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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터 템플릿 인터뷰-괴물 사용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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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괴를 어떻게 사용하는지는 대중을 위한 디자인 도구이다. 문턱이 낮으면 타이핑하면 1 만족스러운 그래픽 디자인을 쉽게 만들 수 있다. 그의 용법은 매우 간단하다.

첫 번째 단계는 Figure Monster 웹 사이트나 APP 에 로그인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아름다운 기성 디자인 템플릿이 많이 들어 있습니다.

두 번째 단계는 적절한 디자인 템플릿을 선택하고 포스터에 있는 텍스트를 두 번 클릭하여 문안을 자신의 것으로 바꾸는 것입니다.

세 번째 단계는 완성된 설계를 다운로드하는 것입니다.

괴물 사진 한 장을 만드는 데는 3 단계밖에 걸리지 않아 학습 비용이 거의 없다. 그리고 괴물의 디자인 템플릿은 상업적 특색과 심미, 미관, 화물을 실을 수 있다.

Logo 디자인 템플릿 1000 단어 특선은 다음 활동을 더 잘 전개할 수 있도록 실제 요구 사항에 따라 업무 목표를 더욱 명확하게 할 수 있는 작업 방안을 쓸 수 있게 해 줍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기획서를 잘 쓰는 핵심 포인트는 무엇입니까? 당신의 필요에 따라, 나는 칼럼에 로고 디자인 기획서의 템플릿을 정성껏 정리했습니다. 당신의 공부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로고 디자인 템플릿 1

첫째, 활동 주제: 캠퍼스 생활 인터넷 로고 전망

둘째, 활동 목적: 캠퍼스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캠퍼스 학생들의 혁신 능력을 향상시키고, 학생 문화 분위기를 활성화하고, 디자인 대학 로고로 조직문화를 만들고, 사물인터넷 대학에 대한 학생들의 정체성과 디자인 명예감을 높인다.

셋. 주최: 무석 직업 기술 대학 인터넷 대학

주최 단위: 무석 직업 기술 대학 IOT 위원회

동사 (verb 의 약자) 행사 시간: 20xx 년 5 월 (구체적으로 결정됨)

자동사 위치 미만: 그림 C.

일곱. 대상 청중: 무석직업기술학원 사물인터넷학원 전체 학생.

여덟. 행사 형식: 대학생은 자신의 학원을 위해 로고를 설계한 다음 학원 최고의 로고를 선정한다.

Ix. 선정 시스템 및 요구 사항:

1. 작품은 오리지널이어야 하고, 다른 사람을 표절해서는 안 되며, 그렇지 않으면 출전 자격을 취소해야 한다. 전자판이나 손으로 그린 (a3) 버전의 logo 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작품이 간결하고, 의미 있고, 깊이가 있고, 창의적이고, 시각적 충격이 강하며, 쉽게 식별하고 전파할 수 있도록 요구한다.

3. 이름, 연락처 (길이 번호) 및 간단한 디자인 설명 (예: 주제, 디자인의 창의적인 출처, 배색의 의미 등을 강조하는 방법 등) 을 첨부합니다. ) 제출 시 설계 방안.

4. 참가작품은 본 시리즈의 행사 주제와 관련이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채택되지 않습니다.

5. 지정된 수집 시간 외에 수집된 참가 작품은 받아들여지지 않을 것이다.

6. 수집된 정보에서 참가자 이름이나 연락처 정보가 누락된 참가작품은 받아들여지지 않습니다.

로고 디자인에는 디자인 설명과 색상 코드가 필요합니다.

X. 인센티브 프로그램:

1, 결선 진출 로고 (5): 영예증서

인기있는 로고 (2): 특별 선물; 영예증서

3. 가장 창의적인 로고 (1): 이 로고를 사용합니다. 특별한 선물 영예증서

XI. 직원 배치:

1. 행사사장: 황홍래.

책임: 선생님과 소통하고, 행사 방안을 작성하고, 장소를 신청하고, 작업을 조정하고, 이번 행사의 원활한 진행을 감독합니다.

예측 그룹: 소위원회 책임자; 직책: 식당 옆문에 점을 세우고, 학생을 등록하고, 이름을 등록하고, 행사 세부 사항을 설명합니다.

기자단; 직책: 이날 행사의 촬영과 출전 선수에 대한 간단한 인터뷰를 담당한다.

열두. 활동 프로세스: 1 단계: 사전 준비 및 홍보.

1. 행사 사장은 홍보 방식을 결정하고 임무와 주의사항을 명확하게 배정한다.

2. 사장은 상사에게 보고하여 교실, 컴퓨터 등을 빌렸다. 심사 비준을 거쳐 교사가 발급하다.

3. 매원 문 앞에 홍보 현수막을 걸어요.

4. 홍보, 웨이보, 블로그, Q 군 등 미디어를 이용해 홍보합니다.

5. 행사 홍보팀은 각 기숙사 아래층에 포스터가 붙어 있는 포스터 스티커를 제작했다.

6. 이번 로고 디자인 대회의 내용과 의미를 방송에 미리 신청합니다.

7. 매원 앞에 점 자문을 해서 이름을 예측합니다. 시간: 20xx 년 5 월 초

오전:12: 00-13: 00 오후:15: 30-16: 300 직원 동원회를 열어, 업무 준비를 잘 하다. 2 단계: 행사 당일

1. 현장 배치원은 오후 4 시 30 분에 그림 C 에 정시에 집합해 행사 시작 전 준비를 잘 한다. 장소를 마련하다.

3 단계: 선택

1. 손으로 그린 판본을 책으로 제본하고, 컴퓨터 그래픽을 잘하는 단체위원회 간사가 전자판으로 만들고, 모든 로고를 PPT 로 만들고, 심사위원은 가장 적합한 8 개의 로고를 선정한다.

2. 투표가 끝난 후 최종 선정행사가 열린다. 창작자는 자신의 로고 (우의등) 를 소개하고, 최종 심사위원은 가장 창의적인 로고를 선정해 상을 수여했다.

4 단계: 후기 홍보

1. 홍보팀 직원들은 제때에 뉴스레터와 사진을 단위와 학원 홍보부에 피드백했다.

2. 행사 종료 후 3 일 이내에 포스터 또는 스프레이를 배포하여 행사 당일 상황을 보여줍니다. (영광 목록 포함)

열세 살. 활동 요구 사항:

1, 전체 스태프들이 자리를 고수하고, 일에 적극적으로 협조하며, 단결과 협력의 정신을 보여준다.

2, 직원은 활동 (아마도 과정) 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해야 한다.

3. 근무기간 동안 관련 직원들은 반드시 통일복을 입고 근무증을 제시하고 태도가 긍정적이고 우호적이어야 한다.

열네. 활동 개요:

1, 이번 행사를 총결하고, 부족함을 찾아내 앞으로의 일을 더 잘 전개할 수 있도록 한다.

2. 책임자는 선생님과 학우들의 활동에 대한 평가를 진지하게 들었다.

십오. 활동 자료 및 예산:

무석 직업 기술 대학 인터넷 대학

20xx 년 4 월

로고 디자인 계획 템플릿 2

1. 주제: 기숙사 문화예술제 로고 디자인 대회

주최 단위: 한 대학 학생회

셋. 기획 주최: 한 대학 학생회 생활부.

넷. 주최: 대학생 엘리트 포럼

동사 (verb 의 약어) 작업 기간

20xx 년 3 월 25 일부터 4 월 20 일까지

자동사 참가자

전교생을 대상으로 전문팀과 비전문조로 나누어 경기를 진행하다. 전문팀은 주로 디자인 전공 학생들을 포함해 각 대학이 초전을 조직하도록 독려한다.

일곱째, 일에 대한 요구

1, Logo 는 쉽게 식별할 수 있고, 식별성이 강하다.

2, 로고 간단하고 아름다운, 예술성;

로고 아이디어는 참신하고, 의미가 풍부하며, 디자인감이 강하다.

4. 로고의' 기숙사 문화' 주제는 건강하고 주제성이 강하다.

5. 로고는 제 3 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해서는 안 되며, 민족차별, 종교차별, 국가 간 선린 우호관계를 위협하는 내용이나 기타 사회공덕에 위배되는 내용을 포함해서는 안 된다. 작품에는 소개와 저자 이름, 학원, 반, 연락처 전화 등의 정보가 첨부되어야 한다.

여덟. 작품을 제출하다

1. 각 작품에는 전자 원고 1 부, 인쇄본 (또는 손으로 그린) 1 부가 필요하며, 각 대학은 10 부 (디자인

2. 인쇄본 (또는 손으로 그린) 크기는 50cm*50cm 를 넘지 않으며 대학이 4 월 1520xx52645 전에 학생회 사무실 (학생활동센터 a102) 에 제출한다.

3. 전자원고는 4 월 19 이전에 이 학교 학생회 생활부 우편함으로 보내졌다.

제출 된 모든 작품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결승전 현장 전시를 위해 자신의 원고를 보관해 주세요.

아홉. 동기 부여

대상 1, 취업증과 보너스 300 위안을 수여하여 우리 기숙사 문화제로 디자인한 로고로 확정했습니다. 적당한 작품이 없다면 상은 공석이 될 수 있다.

1 등상 2 명, 전문팀 1 명, 비전문팀 1 명, 인증서 발급 및 보너스 100 원.

2 등상 4 명, 전문조 2 명, 비전문조 2 명, 증서 발급 및 보너스 60 원.

3 등상 8 명, 전문조 4 명, 비전문조 4 명, 증서 수여 및 보너스 20 원.

로고 디자인 계획 템플릿 3

I. 활동 주제:

크리에이티브 로고, 잔디, 교실, 도서관, 식당, 기숙사 도로의 크리에이티브 슬로건을 수집합니다. 대학생 시대의 분위기에 맞게 과장해서는 안 되며, 내용이 훈훈하고 문명에 호소력이 있다.

2. 활동시간: 165438+ 10 월11-165438

셋째, 활동 형태:

이번 행사에는 대회 로고스 (전자판 또는 종이판) 가 공개 형식으로 학원에서 모집됐다. 심사위원 선생님이 가장 창의적이고 이 시리즈의 행사 주제에 가장 잘 맞는 10 개의 logo 를 선정한 후 10 호 logo 를 현장 투표로 대체작품으로, 1 호 인기 logo 를 이 시리즈 행사의 주제로 선정했다. (토론의 보상 내용)

넷. 활동 프로세스: 1. 이벤트 프로모션: 커뮤니티 프로모션, 포스터 프로모션.

2. 전원에서 참가 로고를 수집하여 A4 종이판 또는 전자판으로 [전자 메일 보호] 에 보냅니다.

3. 현장 해설과 현장 관객 투표로 상위 10 위 안에 들었다.

4. 수상 증서 및 경품

동사 (verb 의 약어) 참여 방법:

6 월 165438+ 10 월 1 일 행사 공식 시작 6 월 65438+ 10 월 2/kloc-0

여섯째, 선택 시스템 및 요구 사항:

1. 작품은 오리지널이어야 하고, 다른 사람을 표절해서는 안 되며, 그렇지 않으면 출전 자격을 취소해야 한다. 로고는 전자판과 손으로 그린 판이 있습니다.

2. 작품이 간결하고, 의미 있고, 깊이가 있고, 창의적이고, 시각적 충격이 강하며, 쉽게 식별하고 전파할 수 있도록 요구한다.

3. 이름, 연락처 (길이 번호) 및 간단한 디자인 설명 (예: 주제, 디자인의 창의적인 출처, 색상 조화의 의미 등을 강조하는 방법 등) 을 첨부합니다. ) 제출 시 설계 방안.

4.7 입선 작품은 공모 마감 후 초청 심사위원이 선출한다.

5. 7 개 선정 작품 중 인기 로고를 제작했고, 현장 투표 완료 후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참가 작품이 선정됐다.

6. 가장 창의적인 로고도 인기 있는 로고일 수 있고/Logo-0/0 의 선정작품에서 탄생했다. 창작자는 로고의 의미를 설명하고 결국 심사위원이 선출한다.

7. 참가작품은 본 시리즈의 행사 주제와 관련이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채택되지 않습니다.

8. 지정된 수집 시간 외에 수집된 참가 작품은 받아들여지지 않을 것이다.

9. 수집된 정보에서 참가자 이름이나 연락처 정보가 누락된 참가작품은 받아들여지지 않습니다.

10. 같은 참가자는 여러 개의 참가 작품을 제공할 수 있으며, 중복점은 없다. 그러나 그가 개인과 팀 형식으로 동시에 참가한다면 1 점만 더할 것이다.

1 1. 실물상 수상자는 시리즈 행사가 끝난 후 직원이 통지한다.

일곱째, 보상 프로그램:

1, 로고 선정 Logo( 10/0): 사회실천점수 +0. 1, 특별증정

2.65438 호 +0 유행 로고 (1): 덕육점+0.2;

로고 프로그램은이 일련의 활동의 주제 로고로 선정 될 것입니다. 특별한 선물 하나.

주: 첨부: 로고 설계 기준입니다.

(a), 로고 디자인 원칙

1. 디자인 작품은 친환경 테마에 맞게 이미지가 선명하고 구도가 충만해야 합니다.

2. 설계는 실현가능성을 충분히 고려해야 하며, 다른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방식에 적용하거나 축소할 때 시각 효과를 확대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은 목표의 시각적 수용에 부합해야합니다.

내포가 풍부하고 혁신을 추구합니다.

5. 색상은 밝고 식별하기 쉬워야 합니다.

6. 사양: 500x500 픽셀, 200 해상도, 투명 또는 흰색 배경. 각 작품마다 디자인 이념이나 의미 등 설명, 약 100 자를 동봉해 주세요.

(b), 채점 규칙

1. 작품은 예쁘고 디자인 원칙에 완전히 부합한다. 10 점

작품은 아름답고 기본적으로 디자인 원칙에 부합합니다. 8 점

3. 작품 성과는 보통이고 점수는 순차적으로 감소한다. 최저점은 0 이다.

로고 디자인 계획 템플릿 4

첫째, 활동 서문:

미일 애니메이션의 영향으로 우리는 중국 애니메이션의 발전이 더디다는 것을 점점 더 의식하고 있다. 동시에 금융 위기의 영향으로 많은 애니메이션 전공 학생들, 특히 우리 학교 제 1 회 애니메이션 전공 학생들은 미래의 취업 방향에 대해 막막하다. 동시에, 학교는 문화 사업을 대대적으로 발전시키고, 각종 크기 경쟁을 전개하며, 학생의 직업자질과 핵심 경쟁력을 더욱 향상시키고, 각 전공의 브랜드 활동을 만들어 학생들에게 좋은 창작 분위기를 제공하였다.

둘째, 활동의 목적:

이번 대회를 개최하면 학생들의 본 전공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전공 내 강한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고, 본 전공의 핵심 경쟁력과 응집력을 높이고, 본 전공의 브랜드 특색을 만들고, 전공 내 학년 간의 교류를 촉진하고, 아름답고 조화로운 도문 대가족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내 전공 학생들의 개인 또는 팀 작품을 공모, 선정 및 장려하기 위해 디자인 창작 능력을 향상시키고, 개인적 재능과 팀워크의 매력을 과시하며, 이미지 디자인과 로고 디자인 분야의 전문가를 발굴하고, 과외 창작에 대한 열정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셋째, 이벤트 테마: 무한한 창의력, 그래픽 스타일 강조-마스코트, 로고 디자인 공모전

주최 기관: 컴퓨터공학과 () 단체위, 학생지부

동사 (verb 의 약자) 주최: 12 도문 제작

6. 대상 청중: 화남사범대학교 남해캠퍼스 평면과 영상제작학과 학생.

일곱. 행사 시간: 20xx 년 4 월 9 일 ~ 4 월 30 일.

여덟. 활동 프로세스:

1. 행사 방안 확정, 배포, 경기 동원.

2. 작품집

3. 작품 전시회

4 전공 내부 투표와 전문교사를 초청해 이번 대회 심사위원을 맡으며 심사위원 명단을 확정했다.

(교사 선발대회 심사위원 명단은 진항발, 서, 왕중주,,,,,,)

5 수상 증서를 발급하고 홍보하다.

아홉째, 작품 유형 수집

1 .. 전문 마스코트

2. 전문 로고

X. 상 설정

1 인당 1 등상.

1 인당 2 등상 하나.

3 등상은 각각 하나씩 드립니다.

베스트 인기상 하나.

XI. 예산

프로젝트

사용

단가 (위안)

재다

총 가격 (위안)

평론

A4 용지

선전

0.2

10 장

2

백서를 엽니다

포스터를 홍보하다

1.5

두 장

셋;삼;3

플라스틱 끈

전시 작품을 매달다

1

1

1.5

증명서

경품

둘;이;2

여덟;팔

종이 클립

고정 전시 작품

셋;삼;3

2 박스

여섯;육

총수

20.5

열두. 계획의 중점

1, 로고와 마스코트의 창작을 통해 학생의 현실 수준을 파악하고 미래의 목표를 이해합니다.

2. 또한 그래픽 이미지 전공도 로고와 마스코트가 없습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는 우리의 그래픽 전공을 위해 자신의 로고와 마스코트를 만들 것이다.

3. 모집한 작품은 학교에서 전시될 예정이며, 학교의 다른 전공 학생들이 우리 지도학과를 더 잘 이해하고 지도학의 매력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합니다.

4. 활동은 학생들의 전문지식에 대한 숙달과' 도학' 전공에 대한 이해를 검증하는 동시에 학생들의 혁신 열정을 자극할 수 있다.

5. 경기는 학년 간 팀 형식으로 참여해 학년 응집력을 높일 수 있다.

열세 살. 방안의 실현가능성 분석

1, 1 1, 12, 13 그래픽 이미지 전공 학생들은 이미 VI, AI, 를 배우거나 공부하고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들은 로고와 마스코트를 디자인하기에 충분하며 손으로 그릴 수 있어 경기의 실현 가능성을 크게 높였다.

2, 활동 경비가 낮고 프로페셔널이 포스터를 낸다.

3. 행사의 내용은 본 전공의 특성에 영합하여 학생의 디자인 능력을 더 잘 배양하고 그들에게 좋은 실천 기회를 줄 수 있다. 게다가, 이번 경기 활동량이 적당해서 학생들은 정해진 시간 내에 완성할 수 있다.

4. 시합은 팀 형식으로 참가할 수 있고, 학생의 숙제를 줄이고, 팀워크에서 자신을 연마하고, 학년 간 교류를 증진하고, 팀 의식을 높이고, 앞으로의 협력을 위한 토대를 마련할 수 있다.

로고 디자인 계획 템플릿 5

우리 학원 학생회, 학과, 반의 풍채를 과시하기 위해 학생들의 응집력과 호소력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재경계와 건축설계과가 공동으로' 로고디자인대회' 를 개최하기로 했다. 로고디자인은 특별한 의미나 상징적인 의미로 설계되었다. 간단하고 분명하며 의식적인 그래픽 또는 문자 기호로 표현됩니다. 그것이 나타내는 것 외에 의미, 감정 또는 지시를 표현하는 기능도 있다.

I. 활동 주제:

로고 디자인 공모전

둘째, 활동 목적: 각 기호마다 나름대로의 의미가 있으며, 학교 활동 기획을 촉진하고, 학생의 실천능력을 증가시켜 학생의 조공조능력을 과시하고, 학생들의 과외생활을 풍요롭게 한다. 학생들이 집단과 전공에 대해 더 잘 이해하고 로고의 또 다른 의미를 설명하게 하다.

셋째, 활동 대상:

모든 학생회

넷째, 활동 시간:

65438+ 10 월 65438+7 월' 로고 디자인 대회' 대회는 포스터로 홍보된다.

65438+ 10 월17 ~165438+10 월 5 일은 기고 시간입니다.

등록 장소는 위은루와 남학생 기숙사 c 층 사이에 있다

동사 (verb 의 약자) 주최자:

취안저우 공대 학생회

공동 주최: 취안저우 공과 대학 건축 설계과

자동사 활동 시간 및 장소 미만:

1 1.8 pm 은 3A 에서 개최됩니다.

일곱. 활동:

1, 작업 요구 사항

1)LOGO 작품 디자인 공모 범위는 우리 병원의 모든 학생단체, 동아리, 부서, 반 (예: 학생회, 학생회 연합회, 동아리, 반 등) 이다.

2) 로고 디자인은 각종 학생 집단의 특징을 결합해 당대 대학생의 청춘, 활력, 혁신적 기질을 반영하고, 집단의 단결과 진취적인 좋은 작풍을 반영하고, 일정한 정신적 내포와 상징적 의미를 지녀야 한다.

(3)3) 로고 패턴은 간결하고 정확하며 이해하기 쉽다. 선명한 시대감과 예술적 표현력, 강렬한 시각적 충격력과 직관적인 전체적인 미감을 갖추고 있어 기억과 보급을 쉽게 식별할 수 있다.

4) 작품은 오리지널이어야 하고 표절해서는 안 된다. 일단 발견되면 출전 자격을 취소한다.

5) 작품은 사회공덕에 위배되는 내용 및 기타 건강하지 않은 내용을 포함해서는 안 된다.

2. 요청을 제출합니다

1) 수집한 작품을 수작업으로 그리거나 컴퓨터 그래픽 소프트웨어로 설계하여 작품을 선명하게 할 수 있다.

2) 기고자는 logo, 구조비율, 표준을 명시하는 A4 용지 규격의 logo 컬러 패턴을 제공해야 합니다.

3) 작품의 디자이너는 200-500 자의 작품 소개를 제출해야 한다. 여기에는 디자인 아이디어와 우의가 포함된다.

3. 마무리 과정

1) 두 그룹의 심사위원으로 나뉘는데, 하나는 교사 심사위원으로 구성되었고, 다른 하나는 학생회와 동아리의 두 대표로 구성되었다. 교사 심사위원은 주로 선수 순위를 선정하고, 학생 심사위원은 다른 상을 선정한다.

2) 사회자가 무대에 올라 선생님들과 동아리 대표들을 환영하고 경기 시작을 알렸다.

1 단계: 선수가 무대에 올라 자신을 소개하고 작품을 전시한다.

링크 2: 선수가 무대에 올라 자신의 로고의 의미와 디자인 이념 (3 분) 을 설명했다.

링크 3: 심사위원 선생님은 작품에 대해 간단한 평론을 한 후 상을 수여한다.

3) 점수 상세 정보: (100 점)

기본 구조: (20 점) 합리적인 색상 조화와 전체적인 구조.

전체적인 디자인: (30 점) 주제가 두드러지고 내용이 충실하며 시각이 편안합니다.

크리에이티브: (30 점) 테마 스타일은 촌스럽고 창의적이며 대담하고 개인화되어 있습니다.

현장 해설: (10 분) 해설이 생동감 있고, 간단하고, 명료하며, 주제를 강조한다.

전체적인 느낌: (10 점)

4. 예방 조치

1) 제출 시작 및 종료 시간은 10 부터 17 부터 1 15 까지입니다.

2) 모든 참가 작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원본을 보관해 주세요.

3) 수상작과 그 저작권은 주최측에 양도되고, 원작자는 저작권 사용을 포기한다.

4) 주최측은 수상작에 대한 편집 수정권뿐만 아니라 홍보출판도 할 권리가 있다.

5. 상 설정

일등상: 1 위: 보너스 100 원: 기념품: 자질 확장 30 점.

이등상: 2 위: 보너스 80 원: 기념품: 자질 확장 20 점.

3 등상: 3 위: 보너스 50 원: 기념품: 자질 확장점 15.

베스트 인기상: 기념품 1 부: 10 품질 양성포인트.

베스트 스타일 상: 1: 기념품: 10 품질 개발 포인트.

우수상: 5: 기념품: 10 자질 확장 포인트.

참가자: 몇 가지: 품질 개발 5 점.

6. 경기 후 작업

1) 행사가 끝난 후 청소 작업을 잘 한다.

2) 보도: 우리 팀은 이 행사를 따라 보도 자료를 쓸 것이다.

3) 포스터: 최종 수상자 명단, 경기 과정 사진, 상가 로고 배너 사진 등을 포함한 활동 후기 포스터 제작.

4) 활동 요약: 행사가 끝난 후 각 조의 직원들이 자료를 정리하고, 활동에 대해 포괄적이고 객관적인 총결산을 하고, 심사한 후 관련 자료와 함께 보관한다.

여덟. 예산

포스터: 6x5 = 위안 초청심사위원: 50x2= 100 위안 보너스+선물: 5 10 원.

합계: 640 원

로고 디자인 계획 템플릿 6

첫째, 이벤트 소개

1. 활성 배경:

로고는 로고이고, 학원의 상징은 그 의미의 상징이며, 학원의 정신과 문화를 구현한다.

2. 활동 소개 및 목적:

정보과학과 공학대학의 로고에는 여러 해가 걸렸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현재의 logo 는 더 이상 정보과학과 공학대학의 정신을 대표할 수 없다. 이번 행사는 선발 선별을 통해 전교생에게 대학에 대한 새로운 로고를 설계하여 대학에 대한 정체성과 소속감을 증강시키면서 본과의 소속감을 확립하라고 호소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대학명언) 행사 과정에서 학교에서 학원의 인지도를 더욱 확대하고 학원의 장기 발전에 기여하였다.

둘. 활동 개요

1. 설계 요구 사항:

1) 작품이 오리지널이거나 다른 사람을 빌릴 수 있어야 합니다. (다른 사람, 법률 및 저작권 문제를 참고하여 스스로 책임을 지는 경우)

2) 로고 텍스트는 전자 버전이어야 합니다.

3) 작품이 간결하고, 의미 있고, 깊고, 창의적이며, 시각적 충격이 강하며, 쉽게 식별하고 전파할 수 있도록 요구한다.

4) 기고할 때 설계 방안에 이름과 연락처를 동봉합니다.

5) 작품은 반드시 A4 종이에 인쇄해야 하고, 도덕설명표는 함께 제출해야 한다. (첨부 후)

(참고: 전자 원고와 인쇄 원고는 동시에 제출해야 함)

6) 전자 원고가 전송되었습니다.

2. 작업 기간

1) 시작 시간 20xx 년 165438+ 10 월 8 일.

2) 종료 시간은 20xx 년 165438+ 10 월 23 일입니다.

3. 활동가

1) 참석자, 정보과학공학대학원 학생회 각 부문 회원 및 전원 학생.

셋째, 활동 과정

20xx 165438+ 10 월 7 일 홍보부에서 포스터 한 장을 그렸다.

165438+ 10 월 8 일부터 165438+ 10 월 20 일까지 참가자는 설계 요구 사항에 따라 Logo 를 직접 디자인했습니다. 1 1, 2 1 그날 밤 참가자들은 학생회에 방안을 제출했고, 이달 22 일 전자 원고를 지정된 사서함으로 보내 디자인 방안을 초평했다.

165438+ 10 월 23 일 홍보부는 포스터를 발표하고 전시판은 학원 공식 로고를 발표했다. 병원 기숙사에 게시했습니다.

넷째, 홍보 계획

1 .. 경선 구호 E 가 시작되고 앞으로 나아갑니다.

2. 홍보방식 1) 학교 곳곳에 포스터, 패널, 홍보샘플을 올려 이번 행사를 홍보한다.

2) 각 반마다 전단지를 나누어 이번 행사를 홍보한다.

3) 학생회 명의로 반장과 단 지부 서기를 소집하여 반에서 이 활동을 선전하게 한다.

3. 홍보 단계:

1) 이전: 포스터를 붙입니다.

2) 중기: 포스터 및 패널 게시.

각 반마다 전단을 보낸다.

3) 후반: 패널은이 활동의 결과를 보여줍니다.

동사 (verb 의 약어) 관련 고려 사항

1. 최종 디자인 원고의 디자이너는 자신의 디자인 방안을 다른 곳에 던져서는 안 된다.

2. 설계고가 최종적으로 계표로 확정된 후, 그 모든 권리는 정보과학공학대학 학생회가 소유한다. 모든 권리에는 지적 재산권, 사용권, 발표권 및 처분권이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3. 모든 참가작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원본을 보관해 주세요.

4. 본 행사의 최종 해석권은 산둥 사범대 정보과학 공학대학 학생회 과학부가 소유한다.

5. 경기가 끝난 후 참가자는 1 차 선별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과학기술부 책임자에게 문의할 수 있다. 정보 과학 공학부

"e-up and forward" 대학 로고 디자인 공모전 작품 설명표

참고 사항:

이 양식은 반드시 사인펜으로 작성해야 하고, 작품은 반드시 A4 용지에 인쇄해야 하며, 도덕설명표를 첨부해야 한다. (참고: 전자 원고와 인쇄 원고는 동시에 제출해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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