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기업 정보 공시 - 국신 블루포인트 컵과 국신 블루브리지 컵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국신 블루포인트 컵과 국신 블루브리지 컵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국신 블루컵

소개

"국신 블루포인트 컵"-전국 소프트웨어 전문가 디자인 개발 대회.

경기의 배경과 목적

소프트웨어 산업은 정보산업의 핵심으로서 경제사회 발전의 선도성과 전략산업이다. 정보화와 공업화의 융합을 촉진하고, 발전 방식을 바꾸고, 국가 안보를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소프트웨어 개발 기술 발전을 촉진하고, 소프트웨어 전문가 양성을 촉진하고, 소프트웨어 산업에 혁신과 실천력을 갖춘 고급 인재를 수송하고, 대학 졸업자의 취업경쟁력을 높이고, 산업 발전과 인재 양성 과정을 전면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산업 및 정보화부 인재 교류 센터는' 전국 소프트웨어 전문 디자인 개발 대회' 를 특별히 개최하는데, 여기에는' 자바 소프트웨어 개발' 과' C 언어 프로그래밍' 이라는 두 가지 경쟁 과목이 포함되어 있다.

대회는 공업과 정보화부의 지도하에 대학생을 겨냥한 학과 경쟁과 대중과학 활동이다. 이번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는 학교 소프트웨어 학과 과정 체계와 내용의 개혁을 강력하게 추진하고, 학생들의 실천 혁신 의식과 능력을 배양하며, 학생의 공사 실천 자질과 실제 문제 해결 능력을 향상시키고, 우리나라 소프트웨어 전문가 예비력 양성을 강화하고, 우리나라 소프트웨어 전문가의 혁신 의식과 혁신 정신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경쟁 특징

이 섹션을 편집합니다

조직 프레임워크

기업의 각 관리 부서

주최: 산업 정보화부 인재 교류 센터

주최: 베이징대학교 소프트웨어와 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연구소.

협동기관: 중국소프트웨어업계협회, 교육부 고직대학 컴퓨터전문교육지도위원회.

지원 단위: 모토로라, IBM, 친구, 동소프트, 소프트웨어 등.

조직위원회

"전국 소프트웨어 전문 디자인 개발 대회" 는 공업과 정보화부 인재 교류 센터가 주관하여 전국 대회를 이끌고 있다. 경기의 원활한 전개를 보장하기 위해 전국 및 지역 대회 조직위원회와 분전 조직위원회를 특별히 설립하였다.

(1) 국가 조직위원회:

회장: 곡 (국무원 참사, 국가정보화 전문가 자문위원회 주임)

부주임: 유옥진 (공업정보화부 인재교류센터 컨설턴트)

진충 (중국 소프트웨어산업협회 이사장, 교육부 컴퓨터과학 기술교육지도위원회 부주임)

마전부 (교육부 컴퓨터과학 기술교육지도위원회 사무총장, 베이징항공우주대학교 컴퓨터학원 원장)

도문 (교육부 고등 직업대학 컴퓨터교육지도위원회 주임, 대련 동연정보학원 원장)

첸 중 (베이징 대학 소프트웨어 및 마이크로 일렉트로닉스 학장)

사무총장: 이건위 (공업정보화부 인재교류센터 인재발전처장)

사무 차장: Jiang Miao yin deshu mars

(2) 부문 조직위원회

상대적으로 집중된 성에 등록해 경기를 진행하고, 경기 조직위원회를 설립하고, 경기 조직위원회는 전국 조직위원회의 관리와 지도하에 경기 지역 대회를 조직한다.

1) 지부 설립.

대회는 지원자 수가 상대적으로 집중된 성급 행정구에 분전 구역을 설립할 계획이다. 신청 조건을 충족하지만 해당 성 및 지역에 분전 구역이 없는 수험생은 대회 전국 조직위원회가 이웃 성 선발전에 참가하거나 베이징 경기구 선발전에 참가하도록 지정했다.

분과의 설립은 응시자 수 뿐만 아니라 지리적 분포도 고려해야 한다. 원칙적으로 동북, 화북, 화중, 화동, 화남, 서남, 서북경기구가 있어야 한다. 분전 구역의 설립은 전국 조직위원회가 확인하고 매년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심사 확인을 실시한다.

2) 부문 조직위원회

전국 조직위원회는 분전 구역을 설립할 지역에 분전 지역 조직위원회를 설립했다. 분전 조직위원회는 주로 전국 조직위원회와 계약한 학교나 학교 관련 부문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계약학교는 실력이 풍부하고 명성이 있어야 하며 그해 분전 지역 대회를 조직하는 데 매우 적극적이어야 한다고 요구했다.

하위 부문 조직위원회는 계약 학교에 설립되어 하위 부문 경기의 홍보, 등록 통계, 시험 조직, 시상 등을 담당하고 있다. 각 경기구 조직위원회는 각 학교 시험점을 감독하고 경기 절차, 시행 방법,' 전국 소프트웨어 전문 디자인 개발 대회' 규칙과 경기장 규율에 따라 경기를 조직할 책임이 있다.

이 섹션을 편집합니다

경쟁 관리

선전

(1) 홍보 규범

1. 어떤 경기구 조직위원회도 영리를 목적으로 이번 경기와 무관한 정보를 발표할 수 없다.

둘째: 분전 조직위원회가 진행하는 경기 관련 홍보 내용은 반드시 경기 조직위원회의 동의를 받아야 한다.

셋째: 출전한 학생이나 선생님의 프로필과 정보를 함부로 누설해서는 안 된다.

넷째: 대회 조직위원회 명의로 대회와 무관한 활동을 해서는 안 된다.

5: 대회 조직위원회는 이번 대회의 최종 해석권을 가지고 있다.

(2) 선전의 형태

대회 홍보대회를 더 잘 홍보하기 위해서는 대회 조직위원회와 각 경기구 조직위원회가 인터넷, 인쇄, TV 등의 매체를 적극 활용해 사이트 홍보, 기자회견, 언론 보도, 포스터, 현수막, 전단지, 이메일, 문자메시지 플랫폼 등을 통해 대회 홍보를 효과적으로 전개해야 한다.

(3) 홍보 자료:

통일: 대회 조직위원회는 정관, 문서, 포스터, 현수막 등을 제공한다.

특징: 각 경기 지역이 현지 특성에 따라 포스터 전단지 등 홍보 자료를 스스로 디자인하도록 독려하고, 내용은 대회 조직위원회에 보고해야만 홍보할 수 있다.

(4) 웹 사이트 구축:

대회 공식 홈페이지를 설립하여 대회 관련 정보를 즉각적으로 효과적으로 발표하다.

누군가의 이름을 입력하다

(1) 등록 조건

정식 학생 상태 (등록시 신분 기준) 를 가진 전일제 학부, 직업대학 학생들은 모두 등록할 수 있다.

(b) 등록 방법:

학교 단위로 개별 경기당 참가자 수는 10 보다 적다.

모든 참가 학교는 반드시 각 참가자에게 지도 교사 한 명을 제공해야 한다.

신청 방식: 학교는 대회 조직위원회에 신청서를 제출하고 대회 홈페이지에 접속해 온라인 등록을 한다.

(c) 등록 시간

등록 시간: 20XX 년 3 월부터 등록을 시작하며, 마감일은 각 경기 조직위원회에 의해 결정되지만, 20XX 년 5 월보다 적어서는 안 된다.

(4) 신청 자료:

등록 양식, 신분증 사본, 학생증 사본, 2 인치 사진 2 장.

신청서에는 반드시 학교나 학과의 공인을 찍어야 한다.

(5) 등록비 및 등록비

대회 선발전 등록비 1 인당 200 원, 결승전은 경기 관련 비용을 받지 않습니다.

선수와 지도 교사는 선발전과 결승전 기간 동안 발생한 숙박, 음식, 교통 등의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등록비는 대회 전국 조직위원회가 받는다.

(6) 조직:

각 경기 조직위원회는 지원 확인 사무실을 설립하여 지원 조정, 연락처 및 연락처를 조직해야 한다.

등록 양식, 신분증, 학생증 정보를 확인하고 착오가 없음을 확인한 후 도장을 찍습니다.

각 참가자에게 중국 IT 인재망 직업자질 평가 등록코드를 발급해 수강생들이 오디션 전에 직업자질평가를 하도록 독려하고, 종이평가 보고서는 오디션이 끝난 후 통일적으로 발급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실험관리

(1) 문제 조직

대회 선발전 통일 명제, 분전 구역 조직.

대회의 주제는 현실적인 의미와 적용 배경을 가지고, 현재 교육의 기본 내용과 신기술의 적용 추세를 겸비하고, 교육 내용과 교과 과정 개혁에 지도적 역할을 해야 한다.

주제의 난이도는 일반 학생들이 정해진 시간 내에 기본 요구 사항을 완성할 수 있도록 해야 할 뿐만 아니라, 우수한 학생에게 발전과 혁신을 위한 공간도 주어야 한다.

전국 대회 명제 전문가 그룹 통일 명제.

전문가 운영위원회 심사팀의 전문가는 모든 대체 주제를 검토하고 심사 기준을 규정한다. 대회의 공정성과 공정성을 보장하기 위해 모든 심사 심사 심사 과정은 비밀로 해야 하며, 시험 제목은 시험 전 10 일 전에 최종 확정된다.

(b) 경쟁 방법 및 시간

경기 선발전은 부서 시합에 의해 조직된다. 학생들은 반드시 동시에 시합에 참가하고, 제때에 시합을 시작하고, 제때에 논문을 제출해야 한다.

대회는 폐쇄적이고 집중적인 방식으로 조직되었다. 경기 기간 동안 수험생이 독자적으로 경기 임무를 완수할 것을 요구하며, 필요한 기재와 기술 자료는 대회 조직위원회가 제공한다.

경기 시간: 4-6 월

선발전의 구체적인 시기는 각 경기구 조직위원회에 의해 결정되지만, 2065 년 6 월 30 일 438+00 보다 늦으면 안 된다.

위치: 각 경기 구역별로 학교 시험점을 지정하다.

(3) 경기 내용

Java 소프트웨어 개발: 주로 JAVA 언어 개발 기술을 기반으로 하며 Java 객체 지향 애플리케이션 개발, JavaEE 기반 웹 개발, 데이터베이스 설계 및 개발, 다양한 미들웨어 애플리케이션, 프레임워크 애플리케이션 개발 등을 포함합니다.

C 언어 프로그래밍: C 언어 개발 기술 위주로 c/c++ 프로그래밍, 코딩 사양, 미들웨어, 데이터베이스 설계 및 개발, STL 기본 사항, ATL 기본 사항 등을 다룹니다.

(4) 시험 공정 관리

대회가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각 경기구와 지정관은 전국 대회 조직위원회가 공포한' 전국 소프트웨어 전문 디자인 개발 대회 규칙' 과 경기장 규율을 엄격히 준수해야 한다. 경기 기간 동안 각 경기 지역은 인원 순찰을 조직하고 경기장 순찰 제도를 엄격히 집행해야 한다.

(5) 시험 문제 평가

선발전 심사는 대회 조직위원회 조직 전문가가 실시하고, 심사할 때 대회 국가전문가 그룹이 제정한 통일점수와 심사 기준을 엄격히 준수한다.

각 심사 그룹은 최소 3 명의 심사 전문가, 설정 1 팀장, 부팀장 2 명, 심사위원 몇 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팀장은 주요 책임을 지고, 각 심사 전문가의 원시 점수와 심사 기록은 대회 조직위원회가 보관한다.

모든 수상자 명단을 공시하고 감독 피드백 시스템을 가동하다.

(6) 상

경기 조직위원회는 경기 지역 수상증서와 동메달 발급을 담당한다.

기말 관리

(1) 결승전 자격 확인

최종 합격자 명단은 시범 결과 공시와 감독 피드백 기간이 끝나면 확정된다.

대회 조직위원회는 결승전 선수와 그 학교에 서면 확인서를 보냈다.

출전 선수는 8 월 1 일 전에 대회 조직위원회에 팩스를 확인하는 것을 확인할 것이다.

결승전 참가 증명서와 참가 노트를 발급하다.

(2) 기말고사 시험 문제 조직

대회 결승전은 통일 명제를 취하고 시험에 집중하는 방식으로 조직되었다.

대회의 주제는 현실적인 의미와 적용 배경을 가지고, 현재 교육의 기본 내용과 신기술의 적용 추세를 겸비하고, 교육 내용과 교과 과정 개혁에 지도적 역할을 해야 한다.

주제의 난이도는 일반 학생들이 정해진 시간 내에 기본 요구 사항을 완성할 수 있도록 해야 할 뿐만 아니라, 우수한 학생에게 발전과 혁신을 위한 공간도 주어야 한다.

결승전은 전국 대회 명제 전문가 그룹이 통일적으로 조직한다.

전문가 운영위원회 심사팀의 전문가는 모든 대체 주제를 검토하고 심사 기준을 규정한다. 대회의 공정성과 공정성을 보장하기 위해 모든 시험과 심사 과정은 비밀로 해야 하며, 최종 제목은 결승전 전 10 일에 확정된다.

(c) 결승전의 방법과 시간

경기 결승전은 집중 방식으로 조직되었다. 학생들은 반드시 동시에 시합에 참가해야 하고, 제때에 시합을 시작하고, 제때에 답안지를 제출해야 한다.

경기 기간 동안 수험생이 독자적으로 경기 임무를 완수할 것을 요구하며, 필요한 자료는 모두 대회 조직위원회가 제공한다.

경기 시간: 8 월 하순

위치: 베이징

(4) 시험 문제 평가

결승전의 심사는 대회 조직위원회 조직 전문가가 진행하며, 심사할 때 대회 국가전문가 그룹이 제정한 통일점수와 심사 기준을 엄격히 준수한다.

심사팀은 1 명팀장, 부팀장 2 명, 심사위원 여러 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팀장은 주로 책임지고, 각 심사 전문가의 원시 점수와 심사 기록은 대회 조직위원회가 보관해야 한다.

대회 조직위원회에 최종 심사 결과를 제출할 때 심사 팀의 각 심사 전문가가 서명한 상세한 채점 기록을 동시에 제출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심사 결과가 무효가 됩니다.

심사 장소는 대회 베이징 심사 센터에서 열릴 것이다.

(5) 시상식

결승전이 끝난 후 시상식은 북경대학교에서 열렸다.

이 섹션을 편집합니다

상 설정 및 선정 방법

실험

(1) 참가자 상

선발전은 각 그룹에 대해 1, 2, 3 등상 및 우승상을 설정하는데, 그 중 3 등상 이상 우승상 비율은 실제 참가 인원의 50% 이며, 테스트 결과에 따라 일정한 비율의 우승상을 설치한다. 선발전 1, 2 등상 수상자는 전국 결승에 직접 진출할 자격이 있다.

모든 수상자는 공신부 인재교류센터와 대회 조직위원회가 공동으로 수여하는 수상증서를 받을 수 있으며, 3 등상 이상 비율은 실제 참가 인원의 50% 이다.

(2) 강사상

선발전 우승자 멘토는' 전국 소프트웨어 전문 디자인 개발 대회 (XX 대회) 우수 멘토' 라는 칭호를 받게 된다.

(3) 학교상 참가

조직 경쟁에 대한 성과가 두드러지고, 관련 조건에 부합하는 단위를 심사하여' 전국 소프트웨어 전문 디자인 개발 대회 (XX 대회) 우수 조직 단위' 라는 칭호를 수여하였다.

성적이 우수하고 관련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학교를 심사하여' 전국 소프트웨어 전문 디자인 개발 대회 (XX 경기)' 라는 칭호를 수여했다.

마지막

전국 결승전에서는 출전 작품과 성적에 따라 수상자, 교사, 단체에 해당 증명서와 상을 수여한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1) 참가자 상

JAVA 소프트웨어 개발 및 C 언어 프로그래밍 대회는 해당 그룹에 따라 각각 특등상, 1 등상, 2 등상, 3 등상, 우승상을 설치했습니다.

최종 상 설정에서는 각 그룹마다 1 등상은 5%, 2 등상은 20%, 3 등상은 25%, 우승상은 50% 를 차지했다.

모든 수상자는 공업과 정보화부 인재교류센터와 대회 조직위원회가 공동으로 수여하는 수상증서와 상품을 받게 되며 대회 주최 측이 조직한 유명 기업 박람회에 참가해 유명 기업 우대 대우를 받을 수 있다.

결승전에서 3 등상 이상을 받은 선수는 면시험 진급 자격을 취득하면 베이징대학교 소프트웨어와 마이크로전자연구소에 면접을 받아 일반 대학원생으로 우선적으로 채용된다.

첨부: 20 1 1 (두 번째 세션) 수상

대상 수상자: 64G 의 iPad2 입니다.

1 등상: 애국자 디지털 카메라 1 대 (700 원)

2 등상 수상자: 애플 MP3 1 대 (300 원)

(2) 강사상

모든 수상 멘토는' 전국 소프트웨어 전문 디자인 개발 대회 우수 멘토' 자격증을 받을 수 있으며 대회 조직위원회는 2 등상 이상 수상자에게 상응하는 상금을 수여한다.

대상 선수 지도 교사: 보너스 5,000 원/사람;

일등상 선수 지도 교사: 보너스 2000 원/사람

2 등상 선수 지도 교사: 보너스 1000 원/사람.

첨부: 20 1 1 (두 번째 세션) 수상

대상 플레이어 멘토: 64G 의 iPad2 입니다.

1 등상 선수 지도 교사: 애국자 디지털카메라 1 대 (700 원)

2 등상 플레이어 멘토: 애플 MP3 1 (300 원)

(3) 학교상 참가

조직 경쟁 성적이 뛰어나 관련 조건에 부합하는 단위를 심사하여' 전국 소프트웨어 전문 디자인 개발 대회 우수 조직 단위' 라는 칭호를 수여하였다.

성적이 우수하고 관련 조건에 부합하는 학교에' 전국 소프트웨어 전문 디자인 개발 대회 최우수 학교' 라는 칭호를 수여받았다.

감독 피드백

경기의 공정성과 공정성을 보장하기 위해 전국 결승전 초평성적과 각 경기구 선발전에 대한 감독 피드백 제도를 실시한다. 불만 피드백 기간은 심사 초평결과 발표일로부터 5 일 동안 기한이 지나서 더 이상 접수하지 않는다.

불만 피드백 기간 동안 각 경기구 대회 조직위원회와 전국 대회 조직위원회는 대회 정관, 규칙, 규율 위반 행위를 접수할 예정이다. 불만과 이의는 반드시 서면으로 제기해야 하며, 개인이 제기한 이의는 반드시 실명, 근무단위, 통신주소와 개인 서명을 표시해야 합니다. 부서에서 제기한 이의는 기관이 지정한 연락처명, 우편 주소, 전화를 명시하고 단위 공인을 찍어야 한다.

각 경기구와 전국 대회 조직위원회는 이의를 제기하는 개인이나 기관에 대해 엄격하게 기밀을 유지해야 한다.

이 섹션을 편집합니다

경연대금

등록비와 등록비

개인전 등록비는 1 인당 200 원, 결승전은 별도로 등록비를 받지 않는다.

선수와 지도 교사는 선발전과 결승전 기간 동안의 숙박, 음식, 교통 등의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업무 지원

전국과 지역 대회의 조직위원회는 사회 각계의 자금을 적극적으로 찾을 수 있다. 자금 지원비용이나 프로젝트는 대회 조직위원회가 관리하며 대회 조직 업무에 쓰인다.

각 경기구 선발전을 관명해야 한다면, 사전에 대회 조직위원회의 동의를 얻어야 한다. 원칙적으로 'XXXX 컵' 전국 소프트웨어 전문 디자인 개발 대회' XX 부문' 이라는 글자가 나올 수 있다.

국신 블루브리지 컵

소프트웨어 개발 기술 발전을 촉진하고, 소프트웨어 전문가 양성을 촉진하고, 소프트웨어 산업에 혁신과 실천력을 갖춘 고급 인재를 수송하고, 대학 졸업자의 취업경쟁력을 높이고, 산업 발전과 인재 양성 과정을 전면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공업과 정보화부 인재 교류 센터는 개인 경기와 팀전 두 종목을 포함한' 전국 소프트웨어 전문가 디자인 창업 대회' 를 특별히 개최한다. 개인전 설정 자바 소프트웨어 개발 및 C/C++ 프로그래밍, 세 그룹 설정, 각각' 본과 A 조',' 본과 B 조',' 고직 대학 그룹',' 단체전' 에 대한 학과 그룹 설정.

경기의 특징: 업종에 입각하고, 실제 상황을 결합하고, 실전 훈련을 하며, 취업을 촉진한다.

정부 기업 협회가 세운 인재 양성 선발 플랫폼.

예선에 광범위하게 참가하여 결승전을 중점적으로 선발하다.

시합은 학습을 촉진하고, 경기 내용은 배운 전문지식을 기초로 한다.

경기구 선발전 및 이상 수상자, 전국 결승전 이상 수상자는 공신부 인재교류센터와 대회 조직위원회가 공동으로 수여하는 수상증서를 받을 수 있다.

결승전에서 3 등상 이상을 획득한 선수는 베이징대 소프트웨어와 마이크로전자 대학 및 여러 유명 고교와의 면접으로 일반 대학원생으로 선발된다.

대회 우수 수상자는 IBM, 바이두 등 여러 유명 기업의 필기시험 면제 직접 면접 그린 채널을 받게 되며, 특히 우수자는 직접 채용한다.

조직기구: 주최 단위: 교육부 컴퓨터과학 기술교육지도위원회.

산업 정보화부 인재 교류 센터

공동 주최: 중국 소프트웨어 산업 협회.

교육부 고등 직업 전문 학교 컴퓨터 전문 교육 운영위원회

대회 조직위원회: 의장: 곡 (국무원 참사, 전 국무원 신문사 상무 부주임)

부국장:

유옥진 (공업정보화부 인재교류센터 컨설턴트)

첸 종 (중국 소프트웨어 산업 협회 회장)

마전부 (교육부 고교 컴퓨터과학 기술교육지도위원회 사무총장, 북항컴퓨터학원 원원장)

온도

타오 (교육부 고등 직업대학 컴퓨터교육지도위원회 주임, 대련 동연정보학원 원장)

진중 (베이징대학교 컴퓨터학과 주임)

사무총장: 이건위 (공업정보화부 인재교류센터 인재발전처장)

사무 차장: 우 Jianning, 윤덕수, 마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