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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리회화 예술사

첫째, 유리 그림의 기원 (glass-painting) 은 유화 물감, 파우더, 국화 물감 등으로 유리에 그린 그림이다. , 유리의 투명성을 이용하여 색상의 반대쪽에서 바라본다.

틀이 있는 모자이크로 장식적인 재미가 풍부하다. 주로 실내 장식에 쓰인다.

제재는 산수, 꽃과 새, 길조 도안 등에서 많이 따온 것이다. , 몇 가지 캐릭터도 있습니다. 색깔이 산뜻하고 진하며 명절 분위기가 있다.

유리 그림의 역사는 고대 이집트의 스테인드글라스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17 년 말부터 19 년 초까지 독일 체코 등에서 유행하며 거의 종교적인 민간회화로 작은 성상으로 집집마다 경배의 대상이 되는 경우가 많다.

중국 청나라 건륭년 동안 이탈리아 화가 랑세닌이 이 그림을 중국에 소개했다. 청나라 건륭과 가경년 동안 우리나라 일부 지역에서는 상당히 유행했다.

상점이 장지희에 개업할 때 사람들은 늘 유리그림을 선물로 한다.

둘째, 유리화는 소장가치가 있나요? 안녕하세요.

이것은 어느 정도의 소장가치가 있어야 한다. 수집품의 소장가치에 대하여 나는 여러 번 대답했다. 소장할 가치가 있나요? 그것은 자신의 물질적, 정신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한편으로는 역사 문화 예술 정보를 담은 상품으로 가치는 불안정하며 패션과 심미적 취향의 변화에 따라 변한다. 전반적으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서화를 예로 들자면, 같은 제백석의 그림은 1970 년대 가치 100 원으로 현재 30 만원에 달할 수 있다. 고대 서화에 관해서는, 요 몇 년 동안 그것의 상승폭이 더 컸다.

현대 사회에서 소장은 이미 중요한 투자 수단이 되었다. 상대적으로 낮은 투입, 상대적으로 높은 생산량, 저위험 고효율 문화재 수집은 식견 있는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경제가 나날이 번영하는 오늘날 소장품은 더 이상 문인의 특허가 아니라 사람들의 경제생활과 정신생활의 일부가 되고 있다.

역사상 수집으로 부자가 된 사람은 셀 수 없이 많다. 명대 중기에는 강남 경제의 발전으로 부자, 가족, 왕세정 형제, 동치창 등 서화 수집가들이 쏟아져 나왔다. 이 수집가들도 유명한 화가이자 서예가이다. 그들의 수집품은 당시 서화 시장의 번영을 촉진했을 뿐만 아니라 경제 발전을 촉진시켰다.

수집품은 부일 뿐만 아니라 품위, 수양, 지위의 상징이기도 하다. 특히 최근 몇 년간 많은 기업들이 공모에 참여해 현대기업의 수준과 매력을 충분히 과시하며 치열한 상전에서 항상 대중의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셋째, 유리화 제작 신기술 고고학 자료에 따르면 우리나라 고대 유리 제조 기술은 서주에서 시작되어 2000 여 년 동안 이어져 청대에 이르러 최고봉에 이르러 고대 유리사의 전성기가 되었다. 고궁박물원에는 4000 여 점의 고대 유리그릇이 있다. 소장의 시대로 볼 때, 전국부터 명청까지 거의 멈추지 않았다. 소장품은 대부분 고대에 전해졌는데, 특히 청대에서는 유리제품이 차지하는 비율이 가장 커서 전체 소장품의 약 90% 를 차지한다. 청대 유리그릇은 궁중 유리그릇과 민간 유리그릇의 두 가지 큰 시리즈로 나뉜다. 그중 궁중 유리그릇은 3/4 을 차지한다. 궁중유리는 청대 유리로 만든 공예 수준을 대표하며, 제조청 유리공장이 황제의 법령에 따라 황실을 위해 만든 각종 유리그릇이다. 청나라에서는 강희 황제 엽선 () 에서 마지막 황제 부이 (), 내무부의 유리공장, 공식 작업장 () 에 이르기까지 유리 제작과 생산을 멈추지 않았다.

유리공장이 건립된 후 황제와 제조소 관리대신의 통일 지휘 아래 청대 유리 생산이 꾸준한 발전의 궤도에 올랐다.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강희조는 단색 유리, 법랑 유리, 유리, 조각 유리, 금도금 유리 등 품종이 있으며 옹정조는 금도금 유리를 더 추가했다.

단색 유리는 단색 유리로 불어서 만든 유리그릇입니다. 강희조의 단색 유리는 청나라 이전의 유리 제작 기술에 대한 계승과 발전이다. 예전에는 베이징 고궁박물원에는 투명한 유리물 한 조각만 소장되어 있었다. 단색 유리는 당시 주류 제품으로 옹정년 동안 생산된 수량이 가장 많고 종류도 가장 풍부했다. 단색 유리는 "유리" 와 "밝은 유리" 로 나눌 수 있습니다. "유리" 는 불투명 유리를 가리키고, "밝은 유리" 는 투명 유리를 가리킨다.

법랑은 금속태, 도자기 타이어, 유리태에 바르는 유약으로 강희 시절 유럽에서 중국으로 전해졌다. 유리태화 법랑은 청대 최초의 유리 장식 공예로 강희조에서 시작되었지만 강희조의 유리태화 법랑은 실물을 본 적이 없다.

강희조 유리 제조 공예의 또 다른 혁신은 유리 한 세트를 성공적으로 태웠다는 것이다. 소위' 유리 세트' 란 두 가지 이상의 색깔의 유리로 만든 물체를 가리킨다. 두 가지 제작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유리 타이어에 태색과는 다른 또 다른 색을 덮고, 외부 유리에 패턴을 조각하는 것이다. 하나는 가열된 반용융색봉으로 타이어에 직접 무늬를 붙이는 것이다. 유리 커버는 유리 성형 기술과 조각 기술을 결합한 산물이며 유리 제작 기술사에서 중요한 발명품이다. 이 두 가지 방법으로 제작된 아이템은 엠보스의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유리의 질감과 색채미, 범프 무늬의 입체감을 모두 볼 수 있다.

금유리는 강희조의 또 다른 혁신적인 유리 품종이다. 그러나 Yongzheng 파일에는 금 유리 제작 기록이 없습니다; 그러나 옹정조의 기록에는 금유리의 제작이 기록되어 있으며, 유리 표면에 금빛 도안을 그리는 것은 칠예중 금칠에서 유래한 것이어야 한다.

역사를 통틀어 강희 왕조는 청나라 공식 유리 제작 공예의 시작과 기정시기였다. 유리공장 설립은 강희 황제가 중국 전통 유리 제작 공예를 엽선 이어받아 유럽 과학기술을 흡수한 산물이자 왕실이 유리제품에 대한 중시와 애착의 결과다. 반짝이는 유리그릇은 청대 예술품의 새로운 총애와 황제의 중요한 선물이 되었다. 옹정시대의 유리색은 30 종에 달하며, 오색알록달록하고 화려하며 옹정시대의 유리 제작 기술의 하이라이트가 되었다. 건륭조는 청대 유리 제작 기술이 가장 휘황찬란하고 전면적인 발전의 시기이다. 가경은 유리 생산 기술의 전환점이다. 이후 제조소의 유리공장이 부진하자 공예 수준이 점차 떨어졌다. 청대 유리공예 생산 발전의 역사는 청조의 흥망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데, 이것은 관공방 불가항력적인 발전 법칙이다.

넷. 서양 회화가 중국에 들어온 역사 과정을 간략하게 설명하고, 명청시대 서구 유화가 중국에 전해졌다. 1768 년 왕지성이 사망한 후 건륭황제는 이탈리아 화가 판팅장을 모집하여 궁중에서 임직했다.

판석이 궁궐에 들어갔을 때 건륭 이금천 전쟁의 승리를 따라잡고, 공로 장병을 표창하고 있었다. 건륭 성지 화가들은 이 영웅들의 초상화를 그려 자광각에 걸었다.

독일 베를린 국립민속박물관이 현재 소장하고 있는' 평정 김천' 주인공 아만타르, 아충보, 가목찬, 톨토의 그림은 모두 판팅장에서 나온 것이다. 이 작품들은 회화 방법에서 왕지성이 그린 몽골 에루트 지도자와 비슷하다. 획이 상대적으로 거칠고 기법이 눈에 띄게 성숙하지는 않지만, 중국 황제를 위해' 문지무공' 의 성과를 선양하는' * * *' 유화로 중서화 융합, 중서심미 재미가 서로 어우러지는 특징이 있다.

궁중원림의 장식에서 황제 문무의 탁월한 업적에 이르기까지 강희 황제의' 초상화' 부터 건륭황제의 서구 유화에 대한 사랑' * * * 전', 선교사 유화가의 출현부터 중국 궁중 유화가의 출현까지, 중국 북방 도시에 유화가 전파되는 것은 중국 황제의 예술 후원으로, 가장 두드러진 것은 유화 초상 예술이 크게 발전한 것이다. 청말까지는' 깃발 노부인상',' 남자상',' 미녀상' 등의 명작이 남아 있었다. 셋째, 중서부 경제문화교류, 서구 이민 화가와 유화가 청대 남방통상항에서 전파되고 발전한다. "선교사 유화가들이 유리 유화로 베이징의 궁전을 장식하느라 바빴을 때, 중국 남방통상항 광저우의 유화가들도 부지런히 유리 유화를 그리고 있다. 차이점은 중국과 서양의 경제와 문화 교류를 위해 만들어졌다는 것이다.

영국 학자 마가렛 조던 (Margaret Jordan) 은 그녀의 저서' 18 세기 중국 수출예술' 에서 "유럽과 동양의 문화교류에서 많은 중국 수출은 예수 도자기와 거울 그림을 포함한 서구의 영향을 받았다. 이 두 그림은 모두 수출을 위한 것이다 거울 그림은 유리 그림이다.

중국과 서양 문화 교류의 경우, 서구 동판화와 임화에서 온 창작감은 청대 남방통상항 유화의 발흥의 근원이다. 가장 설득력 있는 것은 약 1790 년대의 중국 수채화로, 한 중국 유화가가 그림 앞에 앉아 유럽 컬러 동판을 모사하는 모습을 그린 것이다.

책상 위에 여분의 종이와 펜을 닦는 데 쓰이는 크레이프 덩어리에서 그가 유화를 그리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스위스 수집가 Reise 부부가 소장하고 있는 유리유화' 노르망디 해경' 은 프랑스 흑백동판을 배경으로 한 컬러유리 유화다.

라이서 부부가 소장한' 방적차의 부인',' 비너스의 차림새',' 양치녀',' 강호 의사',' 시골 이발사' 등은 모두 유럽 동판화의 유화 복제품이다. 이에 따라 영국 여행가 발로는 1804 에서 출판된' 중국 여행기' 에서 광저우에서의 그의 경험을 묘사하며 "광저우에 들어온 유럽 컬러판화는 매우 실감나게 재현되었다" 고 말했다.

청대 남방통상항 유화 발전의 초기 방식이지만 이를 바탕으로 창작한 유화는 중국 남방에서의 유화 흥성의 토대를 마련했다. 라이서 부부가 소장하고 있는 중국 벼슬녀 그림은 18 세기 후반 중국 유화가가 초상화를 만드는 능력을 세계에 보여줬고, 이 성과를 대표하는 유화가는 석벨린이었다. 그는 최초로 유리에 유화 초상화를 그려 이름을 올렸다. 그의 현존하는 최초의 유리 유화 초상화는 영어로 "석베린은 1774, 10 년에 중국에서 그려졌다" 고 썼다.

서양 학자들의 연구에 따르면 이 그림은 영국 선장 토마스 프레이를 묘사한다. 다른 말로 하자면, 중국 유화가가 중국에서 외국 항해가를 위해 스케치를 그리기 시작하면서 중국 유화 예술과 예술 스폰서의 관계가 성립되었음을 상징한다. 이후 그가 쓴 유화 초상은 10 여 점, 다른 화가들이 유료로 지불한 유화 초상도 끊임없이 쏟아져 나왔는데, 이는 청대 광저우 유화의 흥기와 중서 경제 문화 교류의 밀접한 관계를 잘 보여준다.

스포린의 의미는 유리 유화의 첫 등장뿐만 아니라 그의 많은 천 유화에도 나타난다. 다른 말로 하자면, 그는 청대 유리유화에서 캔버스 유화로 바뀌는 중요한 대표화가로 청대 남방 유화가 선반 유화 단계에 들어선 것을 의미하며 청대 광저우 유화의 발전과 번영의 역사 과정을 크게 가속화하여 19 세기 광저우 선반의 회화와 그 화가의 출현에 선구적인 역할을 했다.

캔버스에 초상화를 그리는 것은 석베린 유화 초상 예술 풍격의 형성과 성숙을 상징한다. 그의 최초의 캔버스 유화는 정체불명의 영국 병사를 묘사했다. 타원형 그림 뒷면의 꼬리표는 "광저우 스펄린 작품, 1786 65438+2 월 1" 이라고 명확하게 적혀 있다.

이 작품은 비교적 정통한 서양 고전 유화 초상 덮개 염색법과 투명화법으로 그려졌다. 화가의 꼬리표가 없으면 이 유화가 중국 유화가 석벨린이 만든 것이라고 상상하기 어렵다. 비슷한 작품으로는' 존 와이어트 선장의 초상' 과' 영국 동인도회사 직원 초상' 이 있다.

석벨린의 현존 작품의 시대적 특징을 보면, 그의 유화는 일반적으로 1786 을 경계로 두 단계로 나뉜다. 초기의 유화는 그가 유리에 그린 그림과 관련이 있다. 그는 붓으로 무뚝뚝하고, 획이 유창하며, 장식맛이 짙다.

약 1786 부터 천에 그림을 그리는 것이 바뀌었고, 기술이 빠르게 향상되었다. 이때 유화 스타일은 신고전주의의 특징을 보여 인물의 얼굴 표정과 기질의 표현이 주목된다. 이런 표현 스타일은 만년까지 계속되어 표현 수법이 매우 능숙하다. 그는 하스칸의 초상을 그릴 때 동양의 습관선을 그린 사람의 흔적을 벗어나 서방 화가의 작품과 우열을 가리기 어려운 지경에 이르렀다.

전반적으로 석베린 후기의 초상화는 명암 대비가 강하지 않지만, 그는 얼굴 해부 구조의 묘사를 중시한다. 배경은 대부분 갈색이나 청회색이며, 인물 배경광 뒤에 은은한 후광이 있어 그의 후기 인물의 스타일 특징을 구성한다. 이런 화풍은 1820 년대까지 이어졌다. 예를 들어 그의 추종자들이 그린 베르나르도 피치의 초상화, 작은 오이가 그린 알 수 없는 미국인의 초상화, 별과화가 그린 선원의 초상화, 임과화가 그린 이름 없는 외국 남자의 초상화 등이 있다. 그리고 표현 수법은 모두 석베린을 둘러싸고 있다.

따라서' 석베린 화풍' 은 청대의 남전이다.

동사 (verb 의 약자) 논문 제목: 명청시대 서양 유화가 중국에 들어온 예술 과정; 중국의 소위 유화는 유럽에서 중국으로 들어온 그림이다.

유명한 유화가 아이종 선생은 "중국은 유화 대국" 이라고 말했는데, 딱 알맞다. 오늘날, 유화 예술은 이미 중국 현대예술의 큰 문류가 되었으며, 중국 국화와 견줄 만하다. 서양 유화가 중국에 들어온 과정을 거슬러 올라가고 연구하는 것은 중국 미술사에서 피할 수 없고 필요한 학술과제일 뿐만 아니라 중국 유화가 전문사가 될 수 있을지에 관한 중대한 문제다.

최근 20 년 동안 유화가 중국에 유입된 저작은 많지만, 연구 성과는 결코 만족스럽지 못하며, 많은 역설이 있다. 예를 들어 1997 년 천진인민미술출판사가 출판한' 중국 현대미술전집' 제 1 권 (그림 18) 은 홍콩 미술관이 소장한 수분화' 광저우 상업구 코너' 를 유화로 오인했을 뿐만 아니라 작품 날짜를 잘못 표기했다 당시 서구의 원양기동륜이 아직 나오지 않았는데, 미국의 증기기관' 불꽃' 이 어떻게 광저우 상업관의 수면에 나타났을까? 그리고 1840 아편전쟁이 발발할 때까지 외국 상선은 광주항 수면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더욱이 이 책은 영국 중국인 화가 윌리엄 웨스트르의 유화' 황보를 내려다보는' 을 이름 모를 사람의' 어원의 여름' 으로 바꿨을 뿐만 아니라 책의 연구 글과 광저우 황보항의 실제 경관 내용과 모순된다.

또 광서미술출판사 1996 년 출판된' 중국유화 백년사' (1840- 1949) 도 있다. 작가는 영국 사진작가 존 톰슨이 65438 부터 1872 까지 중국 여행에서 촬영한 익명의 중국 유화가를 그렸다. 심지어 사진술이 발명된 시간은 1839 이고, 첫 번째 외국 카메라가 중국에 들어온 것은 1846 이다. 이러한 역사적 상식은 무지하여 최소한의 역사적 논리를 경멸하고 역사 문헌 자료에 대한 진지한 고증과 분석을 하지 않았다. 물론 터무니없는 물건이 범람했다. 위의 분석에서 볼 수 있듯이, 사람들은 청대 유화 연구에 대해 토론하려고 할 때 상당히 피상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다른 관점에서 볼 때, 이 주제에 관련된 역사적 문제와 어려움은 명청 시대의 서구 유화가 중국에 유입된 명청 중국의 발전 과정을 탐구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서양 유화는 동서양의 지리적 장벽이 깨지고 중서 경제문화의 교류가 이뤄지면서 중국에 유입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전반적으로 명대는 서구 유화가 중국에 전해진 초기 시기로, 유화는 강한 종교적 색채를 띠고 있다. 18 세기부터 19 세기까지 중국에 들어온 유화는 다양화되며 뚜렷한 정치경제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1 .. 명대 선교사와 서양 유화가 중국에 전해졌다. 15 년 말 서방 탐험가들은 바다를 건너 극동 및 신화 같은 부를 해로를 통해 가까이서 접촉해 동서양 해상노선과 세계지리를 크게 발견하기를 희망하고 있다.

그 이후로, 이러한 해상 항로를 통해 동서양의 문화 예술 교류가 날로 밀접해지고 있다. 서구 탐험가와 같은 모험정신을 가진 예수회 선교사들은 천주교 원정 동방의 확장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선교 과정에서 그들은 의식적으로 서양 과학 문화를 중국에 도입하였고, 서양 유화도 문화 선교 활동과 함께 중국에 전해졌다.

서양 유화의 중국 전파에 큰 공헌을 한 선교사는 나명감, 리마동, 조바니였다. Luo mingjian 의 공헌은 서양 유화를 중국 본토로 가져 오는 것입니다. 리마동의 역사적 의미는 유화가 중국에 유입되는 효과적인 방법을 열었다. 조반니는 중국 내지로 들어가지 않았지만 마카오에서의 유화 창작 활동, 마카오에서 훈련받은 유화 제자, 중국 내 제자의 예술 활동은 명대 유화의 발전에 깊은 역사적 영향을 미쳤다.

기존 문헌에 따르면 유화가 중국에 유입된 것은 명나라 만년 동안 발생한 것으로 드러났다. 이탈리아 예수회 선교사 로명감은 유화를 중국에 가져온 최초의 사람이다. KLOC-0/579 년 (명만력 7 년) 에 중국에 와서 광둥에 교회를 설립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그가 마카오를 경유하여 광둥 () 조경으로 옮겼을 때, 현지 총독은 나명건 () 의 재물을 검사하여 "세심하게 그린 아이콘을 발견했다" 고 말했다.

우리는' 공필' 이 유럽 르네상스 시대의 유화의 예술적 표현 특징이라는 것을 안다. 그러므로, 이' 페인트 성상 그림' 은 중국에 처음 들어온 서방 종교 유화일 것이다.

1583 년 나명감은 조경에 건립된 성모성당에 성모상을 매달아 순례자들이 절을 할 수 있도록 서양 유화가 중국에 유입되는 선례를 열었다. 나명감에 이어 이탈리아 선교사 리마동이 유화의 중국 전파와 전승에 중요한 추진 역할을 했다. 그는 자신의 깊은 천문, 지리, 수학 지식, 성숙한 유교 수양에 힘입어 하향식의' 문화 선교사' 형식을 발명하여 서구 과학기술을 전파하는 동시에 서구 천주교 유화와 그 동판화를 중국의 상층관원과 황제에게 교묘하게 배포하여 서방 유화의 일련의 전승 효과를 불러일으켰다.

예를 들어, 그가 산둥 수운 총독 부인에게 준 유화에는' 성모와 세례 존' 이 있다. 청동종이 명신종에게 증여되었을 때, 그것은 유화' 신의 초상화 한 장과 신의 어머니 두 폭의 초상화' 와 함께 증정되었다. 이 공물들은 중국 황제의 흥미를 불러일으켰는데, 그는 유럽 왕공귀족의 복장을 보고 싶어한다. 리마동은 또한 만력황제에게 성장을 한 유럽 왕공귀족과 천사, 교황이 실려 있는 종교 동판을 증정했다. 사실, 사진의 내용과 의미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이러한 논평들은 리마동이 중국 황제의 천주교에 대한 흥미를 불러일으키려고 하는 것을 숨기고 있다. 이에 중국 황제는 디테일의 정교함 때문에 서양화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 궁중 화가에게 리마동의 지도하에 색채로 그림을 확대해 모사를 확대하라고 명령했다.

어떤 색깔을 모사하고, 유화색은 다른 색깔로 고증할 수 없지만, 리마동이 창조한' 문화 선교' 의 방법은 서양의 기술과 유화를 통해 중국 황제의 서구 문화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켜 명나라 만력황제가 서구 회화 예술에 협찬하는 목적을 달성했다.

자동사 논문 제목: 명청시대 서구 유화가 중국에 들어온 예술 과정; 중국의 소위 유화는 유럽에서 중국으로 들어온 그림이다.

유명한 유화가 아이종 선생은 "중국은 유화 대국" 이라고 말했는데, 딱 알맞다. 오늘날, 유화 예술은 이미 중국 현대예술의 큰 문류가 되었으며, 중국 국화와 견줄 만하다. 서양 유화가 중국에 들어온 과정을 거슬러 올라가고 연구하는 것은 중국 미술사에서 피할 수 없고 필요한 학술과제일 뿐만 아니라 중국 유화가 전문사가 될 수 있을지에 관한 중대한 문제다.

최근 20 년 동안 유화가 중국에 유입된 저작은 많지만, 연구 성과는 결코 만족스럽지 못하며, 많은 역설이 있다. 예를 들어 1997 년 천진인민미술출판사가 출판한' 중국 현대미술전집' 제 1 권 (그림 18) 은 홍콩 미술관이 소장한 수분화' 광저우 상업구 코너' 를 유화로 오인했을 뿐만 아니라 작품 날짜를 잘못 표기했다 당시 서구의 원양기동륜이 아직 나오지 않았는데, 미국의 증기기관' 불꽃' 이 어떻게 광저우 상업관의 수면에 나타났을까? 게다가 1840 아편전쟁이 발발할 때까지 외국 상선은 광주항 수역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더욱이 이 책은 영국 중국인 화가 윌리엄 웨스트르의 유화' 황보를 내려다보는' 을 이름 모를 사람의' 어원의 여름' 으로 바꿨을 뿐만 아니라 책의 연구 글과 광저우 황보항의 실제 경관 내용과 모순된다.

또 광서미술출판사 1996 년 출판된' 중국유화 백년사' (1840- 1949) 도 있다. 작가는 영국 사진작가 존 톰슨이 65438 부터 1872 까지 중국 여행에서 촬영한 익명의 중국 유화가를 그렸다. 심지어 사진술이 발명된 시간은 1839 이고, 첫 번째 외국 카메라가 중국에 들어온 것은 1846 이다. 이러한 역사적 상식은 무지하여 최소한의 역사적 논리를 경멸하고 역사 문헌 자료에 대한 진지한 고증과 분석을 하지 않았다. 물론 터무니없는 물건이 범람했다. 위의 분석에서 볼 수 있듯이, 사람들은 청대 유화 연구에 대해 토론하려고 할 때 상당히 피상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다른 관점에서 볼 때, 이 주제에 관련된 역사적 문제와 어려움은 명청 시대의 서구 유화가 중국에 유입된 명청 중국의 발전 과정을 탐구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서양 유화는 동서양의 지리적 장벽이 깨지고 중서 경제문화의 교류가 이뤄지면서 중국에 유입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전반적으로 명대는 서구 유화가 중국에 전해진 초기 시기로, 유화는 강한 종교적 색채를 띠고 있다. 18 세기부터 19 세기까지 중국에 들어온 유화는 다양화되며 뚜렷한 정치경제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1 .. 명대 선교사와 서양 유화가 중국에 전해졌다. 15 년 말 서방 탐험가들은 바다를 건너 극동 및 신화 같은 부를 해로를 통해 가까이서 접촉해 동서양 해상노선과 세계지리를 크게 발견하기를 희망하고 있다.

그 이후로, 이러한 해상 항로를 통해 동서양의 문화 예술 교류가 날로 밀접해지고 있다. 서구 탐험가와 같은 모험정신을 가진 예수회 선교사들은 천주교 원정 동방의 확장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선교 과정에서 그들은 의식적으로 서양 과학 문화를 중국에 도입하였고, 서양 유화도 문화 선교 활동과 함께 중국에 전해졌다.

서양 유화의 중국 전파에 큰 공헌을 한 선교사는 나명감, 리마동, 조바니였다. Luo mingjian 의 공헌은 서양 유화를 중국 본토로 가져 오는 것입니다. 리마동의 역사적 의미는 유화가 중국에 유입되는 효과적인 방법을 열었다. 조반니는 중국 내지로 들어가지 않았지만 마카오에서의 유화 창작 활동, 마카오에서 훈련받은 유화 제자, 중국 내 제자의 예술 활동은 명대 유화의 발전에 깊은 역사적 영향을 미쳤다.

기존 문헌에 따르면 유화가 중국에 유입된 것은 명나라 만년 동안 발생한 것으로 드러났다. 이탈리아 예수회 선교사 로명감은 유화를 중국에 가져온 최초의 사람이다. KLOC-0/579 년 (명만력 7 년) 에 중국에 와서 광둥에 교회를 설립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그가 마카오를 경유하여 광둥 () 조경으로 옮겼을 때, 현지 총독은 나명건 () 의 재물을 검사하여 "세심하게 그린 아이콘을 발견했다" 고 말했다.

우리는' 공필' 이 유럽 르네상스 시대의 유화의 예술적 표현 특징이라는 것을 안다. 그러므로, 이' 페인트 성상 그림' 은 중국에 처음 들어온 서방 종교 유화일 것이다.

1583 년 나명감은 조경에 건립된 성모성당에 성모상을 매달아 순례자들이 절을 할 수 있도록 서양 유화가 중국에 유입되는 선례를 열었다. 나명감에 이어 이탈리아 선교사 리마동이 유화의 중국 전파와 전승에 중요한 추진 역할을 했다. 그는 자신의 깊은 천문, 지리, 수학 지식, 성숙한 유교 수양에 힘입어 하향식의' 문화 선교사' 형식을 발명하여 서구 과학기술을 전파하는 동시에 서구 천주교 유화와 그 동판화를 중국의 상층관원과 황제에게 교묘하게 배포하여 서방 유화의 일련의 전승 효과를 불러일으켰다.

예를 들어, 그가 산둥 수운 총독 부인에게 준 유화에는' 성모와 세례 존' 이 있다. 청동종이 명신종에게 증여되었을 때, 그것은 유화' 신의 초상화 한 장과 신의 어머니 두 폭의 초상화' 와 함께 증정되었다. 이 공물들은 중국 황제의 흥미를 불러일으켰는데, 그는 유럽 왕공귀족의 복장을 보고 싶어한다. 리마동은 또한 만력황제에게 성장을 한 유럽 왕공귀족과 천사, 교황이 실려 있는 종교 동판을 증정했다. 사실, 사진의 내용과 의미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이러한 논평들은 리마동이 중국 황제의 천주교에 대한 흥미를 불러일으키려고 하는 것을 숨기고 있다. 이에 중국 황제는 디테일의 정교함 때문에 서양화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 궁중 화가에게 리마동의 지도하에 색채로 그림을 확대해 모사를 확대하라고 명령했다.

어떤 색깔을 모사하느냐에 관해서는, 유화색은 여전히 다른 색이니 고증할 수 없다. 하지만 리마동의' 문화 선교' 방법은 서구의 기술과 유화를 통해 중국 황제의 서구 문화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켰고, 명나라 만력황제의 서구 회화에 대한 예술적 후원을 유도하여 서구의 유화로 이어졌다.

7. 스너프 주전자를 안에 그린 공예의 기원은 누가 만든 것이고, 이런 공예는 언제부터 존재하기 시작했습니까? 내화 스너프 주전자는 스너프 주전자의 한 품종으로, 중국에서 200 여 년 후에 출현한 신기술이다. 그러나 내화 코담배 주전자가 나오자 즉시 독특한 예술 표현으로 코담배 예술계에서 독주하고 청나라 강희, 옹정, 건륭한 성세 이후 봉건 왕조처럼 점차 쇠락과 소멸을 향해 나아가는 봉건예술이 갑자기 튀어나와 청나라 중후기의 고지식하고 밋밋한 예술 분야에 무한한 생기를 더했다. 스너프 주전자를 안에 그리는 것은 특이한 스너프 주전자 예술이다. 여기에 스너프 주전자를 그리는 것과 관련된 몇 가지 문제를 소개한다.

스너프 주전자가 내부에 그려지기 전에 스너프 주전자는 이미 매혹적이고 황홀했지만, 예술 감상에 대한 사람들의 추구는 끝이 없다. 사람들은 더 많은 예술 감상가치가 높은 정교한 스너프 주전자를 보고 싶어 한다. 스너프 주전자를 안쪽으로 그리는 것이 바로 이런 예술 추구의 결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너프, 스너프, 스너프, 스너프, 스너프, 스너프) 스너프 주전자 장인들의 끊임없는 탐구를 거쳐 마침내 청나라 가경도광년 사이에 더욱 인기 있는 공예 품종인 내화주전자를 만들었다.

내화 스너프 주전자의 출현에 대해 또 한 가지 재미있는 전설이 있다. 청나라 건륭 후기에 베이징에 낡은 문인이 있어 낡은 절에 살면서 생활이 매우 가난하다는 전설이 전해진다. 하지만 그는 코담배에 중독되어 더 이상 참을 수 없어 과거에 사용했던 유리 코담배 주전자를 찾아냈다. 스푼으로 물담배통 내벽에 붙어 있는 코담배를 찾아 그 욕망을 만족시킨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물담배통 내벽에 결이 남았다. 절 안의 스님은 이런 비열한 행위에 영감을 받았다. 그는 독경명상을 편리하게 할 때 구부러진 대나무 꼬치를 색염료에 찍어 투명한 소유리 코담배 주전자에 넣고 내벽에 그림을 그려 코담배 주전자를 발명했다.

그러나 홍콩 코담배 연구원 양지항 선생의 고증에 따르면, 코담배 주전자는 청나라 가경년 동안 중국 남부의 한 청년 화가가 발명한 것이다 (양지항' 중국 내 코담배 주전자의 새로운 모습' 참조). 이 젊은 화가의 이름은 감환이다. 그는 작은 강철 구슬, 석영사, 소량의 물을 주전자에 붓고 앞뒤로 흔들어서 주전자 내벽을 갈았다. "층층이 가늘어서 잉크와 물감이 잘 붙는다. 그런 다음 굽은 대나무 펜으로 주전자에 담근다. 내벽이 거꾸로 칠해졌다. 서묵석 선생의 고증에 의하면, 간견본명은 감하다. 그의 내화 스너프 주전자는 제재가 광범위하여 수묵을 위주로, 소색을 돋보이게 한다. 그의 초기 작품 서명은 간견이었는데, 나중에는' 속인',' 반산',' 운봉',' 환온나무꾼' 과 같은 서명도 있었다. 고증에 따르면 감환의 첫 작품은 18 16 에 적혀 있으며, 그는 어떤 이유로 1860 에 적혀 있다.

내화 스너프 주전자를 만드는 데는 두 가지 기본 조건이 있다. 하나는 크리스탈, 유리, 다정, 후 66, 옅은 색의 투명한 마두와 같은 투명하고 깨끗한 원료를 선택하는 것이다. 둘째, 등화 기법을 숙달하고 운용해야 한다. 원료의 경우 가경 도광 이전에 중국에서 만든 스너프 주전자는 수정, 유리, 다정, 호박, 마노 등을 대량으로 사용했다. , 많은 스너프 주전자가 만들어져 사람들이 한눈에 병 안의 물건을 똑똑히 볼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너프, 스너프, 스너프, 스너프, 스너프) 등화에 관해서는 우리나라에서도 그 역사적 연원을 찾을 수 있다. 일찍이 춘추전국시대에 있었다. 중국에서는 도장이 나왔고, 도장은 인쇄물에 반자가 새겨져 있다. 그래서 시계는 "긍정적" 이라는 글자를 덮었습니다. 내화는 유럽 뒷면에서 기원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16 세기에 유럽에서 유리화가 등장했는데, 이 그림 형식으로 창작된 작품은 당시 궁중 교회와 대성당에서 가장 중요한 장식 작품이 되었다. 등화는 유리화의 일종으로 이탈리아와 영국 화가가 발명한 것이다. 외우는 기법은 캔버스와 널빤지에 그림을 그리는 것과는 다르다. 사람들이 정면에서 정확한 이미지를 볼 수 있도록 투명하거나 반투명한 텍스처로 뒷면을 그려야 합니다. 1950 년 영국 런던에서 출판된 18 세기 중국이 수출한 예술품 (Jurdan M. Jourdain). 이 책에 소개된 당시 유럽의 등화 기법은 청정과 광저우 등에 영향을 미쳤다. 이것은 당시 중국에 있던 일부 서방 선교사들이 전파한 것일 수 있다. 랑세녕과 다른 서방 화가들이 베이징 고궁박물원에서 만든 유리화는 뒷면 기법으로 그려졌다. 우리나라의 스너프 주전자 제작자는 바로 등화 기술 덕분에 스너프 주전자를 안쪽으로 그리는 예술을 창조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너프, 스너프, 스너프, 스너프, 스너프, 스너프)

코담배 주전자가 어떻게 경기에서 생겨났는지는 아직 정론이 없다. 어쨌든. 내화코담배 주전자는 탄생한 날부터 사용자의 마음을 단단히 사로잡아 중국 코담배 주전자의 발전에 깊은 영향을 끼쳤으며, 외국의 코담배 사용자, 수집가, 감상자들을 크게 탄복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너프, 스너프, 스너프, 스너프, 스너프, 스너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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