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가는 1984 이후 하남 민간예술제, 중국 초작국제태극권 연례회의 등 다양한 대형 행사에 참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2006 년에는 우리 시를 대표하여 허베이 () 성 시 () 에서 열린 제 1 회 중원 민간 예술제 () 에서 1 등상을 받았다. 방금 끝난' 2 경기 1 절' 에 대해 말하자면, 노예술가 오와 송승보는 특히 기분이 나빴다. 무대 공간의 제약으로 40 미터 길이의 용등은 무대에서 공연할 수 없다. 결국 개막 당일 수가의 용봉등 춤은 취소될 수밖에 없었다. 베일을 살짝 들자, 수가용봉등춤은 점차 세인의 시선으로 접어들면서 영향력이 날로 커지고 있지만, 자신의 처지는 낙관적이지 않다. 수가의 용봉춤은 리듬이 빨라서 체력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다. 이 프로젝트를 사랑하는 젊은이들이 점점 줄어들고, 공연팀도 절정기 1000 여명에서 200, 300 명으로 줄었다. 하지만 온 마을에서 소가룡봉춤을 전승한 연예인은 10 명에 불과하며, 여러 해 동안 고희를 넘겼다. 후임자가 소가룡봉무 발전의 병목이 되었다. 늙은 예술가에 따르면 수박 등롱과 탕원등롱은 1964 부터 실전되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 마을에서 수박 등불 공연이 가장 멋진 오소란은 이미 5 ~ 6 년 동안 세상을 떠났다. 그가 만든 수박 등롱은 촛불의 빛 아래 매우 아름답다. 만두등을 발명한 무국정 노인이 막 세상을 떠났다. 그가 개선한 만두등은 원래 솜으로 만든' 만두' 를 한 바퀴 돌게 했는데, 이미지는 매우 사실적이었지만, 이 공예품들은 노예술가들의 소실로 사라졌다. 이 밖에도' 앞머리가 두꺼비를 때리다',' 12 미인 라섬유' 와 같은 많은 실전된 고전 프로그램들이 있는데, 이들은 소가가 촌민으로서의 기억, 사서에 기재된 기호일 뿐이다. 치치복은 용봉등춤은 집단 전승된 한족 민간 문화 예술이라고 말했다. 마을의 많은 사람들이 다능해서 역사상 전해 내려오는 기예는 대부분 계승할 수 있지만, 여전히 50% 의 기예가 실전되고 있다. 마을의 젊은이들은 진정으로 열심히 공부하는 것이 거의 없고, 많은 기술을 회복할 수 없다. 또한, 수의 용봉등 춤은 구두로 전해지고, 문자 자료는 매우 적다. 또한 항일전쟁, 3 년 자연재해, 문화대혁명 등 몇 가지 특수시기로 공사가 중단되었고 10 여 년 동안 관련 자료가 모두 폐지되어 수거 정리가 어려워졌다. 소룡봉등춤의 현황은 낙관적이지 않지만, 이 민간문화의 보물을 보호하기 위해 한 세대 또 한 세대의 수후인들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으며,' 소용봉등춤 보호 및 발전위원회' 를 전문적으로 설립했다. 2007 년 2 월, 소가의 용봉등춤은 허난성 인민정부와 허난성 문화청에 의해 최초의 무형문화유산으로 발표되었다. 수지 좌용봉등춤은 국가급 무형문화유산을 적극 신고하고 있으며 9 월 접수된다. 오계부는 "올해 국가급 무형문화유산 신고가 성공할 수 있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우리의 다음 목표는 세계 무형문화유산을 신고하는 것이다. 북경에서 2008 년 올림픽을 개최할 때, 우리는 용봉등을 공연할 것이다. 우리 세대의 손아귀에서는 반드시 소가가 용봉등춤을 만들어 광대하게 해야 한다! " 현에서만 볼 수 있는 수 가문이란 무엇입니까? 실제 목소리: 소가가 마을당 지부 서기인 오계복이 우리 지역에서 이 용봉등을 공연하는 것은 우리 지역에 대나무 장대가 풍부하기 때문에 제작된 소품은 모두 대나무로 만든 것이다. 어떻게 이렇게 대규모 공연을 할 수 있습니까? 마을에는 사람이 많고, 근 10000 명이며, 구사회에는 사람이 많다. 그래서 램프의 종류가 매우 많아서, 프로그램 공연에 프로그램 기교를 융합하는 것은 매우 특색이 있다. 다른 지역에서는 진행할 수 없습니다. 165438+2006 년 6 월 10 월, 소가의 용봉등이 성 정부에 의해 최초의 성급 무형문화유산으로 발표되었다. 현재 국가급 무형문화유산 신고가 준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