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물의 인터넷은 국가 중점 발전의 전략적 신흥 산업이다. 이 전공은 천진시' 12 5' 기간 동안 투자 건설의 전략적 신흥산업과 관련이 있다. 사물인터넷 공학 기술은 컴퓨터, 인터넷 통신, 자동제어, 전기전자 등 여러 분야에 걸쳐 있다. 가상 정보 세계와 실제 물리적 세계의 깊은 융합을 통해 산업 생산, 의료, 물류, 교통, 정보 관리 등 사회생활의 모든 분야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리나라 경제 발전의 변화와 업그레이드에 따라 사물인터넷 산업이 급속히 발전하여 인재에 대한 수요가 해마다 증가하고 있다.
본 전공은 컴퓨터 기술, 네트워크 및 통신 기술, 감지 및 제어 기술의 결합을 강조하여 사물인터넷 인식 계층, 네트워크 계층, 애플리케이션 계층을 모두 포괄합니다. 전문 이론 학습 및 교과 과정 설계를 통해 학생들은 사물의 인터넷 관련 이론, 방법 및 기술을 체계적으로 습득할 수 있습니다. 기업의 실천, 경쟁, 과학 연구 활동을 통해 학생들이 기업의 실제 수요를 이해하고 실무 능력과 혁신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합니다.
본 전공 주요 과정 은 고급 언어 프로그래밍, 이산수학, 전기 전자 기술, 데이터 구조, 데이터베이스 시스템 원리, 컴퓨터 구성 원리, 컴퓨터 네트워크, 마이크로 컴퓨터 원리 및 인터페이스 기술, 운영 체제, 자바 프로그래밍, 센서 및 RFID 기술, 알고리즘 분석 및 설계, 무선 네트워크 기술,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졸업생은 정보 서비스, 전자 상거래, 통신사업자, 공광, 물류, 의료, 환경 보호, 항공 우주 등 기업사업 단위, 정부 및 군 부문의 개발 및 관리에 종사할 수 있으며, 본 학과 또는 관련 학과의 석사 학위를 계속 공부할 수 있습니다.
이 전공 학제는 4 년이며, 학생은 졸업 후 공학 학사 학위를 받을 수 있다. 본 전공은 석사 학위 수여권을 가지고 있다. 본 전공은 학생 시스템이 컴퓨터 과학과 기술의 기본 이론, 기본 지식, 기본 기술 및 방법 (컴퓨터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응용 프로그램 포함) 을 습득하고, 컴퓨터 연구와 컴퓨터 응용에 대한 기본 교육을 받고, 컴퓨터 시스템의 기본 능력을 연구하고 개발하는 고급 전문 인력이 되었다.
본 전공은 학교기업이 공동 양성하는 모델을 채택하여 여러 유명 IT 기업과 협력 관계를 맺고 IT 기업의 요구에 따라 전문적인 방향과 과정 (주문식 양성) 을 설정하였다. 교과 내용과 교수법에서 학생들의 전공 실무 능력 배양에 더욱 신경을 써서 재학 기간 동안 기업의 요구에 따라 관련 능력 훈련을 받을 수 있게 하였다. 본 전공의 일부 전공 과정은 협력업체의 고급 프로젝트 개발 엔지니어가 강의하고 협력업체도 학생의 인턴십과 취업 서비스를 담당한다. 학생들은 기초과정을 마친 후 전공방향과 협력기업을 스스로 선택하고, 선택한 전공방향의 과정체계에 들어가 공부하고, 후기에 협력기업이 배정한 전공실습을 받아 높은 기준과 높은 품질의 취업을 실현할 수 있다. 공동 교육 방향으로는 자바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개발, 디지털 미디어 기술 (애니메이션 디자인), 임베디드 시스템 설계, 소프트웨어 테스트 기술, 소프트웨어 프로젝트 관리, 일본 대상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ERP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소프트웨어 아키텍처 엔지니어, 엔터프라이즈 데이터베이스 운영 및 유지 보수 엔지니어, 엔터프라이즈 웹 사이트 개발 및 애플리케이션, 엔터프라이즈 정보 시스템 통합 및 관리 등이 있습니다.
본 전공에서 개설한 주요 과정은 디지털 회로 및 디지털 논리, 이산수학, 마이크로컴퓨터 원리 및 어셈블리 언어, 컴퓨터 구성 원리 및 시스템 구조, 컴퓨터 네트워크 기술, 고급 언어 프로그래밍, 데이터 구조, 운영 체제, 데이터베이스 시스템, 컴파일 원리,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자바 웹 어플리케이션 설계, 컴퓨터 제어 기술
학교와 기업이 공동으로 양성한 졸업생은 중대형 IT 기업, 소프트웨어 아웃소싱 기업, 광고 애니메이션 디자인 기업의 기술 개발직, 프로젝트 관리직, 마케팅 직위에서 일자리를 찾을 수 있으며 외국 IT 기업에서 일자리를 찾을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졸업생은 또한 국가기관, 과학연구기관, 학교, 공장 등 기업사업 단위에서 컴퓨터 응용 소프트웨어 및 네트워크 기술의 연구, 설계, 제조, 운영, 개발, 시스템 유지 관리, 컴퓨터 교육, 과학 연구 등에 종사할 수 있다.
이 전공 학제는 4 년이며, 학생은 졸업 후 공학 학사 학위를 받을 수 있다. 본 전공은 석사 학위 수여권을 가지고 있다. 본 전공은 학생들이 소프트웨어 설계의 기본 이론, 지식 및 기술을 습득하여 응용 소프트웨어 설계, 시스템 유지 관리, 관리, 개발 및 혁신 능력을 갖춘 고급 소프트웨어 설계 인재가 되도록 양성합니다.
본 전공은 재학 3 년, 기업의 1 년' 3+ 1' 모델에 따라 국내외 여러 소프트웨어 기업과 공동으로 학교를 운영한다. 이론 학습을 통해 학생들은 컴퓨터 소프트웨어 공학의 기본 이론, 소프트웨어 시스템 분석, 설계, 코딩, 테스트, 운영 및 유지 보수, 소프트웨어 프로젝트 관리의 기본 지식과 기술을 습득합니다. 소프트웨어 기업의 집중 기술 교육, 실습 및 직업 실습을 통해 프로젝트 설계의 실무 경험과 소프트웨어 설계의 실천 능력을 확보하여 좋은 직업의 자질을 배양하다.
본 전공 주요 과정은 외국어, 프로그래밍 언어, 운영 체제, 데이터 구조, 컴퓨터 알고리즘, 데이터베이스 원리 및 응용 프로그램, 컴파일 원리, 네트워크 응용 프로그램 설계, 소프트웨어 요구 사항 분석 및 아키텍처, 소프트웨어 프로젝트 관리, 소프트웨어 테스트 기술, 기업이 설정한 기술 교육 과정, 직무 실습 등이다.
이 전공은 기업 육성, 기업 추천을 위한 방식으로 학생들에게 더 많은 취업 기회를 제공한다. 졸업생은 국가기관, 과학연구기관, 학교, 소프트웨어 아웃소싱 서비스, 외자기업에서 소프트웨어 시스템 개발 및 유지 관리, 응용 소프트웨어 시스템 개발 및 설계, 교육 및 과학 연구 등에 종사할 수 있습니다.
이 전공 학제는 4 년이며, 학생은 졸업 후 공학 학사 학위를 받을 수 있다. 본 전공은 석사 학위 수여권을 가지고 있다. 본 전공은 학생 시스템이 데이터 통신 및 컴퓨터 네트워크의 기초를 파악하고, 컴퓨터 네트워크 응용 프로그램 및 관리의 기본 기술을 습득하며, 컴퓨터 네트워크 시스템 계획 및 설계의 예비 능력, 컴퓨터 네트워크 유지 관리 및 관리 능력, 외국어 능력을 갖춘 고급 전문가가 되었습니다.
본 전공은 학교와 기업의 공동 양성 모델을 채택하여 여러 유명 IT 기업과 협력 관계를 맺었다. IT 기업의 요구에 따라 전공 방향과 과정 (주문식 양성) 을 설정하고, 교육 내용과 교수법에서 학생들의 전공 실무 능력 배양에 더욱 신경을 써서 학생들이 학교에서 기업 수요에 따라 관련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한다. 본 전공의 일부 전공 과정은 협력기업의 고급 프로젝트 개발 엔지니어가 강의하고, 협력업체도 학생의 인턴십과 취업 서비스를 담당한다. 학생들은 기초과정을 마친 뒤 전공방향과 협력기업을 자율적으로 선택해 선택한 전공방향의 과정체계에 진입하고, 후기에 협력기업이 마련한 전공실습을 받아 높은 기준 취업을 실현할 수 있다. 공동 교육 방향으로는 네트워크 보안 기술, 네트워크 계획 및 배포 기술, 온라인 게임 개발 및 애니메이션 설계, 임베디드 시스템 설계, 무선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 기술, 자바 웹 애플리케이션 개발, 네트워크 디바이스 시스템 통합, 엔터프라이즈 웹 사이트 개발 및 애플리케이션, 엔터프라이즈 정보 시스템 통합 및 관리 등이 있습니다.
본 전공에서 개설한 주요 과정은 디지털 회로 및 디지털 논리, 컴퓨터 구성 원리와 시스템 구조, 통신 원리, 컴퓨터 네트워크 기술, 데이터 구조, 운영 체제, 데이터베이스 시스템 원리, 네트워크 보안 및 관리,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설계, 네트워크 구축 및 유지 관리, 교환 기술, 네트워크 장비 관리, 프로그래밍 기반입니다. 그물, 웹 응용 기술 등.
학교와 기업이 공동으로 양성한 졸업생은 중대형 IT 기업, 인터넷 통합기업, 광고 애니메이션 디자인 기업의 기술 개발직, 인터넷 관리직, 마케팅 직위에서 일자리를 찾을 수 있으며 외국 IT 기업에서 일자리를 찾을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졸업생도 국가기관, 과학연구기관, 학교, 공장 등 기업사업 단위에서 컴퓨터 응용 소프트웨어 및 네트워크 기술의 연구, 설계, 제조, 운영, 개발, 시스템 유지 관리, 교육 및 과학 연구에 종사할 수 있다.
이 전공 학제는 4 년이며, 학생은 졸업 후 공학 학사 학위를 받을 수 있다. 본 전공은 석사 학위 수여권을 가지고 있다. 본 전공은 주로 3D 애니메이션 디자인, 2D 애니메이션, 정격애니메이션, 게임 사전 디자인, 디지털 영화 후기 편집, 애니메이션 제작 관리 등의 고급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천진공업대학은 천진시 최초의 애니메이션 본과 전공을 개설한 고교이다. 여러 해 동안 우리나라 애니메이션 게임 산업의 인재에 대한 수요에 따라 교학과 실천 과정 체계를 보완하고 교학 개혁의 강도를 높였다. 애니메이션 교사는 이미 교재와 전문 저서 40 여 부를 출간했고, 제작에 참여한 두 편의 애니메이션 드라마는 이미 CCTV 에서 방송되었다.
이 전공은 2D 애니메이션, 3D 애니메이션, 고정 애니메이션, 디지털 오디오, 비디오 포스트 제작 등 실습 교육 과정을 완벽하게 지원할 수 있는 장비를 갖춘 업계 기술의 최전선을 대표하는 실습 교육 플랫폼을 구축했습니다. 특히 영국 VICON 광학 모션 캡처 시스템 (16 렌즈), 캐나다 INSPECK 3D 스캐닝 시스템, 서광 3D 애니메이션 렌더링 클러스터 등 애니메이션 제작 장비는 실습 교육이 산업 기술 발전의 최전선에 진입하여 학생들이 졸업 후 기업의 실제 생산 과정에 더 빠르고 잘 적응할 수 있도록 합니다.
애니메이션 산업은 이미 애니메이션, 장난감, 간행물 등을 하나로 모은 산업 체인을 형성했다. 학원은' 인재사슬과 산업사슬이 완전히 결합된다' 는 창작 환경 건설 이념을 바탕으로 학생의 특징에 따라 분류하여 양성하고, 그룹 창작, 기업 실제 문제의 실천 모델을 채택한다. 교내 실습 교육은 작업실제를 채택하여 교사와 기업 디자이너가 공동으로 관리한다. 학생의 우세 발전 방향과 미래 직업, 일자리 의도에 따라 훈련 유형과 산업 체인의 기업 실제 운영 모델을 세분화하고 학생들을 창조팀으로 나누어 관련 기업의 실제 생산 과정에 참여한다.
본 전공은 시청각 언어, 분경 및 스토리보드, 세계 애니메이션사, 애니메이션 캐릭터 디자인, 애니메이션 장면 디자인, 원화, 애니메이션 기법, 게임 디자인, 후기 비선형 편집, 후기 디지털 합성, 3D 애니메이션 모델링, 3D 애니메이션 효과 편집, 3D 애니메이션 기법, 애니메이션 시나리오 작가, 애니메이션 사운드
우리 학교는 백죽기술, 중박기술, 호풍애니메이션, 일본 소랑, 미룡애니메이션 등 여러 기업들과 협력 의사를 이뤘다. 교외 실천 기지를 건설하고, 기업의 실제 프로젝트를 선택하여 창의적인 실천을 하고, 업계 전문가를 초빙하여 강의를 지도하고, 학생들을 조직하여 기업 창의력 팀에 참여한다. 애니메이션 전공 학생들의 작품은 여러 차례 국제 국내 애니메이션 대상을 수상했다. 우리 졸업생들은 보초전 훈련이 필요 없고 실제 업무 경험이 있기 때문에 호풍애니메이션, 지유유. com, 푸폰다 애니메이션, 일서핑 애니메이션, 영광게임, 망룡기술, 거인게임 등 국내 유명 기업들의 환영을 받아 고임금 채용을 받고 있습니다.
이 전공학제는 4 년이며, 학생은 졸업 후 문학학사학위를 받을 수 있다. 본 전공은 석사 연구 방향이 있어 한국 동명 등 대학 면제 대학원생을 추천하기로 합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