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수십 년이 지나면 세계는 두 가지 주요 언어가 공존하는 사회, 중국어, 영어가 될 것이라고 한다. 나는 현재의 사고 방식에 따라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고 말했다.
10 여 년 전부터 대중과 전문가들은 한자 입력에 대해 각기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아무도 박수를 치지 않을 때까지 점차 기온이 내려갔다. 그러나, 근본적인 요인은 중시를 불러일으키지 않았다-한자 구어 표현의 불편함.
어떤 언어의 글자나 성분도 필요하고 구어로 표현해야 한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각 라틴 글자는 어휘적으로 하나의 음위로 간주될 뿐만 아니라, 단독으로 음성으로 표현될 수 있다. 한 글자를 표현하는 것이 단어로 발음하는 것보다 쉽다. 영어를 할 줄 모르는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은 VCD, 미국, CCTV 뿐만 아니라 전화로 편지를 읽을 수 있어 외국의 이름과 어휘를 분명하게 말할 수 있다.
반면 한자의 구성 요소 (예: 나무, 불, 흙, 사람, 입 등) 는 물론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지만, 한자의 구성 요소 (예: 쉽게) 는 구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사람들은 종종' 활장매장' 이라고 말하지만,' 관복 쥐' 라는 네 글자는 위에서 말한' 부품 분할' 방식으로 묘사할 수 없다.
한자의 정보화는 부품의 표현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호칭이 없으면 문자로 묘사할 수 없고 인물로 값을 지정하기도 어렵다. 이것이' 펜티엄' 의 근본 원인이다.
상당히 많은 중학생들이 원소 주기율표를 암송하고 기억할 수 있어 화학을 배우는 데 자연스럽게 좋다. 그러나, 나는 얼마나 많은 중문과 선생님과 학생들이 한자 부품 표에 똑같이 익숙해질 수 있는지 모르겠다. 물론 이것은 중국학과 학생들이 부지런하지 않다는 뜻은 아니다.
중국어 전공 학생도 언어 규범을 파악하지 못하면 대중에게 제공할 수 있다는 점을 지적해야 한다.
만약 우리의 한자 부품 규격을 대중이 장악할 수 없다면, 이 규격은 정보화에 효과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까? 한자는 부품의 집합체에서 비롯되기 때문에, 중국어 전공의 형식 부품을 더욱 엄격하게 규범화하는 것이 낫다. 그러나 간단한 유틸리티 구성 요소 사양 목록을 가질 수 있습니까? 아이들이 공부하기에 적합할 뿐만 아니라 외국인이 중국어를 배우는 데도 도움이 된다. 언어는 대중이 쓰는 것이고, 언어 규범도 대중이 쓰는 것이다. 언어 규범이 정보화 시대에 더욱 환영받을 수 있을까?
프로세스에 집중하고 목표를 무시하다.
수년 동안, 우리는 한자의 디지털 표현을 매우 중시하고, 한자가 컴퓨터에 입력될 때의 할당을 중시하며, 이것이 한자 정보화의 목표라고 생각한다. 사실 한자의 디지털 변환은 하나의 과정일 뿐이다. 정말 주목할 만한 것은 인간의 뇌에서' 인간-기계 대화' 의 사고 과정, 즉 목표이다.
한자의 정보화 기준은 기계 처리에 적응해야 할 뿐만 아니라' 인간-기계 대화' 과정도 중시해야 한다. 언어 정보화의 첫 번째 고려 사항은 글을 쓰는 사람이' 획자' 를' 문자자' 로 합리적으로 바꿔야 한다는 것이다. 물론 사람의 사고방식에 적응하는 것이다.
오사전후 중국어는 문자와 문자를 둘로 나누는 구오어에서 백화문으로, 상아탑에서 서민의 집으로 들어가는 것은 중국어 발전사의 이정표이다. 백화문이 있어야 중국어 보급의 조건을 만들 수 있고, 비로소' 음코드' 를 만들어 낼 수 있어야 병음 입력을 광범위하게 사용할 수 있다.
1997 에서 국가어위가 발표한 GB 13000. 1' 정보처리용 문자 세트-한자 부품 사양' 은 한자 기본 부품 테이블의 560 개 부품과 사용 규칙을 규정하고 있다.
어떤 음표의 기본 자모도 매우 간결하여 어린이와 외국인이 곧 외울 수 있다. 한자의' 부품표' 와 각종 한자 펜 코드 입력기' 부품할당표' 는 기세가 웅장하여 기억하기 어렵다.
왜 군대는 계급이 필요합니까? 한 군대에는 많은 장교가 있어서 외부인들은 그들의 이름과 수백 개의 직무를 기억할 수 있다. 하지만 계급만 있으면 어떤 장교라도 부를 수 있다. 한자 부품의 경우 보다 합리적인 부품 이름 지정 및 분류를 만들어야 합니까?
사회 생활에서 호칭은 끊임없이 변화한다. 사람을 놓고 볼 때,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가 끊임없이 변하고 있으며, 사람의 명칭도 자연히 변할 것이다. 사람의 명칭은 시대적 특징과 지역적 특징을 모두 가지고 있어, 사람의 교류와 흐름에 따라 전파될 것이다. 구성요소의 규격과 호칭도 정보화의 요구에 따라 변화해야 한다.
26 자의 라틴 문자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한자가 자신의 법률을 바꾸고 부품 제목을 복원해야 한다. 디지털화 과정에서 한자는 반드시 끊임없이 자신의 이론을 발전시키고 끊임없이 혁신해야 자신의 지위를 유지할 수 있다.
정렬 기준 및 한자 구성 요소 정렬 변환
많은 정보화 프로젝트가 데이터에 대한 오해로 실패했지만 희생을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들은 여전히 용감히 전진하고 있다. 그들의 머리 속에는 새로운 모델과 버전만이 있고, 데이터의 발생과 변화를 볼 수 없고, 물론 데이터를 관리하는 사람도 볼 수 없다. 일부 사장의 눈에는 절차가 결정적인 요소이고, 데이터는 운영자의 일이다.
정보화 시대는 질서 정연한 시대이자 디지털 지구의 시대이다. 객관적인 법칙을 지키지 않고' 질서' 의 의미를 중시하지 않는 사람은 수렁에 빠질 수밖에 없다.
한자 부품에는 호칭이 부족할 뿐만 아니라 기호 표현과 빠른 정렬 규칙도 없습니다. 사실 제목이나 기호 코드가 있으면 정렬이 해결됩니다.
정렬은 임의로 대기열을 형성하지 않으며, 정렬은 공인된 기준과 기준을 가지고 있다.
허용되는 정렬 기준은 숫자와 라틴 알파벳순이며 오름차순 또는 내림차순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시퀀싱의 기준은 항상' 이웃 경쟁' 이다. 마치 호걸처럼. 1' 과' 0',' p' 와' q' 처럼 간결하다. 인접한 두 매개변수가 정렬 기준을 충족하는 한 전체 대기열은 정렬된 대기열이 됩니다.
물론 모든 것이 다양한 비교 기준을 선택할 수 있다. 그러나 사람들은 이미 공인된 기준을 참고할 수 있는 습관을 형성했다. 이 기준이 순위 기준이다.
모든 것은 가능한 한 빨리 해당 숫자나 문자로 변환해야 하며, 과정은 가능한 직관적이고 간단하다.
직관적인 변환이란 이 물건의 변환 과정에서 하나의 기본 특징만 사용하여 숫자나 문자로 직접 변환할 수 있으며, 동시에 관련 사물이 큐에서 어디에 위치하는지를 결정하는 것을 말합니다.
직관적인 변환은 기계뿐만 아니라 사람의 일상적인 표현에도 적용된다.
기존의 한자 부품 사양에서 부품의 획은 반드시 일일이 계산해야 한다. 부품의 획이 1- 16 이기 때문에 획이 같은 부분이 많기 때문에, 예를 들어 네 획의 부품이 최대 99 개까지 된다. 대기열에서 조립품의 위치를 결정하려면 획을 처음 계산한 후 동일한 획을 가진 조립품 간에 비교할 새 피쳐를 선택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구성 요소 사양의 정렬이 일회성 또는 직관적인 변환이 아닙니다.
직관적 인 변환은 디지털화의 중요한 원칙입니다. 기존 한자 부품 사양은 "획 수" 및 "획 모양" 별로 정렬되며 수동 사전 검색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 디지털화 처리 요구를 충족하지 못합니다.
한자의 기본 획
오랫동안 한자의 학습과 응용에서 한자 구조의 두 끝인 획과 전체 글자, 획모양, 획순서, 글리프, 의미는 한자 교육과 시험 평가의 중요한 기준이 되었다.
필기도구는 단지 칼이나 펜일 뿐이기 때문에, 글을 쓰는 과정에서 글자의 획과 획을 강조하고 강조하여 부품을 약화시켰다. 한자는 원래의 상형문자에서 점점 더' 수평수직' 으로 바뀌었는데, 이는 적용 범위의 확대와 필기도구의 변화 때문이다. 하지만 가장 근본적인 것은 사회의 진보와 생산성 향상으로 인해 더 빠른 쓰기 속도뿐만 아니라 더 빠른 기록 속도도 요구한다는 것이다.
빨리 쓰려면 구조를 단순화하고, 획을 줄이고, 서체를 단순화하고, 획을 곧게 펴야 한다.
다의어를 구분하려면 정확한 구분이 필요하며, 글자 수를 늘려 정확한 표현을 달성해야 한다.
도구는 제품의 특성에 영향을 주고 결정할 수 있습니다. 고대의 칼에는 거북갑, 농업사회의 붓글씨, 공업시대의 연필, 펜, 볼펜이 새겨져 한자의 필기과정은 획을 기초로 했다.
한자는 수천 년의 단련을 거쳐 매 글자마다 아름다운 구조를 형성하였다. 한자의 광범위한 사용은 만년필에 대한 수요를 창출했고, 붓은 중국에서 사람들에게 충분히 발휘되었다. 붓과 서예는 중국 국민이 인류 문명에 대한 위대한 공헌으로, 문자, 예술, 작가의 감정을 유기적으로 결합한다.
구성 요소의 원래 정보 복원
한자 생성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부품' 은 한자 발전 과정에서 약화되었다. 오랜 세월 동안 대량의 부품 정보와 그 출처 근거는 서서히 실전되었지만 한자의 응용과 교육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
한자 교육 과정에서 획수와 순서는 한자를 설명하고 요약하는 주요 매개변수가 된다. 편부로서 일부 부품은 한자 분류의 상징이 될 수도 있습니다. 즉, 이 편부부의 10 개 이상의 중요한 부품이' 누락' 된 호칭입니다.
우리는 수천 년의 훈도를 거쳤고, 중국의 환경에서 한자를 배우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린다. 국내에서 컴퓨터로 한자를 가르치는 것은 여전히 어려운 문제이며, 외국에서 컴퓨터를 가르치는 것은 더욱 어렵다. 지금까지 해외 인사들이 컴퓨터에서 한자를 배우는 것은 아직 성숙한 방법이 없다.
부품의 명칭은 점차 사람들에게 잊혀져서 부품을 직접 묘사하고 묘사하기 어렵다. 다행히 중국어의' 글자 하나하나' 기능은 편리하고 보편적이며 부품도 쉽게 해석할 수 있다. 이 결과는 구성요소 제목의' 잊음' 을 더욱 가속화한다.
예를 들어, "공식" 이라는 단어는 위에서 말한 "앤", "아들" 과는 달리 성분 "공식 (하반부)?" 부품 제목이 누락되었습니다. 구어의 해체어로 묘사할 수 없다. 그러나 펜으로 얼굴을 맞대고' 관직' 이라는 글자를 수천 년 동안 쓰면 공부와 이해에 아무런 문제가 생기지 않는다.
통신과 정보화의 수요에 적응하기 위해서' 관자' 는' 이',' 장' 이라는 단어로 형용할 수 없다. 그러나 연상으로' 관' 을' 관' 으로 표현하는 것도 똑같이 정확하다.
사람들은 연상어로 한자를 묘사할 수 있지만, 이런 방식으로 인간-기계 대화를 할 수는 없다. 컴퓨터는 인간의 사고와 판단 수준에 미치지 못하며, 다른 사람의 다른 습관에 적응할 수도 없다. 우리는 당연히 왜 관직 (하반부) 이라는 호칭을 회복할 수 없는지, 이렇게 한자를' 이목자' 처럼 표현할 수 있는지 궁금할 것이다.
컴퓨터의 광범위한 사용으로' 쓰기' 도구에 질적 변화가 생겼다. 컴퓨터는 부품을 전체적으로 입력하여 한자의 획을 약화시킬 수 있다. 이렇게 하면 한자의 정보화가 조자 단계로' 복귀' 하여 한자 부품의 전체적인 이미지를 부각시킬 수 있다.
한자 정보화의 대비점은 현행 현대문자 적용 규범을 따를 수 없고, 부품 생성 시 가장 활발한 시기의 정보를 선택해야 한다. 즉, 우리는 2000 년의 언어 습관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 1980 의 언어 적용 수준을 한자 정보화의 비교 기준으로 삼을 수 없고 한자 생성 시간에서 찾아야 한다.
따라서 한자 출력의 정보화는 한자 부품의 원본 정보를 복원하고 원본 한자 부품을 현재 할당 코드와 연관시킵니다.
부품은 한자 정보화의 단층이 되었다
어떤 사람들은 한자를' 한자나무' 라고 부르는데, 사실 컴퓨터와 소프트웨어를 더 많이 사용한다. 컴퓨터 한자 입력기 역시 한 그루의 나무로 볼 수 있다. 먼저' 형식 코드' 와' 음코드' 로 나뉜다.' 형식 코드' 는 두 가지 할당 방법 (부품 기반 또는 획 기반) 을 선택할 수 있다.
전자는 부품 제목의 집합을 통해 한자를 표현할 수 있으며, 선인의 조자의 사고에 부합한다. 일단 부품 호칭과 글자의 일관성을 포기하면, 입력기 () 는 언어의 기본 특징인 음형 () 을 잃어버리고, 언어 습관의 방법을 벗어나면 자연히 배우기 어렵게 된다.
획 입력은 번거로운 방법으로 여겨져 컴퓨터에서 잘 보이지 않았다. 또 다른 마을은 전도가 밝아 천지를 뒤덮은 휴대전화 사용자들이 모두 인터넷을 하고 싶어 하며, 전화기 숫자 키패드의 스마트 스크린으로 펜 코드 입력을 하는 것이 최선의 선택이다. 키패드를 마주하면 획이 부품에 신경 쓰지 않는 한 우세하다. 키보드는 작지만 칩의 지능은 면적의 부족을 보완한다. 최종 평가가 어떻든 간에, 이 기술은 이미 휴대전화에 광범위하게 설치되었다.
위의 단락은 모두가 알고 있는 일을 묘사하는데, 좀 쓸데없는 것 같다. 그러나, 사회의 고속 발전에서 기술과 그것이 직면한 시장은 나선형으로 전진하고 있으며, 오늘 쓸모없는 방법과 기술은 내일 무용지물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이치이지만, 반짝이는 창의성의 가치는 종종 그 소유자의' 지위' 로 측정된다.
문화 전통과 컴퓨터 응용의 통일은 여전히 우리의 관심사이다. 도구의 진보는 사고의 진보를 가져올 뿐만 아니라, 오랜 역사 속에서 컴퓨터 표현에 가장 적합한 글쓰기 패턴을 찾을 수 있게 해준다. (존 F. 케네디, 컴퓨터명언) 우리 조상들은 구성 요소 기반 조자사고 과정을 컴퓨터와 직접 결합할 수 있을까? 역사의 긴 강에서 구성 요소의 위치를 찾아야 할 뿐만 아니라, 정보 공장 과정에서 구성 요소를 혁신해야 한다.
과학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사람들은 역사 천문 고고학 지진 과학 기술 단절 등에서 필요한 모든 매개변수를 추출할 수 있다. 예를 들어, 200 명의 전문가들이 공동으로 공관하여 5 년 만에 하상 주년표를 완성하고, 중국의 역사연도를 1229 년으로 앞당겼다. 이렇게 하면 중국 역사의 연대기가 1900 년 연장될 뿐만 아니라 그 학과에 대한 새로운 인식도 강화된다. 지구상의 모든 역사, 자원, 문화는 모두 유용하며, 제멋대로 파괴하거나 버릴 수 없다.
컴퓨터가 부품을 업데이트하다.
대중에게 입력기 한 종류를 찾기 위해 우리는 6000 년 전의 시대로 돌아갔다. 부품은 전체 단어의 기초이며, 펜이 도구로 사용될 때 부품의 특징이 두드러지지 않습니다. 컴퓨터의 출현은 부품을 젊게 할 수 있는 기회를 주거나 부품과 인물을 유기적으로 대응하려고 시도하는 것이라고 말해야 한다.
수백 년의 공업시대에 서방 사회는 기계 설비를 이용하여 문자를 인코딩하고 디코딩하려고 시도하기 시작했다. 이런 방법을 중국에 이식한 후, 무턱대고 외우는 4 자리' 전보코드' 만 생산할 수 있다.
타자기의 출현이 서구 사회를 마음대로 초서의 자필에서 벗어나게 한다면, 텔레타이프 (물론 컴퓨터 단말기의 키보드 포함) 는 모스 부호를 뛰어넘어 자유롭게 교류할 수 있는 앱 환경을 조성했다. 그래서,
한자의 3 층 구조 때문에 이런 장비를 도입해도 서구의 문자 정보화를 직접 모방할 수 없다. 한자는 기계가 입력해야 한다. 사실 수천 년 동안 길러 온 펜으로 글을 쓰는 습관을 바꾸고 사고의 습관 과정을 바꿔야 한다. 이 점은 정보화나 디지털화 과정에서 거의 눈에 띄지 않는다.
한자의 "분열" 과 "중합"
1980 년대 중반 컴퓨터가 사회에 광범위하게 진출한 후 한자의 입력이 어려운 문제가 되었다. 아무리 각종 코드에 대해 논평해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여전히' 배우기 어렵다' 고 생각한다. 왜 우리 자신의 모국어로 컴퓨터를 "결혼" 하는 것이 그렇게 어렵습니까? 코드화되지 않고, 코드도 외우지 않고, 많은 네티즌, 특히 중장년층의 소망이다.
호출대도 컴퓨터로 하고, 한자대 호출대 아가씨는' 말' 을 하는데 우리는 훈련이 필요 없다. 누구나 명확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이목자" 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관직" 이라고 할 수도 있습니다.
휴대폰의' 말' 은 보조 손짓도 없고 화면과 칠판에 표시할 수도 없고, 완전히 입만 대고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중국인이 자신의 언어 습관에 따라 자신을 표현하고 한 단어로 다른 단어를 설명하고 설명할 수 있기 때문이다. 단어 분리의' 분열' 과 연상의' 중합' 이 있다. 그렇다면' 한자 말하기' 방식으로 한자를 컴퓨터에 직접 입력할 수 있을까요? 대답은' 예' 이지만 글의 표현은 반드시 규범적이어야 한다.
언어의 발전은 사회적 진보에서 비롯되고, 언어는 사회적 진보를 촉진한다. 문자와 언어의 동기화는 규범과 등록 언어 방면에서 작용한다.
민족의 흥망에 따라, 특히 과학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언어도 흥망하고 있다. 물론 한자의 미래도 가볍게 생각해서는 안 된다.
인코딩은 언어 규칙을 잃어서는 안 된다.
사회의 변천과 진보에 따라 많은 성분의 의미는 더 이상 통용되지 않지만, 이 성분들은 여전히 존재하며, 심지어 많은 상용어에서도 찾을 수 있다.
불문한 부분'?' "여행" 에서 가장 오래된 조어가 가리키는 "깃발" 이어야 한다. 고대에는 사람들이 깃발을 들고 부족의 생존을 위해 줄을 서서 싸웠다.
현재' 여행' 은' 여행' 에 더 많이 쓰이고 있는데, 마침 가이드도 작은 깃발을 들고 손님들을 이끌고 그 옛 전쟁터들을 검열하고 있다. 우리 조상들의 사유가 현대 생활에서 부활한 것은 많은 한자 중의 우연의 일치이다.
제목을 잃어버린 부품들은 학습과 쓰기에는 영향을 주지 않지만 한자의 정보화에 어려움을 가져온다. 현대 언어 환경에서는 간단한 부품과 부품 할당 방법을 사용하여 한자를 인코딩하고 일반 대중에게 적용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언어명언)
"이름이 바르지 않으면 글자가 매끄럽지 않다" 고 이름없는 부분을 표현하기가 어렵다. 상용편부와 구사 성분에 값을 할당하기 위해서는 잃어버린 원시 정보를 찾아 복원하여 한자 정보화의 무결성을 보장해야 한다.
대중이 필요로 하는 것은 단지' 언어' 일 뿐,' 코딩' 은 대중에게 속하지 않는다. 이것은 동서고금의 법칙이다. 문제는, 우리가 중국 법률에 기반한 컴퓨터 입력기 하나를 만들 수 있을까 하는 것이다. 대답은' 예' 입니다.
첫째, 한자 정보화의 묘사는' 자연어' 를 기초로 해야 한다.
둘째, 한자 정보화의 기초는 구성 요소 설명에 있습니다.
셋째, 구성 요소의 제목을 복구하여 누락된 정보를 찾습니다.
활발하고, 왕성하며, 자강한 민족 문화를 부흥시키다
영미 인터넷 전문가와 언어학자들도 중국어가 인터넷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언어가 될 것이라고 말하지만, 중국어 웹 페이지 발전의 장애물은 복잡한 중국어 입력이다.
후시 씨는 19 14 에서 "타자기는 문자를 위해 만들어졌고 타자기는 글자가 아닌 것을 위해 만들어졌다" 고 지적했다. 타자기를 할 줄 모르기 때문에 문자를 낭비하고 싶다. 그것의 어리석음은 발가락을 깎기에 적합한 사람들보다 천만 배나 높다. 게다가 한자가 타자기에 꼭 맞는 것은 아니다. " 후 선생님의 이 말은' 컴퓨터 시대' 에서도 여전히 적용된다.
몇 년 전, 입력기 들은 종종 한자의 획과 문자의 대응 관계를 중시했지만, 글쓰기의 사고 과정을 무시하거나, 일상적인 말을 하는 자연스러운 습관에서 벗어났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언어명언) 그래서 일부 입력기 들은 받아들일 수 있더라도 한동안 중단하기만 하면 잊기 쉽다.
문명과 문화, 전통과 진보의 문제에 직면하여 전통문화유산을 버리는' 진보' 가 우리의 자랑거리가 될 수 있을까? 중국의 유구한 문화는 중화민족의 강력한 응집력이다. 우리는 디지털 혁명에서 중국의 전통문화를 수호하고 발양하고 현대화와 전통 유기농을 결합해야 할 책임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한자 사용이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어셈블리 사양은 "입력기" 를 처리하지 않습니다
기호는 발명하기 어렵지 않다. 만약 중국에 정말로 과학의 씨앗이 있다면, 반드시 많은 간단한 부호를 창조할 것이다. 중국은 과거에는 기술만 있었고 과학은 없었다. 모든 서방 국가들이 그들의 글자에서 기호를 찾는 것은 아니지만, 그들은+-*/= 등과 같은 다른 기호들도 많이 발명했다. 기호를 발명하는 것은 매우 간단한 일이다. 하루에 몇 글자를 외우지만, 사회가 받아들이게 하는 것이 가장 어렵다.
"입력기" 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당연히 한자의 정보 기준을 세워야 하지만, 한자의 문제는 입력기 문제가 아니라는 것을 잊지 마세요. 따라서 한자 정보화의 표준화는' 아마추어 코딩 애호가' 뿐만 아니라 전 세계 한자 정보화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