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2 년쯤, 편평화는 의심할 여지 없이 가장 많이 논의되고 가장 뜨거운 디자인 추세이다. 그러나 디자인 트렌드는 종종 미디어, 기술, 실용성의 영향을 받으며, 일반적으로 천천히 점진적으로 우리 디자인에 스며들며 주기는 1-2 년입니다. 현재 많은 디자이너들이 그것을 약간 개선하여 새로운 디자인 트렌드인 반평화 디자인을 형성하고 있다.
솔직히 말해서, 반평화 디자인은 사실 두 가지 스타일 처리, 즉 평평한 디자인과 평평한 디자인의 결합이다. 공중부양 버튼과 카드 디자인을 포함한 간단한 디자인을 공간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Wired 에 따르면 픽셀 높이를 높이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시스템의 서로 다른 계층에 있는 요소들은 모두 원칙적이고 예측 가능하며, 사용자는 불편함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2. 더 많은 3D 데모
이전 UI 또는 작동 설계에서 일반적인 2D 처리 요소는 평면으로 우리에게 보여지지만 올해는 점점 더 많은 3D 효과로 향할 것이며, 내용을 더욱 심오하게 하고, 디자인의 재미를 높일 것입니다. 특히 운영 디자인에 적용한다면 화면이 더욱 풍부해질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3. 형상 수정
20 16 연말부터 일부 디자인 작품 또는 디자인 가방은 다양한 색상의 형상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디자인 내용의 주역이 아니라 렌더링된 화면 분위기의 역할일 뿐이다. 색상은 일반적으로 밝고 대담하며 시각적인 충격을 주며 운영 디자인에 많이 사용됩니다.
4. 그라데이션 색상 사용
그라데이션은 널리 사용되며 배경, 로고 또는 버튼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올해의 그라데이션은 이미 준물화 시대의 처리와 달리 물체 자체의 공간을 복원했다. 이곳의 그라데이션은 대대비색의 운용으로 분위기와 제품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서다.
5. 제목, 큰 간격 처리
올해는 점점 더 많은 우수한 제품이 시스템 자체의 속박에서 벗어나 더욱 과감한 디자인을 시작할 것으로 예상된다. 자신의 규격에서 가장 큰 사이즈는 몇 개의 px 를 초과할 수 없고, 간격은 약간의 px 이내여야 한다. 각기 다른 장면, 사용자 기반, 다양한 콘텐츠에 대해 전문적으로 처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