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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신화, 전설의 지명, 자세한 관련 자료.

왜 일본 신화 들에게 물어 봐야 하나요? 솔직히 일본 신화 들은 기본적으로 중국을 베꼈다. 중국 신화 좀 연구할 시간이 있다면, 왜 일본 신화 공부를 해야 합니까?

하늘만? 아니 남자, 여자, 그 녀석! 나의 형제자매들은 모두 일본을 별로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그들이 우리 동포를 살해하고 교과서를 조작하고 야스쿠니 신사를 참배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일본에 대해 전혀 알지 못했다!

주여, 저는 너무 충동적이어서 감히 당신에게 미안하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LZ, 나는 너를 지지한다. 네가 쓴 소설의 이름을 말해줘, 우리는 반드시 너를 지지할 거야.

일본 신화.

일본은 원래 신화 개념이 없었지만 유럽 신화 학습을 통해 전해졌다. 일본 신화 은 주로' 사기' 와' 일본 대신들' 이라는 두 권의 책에 근거한다. 사기' 가 비교적 많은 것은 브렌던이고, 일본의 대신은 역사 시대이기 때문에 우리는' 사기' 만 알고 있다.

세상을 창조하신 다른 다섯 신들

고대 일본인들은 신의 세계가 우월하다고 생각했다. 그들은 자신이 사는 세상을' 위원 중국' 이라고 부르고, 하느님이 사는 천국을' 하늘 높이' 라고 부른다.

천지가 처음 완성되었을 때 고천원에 나타난 신은' 하늘의 주신' 이라고 불렸다.

그 이름의 의미는 천국을 지배하는 중심이며, 또한 세계의 신성한 중심이 천국에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둘째, 나타나는 신은' 보금자리 생손의 신',' 보금자리 생손의 신' 이다. 둘 다 다양한 생식능력을 가지고 있다.

이때 지구는 아직 성숙하지 않았다. 떠 있는 비계처럼 해파리처럼 표류하고 있다. 이때 물가에 나타난 갈대 새싹 모양의 신은' 미비야 염지신' 이라고 불리는데, 이는 갈대 새싹처럼 아름답게 생긴 남자 신이 지해의 미시분할 생명의 중심지를 대표한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갈대, 갈대, 갈대, 갈대, 갈대, 갈대, 갈대)

그래서 "하느님은 영원히 하늘에 서 계십니다" 라는 말은 하늘에 계신 하느님이 땅에 나타나셨다는 뜻입니다.

동시에, 바다에서 흐르는 육지는 물가에 나타나는 갈대 모양의 새싹에 의해 지탱되어 고체화된 육지를 형성한다.

위의 오신합은 다른 신이라고 불리며, 하늘의 특별한 신을 의미하며, 세계의 창조를 대표한다.

* 하나님의 일곱 세대 *

천지가 창조되었을 때, 이때 나타난 신은 나라의 영원한 신이라고 불리는데, 이는 대지가 나타났을 때의 대지의 신을 의미한다.

둘째, 천지, 대지, 바다가 아직 분간할 수 없을 때 나타나는 신을 대표하는 풍부한 들신이 있다.

둘째, 나타나는 신은 토지신이지만, 동시에 나타나는 것은 어머니의 둥지 토지신이다. 지구를 대표하는 신이다.

둘째, 정욕의 신과 여야신이 나타났다. 이 두 신은 식물의 뿌리가 발아하기 시작한다는 것을 예시하고 있다.

이어 남성을 대표하는 대웅보전과 여성을 대표하는 대웅전이 나타났다.

둘째, 황실의 얼굴과 발의 신을 나타내는 아름다운 얼굴이 있다. 그런 다음 신에 대한 경외심이 이 신과 짝을 이루는 것은 의미가 상당히 무섭다.

마지막 한 쌍은 엽기의 신현양과 그의 여동생, 신엽의나이다. 국신에서 엽의나 신까지 7 대 신이라고 부른다.

이 신들의 출현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수토가 끈적하게 변해 세계의 초기 형태를 형성했다.

둘째: 이때 식물의 새싹이 자라고, 하얀 줄기가 대지를 지탱하고, 세계의 중심 기둥이 되고, 생명이 번식하기 시작한다.

셋째, 남녀의 탄생은 휴머노이드의 신이며 인류의 시작이다.

넷째: 남자는 여자에게 청혼한다. 남자가 여자를 미녀라고 칭찬할 때, 여자도 남자에게 당신이 잘생긴 남자라고 말한다.

다섯째: 남녀가 서로 사랑하기 때문에 결혼한다.

* 잎 계기 시안 리앙 (ye yi Xin Liang) 과 잎 계기 나노 (ye yi nano) 의 이야기 *

엽기 () 현량 () 과 엽기 나멜신 () 은 신들의 명령을 받아 떠다니는 육지를 바다에 고정시켰다.

두 사람은 육교 위에 서서 신들이 주신 늪의 창으로 바다에서 휘저었다. 바다는 소리를 내지만 창을 들어 올리면 창 끝에서 떨어지는 소금물이 응결되어 한 가닥이 된다. 이것이 바로 에너지율 섬이다.

두 천사가 하늘에서 내려와 섬에 와서 그 섬에 천주 (하늘의 중심을 나타내는 기둥) 를 세우고 팔순전 (큰 집) 을 지었다.

엽기 () 현량 () 이 엽기 나미 () 에게 물었다: 당신의 몸은 어떻게 형성되었습니까?

이예나메는 이렇게 말합니다. "내 몸은 한 겹으로 주조되었지만 아직 미완성인 부분이 있다.

엽기 현량은 말했다: 내 몸도 한 층 한 층 주조한 것이지만, 한 곳에서 더 높이 만들어서, 나는 내 몸의 더 높은 부분을 움푹 패인 곳에 두고, 완벽한 상태로 결합하여 우리나라를 만들 수 있다!

알렌보: 좋아요!

엽기 현량은 "그럼 천추의 숙소에서 만나자!" 라고 덧붙였다. 거기서 결혼하다.

합의에 도달한 후 엽기 현량은 "네가 오른쪽에서 돌아서 내가 왼쪽에서 너와 합류할게" 라고 덧붙였다.

그들이 약속한 천추에서 만났을 때, 이예나미는 당신이 잘생긴 남자라고 말했다.

예이 시안 리앙 (yeyi xian Liang) 은 계속해서 말했다: 당신은 아름다운 여자입니다.

그들의 대화가 끝났을 때, 엽기 현량은 그의 아내에게 이렇게 말했다. "여자가 먼저 이것이 나쁘다고 말했다. (음성: 폭주! ) 을 참조하십시오

그들이 결혼한 후의 아이는 leech (손과 발이 없는 아이) 이다. 그들은 그를 갈대로 만든 배 위에 놓아서 그가 바다에서 표류하게 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들은 또 담도를 낳았지만, 그들은 그를 자신의 아이로 키우지 않았다.

이때 두 신이 의논하였다. 우리가 낳은 아이도 별로 좋지 않으니 하늘의 신에게 가르침을 청해야 한다.

하늘의 신 이태잔은 계속해서 이렇게 말했다. "여자가 먼저 말을 하면 네가 낳은 아이가 좋지 않아 ... (목소리가 완전히 달라졌으니) 원래의 곳으로 돌아가서 결혼식을 다시 하는 게 좋겠다!

그들이 이번에 재혼한 후의 아이는 좁은 섬, 즉 지금의 담로도 (지금의 병고현) 이다.

둘째, 나는 두 개의 섬을 낳았는데, 바로 지금의 4 국이다. 이 아이는 몸이 하나 있지만, 이어국 (에원현), 짱 그 나라 (향천현), 율국 (나중에 아포국, 오늘날의 덕도현), 토좌국 (나중에 토조현, 고치현) 의 네 머리가 있다.

둘째, 윤희가 태어난 삼자도와 지금의 은기도 (시마네현) 가 모두 탄생했다.

둘째, 사이토 유자도가 탄생했습니다. 바로 오늘의 구천입니다. 이 섬에는 몸이 하나밖에 없지만 네 개의 면이 있는데, 각 면의 이름은 사이토 유자국 (이후 주천국과 죽후국, 즉 지금의 후쿠오카 현), 도요자국 (이후 풍자국과 풍자국, 즉 지금의 후쿠오카현과 대분현), 비료 나라 (나중에 풍자국과

둘째, 오늘날의 일기섬 (나가사키 현) 인 기도를 낳았다.

다음은 대마, 지금의 대마 (나가사키 현) 가 탄생했다.

둘째, 사토 섬이 탄생했습니다. 지금의 사토 (니가타 현) 입니다.

둘째로, 그것은 다봉추진도, 즉 오늘의 본주를 탄생시켰다.

이런 식으로 8 개의 섬이 탄생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석두, 진흙, 모래, 강, 바다, 물, 안개, 배, 음식 등 생명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신을 낳았다. 결국 엽기 나미는 벌컨을 낳았지만, 그녀는 불에 타 죽었다. 엽기 현량은 화가 나서 와켄을 죽였다.

예 시안 (西安) 리앙은 아내를 깊이 사랑했고, 그녀를 데리고 돌아가기 위해 황국에 왔고, 불에 타 버린 그녀의 추한 면만 보고 황국을 한패로 도망쳤다. 황토의 더러움을 없애기 위해 엽의현량은 아포치에서 법회를 한 번 열었다. 당시 버려진 지팡이, 띠, 옷, 크라운, 오른손 악세사리는 모두 각종 신이 되었고, 그는 왼쪽 눈을 씻을 때 천궁을 갖게 되었다. 수잔노는 말을 듣지 않았기 때문에 아버지 하느님 (엽기) 이 그를 유배시켰다.

* 천국은 위대한 제국의 신과 SUSANOO 의 일생을 비추고 있다 *

소삼노는 아버지의 명령에 불복종하여 얕은 바다의 도하로 추방되었기 때문에, 소삼노는 고천원에 가서 천왕에게 사정하라고 명령했다. 그가 승천했을 때 천지는 모두 진동했다. 천왕은 언니로서 동생이 그녀의 자리를 뺏으려는 줄 알고 입장이 확고하여 동생과 누나가 서원 대회를 열었다. 그러나 Susanu 는 승리한 후 농경과 제사를 파괴하려고 노력했고, 천왕조차도 무서워했다. 그리고 SUSANOO 의 생명을 하늘에서 쫓아냈다.

수잔노의 생명은 운현 허비강 상류의 새털의 땅에 떨어졌다. 한 늙은 부부가 한 여자 주위를 둘러싸고 우는 것을 보고 왜 그런지 물었을 때, 그는 매년 8 피트 뱀이 처녀를 먹으러 온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지금은 곧 다가올 시기인데, 이것이 그가 걱정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큰 뱀은 팔두팔미이고, 몸은 삼나무가 길고, 몸은 팔봉 팔곡을 가로지르고, 복부에는 핏빛이 방울져 있다. 수잔노의 생활은 그의 신분을 밝히고 오타루를 죽일 준비를 하고 있다. 그는 큰 뱀의 여덟 머리를 통속으로 깊이 들어가 물을 마시고, 술에 취해 눕힌 다음 칼을 뽑아 뱀을 1 인치씩 자르고, 비옥한 강물은 붉은 피로 변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가 뱀의 꼬리를 베었을 때, 칼날이 잘려 보니 내장은 신검이었고, 그래서 천왕에게 사건의 전말을 보고하고 면도칼이라는 신검을 내놓았다.

수잔노는 다원이라는 여자와 결혼하라고 명령했는데, 그녀의 후손은 곡물의 신이었다.

* 위대한 하느님 *

소사누에 봉인되기 전에 대국의 신은 대유신으로 불리며 형제가 많았다.

여행 중에 형제신은 다친 흰토끼를 치료했고, 흰토끼는 대신이 대신과 결혼할 것이라고 예언했는데, 예상대로 대신은 대신의 아내만 되고 싶었기 때문에 모든 형제를 격분시키고, 두 번 죽이고, 모두 어머니의 도움으로 부활하여 근국인 수사누로 도피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대여신과 수잔노의 딸은 연애해서 결혼하고 싶다. SUSANOO 는 여러 가지 문제를 지적하여 대여신을 테스트했다. 대여신이 도망가자, 소삼노는 그에게 근국을 추격하라고 명령하여, 대여신 오국누희가 멀리서 달려와 딸을 그에게 배정해 달라고 요구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너의 위대한 신은 형제의 신을 쫓아내고 나라를 세웠다. 약속대로 바상원과 결혼했지만, 바상원은 아내의 질투를 두려워하여 옥정신을 낳고 친정으로 돌아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위원 중국을 통치하기 위해 천제는 연이어 천인귀 목숨과 천보살을 보냈지만 모두 성공하지 못했다. 나중에 그들은 천제뇌신과 천새선신을 운국의 작은 바다로 보내어 주먹 열 개를 뽑고 다리를 꼬고 앉아 있는 큰 신에게 물었다. 대신은 죄책을 모두 자신의 두 아들에게 떠넘겼는데, 그들은 주신과 명신을 대표하여 나라를 천조황권에 공수하고, 황실 뇌신을 하나씩 두 신에게 지었다.

해가 뜰 거야

천황신과 고목신은 황제와 손자에게 봉미생수와 이삭국을 통치하라고 명령하여 기존의 통치 형식을 정통으로 삼고 왕권 신화 창조를 명령했다. 이것은' 천자' 를 신성한 혈통으로, 천자가 명령한 관념을 직계 혈족의 신령에 의해 지방 통치자에게 내려진 구조로 바꾸는 것이다.

임신언과 산운언 *

화조 형은 해행자라고 하고, 호원 형은 산행자라고 하며, 자주 고기잡이로 사냥을 한다.

어느 날 동생이 소품 교환을 제의하자 호원리는 물고기 한 마리도 잡지 못하고 물고기 바늘을 해저에 남겼다. 호원리는 500 개 또는 1000 개의 낚싯바늘로 배상을 하려고 하는데, 우리 형은 거절하여 원래의 낚싯바늘을 사용할 수밖에 없었다.

곽원리는 해변에서 슬프게 울고 있다. 이때 소금신이 나타나 대나무 케이지 배를 만드는 법을 가르쳐' 포세이돈' 에서 신의 세계를 볼 수 있게 했다. 포세이돈의 딸인 풍옥희는 호원리의 생활을 좋아했고, 호원리는 그녀와 결혼하여 포세이돈과 3 년을 함께 보내라고 명령했다.

어느 날, 내가 왜 해신에 왔는지 생각했을 때, 나는 한숨을 쉬었다. 이 장면은 나의 아내 풍옥희가 보았기 때문에 나는 포세이동에게 말했다. 포세이돈은 즉시 물고기 떼를 불러 물고기 바늘을 받을 수 있는 사람이 있는지 물었다. 이때 피리돔 한 마리가 목에 낚싯바늘을 꽂고, 그녀는 피리돔에서 낚싯바늘을 꺼내 호원리에게 평생을 주었다.

한편, 풍옥희는 해변에 와서 잔디를 낳았지만, 화재 현장이 멀리 떨어져 있어서 풍옥희의 건의에 따라 생산 상황을 엿보는 것을 거절했다. 풍옥희가 바다로 돌아왔을 때, 그녀의 언니 우이는 언니를 대신해서 그것을 팔아서 잔디를 기르다가 나중에 대충 결혼하여 신무천황과 다른 아이들을 낳았다. 신무천황은 일본 역사상 1 세대 왕과 황제이다. 상고시물의 이야기는 신의 세대에서 인간의 세대로, 이야기의 주인공도 불후의 하나님에서 생명이 제한된 중생으로 바뀌었다. 무대는 고천원-위원-중국-황권의 신화 세계에서 대화로 바뀌었다.

* 고대 일본의 여성 생식기 숭배 전통 *

유명한 천안호 신화, 여러 가지 해석이 있다.

그중에는 태양 숭배 이론이 있어 태양에 대한 총애의 중요성을 표현했다. 일식 현상을 설명하는 일식 이론도 있습니다. 게다가, 이른바 성기 숭배 이론도 있다.

숭배는 여성성기의 동굴과 나뭇가지 (나뭇가지) 갈래의 풍습처럼 전국 곳곳에서 볼 수 있고, 신에게 숨겨진 천정석집은 여성성기의 구체적 구현이며' 자궁에서' 를 상징한다고 할 수 있다.

천우희의 일생에 관해서는, 암수가 사악한 의식을 치르기 전에 누가 자신의 외음부와 유방을 폭로했는지, 천지가 열린 후부터 여성들이 나체 춤을 추기 시작했으며, 스트리퍼의 시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또 천우희의 운명과 함께 춤을 추는 것이 신악의 기원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천우희 천명의 아들, 유인원 여씨족, 대혼이 궁중을 섬기다.

궁중봉신의 음악은' 어신의 음악' 이라고 불리며 핑안 시절부터' 어내친어신의 음악' 으로 바뀌었다.

반면 민간에서 전해 내려오는 신악은' 내지신악' 이라고 불린다.

* 팔만뱀은 도대체 무엇입니까? *

"고대 이야기" 에서나 더 널리 알려진 이야기에서 수건소노가 팔기 뱀을 물리친 이야기는 모두 매우 유행하는 이야기이다.

SUSANOO 가 구름을 제패한 후 Okuninushi 는 구름 건국을 명령하여 구름 신화 막을 열었다.

이 이야기에 대해서도 여러 가지 해석이 있다. 예를 들어, 시베리아의 오로춘족이 구름의 땅을 침범했다고 한다. 또는 큰 뱀의 이미지로, 다른 민족의 음경이 강간당하고 약탈당했다는 것을 암시한다. 또 한 가지 설법은 매년 여러 차례 수해를 당한 페이 이천을 가라앉히기 위해 낯선 사람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이다 ('좌영기' 전설 참조). 게다가, 원시 농민들이 결국 관개 수로를 성공적으로 건설한 것도 사실이다.

더욱이 아이누족의 언어에서' 팔지뱀' 이라는 단어는' 8 개의 지류가 있는 물' 을 의미하며, 이 지류는 여러 차례 물에 잠겼다.

또한' 고지팔기뱀소녀' 라는 글의 발전에 대해 팔기뱀은 북륙지방 종족의 우두머리라고 지적했다. 그리고' 눈이 밝고 빨갛다' 와' 복부를 보면 피가 썩는 것을 안다' 는 부분은 제철을 하는 타타라 (고대의 용해로) 의 연상을 낳는다.

구름 속의 흰토끼

큰 가방을 메고 ...'

이렇게 동요를 부르는 것은' 흰토끼 인애' 의 원작으로 동화에도 널리 알려져 있다. 이 이야기는 사실 많은 의문점이 있다. 우선,' 사기' 는 왜 여기에' 애사대백토끼' 의 이야기를 기록합니까?

이런 이야기는 베트남, 크메르, 말레이 반도, 인도네시아, 뉴기니 등 동남아시아 국가들에서 전해지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이 이야기가 일본인의 기원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고 말한다.

흰토끼는 은기도의 해상 부족이었지만, 당시 운상 주민들은 북방 민족의 원주민이 될 수 없었다.

구름을 침범한 천손씨족 (대화정권을 창설한 씨족) 에 비해 이 이야기가 원주민과 해인족의 연합관계를 묘사하기 위해서라면 사서에' 애대백토끼' 라는 이야기가 나오는 것도 이해할 수 있다.

고대부터 지금까지 논의해 온 또 다른 의문은 책 속의' 악어' 가 무엇을 가리키는지에 관한 것이다.

일본에는 악어와 같은 파충류가 없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이' 악어' 는' 악어 상어' 나' 바다뱀' 을 가리켜야 한다.

번역 참고 사항:

흰토끼는 사별: 일명 미우소라고도 한다. 동요 전체 텍스트: 큰 가방을 메고, 큰 검은 신이 왔다! 나는 그 흰토끼를 보았다, 알몸, 가죽도 없고, 털도 없다!

악어 상어: 상어입니다. 이것은 널리 사용되는 주장이다. 또 대신의 이미지와 결합해 바다뱀이라고도 한다.

아이누인: 홋카이도에 사는 사람도 하읍인을 쓸 수 있어요.

* 위대한 mou chishen 재판의 중요성 *

왜 위대한 동굴 모지는 이렇게 잔혹한 시련을 겪어야 하는가?

성인식에 관해서는 결혼 전 사위로서 신부의 집에 배정된 복무 결혼에 대해, 출운 총사령관 오국누시가 되기 위해 겪은 시련에 대해 여러 가지 해석이 있다.

예를 들어, 조개류와 조개류는 여성 성기의 대표로' 조개' 로 간주될 수 있다.

예로부터 여성 성기의 분비물을 상처에 발라 상처를 치유하는 풍습이 있었다. 마녀가 가지고 있는' 회복력' 을 바탕으로 발전한 것이다.

큰 구멍이 불에 갇혔을 때 쥐가 말했다.' 안은 비어 있고, 밖은 불이 타 오르고 있다!' ♫ 결론적으로, 여전히 여성 생식기를 연상시킨다. 여기에 그녀가 여성의 몸으로 도망쳐 보호를 받았다는 말이 있다.

더욱이, 8 천 개의 창신이 뒤죽박죽이 된 일도 단순한 깜짝 놀랄만한 이야기가 아니라 영토 침략의 기록으로 여겨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딸 국희가 사는 고지국 (월국) 은 일본해 연안의 북륙에 위치하고, 도지가 사는 곳은 큐슈 후쿠오카 현에 위치해 있어 조금 알 수 있다. 늪천' 이라는 단어는 아이누어에서' 온수강' 이라는 뜻으로, 여기서 우리는 세토천시를 흐르는 길천으로 볼 수 있다.

이러한 관점에서, 출운주의 세력 범위는 북부의 니가현 출운사키 정에서 남부의 후쿠오카현 종향현 주변까지 해야 한다.

번역 참고 사항:

조개: 일본인의 관념에서' 조개' 의 출현은 종종 여성 생식기와 연관이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여성의 몸속으로 도피하다: 백화문에서' 어머니의 자궁으로 돌아가 보호받기를 바란다' 는 뜻이다. " 사기' 를 보면 천상 사진이 여성을 대표하든 동굴로 도피한 사례든 일본의 모성 복귀의식을 보여준다. 오늘까지 부야양행과 다카하시 가와철과 같은 일본 창작자들의 작품도 강한 모성복귀 의식을 보이고 있다.

누마 강: 누나 카바, 카와는 천/강을 의미한다. 아이누족의 Nuna 는 일본어의' 수프' 에 해당한다.

* 일본인은 삶의 양면을 창조합니다 *

일본 신화 중 매우 인기 있는 캐릭터 명건이 나타났다.

한편 인간의 힘과 섬세한 두 가지 특성을 겸비한 주인공은 사랑 모험과 로맨스 이야기, 비극적이고 아름다운 결말로 가득 차 일본 생활에 대한 폭넓은 지지를 받고 있다.

그가 죽었을 때,' 가장 화목한 나라, 국가의 진정한 아름다움. 가장 화목한 나라, 이렇게 아름다운 나라!' 이 향수병의 노래를 부르며 그는 죽었다. 백조를 백조로 바꾸어 하늘에서 해안으로 날아가다. 이 설명.

그러나' 사기' 와' 일본국지' 의 일본 건명 이미지는 완전히 다르다. 사기' 에 기재된 일본인의 생활은 인간의 힘과 인간의 섬세한 영웅이다.

또한' 일본국지' 에서 일본인이 명건한 한자는' 일본의 우준' 로 쓰여졌다. 그는 매우 용감한 군사사령관으로 국가정권의 배경을 가지고 있다. 제 2 차 세계대전이 끝날 때까지 그는 여전히 일본의 신화영웅으로 여겨졌다.

마법의 여왕은 이민을 위한 것이다

신기한 여왕의 삼국 정복, 풍신수길의 북한 정복, 그리고 이전 제 2 차 세계대전 때의 식민지 정책은 종종 한일 국제 분쟁의 도화선이 된다.

전쟁 전이나 전시든 심공황후와 죽내수유회는 수건수염산과 일본의 우준 비교와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일본의 유명한 영웅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4 세기 일본은 신비의 세기라고 할 수 있는데, 일본에 대한 자료는 거의 없다. 북한의 자료' 백제기' 와 고구려의' 태호 왕비' 를 보면 일본이 한반도를 침략한 것은 사실이어야 한다.

마법의 여왕이 신비한 인물이라 해도 그녀는' 희희' 의 중요한 인물로 여겨진다.

신력 여왕의 이름은 창이고,' 다이' 는' 근강왕조' 중창계 일족의 한 가족이다. 비파호의 수군은 비파호의 수운과 근강왕조의 철제 무기에 의지하여 성장했다고 상상하기 어렵지 않다. 그렇다면, 이 부대가 일본해 너머로 북한을 침공할 가능성이 있다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또한' 천창의 생명' 장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신기한 여왕의 씨족은 신라 체계의 도래족인 천창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고대의 마지막 영웅의 진면목

웅략황제는 고대 마지막 황위 상속권 쟁탈에서 강한 개성을 드러낸 영웅이다.

계승할 때까지 웅요 황제 (일명 오하세 왕) 는 반복적으로 살육하여 나머지 황위를 배제했다.

갈성가를 죽인 두보도 착하고 미감이 풍부했다. 당시 권력을 잡은 갈성가를 약화시켰을 뿐만 아니라 그의 냉혹함을 느끼게 했다.

그러나 웅략황제는 즉위 후 점차 그의 부드러운 마음과 풍부한 감정을 나타냈다.

북부 적자와의 도피 이야기, 길야천과 잠자리와의 소녀 이야기, 계성산의 돼지 이야기, 한 글자의 신과의 만남, 삼중여관의' 천우가',' 장기가',' 봄의 노래' 등은 모두 웅요 황제의 뜻밖의 맛을 묘사한다.

결론적으로, 황실의 혈족 간의 권력 투쟁은 결코 멈추지 않았고, 그것을 처벌하는 교훈을 얻지 못했다. 왕실 상속권에 대한 논쟁은 이미 수천 년 동안 계속되었다.

신의 탄생부터 국가 건설, 브랜든의 세계에서 인간의 세계에 이르기까지,' 고대 이야기' 에 묘사된 꿈과 낭만, 사랑과 모험, 아름다움과 영웅의 이야기는 2000 년 전부터 신화 세계에서 사라졌다.

일본의 주요 신

1 세대-다른 신 (* * * 5 개, 모두 실제 형태 없음)

주신 천계: 천계의 중심을 주재하는 신, 우주의 주재자는 우주의 기초를 대표한다.

번식력이 높은 태양신: 다양한 생식능력을 가진 생식신은 우주의 생식능력을 대표한다.

신생둥지와 태양신: 둘 다 우주의 생성력을 대표하는데, 이 두 신은 모두 음양이다.

메이웨아는 신 (또는 아슈비쿠치의 신 우묵지): 해파리, 노아와 관련이 있기 때문에 바다와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다. 이런 이야기는 바다와 바다가 아직 분리되지 않은 생명의 중심지의 신을 대표하는 해족의 전설이어야 한다.

하늘의 영원한 신: 하늘의 신.

2 세대, 즉 신의 7 세대 (* * * 12) 는 세상의 만물의 창조를 대표한다.

영원한 나라의 신: 대지가 나타날 때의 대지의 신, 대지의 사극.

비바람의 신 (또는 비바람의 신): 천지, 대지, 바다가 아직 분간할 수 없을 때 나타나는 신은 진흙을 대표한다.

토지신 (남자) (또는 유비쿼터스 토지신) 과 둥지 토지신 (여자) (또는 유비쿼터스 지혜의 신): 대지, 대지, 물을 대표하는 신이 두툼한 진흙으로 변해 세상의 프로토타입을 형성했다.

각신 (남자) (또는 각신), 야신 (여자) (또는 활신): 식물의 뿌리가 싹을 돋우기 시작하는 신을 예표하는데, 이때 식물 새싹 한 그루가 돋아나고, 흰 줄기가 땅을 지탱하고, 세상의 중주가 된다.

본전의 자녀 여신 (남자) (재물신과 에너지의 신) 과 본전의 여신 (여자) (또는 대두는 죽음의 신): 각각 남녀의 신을 대표한다. 남녀의 탄생은 휴머노이드의 신이며 인류의 시작이다.

얼굴 신 (남자) (또는: 모타로 흘러가는 것) 과 경외신 (여자) (또는: 야야 거지고진흙 신): 전자는 아름다운 신, 후자는 무서운 신, 남성은 여성에게 청혼한다. 남자는 여자의 외모를 칭찬하고, 여자도 남자의 외모를 칭찬한다.

엽기: 창조의 신, 이 나라의 만물을 창조한 유일한 신, 엽기 나미의 형제.

이예나메: 창조의 신.

일본 신화 특징

일본 신화 은 이미 천무천황 의 명령 을 받 았 고, ['옛 일' 순서] 에서 언급 했 다. "천황의 훈도와 각 파의 숨겨진 말 을 듣고 진리 에 어긋나는 것 뿐 아니라 위선 이다. 현재, 만약 우리가 그것의 손실을 바로잡지 않는다면, 그것은 몇 년 안에 파괴될 것이다. 왕화의 거대한 기초는 무엇입니까? 그래서 나는 황제의 역사를 기록하고, 옛말을 토론하고, 거짓으로 진실을 보존하고, 미래로 흘러가고 싶다. " ] 사서를 편찬하는 태도로 민간 전설에서 편찬한 고서는 조각화된 중국 신화 과는 다르다. 편집자는 단편을 연결시켜 더욱 일관성이 있다. 사기' 제 1 권에 따르면 창조 이후 신들의 탄생이다. 우선 고천원 (하늘) 에는' 천정 어신',' 천정 어소 신',' 천정신' 의 세 신이 있다. 둘째, 웅덩이에서' 옥묵 질식의 신' 과' 하늘에 영원히 서 있는 신' 이 탄생했다. 이 다섯 신은' 그의 신' 과' 무형의 신' 이라고 불린다. "하늘의 주신" 은 하늘의 중심에 있는 만물을 주재하는 것을 가리킨다. 신들에는' 3',' 5' 등의 숫자가 나타나 중국' 삼황오제' 의 그림자가 있다. 동시에' 3',' 5',' 7' 은 줄곧 중국에서 신성한 숫자로 여겨져 왔다. 하지만 고천원의 창조의 신은 매우 고귀하지만, 엽기 () 현량 () 과 엽기 나미 () 를 제외한 다른 신들은 나중에 이야기에서 거의 나타나지 않는다.

일본 신화 속 원신은 자연을 대표하고, 추상적인 무성신이며, 2 대 신도 자연을 대표하지만, 구체적, 예를 들면 늪, 대부분 성별이 있다. 세계 창조에 대해 일본 신화 묘사는 독특하다. 다른 나라 의 신화 에서 세계 는 보통 한 남자 신 에 의해 창조된 반면, 일본 신화 에서 세계 는 남자 신 이예나 현량 과 여신 이예나 미신 이 창조한 것 이다.

일본의 특색을 구현한 신화 전설은 대부분 강한 지방색을 띠고 있다. 그중 주인공은 시골에서 자주 보는 너구리이거나 일본해 인어공주다. 가장 대표적인 것은 가금류 한 무더기를 들고 있는 도태랑이다.

LZ, 네가 쓰고 싶은 소설의 이름을 알려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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