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 디자인을 통해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직원들의 정체성과 소속감을 얻고, 기업의 응집력을 강화하고, 기업의 전반적인 이미지를 확립하고, 자원을 통합하고, 기업 정보를 통제할 수 있다. 시각적 코드. 청중의식을 강화하고 인정을 받다. VI 는 엔터프라이즈 CIS 의 일부이며 세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BI, MI, VI, 행동 인식, 기업 식별, 시각적 인식의 세 가지 측면으로 나뉩니다.
확장 데이터:
VI 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동물을 상징하는 것은 한 민족이나 국가의 이데올로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고 대 인류의 토템이 등장, 고 대 동굴 벽화와 바위 그림은 가장 오래 된 그래픽 디자인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원시 부족들은 같은 신앙, 생활방식, 토템 로고, 의상, 언어 습관을 가지고 있어 부족들이 뚜렷한 이미지 정의를 형성하는데, 이는 초기 부족들 사이에 형성된 무의식적인 이미지 정체성이다.
노예 사회의 시각적 상징은 성방 가정이 가휘, 의상, 행동습관을 통해 내외의 계급구분과 성방 간의 이미지 구분을 형성한다는 것이다. 중세의 시각적 인식은 유럽의 일부 국가에서 대량의 종교의 상징' 휘장' 과' 표지' 이다. 귀족의 신분과 지위를 대표하는' 방패 무늬' 입니다. 역사를 통틀어 사회행동에는 명확한 상징, 통일된 복장, 색다른 건축, 고도의 공감의 이념과 이미지 흔적이 있다.
현대 VI 는 제 2 차 세계대전 이후 평화와 자본주의 경제가 경제 위기의 대대적인 발전을 거쳐 발전했다. 일본과 미국은 이 두 강대국의 디자인과 관리를 빠르게 발견했다. 일본과 미국은 비주얼 인식 시스템을 전면적으로 실시하여 VI 를 성숙시켰다. 시각 인식 시스템은 탄생 이후 5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