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윤타오
리윤타오는 1979년 산둥성 쯔보시 린쯔에서 태어났다. 2003년 천진미술학원 중국화과를 졸업하고, 2006년 천진미술학원 중국화과를 졸업하고 화조학을 전공하고 석사학위를 취득했다. 현재 천진미술학원 중국화과에서 가르치고 있으며, 중국화가협회 회원이다.
중국 이름: 리윤타오
국적: 중국
민족: 한
출생지: 산둥성 쯔보시 린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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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년월일: 1979년
직업: 천진미술학원 교사
대학원: 천진미술학원
주요업적 : 중국화가협회 회원
천진미술학원 교원
유명 젊은 화가
대표작 : 산꽃, 시냇물, 아침 이슬, Huachi Snow Shadow 등
개인 프로필
Li Yuntao는 1979년 산둥성 쯔보시 린쯔에서 태어났습니다.
2003년 천진미술학원 중국화과를 졸업했다.
2006년 천진미술학원 중국화과를 졸업하고 화조학을 전공했으며, 현재 천진미술학원 중국화과에서 가르치고 있다. 미술학사이며 중국예술가협회 회원이다.
캐릭터 프로필
리윤타오는 재능 있는 젊은 화가이다. 그의 꽃과 새 그림은 다양한 주제와 풍부한 사물을 가지고 있으며 꽃과 새의 모습과 표현을 잘 묘사한다. , 식물과 나무를 더욱 사실적으로 만들기 위해 그는 자연의 요정들의 마음과 사람들의 마음에 담긴 선함과 아름다움의 표현에 주목하면서 사람들의 진리, 선함,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것을 자신의 예술적 창조와 완벽하게 통합합니다. , "봄의 노을", "화려한 부" 또는 "모든 길의 번영" "화치의 눈 그림자"는 금과 향기가 섞인 색과 잉크로 된 네 개의 꽃과 새 병풍을 의미합니다. "봄의 노을", "훌륭한 부", "번영을 향한 길", "화치" 등 더 나은 삶을 향한 사람들의 염원. 그림 속에 기억되는 것은 더 나은 삶을 향한 사람들의 염원이다.
수상
2001년 8월> "셀러브리티 컵" 전국 중국화 전시회에 선정되어 3등상을 수상했습니다.
2003년 7월> 천진미술학원 학부졸업작품전 2등상 수상.
2003년 8월> 중국작가협회 주최 제17회 신작가 및 신작전에 선정.
2005년 10월> 중국미술가협회 주최 '장강송가' 전국중국화 지명전 출품, 우수작품상 수상.
2008년 1월 천진인민미술출판사 발행>.
2011년 9월 '계곡의 봄노그'가 '찬란한 푸동' 전국중국화전시회에 선정되어 우수상을 수상했다.
2013년 9월 '원류산하' 현대청년엘리트 후보작전에서 금메달을 수상했다.
작품전
2001년 5월> 제1회 천진화조화전에 선정.
2001년 8월>'셀러브리티컵'전국중국화전시회에 선정.
2003년 8월> 중국작가협회 주최 제17회 신작가 및 신작전에 선정.
2003년 9월> 중국화가협회 주최 '조수컵' 전국중국화전시회에 선정.
2005년 10월> 중국화가협회 주최 '장강송가' 전국중국화 후보작 선정.
2006년 6월> 천진미술학원 석사학위 졸업작품전 입선
2008년 5월 '수묵화의 새로운 힘' 현대 젊은 유력 화가 후보로 선정 전시회.
2009년 9월 '수묵전승'은 천진미술학원 교사와 학생들의 작품을 순회했다.
2011년 9월 '계곡의 찬란함'이 '찬란한 푸동' 전국 국화전시회에 선정됐다
2011년 11월 '천진재능모임' 교사초대전 천진미술학원 중국화과 - --난징양모홀
2012년 3월 중국현대화 60핵심작가 학술초대전---중국국립회화미술관
2012년 6월 "수묵 태산" 제8회 중국 현대화 거장 초대전
2013년 6월 "관찰의 삶" 리윤타오 사생전 천진
2013년 8월 " 고대 스타일과 새로운 리듬' 이윤타오 화조화전' 산둥 칭저우 2013년 9월' '원류 산하' 현대 청년 및 중년 엘리트 지명전 천진 미술관
2013년 11월 '펑칭 사범 학교' 천진. 미술원 중국화과 젊은 교사 전시회 천진미술학원 미술관
유명 교사의 논평
진동지 교수:
나는 주목했다 이윤타오는 제가 은퇴하기 전에 수묵화를 잘하던 학생이었는데, 오랜 관찰 끝에 이 사람이 잠재력이 큰 화조화가라고 판단했습니다.
리윤타오는 무관심하고 겸손하며 엄숙하고 내성적이며 겉은 단순하지만 속은 현명하고 말은 느리지만 행동은 빠르다. 아버지 이수통(기업가이자 풍경화가)의 영향으로 그는 어렸을 때부터 화조화에 푹 빠져 천진미술학원에서 학부과정을 밟으며 열심히 공부했습니다. . 그 후 그는 유명한 스승 화춘양문강(Huo Chunyang Menqiang)으로부터 석사 학위를 받고 필묵 연구에 부지런히 노력하여 그의 그림이 급속히 성장했습니다. 이제 30대가 된 그는 어둡고 밝은 건조하고 젖은 색상을 결합하여 잉크와 잉크가 튀는 작품을 많이 만들었습니다. 일부는 미묘한 꽃과 새와 함께 윤곽이 흥미로웠습니다. '성(性)에 미친 사람은 의지가 강해야 하고, 예술에 미친 사람은 실력이 좋아야 한다'는 말이 있듯이, 이것이 바로 천국의 도이다.
이윤타오의 수묵화를 보면 마음이 평화롭고 상쾌하며 차분하고 즐거운 느낌이 듭니다. 영묘하고 우아한 펜과 잉크, 신선하고 우아한 매력은 이해상충의 성급함과 잔치를 벌이는 허영심을 거부하고 마치 다른 세계에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사람들을 놀라게 하기 위해 미친 기이함을 사용하지 말고, 호의를 얻기 위해 화려함을 사용하지 말고, 이익을 얻기 위해 유행을 사용하지 말고, 명성을 얻기 위해 참신함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그림에는 단순함과 자연의 아름다움, 그리고 순수하고 따뜻한 바람이 가득 담겨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예술적 품성의 힘이며, 드물지만 가치 있는 영적 부가 불가결하다는 것을 증명하기도 한다.
화춘양 교수:
오늘날 중국화계는 성급함과 허영심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대부분의 중국 화가들은 중국 전통 문화 정신의 자양분이 부족합니다. 예술에 있어서 그들은 '유망한' 상태에 있으며, '야망은 강하지만 뼈는 약합니다', '당신이 될 때까지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라는 사고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말에 놀랐다" 세속적 요구에 부응하고 정신적 수양이 부족하며 물질적 욕망과 실리주의적 사고 방식으로 인해 중국 회화계 전체가 예술의 가치 기준을 상실하게 되었습니다. 그림에 있어서 새로움, 새로움, 기묘함을 추구하는 것, 자신의 외모를 독특하게 만드는 것을 추구하는 것, 펜과 잉크의 매력에 아랑곳하지 않고 이른바 '시각적 임팩트'를 추구하는 것, 심지어는 그림의 매력을 전복시키는 것까지. 펜과 잉크, 전통문화의 전복은 매우 심각합니다. 엄청난 노력을 들여 획득하고 디자인하고 포장한 이런 종류의 "스타일"은 종종 가치가 낮습니다. 그것은 예술의 가장 독창적이고 가치 있는 것, 즉 단순성과 자연을 파괴합니다. 고대인들이 "순결한 마음"이라고 불렀던 것이 "순결한 마음"을 의미해서는 안 됩니다. 윤타오의 그림을 보면 젊은이들의 패셔너블한 만족감은커녕 그 분주한 패션 속에서도 눈부신 세상에서 탈출한 듯 평화롭게 변해가는 온갖 무심한 감정들을 볼 수 있다. 세계. 예술의 질, 야생성, 수준은 그 영역에 따라 결정됩니다. 이것이 바로 예술의 본질입니다. 사실, 자연에서 태어나고 무한함에서 비롯된 그런 고귀한 상상력을 갖는 것입니다. 이 경지에 도달하려면 깊은 전통 문화를 키우고 뛰어난 붓과 먹 기술을 갖추어야합니다.
이렇게 성급하고 허영심이 강한 사회에서 귀중한 것은 윤타오가 학부부터 대학원까지 수년간 '순수한 마음과 뿌리를 추구하는' 창작의 길을 확고히 걸어왔다는 점이다. 전통 문화에 대한 연구와 연구에 주의를 기울이고 자신의 영적 수양을 향상시키는 것은 매우 드물며, 전통 고전 회화를 깊이 연구하고 사용에 있어서 "고대에 집착하지 않고 추세를 따르지 않을" 수 있습니다. 펜, 잉크, 구성 및 모양. 특히, 최근 창작된 작품들은 탄탄한 기본기, 영묘하고 우아한 펜과 잉크를 갖추고 있어 조용하고 자유분방하며 우아하고 상큼한 분위기를 풍기며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었다.
리샤오쉬안 교수:
윤타오가 학부 시절 자유형 꽃과 새 그림에 집중했고, 이후 화춘양 교수 밑에서 대학원생으로 3년간 공부했던 기억이 난다. . 나는 윤타오의 사람들과 그림에 대해 낯설지 않습니다. 그는 현실적이고 성실하며 그의 그림은 또한 영적입니다. 그의 그림은 결코 본성과 진정한 요구에서 벗어나지 않고 담백하고 조용하며 활력이 넘치며 이것이 화조화의 질을 판단하는 기본 전제라고 이해합니다.
화조화사에는 궁궐은 부요하고 문인은 방탕하다는 말이 있다. 부귀영화라는 말은 실제로 자연에서 태어나 무한에서 유래하고, 평범함에 만족하고, 외부 세계를 초월하며, 물질적 함의와 공리주의적 상상력을 거부하는 그런 고귀한 상상력을 갖는 것을 의미할 것이다. 저속함을 자연스럽게 거부하고 끈끈한 기, 그리고 '활력'이라는 단어 뒤에는 영혼의 흔들림을 통해 신성한 창조 원리를 얻는 중국 사람들의 철학 세계가 있습니다. 자연의 생명력을 통한 내면의 정신. 이것들은 모두 윤타오의 기억 속에 모여 그의 추구에 반영된다.
Jia Guangjian 교수:
풀과 나무의 감정을 안다 - 윤타오의 꽃과 새 그림을 보세요
가을 바람에 떨어진 낙엽이 슬프다 , 그러나 봄의 느낌에 흥분됩니다. 산의 급류는 사람들을 영웅적으로 느끼게 하고, 긴 강에 지는 해는 사람들에게 그 장엄함을 느끼게 합니다. 이것은 풍경의 혼합이자 사물과 나 자신의 변화입니다. 사물과 감정이 어우러져 노래로 표현되면 시가 되고, 펜으로 표현하면 그림이 된다. 그러므로 시든 그림이든 사물에 애착을 갖고 감정에 감동을 받고, 그 다음에는 '소원을 표현하기 위해 사물을 지탱한다'고 할 수 있는 영원한 명기나 불멸의 고전이 있다.
윤타오의 그림은 겉보기에는 전통적인 붓놀림의 표현인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사물을 인식하고 감동으로 움직이는 산물이다. 중국 전통 미학에서 고전 시 미학은 활기차고, 희박하고, 고요하고, 고대적일 수 있는 '천상의'와 '예술적 개념'에 주목하며, 이 모든 것이 중국 회화에 반영됩니다. 사물의 관점에서 윤타오의 그림은 자연을 관찰하고 느끼는 그의 능력을 반영한다. 감정 표현의 관점에서 볼 때, 윤타오의 그림이 전통적인 붓과 먹을 통해 표현하는 것은 그의 감정, 먼 감정, 모든 자연 현상에 대한 흡수 등이 모두 그의 붓질에 통합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그의 화조화를 보면 단순히 전통적 필묵을 따랐을 뿐만 아니라, 전통미학의 정신에 대한 사유와 중국화의 표현영역에 대한 이해가 반영되어 있다. 또한 풍경을 감정으로 바꾸는 것이어야 합니다.
중국화에서 전통적인 붓놀림의 반복은 현대에 의미가 없다. 윤타오가 대표하는 많은 주제를 보면 윤타오는 이에 대한 자신만의 생각을 갖고 있다. 공자는 "지혜로운 사람은 물을 즐기고, 인자한 사람은 산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속담처럼 "당근과 양배추마다 선호하는 것이 다릅니다." 그 중에서도 그는 전통 화조화의 연구와 창작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그것에 전념하고 있다. 윤타오는 '현자'가 되고 싶든, '인자'가 되고 싶든, '행복한 물'이 되고 싶든, '낙산'이 되고 싶든, 예술의 길에서 스스로 현명한 선택을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예전엔 떠나고 버드나무가 머뭇거렸다. 지금 생각해보니 비와 눈이 내리고 있다." “가을 바람이 불고, 동팅의 파도가 나뭇잎 아래로 스며든다.” 이 묘사는 자연을 넘어선 자신의 감정을 스며들게 응축시킨다. 화조화가로서 자연 속에 있는 만물의 생명을 느껴야 한다. 식물과 나무에도 감정이 있고 나에게는 지식이 있다. 식물과 나무의 미묘한 생명을 느낄 수 있다면 어떤 친절을 베풀어야 하겠는가. ? 윤타오는 그런 감성을 갖고 있는 사람인 것 같아요.
화가는 하늘과 땅의 기운을 바탕으로 인간 마음의 놀라운 생각이 결합되어 있습니다. 모든 것이 손안에 있고 마음과 생각이 조화를 이룹니다. 윤타오에게는 아우라가 있지만 더 풍부해지려면 수련이 필요하며 그래야만 "멋진 생각"을 가질 수 있습니다. 윤타오는 붓과 먹에 능숙해졌고, 초기의 외모와 예술적 지향을 갖고 있으며, 중국 전통 회화에 대한 이해와 사고도 가지고 있으며, 탄탄한 첫발을 내디뎠고, 앞으로도 그의 생각과 실천을 통해, 우리는 계속해서 자기 초월을 달성했습니다.
기대됩니다.
옌바오진 교수:
젊은 화가 리윤타오는 현재 천진미술학원 중국화과에서 가르치고 있으며, 공부하는 동안 화 선생님 밑에서 꽃과 새 그림을 공부했습니다. 춘양과 석사학위를 취득하였습니다. 윤타오는 고전 화조화의 예술적 전통을 체계적으로 연구하고 여러 방면에서 영양분을 흡수하여 새로운 것을 만들어내며 점차 수묵과 채색을 혼합하는 화법을 형성해 나갔다. 담쟁이덩굴의 부드러움, 서구의 고요함, 바다의 쓴맛이 모두 쉬시(Xu Xi), 황권(Huang Quan), 린량(Lin Liang), 루지(Lu Ji)의 화조화에 통합되어 있습니다. 대나무와 돌난, 추위 속의 매화, 구름의 파도가 신선하고 우아한 예술적 개념을 만들어냅니다. 그는 생태의 아름다움을 흡수하여 그림에 풍부하게 담아 개인적인 장점과 특성을 형성하는 데 능숙합니다.
윤타오는 내성적이고 차분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그의 화조화는 구도와 구성이 풍부하고, 그의 붓놀림에는 시대의 삶과 예술에 대한 경험이 담겨 있으며 표현력을 끊임없이 탐구하고 있다. 화조화의 예술적 언어의 힘으로 아름다운 풍경을 담은 그림을 세심하게 그려냅니다. 윤타오 화조화의 관점은 기존의 화법에 그치지 않고, 새들의 지저귀는 소리와 꽃향기의 미묘함 속에서 예술에 대한 그의 감성을 엿볼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꽃과 새 그림을 경쾌한 음악에 비유하기도 합니다. 아르바이트를 하는 윤타오가 그린 꽃과 새 그림은 조화롭고 상큼한 분위기를 드러냅니다. 윤타오가 더욱 멋진 작품을 만드는데 전념하길 바랍니다.
화조화를 평범함에서 벗어나 고급스러운 화풍으로 그리는 것은 어렵다. 앞으로도 윤타오님의 좋은 작품 많이 기대하겠습니다.
예술적 스타일
고대의 스타일과 새로운 리듬이 세계를 연결합니다
하늘은 맑고 꽃은 피어있습니다. 항공우주학과. 천진도시계획전시관을 나오자마자 이탈리아 스타일의 거리가 나와 '영룡관' 미술관에 들어섰습니다. 모두가 이윤타오 선생의 그림 앞에 멈춰 서서 이야기를 나누기 시작했습니다. 장 씨는 "과거에는 바빠서 시간을 내기가 어려웠는데 이제는 미술전을 즐길 시간을 찾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국무원의 노인 두 명도 참석했습니다. Chen 씨는 "보세요, Li Yuntao 씨의 봄, 여름, 가을, 겨울의 4폭 병풍과 설경이 정말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그의 붓놀림은 상대적으로 탄탄합니다. 그림은 신선하고 우아하며, 이 요정들과 결합되어 있습니다." 새들은 활기차고 귀엽고 흥미진진합니다. 이런 그림을 오랫동안 보지 못한 것이 아쉽습니다. 요즘에는 종이에 물건을 튀기고 만드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 세대는 화선지 위에 붉은 반점이 있고, 크고 푸른색과 흰색이 있고, 두 개의 큰 입술이 있고, 발가벗은 인간은 인간이 아니다. , 동물은 동물이 아닙니다. 이 사람들이 시장 경제의 영향으로 자신을 통제하는 능력을 상실하고 "키치", "저속한" 함정에 빠져 빠져 나갈 수 없다는 것은 설명할 수 없습니다. 탕 씨는 "중국 그림이 외국 그림에 의해 유출되는 것이 가장 걱정된다"고 말했다. 리 씨는 "걱정할 필요가 없다. 마음에 고민이나 고민이 있는 사람이 있으면 그냥 봐라"고 말했다. 이 그림을 그리면 그는 평온함을 느낄 것입니다." 소멸하면 구름이 걷히고 안개가 사라지니 독일 슈만의 "환타지아"를 듣는 것보다 더 효과적입니다." 끼어들겠습니다. "첸 장관님, 당신은 Yan Lichuan 씨가 쓴 "분노 조절"이라는 책을 사무실에 걸어두곤 했습니다. 지금 기분이 어떻습니까? Chen 씨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제 나이가 들었는데도 입에서 여전히 파도 소리가 들려요.", 용서하지 마세요. 내 느낌은, 이 네 개의 스크린을 저에게 주시면 "분노의 통제"와 함께 중앙 홀에 걸어 놓을 것입니다. 리 씨는 급히 화제를 바꿔 "아시아의 고급 사람들을 위한 선물로 이런 그림을 선택하는 것은 좋은 일이다. 구치 씨, 도와주셔서 감사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다음날 친구를 통해 리윤타오 씨에게 연락을 했더니 진심으로 초대해 주셨어요. 20분 후 나는 그의 방문을 두드렸다. 신사는 젊고 현실적입니다. 그는 책과 그림, 골동품이 가득한 작업실과 새와 꽃을 키우는 유리집을 보여주었습니다. Li는 "학생들이 '외부에서 자연을 가르치는 것'을 지도하는 것 외에도 집에서 자연 세계를 응축하고, 물고기를 키우고 새에게 먹이를 주고, 꽃과 식물에 물을 주고, 긴밀한 접촉을 갖고, 새의 움직임과 표정을 관찰하고, 듣고, 듣고, 배울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달콤한 부름에 공감하고, 쉽게 소통하고 그림을 그리세요.”
방문 당시 의도를 설명했는데 흔쾌히 동의해주셨다. 한 달 후 나는 그의 그림을 수도에 보냈고, 노 컨설턴트와 몇몇 관련 지도자들은 그것을 매우 만족하고 칭찬했습니다.
꽃, 새, 물고기, 곤충이 등장하는 각 병풍은 표현력이 풍부하고 정교하며 단순하고 우아합니다. 새만이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색상이며 고대 스타일과 스타일이 있습니다. 우아함 속의 새로운 매력.
사진 '봄'에는 하얀 목련꽃이 많지 않지만 피는 것, 싹트는 것, 웃는 것, 수줍은 것, 크기가 교묘하게 분포되어 있는 앞, 뒤, 왼쪽 등 다양한 자세를 취하고 있다. 그리고 맞아. 파란색 리본이 나뭇가지에 걸려있습니다. 화사한 봄빛 아래 새는 행복하고 만족스러워 보이고, 뿌듯해 보이네요!
모란의 '봄' 사진도 있어요. 솔직히 모란은 다 똑같고 둥글고 줄지어 있고 엉뚱하고 색깔이 너무 밝고 천박하기 때문에 편견이 있어요. 그런데 리 선생이 쓴 모란이 내 눈을 떴다. 라이스페이퍼에 흰 모란 한 송이를 그리고 나머지 3개를 먼저 물에 담근 뒤 아주 연한 보라색, 분홍빛, 거위빛 노란색으로 꽃이 있는 듯 보이지도 않고 겉을 초월하여 변화한다. 아침 안개 속의 꽃. 엘프. 조밀하고 환상적이며 자연의 천상의 아름다움을 보여줍니다. 이것은 훌륭한 글쓰기를 달성하는 뛰어난 펜과 잉크 기술입니다.
'여름' 속 사진은 연꽃이다. 푸른 하늘과 맑은 물 사이, 푸른 잎이 바람에 흔들리고, 분홍색 연꽃이 우아하게 서 있습니다. 마치 화청지에서 갓 나온 고귀한 첩처럼 고귀하고, 매력적이고, 매혹적입니다. Bai Juyi의 "영원한 슬픔의 노래"를 연상시킵니다. 자연의 아름다움을 포기하기는 어렵습니다. 일단 왕의 편을 선택하면 모든 아름다움으로 돌아보며 미소를 지을 것입니다. 여섯 번째 궁전의 분홍색과 검정색은 색이 없습니다. 하렘에는 삼천 명의 미인이 있는데 삼천 명이 그들을 모두 사랑합니다. 다른 두 "미녀"가 속으로 한숨을 쉬고 현명하게 태호 돌 옆과 푸른 나뭇잎 뒤에 숨은 것은 당연합니다. 이 그림은 향기가 넘치는 부드러운 와인과 같습니다. 잠시 마시고 나면 입술과 치아에 향기가 남아 끝없이 이어집니다.
'가을의 계곡' 사진이 더 흥미롭다. 따고 나면 나무에 열매가 별로 남지 않습니다.
한 쌍의 산비둘기가 높은 나뭇가지 위로 올라가 바람에 흔들리며 이따금 자유분방한 모습을 바라보며, 또 다른 한 마리는 마치 '미안해요, 잠시만 기다려주세요'라고 말하는 듯 합니다. 옷을 차려입고 있어요." 이 그림은 간결하고 간결하며, 참신한 발상과 시적인 장면을 지닌 놀라운 걸작이다.
'겨울'의 풍경은 폭설로 뒤덮이고 순백색이며 가지가 낮게 늘어져 있고 모든 것이 조용하다. 이때 형형색색의 황금꿩 한 마리가 날아올라 돌 위에 섰다. 돌아보니 설경을 감상한 걸까, 아니면 친구를 찾는 걸까. 고요하고 무심한 겨울에 아름다운 황금 꿩이 생기를 불어넣어 사람들을 행복하게 하고 그리워하게 했다. . 음식은 사람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이며 상서로운 눈은 풍작을 예고합니다. 세상에서 내년에 풍작을 바라지 않습니다. 설경의 이미지는 "위조나 조작"을 일절 하지 않고 펜의 연한 잉크, 진한 잉크 및 공백을 사용하여 형성됩니다. 화가의 붓놀림은 민첩하고 매력이 넘치며, 붓놀림은 자유롭고 부드럽습니다. 그림은 은색으로 포장되어 매우 매혹적입니다. 리 씨는 그야말로 설경 작문의 대가입니다.
리 선생님은 항상 자신의 창작물에 꽃과 새를 특정한 '상황'에 배치하여 그림을 시나 노래처럼 신선하고 밝고 감상적이며 흥미롭게 만들어 사람들의 마음을 감동시키는 예술을 창조한다고 생각합니다. 힘.
최근 '봄강 따뜻한 물 그림'씨의 새 그림을 보았는데 '봄강 따뜻한 물을 담은 오리와 거위와 선지자들'이라는 문구가 적혀 있습니다. 그리고 웃었다." 나는 그림 앞에서 오랫동안 명상을 했고, 내 생각은 역사적 시공간을 넘나들며 200여 년 전을 향해 나아갔다. 청나라에 마오치링이라는 학자가 있었습니다. 그는 오만하고 오만했지만 약간의 재치도 있었습니다. 후세들이 소동포의 송대 명언을 자주 인용하는 것을 보고 나는 화를 참지 못하고 이렇게 말했습니다. 샘물의 물은 따뜻하지만 거위는 모른다고?" 마오쩌둥은 너무 '심각'하여 한때 같은 사람들로부터 비난을 받았습니다. 일부 학자들의 비꼬기와 조롱을 대신하기 위해. 그 중에서 가장 유명한 사람은 아마도 『수원시』의 저자인 위안메이(境美)씨일 것이다. 과거는 암시가 되었습니다. 이제 Li는 "예언자와 함께 오리와 거위"라는 그림을 그렸는데, 이것도 매우 유머러스합니다. 첫 번째는 전임자들의 마음속에 있는 과거의 문제를 종식시키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진실을 말한다: "더 진실한 것"은 좋은 것이지만, 그것이 지나치면 "죽음에 이르게 하는 것"이 될 것이 두렵다. , 사람들을 웃게 만들 것입니다.
태호석은 태호의 '돌뼈', '돌영혼', '돌담즙'으로, 수천 년이 지난 후 파도가 파도를 씻어내고 구멍이 스스로 자라났습니다. 대부분 회색과 파란색이며 흰색과 검정색은 적습니다. 강남 안뜰에 없어서는 안될 장식입니다. "곤시(Kunshi)"와 "태호석(Taihu Stone)" 조각품도 리 씨의 독특한 작품입니다. 그는 "아름다운 돌을 윤곽을 잡고, 그리고, 인치를 맞추고, 지우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고대인들은 그림을 그리기 전에 나무를 한 바퀴 돌았다. 그러나 장강 남쪽의 유명한 바위를 그리기 위해 나는 종종 돌을 돌았다"고 말했다. 여러 번 돌의 언어를 들어보면 감동이 영혼에 녹아들고, 그래야만 감히 글을 쓸 수 있다.” Li 씨가 묘사한 태호석은 수천 개의 구멍으로 가득 차 있으며 정교하고 깨끗하며 눈에 즐겁고 "동화의 나라"와 같은 동굴 천국과 낙원의 느낌을 주며 돌 감상의 높은 기준을 충족합니다: 얇고 주름진 , 새고, 투명하고, 위험하고 추악합니다. 이 극도로 추악한 아름다움은 양쯔강 남쪽에서 온 방랑자 인 나를 자석처럼 매료 시켰고 향수병을 느끼게했으며 "Teach Me How to Miss Her"를 부를 수밖에 없었습니다.
리 씨는 어릴 때부터 그림에 빠져 있었다. 산수화가인 아버지의 영향으로 의식적으로 중국 전통 회화의 포위 공격에 들어가 좋은 기반을 마련했다. 지금 나는 꽃과 새가 있는 자유로운 세계를 질주하고 있다. 그는 천진미술학원의 많은 훌륭한 선생님들의 훈련과 가르침에 매우 감사드립니다. 그는 화춘양 교수가 학문에 있어서 엄격하고 지식이 풍부하다고 여러 번 언급했습니다. Huo 교수는 펜과 잉크를 매우 중시하며 높은 수준의 그림을 옹호합니다. 따라서 학부 과정을 졸업한 후 Li 씨는 Huo 교수 밑에서 대학원생으로 공부하고 대학 내 많은 지원 덕분에 석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리씨는 중국 전통문화가 회화예술의 원천이며, 자연과 생명이 무궁무진한 주제임을 깊이 깨닫고 있다. 그는 계승만이 혁신을 할 수 있으며, 독창적인 혁신은 젊은 화가들의 당연한 의무라고 말했다. 그는 배움의 바다에는 끝이 없으며 열심히 노력해야만 반대편 해안에 도달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평론을 놓을 수가 없네요. 그 그림 속에는 버드나무 가지가 휘날리고, 남풍이 불고, 백조 한 쌍이 호수 위를 유유히 떠다니고 있습니다. 머리를 들고. 지금 이 순간, 중국 첼리스트 요요마의 버전으로 보이는 프랑스 생상스의 명곡 '백조'가 들리는 것 같다. 첼로는 특유의 깊고 풍부한 소리를 이용해 백조의 고귀함과 기품, 아름다움과 거룩함, 무궁무진한 기품을 표현한다. 이것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명곡을 위해 작가가 특별히 작곡한 그림인가? 그렇지 않다면 어떻게 이토록 완벽한 조합이 될 수 있겠는가? 좋은 노래는 3일 동안 머물고, 이 그림은 나를 오랫동안 괴롭힌다. 3일!
작품 감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