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2 를 참조하십시오 우리가 서로 동경했던 적이 있지만 결혼식에서 신랑을 연기하는 것은 나의 슬픔이 아니다. 모든 남자의 심리는 벚꽃 같은 여자라고 말하지만, 그녀는 떨어질 운명이다. 그리고이 여자는 우리에 의해 신녀가 되었다. < P > 질문 3: 무산신녀묘 무산 12 울창함, 석정정호 소녀. 무슨 이야기를 썼어요? 어느 소설에 묘사가 있습니까? 바로 추향왕이 신녀를 사모하는 이야기 이량의 소설' 천재 * * *' 제 1 장에 바로 적혀 있다! < P > 질문 4: 전설의 무산신녀 이름은 무산신녀로 우리나라 역사상 가장 회자되는 신화 전설로,' 산해경',' 굴원의' 구가'? 산귀신' 과 송옥의' 고당부',' 신여부' 에 모두 묘사가 있다. 현지 전설에서, 그녀는 대우가 물을 다스리고 생령을 축복하는 여신이다. 치수 치료에 성공한 후 무산에 정착하여 유명한 무산 12 봉 중 하나인 신녀봉으로 환화되었다. 무산은 당대에 신녀묘를 갖게 되었는데, 역사상 여러 차례 재건되어 지금까지도 유적이 남아 있다. 무산현지' 에 따르면 음력 7 월 초칠은 신녀절이다. 명절날, 먼 여자들이 신녀묘에 가서 제사를 지냈다. 항전 기간 동안 신녀묘가 파괴되고 신녀절도 점차 민간에서 사라졌다. 신녀묘 유적지는 삼협고구에 침수된 유물로, 현재 장강 북안 무협구에 관광지로 건설되었다. 전국 시대 추 huaiwang 투어 높은 당나라, 꿈과 신녀 만남, 신녀 자천 베갯자리, 송옥이 향왕 유운몽을 모시고 있을 때' 고당부' 와' 신여부' 로 그 일을 추술했다. 신녀는' 한 번 구름을 향해, 저녁이 비가 오는' 미모의 선녀이다. 이후' 무산신녀' 는 미녀를 비유하는 데 자주 사용되었고,' 무산운우',' 베란다 꿈' 은 남녀 환희의 전례가 되어 천고에 낭송되었다. < P > 야오희 < P > 송옥의' 신여부' 는 무산신녀의 미모와 추향왕과의 인신연애이야기를 썼다. 신녀의 외모는 단정하고, 화려하고, 풍채하고, 온윤하며, 형태가 조용하고, 연애에 대한 예의로 자신을 방어하며, 그 정신경지를 강조한다. 이 사이비 고 C 신과 영향 등 여러 방면. < P > 1, < 신여부 > 작가: 송옥, 전국추 사부가, 그의 생애에 관한 사료는 매우 적다.' 사기권 84 굴원 가생열전' 은 "굴원이 죽은 후 초에는 송옥, 당러, 당러" 라고 기재했다. 그러나, 모든 조상 숨어 위안 침착 사임, 결국 모간 직접 충고. "
1" 새로운 서문 잡사 ","한시 외전 ","향양기 구전 "등 책도 송옥에 관한 일화 몇 가지를 보존하고 있지만, 그가 초향왕 ("신서잡사 제 1 ") 을 일했다고 말했다. 전설에 의하면 선계 요지에 사는 서왕모모는 이십여 명의 예쁜 딸이 있는데, 요희는 막내이자 가장 아름답고 사랑스럽고 활발하기 때문에 서왕모는 요희에 대한 애착이 깊다.
무산신녀 초상화
이에 요희는 구름을 헤치고 세상을 바라보다가 인간들이 매우 고달프다는 것을 알게 됐다. 요희는 몰래 필멸의 일을 보고 왕모에게 알려지고, 왕모는 매우 화를 냈지만, 이로 인해 요희가 필멸을 당하고 싶다는 결심을 더욱 불러일으켰다. 서왕모는 자신이 자신의 보배딸을 꺾지 못하고, 딸이 고생하는 것을 두려워한다는 것을 알고, 결국 < P > 요희는 용궁에 가서야 이것이 국면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화가 나서 세상에 내려왔는데, 세상에 왔을 때 12 마리의 악룡이 장난치는 것을 발견하고 요희가 그들을 치웠지만, 이 12 마리의 악룡이 죽은 후에도 12 개의 큰 산으로 변해 사람들의 길을 막았고, 요희는 다시 산으로 변해 자신의 몸을 만물로 만들어 가난한 사람들을 도왔고, 결국 요희화는 우산 () 을 지나 요희 () 가 우산 () 을 지나자 요희 () 는 우우 () 를 만나 매우 얻기 어려운 영웅이다. 그래서 치수용 보권 한 권을 만들어 우우 () 에게 주었고, 나중에 요희 증여의 보서를 받았고, 우우 () 는 황허 () 를 열었고, 요희 () 는 다시 산을 열고 맑은 강으로 모여 백성들의 밭을 관개했고, 무산은 이때부터 푸르러졌다. 그 후 무산신녀의 이야기가 민간에 퍼졌다. < P > 질문 6: 무산신녀 소개 무산신녀 < P > 중국 고대 신화 속 무산 여신은 무산의 딸이라고도 하며 천제의 딸이라고 한다. < P > 왕모낭의 딸로, 본명 요희가 12 악룡을 소멸한 뒤 대우가 치수하는 것을 도왔고, 백성들을 더욱 불쌍히 여겨 신녀봉으로 변해 대지를 지켰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 P > 2 는 염제 (적디) 의 딸로 본명 요희 (요희) 가 시집가지 않고 죽어서 무산 (현재 충칭시, 호북성 국경, 동북일서향, 높이 1 여 미터) 의 양에 묻혔다고 말했다. < P > 전국시대 초회왕은 고당을 유람했고, 꿈은 여신과 만났고, 여신은 스스로 베갯자리를 추천했고, 이후 송옥은 향왕을 모시고 운몽을 유람할 때' 고당부' 와' 신여부' 로 그 일을 추술했다. 신녀는' 한 번 구름을 향해, 저녁이 비가 오는' 미모의 선녀이다. 이후' 무산신녀' 는 미녀를 비유하는 데 자주 사용되었고,' 무산운우',' 베란다 꿈' 은 남녀 환희의 전례가 되어 천고에 낭송되었다. < P > 질문 7: 전설에 나오는 무산신녀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고대 중국 신화 속의 무산 여신. 전설에 의하면 천제의 딸이라고 하는데, 염제의 딸, 본명 요희라고 한다. < P > 질문 8: 무산신녀봉의 특징은 무산신녀봉, 명망하봉, 미인봉, 선녀봉, 신녀천하봉, 무산 12 봉이 가장 많다. 자세한 내용은
산봉우리 이름입니다. 또 명망하봉, 미인봉, 선녀봉, 신녀천하봉, 무산 12 봉이 가장 많다. 무산신녀 요희가 이곳에 산다고 전해진다. 충칭시 무산현 성동에서 약 15 킬로미터 떨어진 무협 대강 북쪽 해안에 있다. 거대한 돌 하나가 청봉운하 속에 갑자기 튀어나왔는데, 마치 정자옥립, 아름답고 감동적인 소녀처럼, 고명 신녀봉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옛사람들은 "산봉우리가 주창까지 솟아 있고, 산기슭이 강에 직입되어 있는데, 지지자들은 태 (), 화 (), 형 (), 루 () 가 모두 이런 기이한 것이 없다고 말했다. 구름연기가 정상을 감돌고 있을 때마다, 그 사람의 돌기둥은 아사를 걸치는 것처럼 더욱 맥맥을 띠며 매혹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매일 처음으로 찬란한 아침노을을 맞이하고, 또 마지막으로 현란한 노을을 보내며' 망하봉' 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무산 12 봉은 각각 특색이 있고, 어떤 것은 김룡이 하늘을 날고, 어떤 것은 수사자가 머리를 쳐들고, 어떤 것은 소녀 정자처럼 우뚝 솟아 있고, 어떤 것은 봉황이 날개를 펴고, 천자백태, 매혹적이며, 그중에서도 신녀봉이 가장 수려하고 가장 유명하다. 삼협댐이 물을 저장한 후 유람객들이 배를 타고 신녀의 석류치마 아래를 내려다봐야 신녀의 우아한 자태를 감상할 수 있다. < P > 무산신녀봉은 우아하고 다채로운 소녀, 은은한 구름연기, 신비로운 로맨스를 감돌고 있는 신화 전설로 역대 수많은 문인 묵객들을 끌어들여 찬란한 별을 남긴 시편을 남겼다. 역대 시인의 끊임없는 영창은 호호 장강과 함께 신녀를 둘러싸고 흐르는 또 다른 문화강을 형성하여 대대로 이어졌다. < P > 위의 정보는 바이두백과에서 나온 것으로, 너는 스스로 백과전에 가서 조회해 볼 수 있다. 질문 9: 신화 이야기에서 무산신녀의 대의는 무엇입니까? 고마운 무산신녀 < P > 무산신녀는 중국 고대 한족 신화 전설 중 하나이다. 염제 (적디) 의 딸로, 왕모의 딸로, 본명 요희 (역시 야오희) 는 시집가지 않고 죽고 무산 (충칭시, 후베이 성 국경, 동북일서향, 높이 1 여 미터) 의 양에 묻혔다. < P > 전국시대 초나라 송옥' 고당부' 는' 선왕' 이 고당을 유람할 때 낮에 여신이 베개를 추천하는 꿈을 꿨고, 신녀가 임할 때' 단 () 은 조운 (), 저녁 (), 저녁 (), 발코니 아래' 라고 불렀다. 이후 송옥' 신녀부' 는 추향왕 야몽신녀가 신녀의 미묘함과 신녀가 몸을 깨끗하게 하고, 추향왕의 구애를 거부한 것을 서술했다. < P > 신녀는' 단 한 번 구름을 향해, 저녁 비가 오는' 미모의 선녀다. 이후' 무산신녀' 는 미녀를 비유하는 데 자주 사용되었고,' 무산운우',' 베란다 꿈' 은 남녀 환희의 전례가 되어 천고에 낭송되었다. < P > 전설 1 (염제의 딸) < P > 시집가지 않고 죽다 < P > 염제의 딸 요희는 자매 무리 중에서 가장 아름답고 세련되고 다정하며, 그녀는 < P > 염제녀 요희가 시집가지 않고 죽어서 무산의 양에 묻혔다. < P > 꽃기 소녀의 분홍색 꿈을 꾸기 위해, 여러 차례 꿈에서 잘생긴 소년은 이미 칠채상운에 발을 디디디디디고 마중을 나왔지만, 여러 차례 영작아에 의해 잠에서 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희망명언) < P > 속담에 하늘이 홍안을 질투하고, 가인이 박명하고, 처녀가 공연히 침대에 얽히고설키고, 그 무명의 불치병, 정원, 냇가에서 더 이상 그녀의 은방울 같은 웃음소리를 들을 수 없다고 한다. 염제는 의약의 신이지만 약은 병을 치료할 수 있고, 생명을 치료할 수 없고, 아가씨는 마침내 옥을 소멸시켰다. < P > 요초로 변신 < P > 그녀의 시신은 무산남파에 묻혔고, 향혼은 고모야산으로 날아가 향기로운 요초로 변했다. 요초는 색깔이 노랗고, 잎은 쌍생이며, 맺힌 열매는 비단 같다. 여자가 요초과를 먹으면 밝고 예쁘고 사랑스러워진다. < P > 에 따르면 요초는 고모요산에서 낮에 일정을 빨아들이고, 야나월화는 몇 년 후 무산신녀 방명 요희로 수련되었다고 한다. < P > 우치수 < P > 대우치수, 산을 깎아 강을 파고 무산 기슭에 와서 수로를 보수할 준비를 하고 있다. 갑자기 허리케인이 몰아쳐 어두컴컴하고, 땅이 흔들리고, 모래를 날리며 돌을 걷고, 겹겹이 겹겹이 쌓인 홍봉이 연이은 산들처럼 덮쳐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우 () 는 어찌할 바를 몰라 강기슭에서 철수하여 무산신녀 요희 () 에게 도움을 청했다. 요희는 우모가 천하의 정신을 발돋움하고, 고향을 떠나 재산을 탕진한 이재민을 불쌍히 여기며, 현재 우차신역귀신의 마술과 방풍치수의 천서를 전수하여 허리케인을 멈추게 하였다. 또 신하를 파견하여 무산을 파견하여 협도를 폭파시켜, 홍수를 무협을 거쳐 바촉 경내에서 흘러나와 큰 강으로 몰려들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수해의 고통을 겪은 바촉 인민은 구원을 받았다. < P > 게임 고검기담 2 의 무산신녀 < P > 몽회 초왕 < P > 천년과 천년기, 전국 시대, 초회왕은 운몽택에 가서 사냥을 하고, 고당관에서 잠시 쉬었다. < P > 몽롱한 가운데 한 여자가 모락모락, 대금행을 보았다 초왕은 그녀의 타고난 천지 음양의 조화의 묘미를 보고, 하늘만의 두터움을 얻었고, 하늘과 땅 사이의 모든 아름다움을 담았다. \ "그 코끼리 무쌍, 그 아름다움 무극 \", 그녀의 외모 얼굴, 아무도 비교할 수 없다, \ "그 모양 아아, 어떻게 극 말 \", 그 모양 의 아름다움, 이미 말 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고, 놀라고 천인, 애심생, 그리고 풍류가담을 남겼다. < P > 초왕은 문득 잠에서 깼고, 방향그림자는 자취를 감추고, 향은 남아 있었다. 왕은 야오 지 에서 사랑을 잊을 수 없습니다, 무산 을 찾을 수 있지만, 봉우리 아름다운, 구름 찜질 쌰 웨이, 마을 루 전설 을 참조하십시오, 이 구름은 하나님의 딸, 하늘, 위안 아래, 창송, 아름다움 ruohuan 희 에 속한다. 왕은 무산 임강 옆에 누각을 쌓았는데, 호는' 조운' 으로 그리움을 표시했다.
요희는 어디로 갔습니까? 그녀는 높은 벼랑 위에 서서 눈을 들어 바라보며 7 리 삼협을 응시하며 도도한 동쪽으로 흐르는 물을 응시하며 강물의 새, 강가의 꽃, 강심의 돛을 응시했다. 그녀는 매일 산꼭대기에 우뚝 솟아 있고, 세월이 길며, 자신도 아름답고 가파른 산봉우리로 변했다. 그것이 바로 우리가 오늘 본 신녀봉이다. 그녀와 함께 있는 시녀들도 그에 따라 무산 12 봉으로 변했다. < P > 세월은 유유하고, 별은 이동하며, 신녀봉은 묵묵히 동쪽으로 흘러가는 물을 마주하고 있는데, 그녀는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가? 자애로운 아버지 염제를 그리워하는가? 장난꾸러기 어린 소녀가 생각나나요? 산해경 현대판'
원시특징
' 고당부' 에서 신녀가 가장 눈에 띄는 곳은 자유분방하고 과감한
굴원' 구가? 산귀신' 식의 무산신녀 < P > 가 사랑을 추구하는 행동, 이른바' 문군이 고당을 유람하고 베갯자리를 추천하고 싶다' 는 것은 봉건예교와 윤리에 얽매이지 않은 인간성의 직접적인 홍보다. 신녀가 사랑을 추구하는 방식과 신기한 변화 (일단 아침 구름, 저녁, 비) 는 그녀가 하나라는 것을 잘 보여 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