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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쑤 김세원 주업 유한회사의 변두리 문화

위안' 자는 중국인의 눈에는 내포가 풍부하고, 아름다운 감정으로 가득 차 있으며, 약간 신비로운 색채를 띠고 있는 단어이다. 인연' 자는 중국어에서 강력한 구사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사회교제 언어에서도 자주 사용된다. 인연, 인연, 인연, 연연, 이성, 연연, 연연, 연연, 진연, 연세 세대, 연구, 연연 등.

위안' 자의 본의는 무엇입니까? 중국 최초의 사전' 설문해자' 는 "인연, 의복이 순수하다" 고 말했다. 청대 학자 단옥재는 "청" 은 "연" 의 차용어로, "연변을 따라 장식한다" 고 설명했다. 즉,' 원' 자의 본의는 고대 옷을 장식의 가장자리로 가리킨다. 단옥재는 또 고서' 심복' 한 권을 예로 들었다. "깊은 옷" 은 "청순하고 아름답다. 순수한 가장자리 폭, 인치당 반. 입가에 아직 좀 어색하고, 너비가 반 인치이고, 용모가 3 인치이다. " 옷의 밑단은 항상 옷에 바짝 달라붙어 옷의 가장자리를 따라 바느질하기 때문에,' 변' 자는' 련',' 순' 등의 의미를 띠게 된다. 도연명의' 도화원기' 는' 파도에 따라 흘러가고, 길을 잊는다' 는 뜻으로' 따라',' 따라',' 따라' 의 유인이다.

불교는 중국에 도입되고 중국에서 발전하여' 생명' 이라는 글자의 내포를 풍부하게 하고, 민간에는' 생명',' 원인',' 생명',' 먼지',' 연',' 연',' 연',' 연',' 연',' 연' 이 나타났다 불교는 인과응보를 매우 중시한다. 그들은 사물을 형성하고, 의식을 불러일으키고, 인연을 일으키는 조건 (모든 심신 활동을 인연이라고 하고, 선업에는 보답이 있고, 악업에는 보답이 있다) 을' 인연' 이라고 부르며, 보조와 간접적인 작용을 하는 관련 조건을' 인연' 이라고 부른다. 즉' 강건 인연, 약명' 이라고 부른다. 그래서 불교에는 6 인, 10 인, 4 인이 있다. 나중에 어떤 사람들은 인연을' 인연' 으로 표현하는데, 일반적으로 사람과 사물 사이의 관계를 가리킨다. 한유답 장계서: "인연이 너를 만난 것은 나의 영광이니, 그래서 네가 소원을 이루어야 한다", "두보시", "청명", "수비가 그를 자만하게 하고, 미인이 대나무를 타는데, 나는 그립다" 고 말했다. 이곳의' 인연' 은 바로 인연으로, 사람과 사물 사이의 관계와 관계를 가리킨다. 두보' 객가' 의 또 다른 시에서는 "내 길은 꽃잎으로 가득 차 있다. 나는 다른 사람을 위해 쓸어본 적이 없다. 나의 초가문은 이미 닫혔다. 하지만 지금은 너를 위해 열렸다." 여기서' 인연' 이라는 단어는' 인' 과' 리' 이다. 인연론은 불교의 핵심 이론 중의 하나이다. 산스크리트어 practityasamutpāda 의 음역입니다. 그 의미는 모든 것이 인과관계의 네트워크에서 특정 조건에 따라 발생하고 상호 작용에 따라 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불경에는' 인연' 에 대한 풍부한 설이 있고, 분파마다 서로 다른 해석이 있다. 예를 들면 인연의 인연, 알레예의 인연, 여래의 인연, 진법계의 인연 등이다. 청대에서는' 원' 도 사회 집단으로 명명되었다. 예를 들어, 후난 () 성 류양현 상동진 () 의 동문 구이웃 () 은 서로 다리를 놓는 사회단체이다.

불교가 중국 민간에 널리 퍼지면서 불교의 기원을 지닌 복합어' 인연' 이라는 속담이 민간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그래서 전통은 사람과 사물 사이의 관계와 영향을 가리키는' 인연',' 숙명' 의 내포에' 숙명' 이 한 층 더 더해지고, 자연, 지속성, 안정의 의미도 있다. 홍루몽' 제 57 회: "혜자연이는 보옥을 시험해 보고, 월경은 달갑다." 라고 설이모는 임대옥 께 말했다. "예로부터 혼인을 관장하는 노인은 운명이 정해져 있었고, 암리에 붉은 능으로 이 두 사람의 발을 걸었다. 만약 결혼이 있다면, 바다를 사이에 두고 서로 만나는 것을 두려워한다. 노인들이 달맞이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더 이상 한 곳으로 갈 수 없다. " 홍루몽' 에서 설이모의 이해에 따르면' 생명' 은 신선 ('월하 노인') 이 주재하는 것으로,' 운명운명' 으로 비인간력이 할 수 있는 것이다. 불가는' 3 대 인연' 이라는 말이 있어 설이모의' 천리 인연 일선 견인' 에 대한 해석과 똑같다. 3' 은 불경' 대보경제' 가 말하는' 과거, 현재, 미래' 이다. 사물은 이미 꺼졌는데, 이를 "전생" 이라고 한다. 사물은 꺼지지 않고, 그것을 "현세" 라고 부른다. 태어나지 않은 것을' 내세' 라고 부른다. 영생, 즉 전생, 즉 전생. 불교는 인과윤회 이론을 세우기 위해' 3' 이론을 잘못 세우고, 존재하지 않았기 때문에 주관적인 억측에는 객관적이고 필연적인 연관이 없는 것을 연결시켜' 생명',' 생명' 의 내포에 초연하고 신비로운 종교 베일을 더했다. 사실, 이 초연하고 신비로운 종교 베일을 벗기면, 사물 간의 연계와 영향을 형성하는' 인연' 이나' 인연' 이 조건과 기회일 뿐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기회는 종종 우연이지만 우연성은 필연성을 포함하고 필연성은 결국 구체적인 조건으로 구성된다.

"생명" 은 선업과 악업으로 나눌 수 있기 때문에 불교도들은 "단조선업" 을 제창한다. 불교의 요구에 따라 이른바' 결선연' 이란 불법수행, 친구 만들기, 이익 중생이다. 세속적인 관점에 따르면 좋은 일을 하는 것이지 나쁜 일이 아니다. 이렇게 하는 목적은 앞으로 성불을 위한 조건을 만드는 것이다. 선행은 선성이 열매이고, 선에는 선보가 있고, 인과순환이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인연 맺기' 는' 인연' 또는' 인연' 이라고도 불린다. 불경에서는 "모든 악은 반드시 행해지고, 모든 선함은 뒤따를 것" 이라고 말한다. 。 모든 선행을 하는 것을' 친화' 또는' 광친화' 라고 부를 수 있다. 선행을 많이 할수록 성불의 조건이 많아지고, 필사자부터 성불의' 연분' 까지 많아진다. 우리는 또한 사람과 일이 서로 연결될수록' 인연' 이나' 인연' 이 있다고 말할 수 있다.

어떤' 인연' 이나' 인연' 은 타고난 것이고, 자연적으로 형성된 것이다. 또 다른 것은 인적자원에 의해 창조된 것이다. 예를 들어, 사람과 사람 사이의' 혈연 관계' 는 타고난 것이다. 왜냐하면 사람은 자신의 부모를 가지거나 자신의 형제자매를 선택할 수 없기 때문이다. 이런 혈연관계는 직계든 방계든 부계든 모계든 타고난 것이다. 어떤 관계는 후천적인 인력에 의해 창조된다. 예를 들면 학우와 또래의 관계는 주관적인 선택에 따라 변하고 모레는 선택할 수 있다. 우리는 사회에서 어떤 사람은 인연이 좋고, 어떤 사람은 인연이 좋지 않다는 말을 자주 듣는다. 이곳의' 인연' 은 좋고 나쁨이 있는데, 사실 개인의 사교능력의 강약을 가리킨다. 어떤 사람은 타인을 잘 대할 수 있고,' 타인을 잘 대하는 것은 자신을 잘 대하는 것과 같다',' 사교능력이 강하고, 사회에서 타인에게 쉽게 받아들여지기 때문에 친구가 많고, 사람들은 이를' 인연' 이라고 부른다. 반면에, 어떤 사람들은 성격이 괴팍하고, 다른 사람을 돕고 싶지 않으며, 어떻게 보답해야 할지 모른다. 당연히 그들은 사회적으로 수용도가 낮고, 그들과 친구가 되기를 원하는 사람은 더 적다. (존 F. 케네디, 친구명언) 이것은' 인연이 좋지 않다' 고 여겨진다. 한 사람의 태도와 사교력으로 인한 이런' 운명' 은 후천적으로 얻어지기 때문에 창조하고 선택하고 바꿀 수 있다.

결론적으로' 인연' 의 의미는 매우 풍부하며, 그 핵심은 사람과 사물 사이의 관계와 관계를 가리킨다. 이런 관계와 연계는 두 명 이상의 행위자 간의 비교적 안정된 연계로, 감정과 이익의 결합, 상호 인정, 쌍방의 어떤 배타적 특징과 이런 특징으로 인한 특수한 정체성에 기반을 두고 있다. 감정적 유대가 주된 기초이기 때문에' 인연' 은 특별한 정체성, 친밀감, 신뢰감, 친밀감을 가지고 있어' 관계' 의 내포보다 더 풍부하고 감성적이다. 칠석절, 신묘토끼 때, 수안 () 의 산문 창작을 좋아하는 작가들이 홍태양의 고향인 연수현 고구 () 에 뛰어들어 이 세상의 술업에 들어갔다.

마을에 도착하자마자 술향이 이미 코를 찌르며 사람의 마음을 후련하게 했다. 자동차가 이 세상의 대문 앞에 주차되었을 때, 웅장한 V 자형 대문 건물이 눈에 들어왔다. V 는 손을 잡고 승리하는 상징이다. 대문 양쪽의 킬로미터 플라스틱 울타리에는 서로 다른 서예 스타일이 장식되어 있다. 역대 저명한 서예가가 쓴' 원' 자는 한 글자가 줄지어 늘어서 있어 마치 흐르는 술처럼 작은 마을 상공에 흐르고 있다. 대문을 바라보니 거대한' 국정' 이 자랑스럽게' 변두리 문화' 광장에 우뚝 솟아 있어 천루옥로를 싣고 중화문화 5 천년의 맥락과 정수를 흘리고 있다. 여덟 마리의 호랑이 날개가' 국정' 양쪽에 서서,' 한 글자를 고수하라, 성실하게 모이라' 는 뜻은 뚜렷하고 독특하여 한눈에 알 수 있다. 광장 뒤편에는' 뜻대로' 모양의' 뜻대로' 호수가 구불 구불 구불하며' 인연' 의 참뜻과' 조화' 라는 이념이 천천히 흐르고 있다. 여의호는' 연문화' 를 내포하여 초풍한운의 정수를 보여주는 건축군을 정성껏 만들었다. 행정사무센터, 변두리문화전시센터, 마케팅센터, R&D 센터, 국가변두리클럽, 전문가건물, 양조센터, 포장센터, 연결창고센터로 구성된 생산공장. 중국 원소의 빛은 어디에나 있다. 예를 들면 응고된 시, 흐르는 시, 결국 움직임과 정적 사이에 결합된다.

오래 서 있으면 인문정신과' 변두리 문화' 심미적 이상에 대한 깊은 추구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천지인" 융합이 중국 문화를 계승하고, 중국 원소를 결속시키는 계기와 심층적인 문화적 함의를 조용히 깨달으며, 이 세계 브랜드 문화 건설을 탐구하는 길은 독특하고 매력적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이른 아침, 나는 김세원 문화광장을 한가롭게 거닐며 여의교를 건너 행정 중심지로 들어갔다. 나를 상쾌하게 하는 것은 기업문화의 향기가 어디에나 있다는 것이다. 사회적 사명은' 관계를 잘 하고 사회에 보답하는 것' 이다. 문화적 사명: "문화를 전파하고 진선미를 발양하다"; 핵심 가치는' 중정, 운명 소중히, 조화로운 발전' 이다. 팀 이념' * * * 생명, 협력, 포용, 감사'; 기업 이념 "생명으로 로드"; 기업 정신은 "자아를 이기고 우수성을 추구한다" 고 말했다. 마케팅 이념은' 술은 문화가 있고 사람은 품위가 있다' 는 것이다. 인연' 을 핵심으로 구축한 기업문화와 브랜드 문화는 이미 이 세상의 매력의 원천이자 무궁무진한 동력이 되었다. 이러한 문화의 결정체 앞에서, 일념은 생활의 무겁고 고달픈 것을 깨뜨리고, 집착, 바쁜, 분주함을 릴랙스, 초탈, 한가함으로 바꾸며, 정신공간은 눈 깜짝할 사이에 점점 넓어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기쁘게도, 음악 제작 센터에는 수천 마리의 새들이 위아래로 날고, 노랫소리에 따라 춤을 추며, 한 곡의 사람, 새, 자연이 함께 감상하는 조화로운 악장을 연주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인연' 은 마음에서, 환경은 마음에서 나온다. 인연' 은 중국 원소의 정수를 농축하고, 정신경지와 향수를 발산하며, 이루 말할 수 없는 느낌과 정서가 저절로 생겨났다.

회소의 벽에는 우아하게 제본된 유명 학자들의' 인연' 에 관한 글이 붙어 있어 마음속 깊은 곳에서 흘러나오는 정신의 결정체의 집합이며, 독자들의 마음을 감상하는 모든 사람의 마음을 계몽하고 계몽시키고 계몽하고 있다. 나는 무심코 홍콩 작가 장소현의 말을 보았다. "생활은 일종의 운명이다. 네가 일부러 추구하는 것은 평생 얻지 못할 수도 있지만, 네가 생각하지 못한 휘황찬란함은 너의 냉막 속에서 예기치 않게 올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나는 깊은 인상을 받았다: 관계가 정말 좋고, 아름답고, 아름답고, 진실이다.

저장고에서 나는 원초주를 맛보았는데, 달콤하고, 진하고, 순후하고, 순하고, 맥박, 통기, 정신이 모두 좋았다. 술을 시음하여 인연을 맺어 술 한 잔을 사랑하게 되었다. 나는 진한 술향과 낭만적인 기운을 가지고, 약간 취한 상태에서 중국 원소인' 변두리 문화' 를 발산하는 이 작은 도시에 작별을 고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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