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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짓말이라는 성의 유래

강씨(江) 성에서 유래한 성으로, 안제 신농(申農)의 후손이며, 선조의 이름을 따서 붙인 성이다. 연제의 성은 장(江)이며, 그의 후손들이 성을 따서 리산(利山)씨라고 불렀다. 여산씨는 고대 강씨족의 전설적인 지도자이며, 홍제(紅帝), 신농씨(精宇氏)라고도 알려져 있다. 연 황제는 불의 왕이었기 때문에 연 황제라고도 불렸습니다. 연 황제는 누와(Nuwa) 다음으로 세계에서 가장 지배적인 인물로 농업과 의학의 창시자라고 합니다. 연 황제는 또한 5현 하프를 만들고 밀랍 축제와 시장을 만들었습니다. 연제 이후 고대 중국은 원시 어업 및 수렵 국가에서 농업 사회로 진입했습니다. 연 황제와 황 황제는 모두 중국 민족의 조상입니다.

역사서 '국어·진우'에는 "과거 소전 가문이 유희 가문과 결혼해 황제와 염제를 낳았다"고 기록되어 있다. 기수에서 황제가 태어났다. , 그리고 Yandi는 Jiang 물에서 태어났습니다." 역사서 『로시국명』에는 “연제 이후 나라 이름을 강(江)이라 하였으며, 현재는 보길(寶鐵)에 강성이 있고 남쪽에는 강수이(江沙)가 있다”고 기록되어 있다. 전설에 따르면, 연시(Ren Si)라는 이름의 어머니가 어느 날 화산산을 방문하고 그녀의 몸이 즉시 반응하는 것을 보고 돌아왔을 때 연제를 낳았다고 합니다. 안제는 여산의 석실에서 태어나 강수이에서 자랐으며, 성스러운 덕을 갖고 있어 불덕왕이라 불리므로 이름을 안제라 하였다. 연제는 어리지만 영리하여 3일 만에 말하고, 5일 만에 걸을 수 있으며, 3년 만에 농사일을 할 수 있었습니다. 역사적 전설에 따르면 연제는 중국 원시 농업을 발전시킨 위대한 인물이자 농업 문화의 창시자이다. 옌디족의 초기 활동 지역은 현재의 산시성 남부였으며, 초기에는 채집, 어업, 수렵에 종사했으며 반 정착 농업 이주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이주 경로는 웨이수이강(Weishui River)을 따라 동쪽으로 허난(Henan)과 후베이(Hubei)까지 이어집니다. Yandi 부족은 중국 농업 발전에 큰 공헌을했습니다. 고대에는 농업이 없었고, 사람들은 사냥과 낚시, 야생과일 채취로 생계를 꾸려갔고, 굶주림과 추위, 위험에 시달려 원시적인 유목생활을 했습니다. 연 황제는 백성들의 곤경을 보고 극도로 불안해했고, 모든 사람이 먹을 것과 입을 것이 넉넉하여 안정된 삶을 살 수 있기를 바라며 밤낮으로 생각했습니다. 먹을 수 있는 열매를 풍성하게 맺을 수 있는 풀이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는 목숨을 걸고 쉬지 않고 일하며 유명한 산과 강을 여행했습니다. 연 황제는 "모든 종류의 약초를 맛보고"수많은 이상한 과일을 실수로 먹은 후 죽을 뻔했습니다. 연황은 좌절하지 않고, 마침내 남쪽의 아름다운 산과 맑은 물이 있는 곳에서 많은 열매를 맺고 먹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 풀을 발견했습니다. 시험 심은 후 첫 해에는 노랗고 아삭하며 향긋한 과일을 많이 수확했고, 두 번째 해에는 수십 그루를 수확했습니다. 그때부터 그 생각은 한 사람에서 열 사람으로, 한 사람에서 열 사람으로 백 명으로 퍼져 전 세계적으로 점점 더 많은 사람이 벼를 심게 되었습니다. 사람들의 농업 노동력을 줄이기 위해 연 황제는 사람들에게 농업 기술도 가르쳤습니다. 연 황제의 곡식 재배는 인류에게 빛과 희망을 가져왔고 그의 업적을 기념하기 위해 사람들은 연 황제를 신농으로 존경했습니다.

명나라 숭진 12년(서기 1639년), 숭진황제가 연황제가 농작물을 찾아 심은 곳을 '가허'라고 명명했는데, 이곳이 현재의 후난성 진저우시 가허현이다. . 연 황제는 주로 다음을 포함하여 중국 국가의 생존, 재생산 및 발전에 중요한 공헌을 했습니다.

첫째, 곡물 재배: 농업과 산업의 기반을 마련합니다. 풀을 이용하고 곡식을 심는 것은 인민생활의 중대한 문제를 해결하고 농업생산의 발전을 촉진했으며 인류가 원시 유목 생활에서 농업 문명으로 전환할 수 있는 조건을 마련했습니다.

둘째, 약초: 『세기의 황제』에 따르면 신농은 “약초와 나무를 맛보고 질병을 치료하는 약을 공포하여 젊은이들의 생명을 구했다”고 한다. 수백 가지의 약초를 맛보기 위해 하루에 70가지의 독을 만났다. 연 황제는 자연과 질병에 맞서 싸워 후대 의학 발전의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셋째, 첫 번째 시장이 열렸다. 『주역』에 따르면 신농은 “한낮을 시장으로 삼아 세상 사람들을 모으고, 세상의 물건을 모으고, 교역과 퇴각을 통해 모두가 자신의 자리를 얻었습니다." 신농이 창안한 물물교환 시장은 일본과 중국을 시장으로 삼아 우리나라 화폐와 상업 발전의 근원이자 초석이다.

넷째, 대마를 천으로 만들기: 원시인들은 옷이 없었고 나뭇잎과 동물의 가죽으로 몸을 가리었습니다. 신농이 대마를 천으로 사용하도록 가르친 후에야 사람들은 옷을 갖게 되었습니다. 무지한 사회에서 문명사회로 나아가다.

다섯째, 다섯 줄의 진을 만든다: 『시본? 2편』에 따르면 신농이 악기를 발명했는데, 오동나무를 잘라서 진을 만들고, 비단을 매듭지어 끈을 만들었다고 한다. 나중에 Shennong의 진이라고 불렀습니다. Shennong Qin은 "길이가 3피트 6인치 6분이며 Yue, Gong, Shang, Jiao, Zheng 및 Yu의 다섯 줄이 있습니다." 이런 거문고가 내는 소리는 천지의 덕을 알려주고 신농의 화합을 표현하며 사람들을 즐겁게 해준다.

여섯째, 나무를 잘라 활을 만들다: 신농은 활과 화살을 발명했는데, 이는 맹수의 공격을 효과적으로 막고, 외국 부족의 침략을 효과적으로 물리쳤으며, 사람들의 생명과 노동의 결실을 보호했다.

일곱째, 도자기 만들기: 도자기가 발명되기 전에는 불로만 음식을 굽고, 음식을 찌고 요리하고, 물건을 보관하고, 술을 만들고, 살균할 수 있었습니다. 도자기의 사용은 인류의 생활 환경을 개선시켰고 인류의 식품 위생과 의학 발전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여덟째, 달력을 정하라: 사람들이 규칙적인 생활을 하도록 장려하고 계절에 따라 농사를 짓기 위해 안신농 황제는 달력의 낮과 별을 정하고 낮과 밤을 나누고 태양과 밤을 정했다. 그 달은 30일이었습니다. 11월은 동지였습니다.

아홉째, 관리 시스템: 연 황제는 부족을 관리하고 세계를 매우 잘 다스렸습니다. 그는 보복을 바라지 않고 세상의 부를 탐하지 아니하나 세상은 부요하다. 지혜는 다른 것보다 더 귀하며, 세상 사람들은 모두 그것을 존경합니다. 그는 덕이 있고 의로우며, 상을 주지 않지만 백성은 부지런하고, 벌하지 않지만 옳고, 원망하지 않고 싸우지 않지만 부유하며, 명령이 없어도 백성이 따르며, 강하지만 강하다. 사람을 죽이지 않고, 법을 준수하지만 귀찮게 하지 않아, 사람들이 모두 그를 존경합니다.

열번째, 계몽교육: 연황제는 우리나라 교육의 창시자이기도 하다. 그는 사람들에게 도구 사용법, 곡식 뿌리기, 약, 도자기 만들기와 그림 그리기, 활과 화살, 동물 사냥, 건강, 피아노 만들기, 음악과 춤, 지혜와 덕을 가르쳤습니다. 연제시대에는 도덕, 지성, 신체, 아름다움이 충분히 존중되고 발전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연 황제는 인류 발전에 큰 공헌을 했습니다. 연 황제의 정신은 기업가 정신, 헌신의 정신, 대담한 최초의 창조 정신, 인내와 자기 계발의 진취적인 정신입니다. 연제의 정신은 중화민족이 자연과 사회와 투쟁하면서 무지와 야만성을 버리고 선진과 문명을 추구할 수 있게 했습니다. 이러한 정신은 중화민족이 높은 수준의 단결과 단결을 이룩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연 황제의 탄생지에 대해서는 아직 결론이 나지 않았다. 사실 연 황제는 오늘날 자연과의 투쟁에서 자연을 변화시키는 고대 인류의 집단적 지혜가 응축된 표현이다. ', '황제'는 중국 오천년 문명의 상징으로 세계문명사에 기록되었으며, 중국인은 '연과 황의 후예'라고도 불린다.

'세기황제'는 "신성한 덕이 있다. 얀데왕이라 얀디라고 부른다"고 말했다. "Zuo Zhuan: Zhaogong 17년": "Yan 황제의 가족은 불의 상징이므로 불의 대가이며 불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알고 보니 그는 복희의 시간 측정 방법을 변형하여 불을 사용하는 불 달력을 발명했습니다. 시간을 기록하고 태양신을 숭배했기 때문에 불을 잘 다루는 종족을 지칭하는 명칭이기도 하다. 연 황제는 불의 신인 태양신의 아들인 붉은 황제입니다. 연황은 '고신씨'로도 알려졌는데, 과거에는 '고신'이라는 칭호의 의미가 명확하게 이해되지 않았습니다. 설명에 따르면 "Xin"은 "Xin"의 원래 문자이고 갑골 비문의 Xin 그림 문자는 도끼 모양과 나무를 쪼개는 파운드의 모양입니다(Zhu Fangpu의 "Yin and Zhou Scripts"). 신(급여)이 있으면 불이 생기니 고신의 본래 의미는 사실 불의 신의 별명이 되어야 한다. 황제릉과 마찬가지로 연 황제릉도 여러 개 있습니다. 하나는 이미 헌원황제(皇帝皇帝) 때 존재했다는 것인데, 황제가 그에게 여율로(옛적에는 산서성 창즈시 일대)라는 칭호를 주고 그의 무덤을 지켰다는 것이다. 신농을 숭배하기 위해. 상당(Shangdang) 지역에는 태항(Taihang)과 태월(Taiyue) 사이에 강남수(Jiangnan Water)라는 강이 흐르고 있는데, 이곳은 연 황제의 전설이 유명한 곳이다. 다른 하나는 후난성 옌링 현에서 남서쪽으로 15km 떨어진 Tangtian Township의 Luyuanpo에 위치하고 있으며 "천자의 무덤"이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연제(燕帝)가 속한 강씨족은 원래 유목민족이었으며 고대에는 중원지방에 들어왔다. Yandi 부족은 나중에 황하를 따라 동쪽으로 발전했습니다. 당시 Chi You가 이끄는 Jiuli 부족은 Shaanxi와 Henan의 교차점에 살았으며 Yandi 부족은 패배했습니다. 그리고 허베이 성으로 퇴각했습니다. 그 후, "연제(燕帝)가 제후들을 침공하려 하였기 때문에" 헌원씨(宣源氏) 황제(黃帝)와 여러 차례 치열한 전투를 벌였는데, 마침내 중화민족 최초의 대규모 전쟁으로 여겨지는 전투가 일어났다. 반취안 전투(현재의 반취안 전투). 곰, 貔, 貅, 虙, 호랑이의 토템을 가진 강력한 부족에 직면하여 Yan 황제는 결국 황제와 동맹을 맺고 황제에게 항복했습니다. 승리자로 전쟁을 끝냈습니다. 염황동맹은 계속 세력을 확장하고 점점 더 많은 부족들이 항복했지만, 구울족의 지도자 치유는 여전히 불만을 품고 마침내 전쟁이 발발했습니다. 기유는 구우리를 이끌고 좌로(현재의 하북성 좌로)에서 염황동맹과 싸웠다. 이것은 전설시대 중화민족의 제2차 전쟁으로 역사상 '좌로전투'로 알려져 있다. "Zhuolu Central Plains"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전투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결국 Chi You는 Yanhuang Alliance에 의해 패배했습니다.

이후 중원에는 연제의 강씨족과 황제의 기씨족이 정착하게 됐다. '연황후손'이라는 용어는 사회가 중국 문명의 조상인 연황제와 황황제를 추적하고 존경하는 방식을 가리킨다. 고대 일루국에서 유래되었으며, 고대 호부유(Hu Buyu) 국가 성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역사서 『산해고전:북대광야고전』에 따르면, 『북동해 너머 황무지, 강 사이, 부위산(富雲山)에 장서제와 그의 후궁 9명이 묻혀 있다. Qiu Niaojiu, Wenbei, Li. Yu, Luan, Huang, 큰 것, 작은 것이 있습니다. 파랑 새, 랑 새, 검은 새, 노란 새, 호랑이, 표범, 곰, 노란 뱀, Shirou, [璿] gui, Yaobi, 모두가 산을 지키고 있습니다. Weiqiu의 반경은 300 마일입니다. Qiu 남쪽에는 배로 사용할 수있는 황제 대나무 숲이 있습니다. Zhun의 남쪽에는 가지가없는 뽕나무가 세 그루 있고 Qiu의 서쪽에는 Zhuan Xu가 목욕을 한 곳이 있습니다. 기장을 먹습니다. "후는 나라에 속하지 않고 나라는 주로 농업을 하고 있습니다. Hao Yixing은 "The Great Wilderness Bei Jing"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Lie라는 성은 Yan의 황제 Shen Nong의 후손입니다. 오늘 Su Shen은 Liaodong에서 동쪽으로 3 천 리 이상 가서 동굴에 살았습니다. 그는 옷을 입지 않았습니다. 겨울에는 몸에 연고를 발랐는데, 그 두께는 몇 분이나 되었는데, 그들은 모두 사격에 능숙했고, 활의 길이는 4피트, 화살의 길이는 5인치였으며, 그것들은 청석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이는 춘추시대 진호(陳後) 궁정에서 매가 채집한 화살인데, 평주(平州) 태수 최오(崔老)가 특사를 보내 소심(蘇興)에게 보낸 활과 화살은 청동으로 만든 것이다. 이 나라는 "일루"라고 불리며, "한서"에 기록된 "일루왕국"은 고급 밍크와 붉은 옥을 생산했습니다. 일러우국은 현재 헤이룽장성 유이현에서 남동쪽으로 48km 떨어진 펑린촌에 위치해 있으며, 인근에는 일러우국 유적이 있습니다. 고고학적 조사 결과에 따르면 당시에는 수만 명 정도의 주민들이 유목 생활을 끝내고 정착했으며, 농업, 축산, 도예, 섬유 산업이 모두 일정 수준에 이르렀으며 조직이 활성화되기 시작했습니다. 국가로 형성됩니다. 조사 결과 주민들은 만주족의 조상인 일러우족이었다. 봉림고성의 발견은 삼강평원이 고대 황야의 근원인 '대북광야'라는 견해를 완전히 반박하는 것으로 숙신→여진→만주 발전사 연구에 큰 공헌을 했다. , 흑룡강 소수민족의 상호관계와 그들의 정치, 경제, 문화, 군사적 변화는 큰 가치가 있으며 흑룡강 고대 도시 유형을 연구하는 데 새로운 사례를 제공합니다.

고대 일러족의 성은 실제로 거짓말씨이고, 후세는 허시씨족이며, 그들은 진현의 여왕 허시(河師) 진태조 완안 아구다(완안 민)의 첩이었다. 거짓말씨(密氏)는 나중에 한나라로 개칭되어 거짓말씨(密씨)라 불리며 대대로 이어져 오늘날에 이르고 있다. 여진족에서 유래되었으며, 진나라 때 여진족의 하실리에족에서 유래한 성이다. 하실리에씨는 진태조 완암아구다(만안민)의 첩이 하실리에씨이며 후에 진태조의 친헌왕후가 되었습니다. 허실열은 요나라에 반기를 들었을 때 진나라 태조의 선비였다. 당시 그는 완안 아구다의 첩이었지만 그의 지위는 여왕과 비슷했다. He Shilie 가족은 Jin Wanyan Zongwang (Wao Li Bu)의 Zong 왕과 Jin Wanyan Zongjun (Lu Guan)의 Chen 왕에게서 태어났습니다. 그들의 아들 Wanyan Zongwang은 당시 세계에서 "두 번째 왕자"라고 불렸습니다. “보살 왕자”. Wanyan Aguda가 원정 중일 때 He Shilie 가족은 그의 처남을 후방에두고 국가의 업무를 담당했습니다. Wanyan Aguda가 죽은 후 Jin Taizong Wanyan Wu Qimai (Wanyan Sheng)는 황제의 아내를 존경하고 그녀가 여전히 Qingyuan Palace에 살도록 허용했습니다.

진천회 14년(서기 1135년), 황제의 손자 만안하자(완안단)가 왕위를 이어받아 진시종이 되었다. Jin Xizong은 He Shilie를 Dowager 황후로 존경했습니다. 2년(서기 1136년)에 하석열이 세상을 떠났고, 진희종은 그녀에게 진헌왕후라는 시호를 주었습니다. 남송 반진 반란군의 유명한 지도자 마궈(서기 1151년)는 매수를 명목으로 금나라에 갔을 때 금나라와 비밀스러운 '해상동맹'을 맺었다. 말. 나중에 Ma Kuo는 "Mao Zhai의 자서전"에서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나는 이른 아침에 궁전을 떠나 황제의 마을로 가서 Jin Taizu와 그의 아내 He Shilie가 금색 의자를 들고 강에 앉아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나란히 앉아 있는 두 친구. Ma Kuo는 Jin Taizu Wanyan Aguda와 그의 아내 He Shilie에게 생일 컵과 건배를 직접 선물했습니다.

여진족의 하스리에족은 몽골과 남송의 연합군에 의해 마침내 패배했고, 부족민들은 대부분 한족의 성을 고(高), 강(康), 하(張), 장(張)으로 삼았다. , Lu 등 대대로 이어져 오는 동음이의 한자와 한자 성씨를 갖고 있는 사람도 있다. 몽골족 출신으로, 성을 한족 이름에서 성으로 바꾼다.

① 원나라 시대 몽골민족은 몽골민족의 고대 부족 중 하나인 홍길리에족과 쿠빌라이칸의 아들이자 시조인 희이녀성공주로 구성되었다. 원(Yuan) 왕조는 홍길리에(Hongjilie) 부족이었습니다. 원나라 22년(서기 1285년) 원나라 왕자 백진진이 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티에무어는 원래 진짜 금에 속했던 보물 왕세자 인장을 보르지진 테무르에게 수여하고, 반란군 왕 하단을 물리치기 위해 군대를 이끌도록 보낸 뒤, 하라 코린을 호위하도록 파견했다. 몽골의 옛 수도(현 몽골 호우항가이성 에르데니 자오베이)는 북부 방어를 담당했다.

원 왕조 31년(서기 1294년), 원 왕조의 시조 황제가 세상을 떠났고, 재상 타이이 치우 보옌(Taiyi Chiwu Boyan)의 지지로 노홍길리에(Lu Hongjilie)의 왕 위시 티무르(Yuxi Timur) 등이 보얼지진 티무르(Bo'er Jijin Tiemur)로 선출되었습니다. 황제는 원성종(Yuan Chengzong)이라는 씨족 왕들의 모임을 통해 이루어졌습니다. 원나라 성종황제는 홍길리에를 황후로 모시고 용부궁에 살았습니다. 몽골의 홍길리에족은 원말과 명초에 반원군이 흩어지고 도망쳤으며, 특히 나중에 주원장군의 공격을 받아 일부는 몽골 초원으로 돌아갔고 일부는 흩어져 여러 곳에 숨어 지냈다. 그들 중 일부는 한 성을 따왔습니다. 그들은 거짓말 가문, 지 가문 등입니다.

② 몽골 Yiqi Lie 씨와 Kelie Yiti 씨의 후손 중에는 한 성 Lie, He, He를 가진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 책에 대한 참고 사항:

유명 학자 루다황은 많은 연구를 거쳐 역사적 자료를 편집한 결과 "중국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의 유명한 작가와 청나라가 맞다고 판단했습니다. 작가 푸송링(Pu Songling)은 몽골계 망우티(Mangwuti) 부족의 후손이다. 이 책의 저자의 연구 결과는 루다황(Lu Dahuang)의 연구 결과와 약간 다릅니다. 푸송링(Pu Songling)은 실제로 몽골계이지만 그는 망우티(Mangwuti) 부족의 보리찰(Borichal) 가문 출신이 아니라 홍길리에(Hongjilie) 가문 출신입니다. 만주족에서 유래되었으며, 진나라 때 여진족의 시리에족에서 유래되었으며, 성씨는 부족 이름의 한문으로 변경되었습니다.

① 여진족의 시리에씨족은 역사서 《진시》에 자세히 기록되어 있다. 그녀는 여진족 중 중요한 부족이다. 명나라 초기에 여성 서열씨는 니후루씨족과 하세리씨족으로 발전하여 만주에서는 하세리씨족으로 불렸다. 그들은 주로 요녕성 동부 장백산과 영어 지역(오늘의 통화와 청원)에 분포했다. , 길림). 청나라의 공식 역사서인 《만주의 기원》에는 "우후루 가문의 큰 딸이 시리에 가문이었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Jin 왕조 시대에는 Nv Xilie 씨족의 수가 많았기 때문에 Jin 정부는 Nv Xilie 씨족이 결성한 제자 군대를 성씨를 따서 Nv Xilie 씨족이라고 명명했습니다. 원나라와 명나라 시대에 Xilie 여성 부족의 일부는 한족의 Lie와 Xi를 취하고 한족에 통합되었습니다. 청나라 말기에는 여성 희열 가문 중 하나인 니우후루 가문이 대부분 한족이어서 랑 가문이 되었고, 다른 가문인 하셀리 가문에는 종종 중국 성이 허씨로 주어졌습니다. 고대 여성 시리에족은 하다(현재의 랴오닝성 카이위안), 회파(현재의 길림성 회파강 상류), 포아라(현재의 랴오닝성 신빈 영령진), 보두나(현재의 길림성 송원), 장백산, Dorji River (현재의 러시아 해안 지역), 흑룡강 Seqin 및 Muliha 마을 (현재의 흑룡강 후린), Tazunbao (현재의 Fushun, Liaoning) 및 기타 장소.

②사적 기록 '청대실록·씨족서·만주팔기성'에 따르면, 만주부세요씨는 진나라 때 여진씨 포술리에씨에서 유래했다고 한다. 성을 따서 대대로 마을에 살았다. 앙아(Ang'a)는 만주족의 가장 오래된 성 중 하나이며, 중국 성씨 중에는 '화자오(Huajiao)'라는 뜻이 있다. 라이, 푸, 푸 등 소효국 출신으로 진나라 재상 이씨의 후손으로 조상의 이름을 따서 명명됐다. 역사서 『제흥통』에는 『시의기』에서 “진시황 때 소나라 출신인 소라는 거짓 후손이 있었다.”라는 말이 인용되어 있다. 소국 출신으로 진시황 밑에서 심부름을 했다. 역사 기록에는 소국의 위치가 알려져 있지 않다. 『시의기』에는 “서쪽에 소국이 있는데, 모두가 휘파람을 잘 불었다”라고만 기록되어 있다.

서한 무제 유철이 태초 2년(기원전 103년) 어느 날, 중국 의사 동방석이 신낙국에서 돌아와 한 무제에게 '소리풍목' 10개를 가져왔습니다. 이런 종류의 가지는 길이가 9피트이고 두께가 손가락만큼 입니다. 이 "성봉나무"는 은샤오 왕국의 강에서 생산되며, 은샤오 왕국 사람들은 울부짖는 것을 잘하기 때문에 "성봉나무"도 소리를 낼 수 있습니다. , 이것이 《상서유공》 장에 기록된 '인환'의 유래이다. 소국의 강의 수원은 매우 단 물이기 때문에 보라색 제비, 노란 백조 등의 새들이 물가 나무에 모입니다. 이런 '성봉목'의 열매는 작은 진주와 같으며, 바람이 불면 진주와 옥소리가 난다고 하여 '성봉무'라 불린다. 한무제(吳帝帝)는 대신들에게 '풍음나무' 가지를 하사했는데, 100세가 넘은 대신들에게만 하사했다. 목사가 아프면 '바람소리나무' 가지가 스스로 물방울을 흘린다. 목사가 죽기 직전이면 '바람소리나무' 가지가 스스로 부러진다. 한무제가 동방석에게 '소리바람나무' 가지를 주었는데, 동방석은 "이 가지가 세 번 죽는 것을 본 적이 있는데 다시 살아났다. 그냥 스며드는 것 이상인가?"라고 과장되게 말했다. 사람의 수명이 반보다 적으면 가지에서 물이 나오지 않는다. 이런 나무는 5천년에 한 번만 땀을 흘리고 만년에 한 번만 마른다. 무제는 실제로 동방석의 설명을 믿었다.

리에이샤오(Lie Yixiao)의 본명은 무엇인가? 역사서에는 기록이 없다. 그는 은샤오(Yinxiao) 출신이기 때문에 '이샤오(Yixiao)'라고 불린다. 그러나 그의 '거짓말'이 성인지. 또는 호칭은 확인하기 어렵지만, 그의 후손 중 일부는 조상의 이름을 성을 따서 리씨(密氏), 소씨(孝氏)라고 불렀으며, 이것이 대대로 이어져 내려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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