 생산성을 크게 높여 인류의 첫 정보화 물결을 맞았다. 인텔, IBM, 애플, 마이크로소프트, 레노버 등은 이 시기의 상징이다.

정보화의 두 번째 물결:

1995 년경에 인류는 인터넷 시대로 전면 진입하기 시작했다. 인터넷의 보급은 세상을' 지구촌' 으로 만들고, 누구나 정보의 바다를 자유롭게 거닐 수 있다. 이에 따라 인류는 두 번째 정보화 물결을 맞이하고 야후, 구글, 알리바바, 바이두 등 인터넷 거물들을 만들었다.

세 번째 정보화 물결:

15 년 만에 20 10 년 전후로 클라우드 컴퓨팅, 빅 데이터, 사물인터넷의 빠른 발전으로 세 번째 정보화 물결의 막이 열렸다. 빅 데이터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새로운 시장 벤치마킹이 등장할 것이다.

정보기술은 정보 저장, 정보 전송, 정보 처리의 세 가지 핵심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인간 사회의 정보기술 분야에서의 끊임없는 발전은 빅 데이터 시대의 도래를 위한 기술 지원을 제공한다.

인터넷+에서 인터넷 ×;

인터넷은 정보 공유 시스템이며, 핵심은 네트워크가 아니라 네트워크는 그 수단이다. 사물의 인터넷은 물리적 세계를 대상으로 물리적 세계에 대한 능동적이고 조직적인 관리를 실현하는 것으로, 스마트 팀과 사회적 속성을 초월하는 프레임워크로 물리적 세계 관리에 큰 변화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사물의 인터넷의 핵심은 인터넷이 아니다. 인터넷은 그것의 수단이지 정보 공유 시스템이 아니다. 정보 공유는 그 수단이고, 사물인터넷은 물리적 세계를 향한 지각 상호 작용 시스템이다.

사물의 인터넷 발전은 인터넷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지만 인터넷의 확장은 아니다. "인터넷+"는 전통적인 산업을 증가시키고 전통적인 산업 유통 분야의 정보 비대칭 문제를 해결합니다. 사물의 인터넷은 물리적 세계를 지향하며, 전통 산업의 핵심과 모델에 대한 깊은 변화이며, 허실이 뒤섞인 실체경제이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을 "사물의 인터넷 ×" 이라고 부릅니다. 사물인터넷은' 인터넷+'시대를' 사물인터넷 ×' 시대로 이끌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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