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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살롱은 무슨 뜻인가요?

살롱? [sh, l, ng]?

살롱' 이라는 단어는 이탈리아어' 살로타' 에서 유래한 것으로 프랑스어 단어 살론의 음역으로, 처음에는 프랑스 엘리트층의 숙소 내 호화로운 접대실을 가리킨다. 17 세기 이래로 파리의 유명인 (대부분 여성과 선생) 은 거실을 유명한 사교 장소로 바꾸는 경우가 많다. 그들 대부분은 극작가, 소설가, 시인, 음악가, 화가, 평론가, 철학자, 정치가이다. 그들은 의기투합하고, 함께 모여 술을 마시고, 우아한 음악을 감상하고, 무릎을 안고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었다. 나중에 사람들은 이런 모임을' 살롱' 이라고 불렀고, 유럽과 미국 문화계에서 유행하기 시작했고, 전성기는 19 세기에 있었다.

정통 "살롱" 에는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습니다.

1, 정기적으로 개최;

2. 시간은 저녁이다. 불빛은 종종 몽롱하고 로맨틱한 아름다움을 만들어 참가자들의 흥미와 대화, 영감을 불러일으키기 때문이다.

3, 적은 수의 사람들, 작은 동그라미, 일반적으로 유명 인사입니다;

4. 자원조합, 삼삼오오, 화제는 넓고 우아하며, 하고 싶은 말을 마음껏 하고, 각자 자신의 의견을 표현한다.

5. 보통 예쁜 살롱 여주인이 있습니다.

17, 18 세기 프랑스에서는 살롱이 사교장소로서 영향력이 크다. 그 당시 책은 아직 이렇게 보급되지 않았고, 각종 홍보 도구도 발달하지 못했다. 일부 학자들은 종종 살롱에서 그들의 신작을 낭송한다.

살롱에서 정보를 전파하고, 여론을 만들고, 고담장론에서 지혜의 언어를 흡수하고, 인심의 양심을 통찰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기도 하다. 프랑스에서 가장 유명한 살롱은 당시 프랑스의 많은 유명인과 학자들이 집중된 파리의 랑부예 공관에 속한다.

18 세기에 들어서면서 살롱의 성질이 달라졌다. 살롱에서 토론하는 것은 문예가 아니라 정치학이며 때로는 급진적인 발언이 있기 때문에 당시 살롱은 혁명의 온상이 되는 경우가 많았다. 곧 살롱은 정치적 문제만 논의하는 클럽을 만들어 냈다.

오늘날 예술전시회에서 살롱이라는 이름을 사용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최초의 예술 전시회는 루이 14 세가 1667 년에 개최했다.

살롱은 보통 예쁜 여주인이 있다. 살롱의 주제는 매우 광범위하고 우아합니다. 살롱에 자주 가는 사람은 모두 유명인이다. 유럽의 영화, 소설, 연극에서 우리는 기세가 웅장하거나 우아하고 정교한 살롱 장면을 자주 본다. 1920 년대와 1930 년대에 중국에는 유명한 살롱이 있었는데, 여주인은 오늘 자주 언급되는 린이다. 이런 사교 방식은 이미 중국에 전해졌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살롱을 구성하는 방법

살롱은 아이디어를 교류하는 공공 플랫폼으로서 전문가와 관객들에게 어떤 주제에 대해 공동으로 토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살롱은 보통 정치, 민생, 학술 화제를 깊이 연구한다.

가능하다면 회원을 원활하게 모집하고 전체 활동을 조직하기 위해 몇 주 전에 계획을 세우십시오.

방법/단계 1: 회원 모집

1, 살롱 화제를 선택하세요. 이상적으로 살롱 주제는 배경과 흥미가 다른 사람을 모집하기에 충분한 사람들에게 중요한 의미를 부여해야 한다. 그러나 화제를 너무 광범하거나 너무 모호하게 설정해서는 안 된다. 살롱이 초점이 맞지 않게 할 수 있다.

이러한 목표의 균형을 맞추는 방법을 모른다면, 주제가 반드시 논란의 여지가 없다는 것을 명심하라.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일부 단체 살롱은 정보나 건의를 제공하는 데 사용되기 때문에 관점의 대결이 필요하지 않다.

2. 배경이 다른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3 명에서 5 명까지의 살롱 그룹은 보통 효과가 가장 좋다. 배경이 다른 전문가를 찾다. 예를 들어, 이 문제를 경험한 사회 대중, 상업이나 비영리 단체에서 이 문제를 처리한 경험이 있는 사람, 또는 이 문제를 연구한 학자가 있다. 나이, 성별, 민족이 다른 집단을 형성하는데, 개인적인 배경이 그의 견해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4 명 이상을 초대하는 것이 가장 안전하다, 누군가가 마지막 순간에 오지 않기로 결정하지 않도록.

적어도 몇 주 전에 초대장을 보내서 그들이 준비할 충분한 시간을 갖도록 해라. 누군가가 초대를 거절하면, 너를 대신할 사람을 찾을 시간도 줄 것이다.

3. 사회자를 초청합니다. 이상적으로, 그/그녀는 단체 살롱을 주재한 경험이 있어야 한다. 이 주제를 완전히 이해하고 사교 경험이 있는 사람을 선택하여 살롱을 주재하다.

사회자의 주된 임무는 팀원들이 청중에게 집중하고 살롱이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하고, 팀원들이 어찌할 바를 모를 때 살롱을 계속하도록 유도하는 것이다.

4. 살롱을 계획하다. 1 인용 의자는 큰 테이블보다 팀원들을 관중에게 더 가깝게 해 관객을 참여시킬 수 있다. 의자를 반원형으로 늘어놓았지만, 여전히 관중을 마주하고 있어 팀원들이 서로 살롱을 할 수 있게 한다. 필기를 하는 작은 탁자나 책상을 준비하고 참가자들에게 물 한 잔을 준비한다. 방 안의 인원이 30 명 미만이 아닌 한, 참가자 2 명당 마이크 1 개, 사회자를 위한 마이크 1 개를 준비한다.

사회자를 팀 구성원 사이에 앉혀 각 구성원을 보다 효과적으로 소개하고 안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사회자가 무대 한쪽의 강단 뒤에 서기가 더 어려워질 것이다.

방법/2 단계: 집단 살롱 계획

1, 살롱의 목표를 찾으십시오. 모든 팀원들에게 팀이 일찍 소집된 이유를 알려줘야 그들이 준비할 시간이 있을 것이다. 그룹은 문제에 대한 구체적인 해결책을 제시하거나 복잡하고 추상적인 살롱을 개최하거나 주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팀 구성원들에게 살롱이 어떤 주제에 대한 기본적인 소개만 하면 되는지, 청중이 이미 어느 정도 이해하고 있는지, 더 깊은 조언이나 세밀한 관점을 찾아야 한다는 것을 알려 준다.

2. 시간의 길이를 결정합니다. 대부분의 살롱, 특히 대규모 회의나 행사를 하는 살롱은 45-60 분 정도가 좋습니다. 단독 개최라면 특히 중요하거나 특히 핫한 주제에 대해 토론하는 것이 90 분이 적당하다.

가능하다면, 참가자들이 살롱이 끝난 후 잠시 머물게 하여 청중이 직접 그들과 토론할 수 있도록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3. 단독 연설로 시작하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선택 사항) 팀의 초점은 여전히 살롱이어야 한다. 그러나 살롱의 주요 목표가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라면 살롱을 더욱 효과적으로 만들 수 있다. 각 팀원들이 자신의 주제에 대한 설명이나 이 주제에 대한 견해를 제시하게 하고, 각각 10 분을 넘지 않도록 하라.

이 방법은 팀 전체가 준비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하다. 각 팀 구성원은 같은 주제에 대해 자신의 견해를 발표하는 것이 아니라 전임자의 발언에 따라 자신의 발언을 해야 하기 때문이다.

4. 슬라이드 사용 여부를 미리 확인합니다. 필요한 경우 PowerPoint 프로젝터가 있는 회의실 등을 미리 선택하세요.

팀 구성원이 데모를 요청할 경우 참조용으로 자료를 인쇄해야 하는지 물어보십시오.

5. 팀원에게 질문하십시오. 몇 가지 공개 질문을 해보면 팀 구성원은 살롱 기간 동안 자신의 전문 지식으로 대답할 수 있다. 특정 팀원에게 특별히 질문하는 것은 받아들일 수 있지만, 모든 사람이 균형 있게 질문에 대답하도록 해야 한다. 관객이 물어볼 질문을 예측하고 가입하십시오. 가장 중요한 것부터 가장 중요하지 않은 것까지 순서대로 이 문제들을 배열하라. 왜냐하면 네가 준비한 문제가 네가 정말 물어본 것보다 많기 때문이다. (존 F. 케네디, 질문명언) 각 문제를 이전 문제와 밀접하게 연결시켜 갑자기 화제를 옮기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사회자나 게스트를 초청하여 당신의 문제를 검사하고, 수정 건의나 보충 문제를 제기합니다.

문제를 편찬하는 데 어려움이 있다면, 각 팀원에게 개별적으로 물어볼 수 있다. 그는 다른 팀원에게 어떤 질문을 할 것인가? 문제 목록에 최상의 질문을 추가합니다.

6. 기타 계획. 질문 시간의 길이를 결정하다. 질문은 보통 살롱 전체의 절반을 차지한다. 마지막 20-30 분 동안 관중의 질문에 답하거나 살롱에 참가하세요. 시간이 부족하거나 살롱 형식이 강의 형식을 편향하면 15 분으로 단축된다.

7. 팀원들을 미리 소개하고 서로를 알아본다. 그들에게 살롱의 형식을 묘사하고 그들에게 짧은 교류 시간을 주었다. 그들은 누가 어떤 질문에 대답할 것인지는 대충 결정할 수 있지만, 사전에 구체적인 질문을 공개하지 않을 것이다.

방법/3 단계: 살롱 주관

1, 관객을 첫 줄에 앉히도록 설득하다. 게스트가 관중과 가까울수록 분위기가 가까워질수록 시끌벅적해진다. 앞줄에 앉아 있는 사람에게 단추나 사탕과 같은 작은 선물을 주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2. 내빈과 각 참가자를 간단히 소개합니다. 한두 문장으로 화제를 간단히 소개하는데, 대부분의 청중은 이미 기본적인 이해를 가지고 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각 참가자를 간략하게 소개하고 그들의 경험과 살롱 주제와의 연결만 언급하면 된다. 전체 소개를 피하고 총 소개 시간은 10 분을 넘지 않습니다.

3. 관중을 일찍 들어오도록 초청합니다. 살롱은 처음부터 관중을 초대했다. 이에 대해 간단하고 빠른 방법은 이 주제에 대한 그들의 견해를 대충 조사하고 손이나 박수를 치는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다.

또는 청중의 이 주제에 대한 이해를 조사한다. 이 결과들은 게스트단이 관객과 가장 관련이 있는 주제에 더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4. 미리 준비한 질문을 합니다. 준비한 순서대로 질문하지만 샤론이 다르지만 재미있는 방향으로 발전한다면 순서를 바꾸는 것을 주저하지 마세요. 질문을 모든 참가자들에게 분산시키는데, 응답자들은 이 주제를 가장 잘 알아야 한다. 다른 팀원에게 대답할 시간을 주고 다음 질문으로 넘어가세요.

각 팀 구성원이 모든 문제를 저울질하게 하지 마라. 팀원들이 할 말이 있을 때 자연스럽게 응답하게 한다. 그러나 살롱이 주저한다면, 그는 이 문제를 더 잘 아는 사람을 초대해서 대답해야 한다.

5. 필요한 경우 자신의 질문을 추가합니다. 살롱에게 유리하기만 하면 준비된 문제에서 벗어날 수 있다. 특히 어떤 회원이 불만이라고 대답할 때 추가 질문을 할 수 있다. 원래 질문을 다시 표현하려고 노력하거나, 이전 대답을 살롱의 다른 관점이나 진술과 연결시킬 수 있도록 좀 더 자세한 질문을 생각해 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6. 타이머를 준비합니다. 잘 보이면 무대 아래나 맞은편 벽에 있는 솔리드 시계를 볼 수 있습니다. 또는 방 끝에 서서 간판을 들고' 10 분' 과' 5 분' 을 표시하고, 상황에 따라 각 부분의 끝에 해당 브랜드를 들어 올릴 수 있습니다.

7. 살롱 멤버들에게 사명감을 준다. 한 팀원이 너무 길거나 주제에서 벗어나 이야기할 때 Sharon 을 올바른 관점으로 정중하게 인도한다. 그녀가 멈춰서 숨을 돌릴 때, 다음 문장을 삽입한다. 참가자들에게 당신이 어떤 단어를 사용하여 그들을 정상 궤도로 돌려보낼지 미리 알 수 있도록 선택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언어명언)

"당신의 관점은 매우 재미있지만, 우리 들어 봅시다. _ _"

"이 문제에 대한 우리의 견해, 특히 _ _"

8. 청중에게 질문하다. 예를 들어, 손을 들거나 청중을 마이크 앞에 서서 기다리도록 초대하는 것과 같은 질문을 어떻게 수집할 계획인지 청중에게 알려 주십시오. 각 질문을 차례로 듣고, 방 안의 모든 사람들이 들을 수 있도록 질문을 분명히 반복한다. 마지막으로 관심 있는 살롱 멤버들에게 질문을 한다.

만일 첫 번째 질문이 아무도 감히 나서서 묻지 않는다면, 몇 가지 질문을 하거나 조수에게 군중 속에서 물어보도록 하세요.

청중이 너무 많은 시간을 들여 예의 바르게 방해한다면 이렇게 말할 수 있다. "그럼 당신의 질문은 _ _, 그렇죠?" " 또는 "죄송합니다. 우리는 계속 전진해야 합니다. 당신의 문제는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관객에게 두세 가지 질문만 더 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 주세요.

필요한 경우 청중이 기록할 수 있도록 종이와 펜을 준비하다.

9. 감사합니다. 모든 참가자들에게 감사드립니다. 게스트 여러분, 사회자, 주최, 관람객에게 감사드립니다.

주의할 사항

사회자는 항상 화제의 초점을 주시하고 피해야 한다.

살롱 회의나 대회가 있다면 다음 행사의 장소와 주제를 청중에게 알려야 한다.

살롱의 유료는 토론의 주제, 목적, 의미, 또는 살롱 토론을 진정으로 좋아하는 사람을 끌어들이기 위한 문지방을 마련하기 위한 것이다.

사회자는 시간과 리듬의 필요에 따라 화제와 연사를 전환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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