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수요 개발 단계: 수요를 잘 쓰는 방법이 중요하다. 이를 위해서는 실천 경험이 있어야 자신을 단련할 수 있다. 프로젝트 멤버가 있으면 함께 수요를 제시할 수 있다. 이 단계에서는 비즈니스 이해, 분석, 연구 수행 방법, 텍스트 표현, 비즈니스 흐름도 설명, 문서 편집 기능에 대한 많은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자 요구 사항 사양 설명과 요구 사항 사양 설명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소규모 프로젝트는 수요 분석 보고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요구 사항 사양은 사용자 언어로 설명되므로 사용자와 개발 팀이 요구 사항에 대해 일관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수요 사양은 사용자 수요에 대한 분석으로 시스템이 갖추어야 할 기능을 형성합니다. 이것은 실제로 사용자에게 상호 작용을 제공하는 문서이며 사후 설계 및 코드 개발의 중요한 기준선입니다.
또한, 수요에 대한 이해로서, 사용자 UI 를 꺼내서 사용자와 교류하는 것도 수요를 얻는 중요한 수단이지만, 이는 디자인의 범주에 속한다.
시스템 설계 단계:
시스템의 전체 아키텍처, 시스템 환경, 개발 언어 및 네트워크 하드웨어 실행에 대한 사용자의 요구 사항 결합, 개발 도구 결정, 애플리케이션 시스템 관계의 아키텍처 설계, 요구 사항 단계 분석을 통해 사용자 분류. 사용자와 하위 시스템 또는 모듈의 글로벌 뷰 및 다른 시스템과의 관계를 그래픽으로 설명합니다. 시스템의 경계 문제를 이해하는 것이다.
상위 계층 아키텍처 설계 외에도 개요 설계에는 네트워크 토폴로지 및 시스템 배포 다이어그램도 설계해야 합니다. 전체 설계에서 하위 시스템과 모듈을 합리적으로 나누는 것도 중요합니다. 모듈의 이름은 대부분 사용자의 주 메뉴가 되므로 사용자의 관점에서 하위 시스템과 모듈을 명확히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4. 코드 개발 및 단위 테스트 단계: 일반적으로 이 단계는 폭포수 모델을 개선해야 합니다. 역개발, 합리적인 모듈 분할과 마찬가지로 전체 프로젝트 계획의 코드 개발 및 테스트 단계를 여러 기간으로 나눕니다. 각 기간에는 코드 개발, 단위 테스트 및 통합 테스트가 포함됩니다. 이 단계에서 수요 변경을 추적하고 통제하는 것도 필요하다. 요구 사항이 변경되면 요구 사항 및 설계 문서를 다시 따라잡아야 합니다. 역개발의 장점은 코드 개발 과정을 늦추지 않고, 제때에 자찰하지 않고, 실수로 제출 시간을 맞았지만, 이는 사용자가 원하는 것도 아니고, 반드시 그들이 원하는 것도 아니라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프로젝트 관리자의 중요한 임무는 진도를 통제하고, 가능한 한 빨리 위험을 찾아내고, 좋은 예방과 해결책을 제시하는 것이다. 개발팀의 임무를 합리적으로 배정하고, 제때에 임무를 배정하고 연결한다면, 너는 매우 예술감을 느낄 것이다. 너는 반드시 직접 체험해야 한다. 또한 프로젝트 팀의 모든 인원의 상황을 주시하고, 높은 전투력을 유지하며, 팀이 같은 목표를 향해 전진하도록 제때에 발견하고 독려한다.
테스트 작업, 테스트는 프로젝트의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테스트 방법, 정확한 테스트 방법, 효과적인 테스트 방법, 테스트 적용 방법은 시간, 인력, 경험 등에 의해 제한됩니다. 고급 테스터는 시스템의 테스트 포인트를 분석하고, 요구 사항 및 설계 단계에 참여하고, 테스트 방법을 미리 알고, 테스트 사용 사례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6. 서류 작업. 문서는 프로젝트 개발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코드가 프로젝트의 유일한 성과라고 생각하지 않는 한 문서를 버릴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이 너의 머리 속에 있다. 팀 구성원이 떠날 때 프로젝트의 일부가 제거됩니다. 사실 코드 개발도 문서가 필요합니다. 코드는 결과이고, 코드 주석은 결과이며, 모듈 개발 파일도 중요한 결과입니다. 프로그래머가 개발할 때의 논리가 무엇이고 향후 문제에 매우 유용하기 때문입니다. 시스템 설계가 메서드 및 클래스 수준에 도달하지 않는 한 코드 논리가 설계되면 프로그래머가 인코딩합니다.
7.QA 는 프로젝트 프로세스의 품질 보증입니다. 어떤 회사들은 QA 와 테스트 작업을 QA &;; 테스터나 QA 직원일 수도 있습니다. QA 는 프로젝트와는 별개로 프로젝트의 전 과정에 대한 감독이다. 감독 프로젝트 관리자는 각 프로젝트 이정표에서 관련 성과를 제출하고 재고로 저장하여 베이스라인을 형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