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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 창의성은 어떻게 브랜드 건설을 촉진합니까?

글로벌 금융위기는 우리나라 중소기업의 생존과 발전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위기에 대응하기 위해 중소기업은 변신을 가속화하고, 끊임없이 혁신하며, 문화적 아이디어로 자신의 브랜드를 세워야 한다. 문화 창의성은 두 가지 방법이 있는데, 역사 축적과 무에서 비롯된다. 문화적 창의력을 이용하여 브랜드 건설을 추진하려면 디자인력을 강화하고, 문화 요소를 통합하고, 정보 전달을 중시하고, 마케팅 계획을 강화해야 한다. 문화창조를 더 잘 활용하고 브랜드 건설을 추진하기 위해서는 우리 중소기업이 새로운 이념을 세우고, 중소기업 브랜드를 서비스하는 중개기구를 신속하게 설립하고, 지적재산권 전략을 실시하고, 디자인 등을 중점적으로 발전시켜 위기 속에서 생존과 발전 공간을 더 잘 찾아야 한다. 최근 저장성 경제정보화위원회가 주최하고 저장성 브랜드 건설촉진회가 주최한' 브랜드 저장대강당' 시리즈 대형 포럼이 저장성 인민대회당에서 개막했다. 저명한 경제학자들은 "현재 국내 중소기업의 브랜드 건설 현황은 낙관적이지 않다. 어떤 기업들은 브랜드 건설의 중요성을 인식하지 못하고, 전문 브랜드 관리 부서도 없고, 전략도 없다. 브랜드 건설이라는 핵심 요소를 잡아야 중소기업의 브랜드 건설 과정을 효과적으로 가속화할 수 있다. " 국제 시장 용량이 하락한 상황에서 중소기업은 어떻게' 내공' 을 잘 연습해야 합니까? 현재 중국의 실체경제는 여전히 글로벌 금융위기의 영향을 받고 있다. 위기의 근본 원인과 본질을 보면 각국에 미치는 충격 효과가 다르고 해결해야 할 갈등도 다르다. 우리나라에 있어서 경제 불균형은 산업 구조의 부적응으로 나타나 일부 실물경제가' 비대하다' 는 결과를 가져왔다. 그래서 우리가 최근에 해결해야 할 문제는' 붓기' 로 낙후된 과잉생산능력을 줄이고 재고를 소화하는 것이다. 장기적으로, 우리는 산업 구조와 시장 구조를 조정하고, 경제 발전 방식을 변화시키고, 주로 외부 수요와 자원 소비에 의존하는 것에서 내수와 혁신에 의존하는 것으로 전환해야합니다. 금융위기에서 자주지적재산권과 자주브랜드를 보유한 모든 기업은 충격이 적을 뿐만 아니라 새로운 발전공간도 확보한 것으로 조사됐다. 이들 기업은 디자인 센터, 브랜드 건설, 마케팅 전략을 강화해 남의 위기가 우리의 기회라고 생각하고 상대가 쓰러지면 확장할 수 있다. 핵심은 혁신과 업그레이드에 있다. 현재 우리나라 중소기업은 전국 기업 총수의 99.8%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그 결과 창출된 최종 제품과 서비스 가치는 국내총생산의 약 60%, 납부한 세금은 전국 세수총액의 약 50% 를 차지하며 75% 이상의 도시 일자리를 제공하고 있다. 중소기업이 우리나라의 시장 번영, 이익 창출, 취업 흡수 등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금융위기의 영향으로 국제시장의 총 용량이 하락하고 중소기업 수출량이 떨어지는 것은 필연적이다. 그러나, 우리는 경제가 회복될 때 성장을 이루기 위해 우리의 몫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따라서 중소기업은 여전히 어려운 시기에 있으며, 기술 혁신과 문화 창의력을 전략으로 삼아 직원 교육을 실시하고 제품 구조를 조정하고 발전을 촉진하며 브랜드 건설을 강화하는 등 내공을 잘 연마해야 한다. 브랜드 구축의 핵심은 무엇입니까? 품질과 문화 창의성이 없어서는 안 된다. 광고 선구자 데이비드 오그웨이 (David Ogilvy) 는 브랜드를 이렇게 정의했다. "브랜드는 복잡한 기호이다. 제품 속성, 이름, 포장, 가격, 역사적 명성, 광고 방식의 무형의 합계이며, 브랜드는 소비자가 사용하는 인상과 자신의 경험에 의해 정의된다. "1990 년대 이래로 명품 제품이 점점 더 인기를 끌고 있다. 누군가 "세계 명품을 가진 사람은 세계 시장을 소유하고 있다" 고 외치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브랜드 경쟁이 발전함에 따라 문화는 이미 브랜드 경쟁의 최전방으로 밀려났다. 브랜드의 문화력을 통해 소비자와 대중의 인정과 친화력을 얻는 것은 오늘날 시장 경쟁에서 심층적이고 고차원적이며 지능적인 경쟁이 되었다. 브랜드의 인지도는 널리 알려져 있으며, 명품의 호감도는 소비자에게 남겨진 좋은 인상에 반영된다. 명품에는 문화를 함축하고 광고를 통해 제품의 개성과 가치를 홍보하고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광고에서 제품의 문화를 보여주는 것이다. 문화적 함의가 있는 브랜드 가치는 상품 자체의 실제 가치를 훨씬 능가한다. 우리가 판매하는 것은 상품뿐만 아니라 문화이며, 문화는 회사의 원칙과 발전 목표를 반영할 수 있고, 문화는 관리 전략을 개선하고, 제품의 품질과 서비스 의식을 반영할 수 있다. 이를 위해서는 우리 디자이너들이 디자인을 위해 디자인해야 할 뿐만 아니라 외적인 형태에서도 눈길을 끄는 것이 아니라, 더욱 중요한 것은 기업의 정신적 내포를 융합해 외관이 일치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따라서 브랜드 건설의 핵심은 품질과 문화적 아이디어에 있다. 한편 브랜드는 우수한 자질, 즉 품질, 스타일, 외관, 기술 함량이 높아야 한다. 오늘날의 치열한 시장 경쟁에서 우수한 품질의 브랜드는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거리를 좁히고 엄청난 소비 영향력과 호소력을 만들어 목표 소비자의 욕망과 열정을 극대화해 결국 경쟁에서 패하지 않는 곳에 서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브랜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한편 브랜드 건설은 시장과 소비자 수요의 변화에 따라 혁신을 확장할 수 있는 능력, 즉 지속적인 문화창조를 해야 한다. 제품의 본질은 역동적인 개념이기 때문에 제품 자체의 질이 변하지 않더라도 소비자의 구매력 수준과 소비 관념이 변하면 제품의 시장 입소문도 달라진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브랜드 건설은 동적이며, 그것은 시장의 변화에 따라 변한다. 우리는 시대 발전의 요구에 부응하고 소비자의 심미 선호도와 가치관을 적시에 반영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문화창조를 진행해야 한다. 현재 우리나라 중소기업은 여전히 전통 상품을 생산하는 것을 위주로 하고 있다. 경기 침체, 제품 영향, 경쟁이 치열하다. 실제로 가격과 자금 투입에 제한돼 중소기업은 단기간에 기술적으로 큰 돌파구를 마련하기는 어렵지만 문화창조적으로는 비교적 성과가 나기 쉽다. 중소기업은 규모가 작고, 과학기술 개발 능력이 낮고, 시장 개척 능력이 약하다. 단순히 가격 인하로 생존과 발전을 도모하는 것은 왕왕 통하지 않는다. 올바른 방법은 브랜드 건설을 강화하고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충성도를 높이고 저렴한 비용으로 소비자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것이다. 어떻게 문화적 아이디어를 낼 수 있을까요? 브랜드 구축을 촉진하는 경로 분석. 브랜드 건설은 브랜드가 다른 브랜드의 핵심 경쟁력이나 핵심 가치, 즉 문화 창작의 출현과 구별된다는 것을 분명히 해야 한다. 브랜드의 핵심 가치는 제품의 창작자가 끊임없이 자신의 작품으로 대상 시장의 인정과 * * * 도를 불러일으켜야 한다. 문화 창의력의 형성에는 두 가지 경로가 있다. 하나는 오리지널 문화를 발굴하고 역사, 민족, 민간, 글로벌 문화의 경이로움에서 깊은 문화적 내포와 내면을 지닌 문화 브랜드를 발굴하는 것이다. 주로 영화, 음악, 멀티미디어, 연극, 인터넷 등 전통과 현대의 형식과 채널을 통해 전통 역사 문화 창조 관광 상품의 내용을 재현하고, 고전을 되새기고, 전통 문화 창조 자원을 전시하고 전승합니다. 두 번째는 전례없는, 새롭고, 현대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문화 크리에이티브 브랜드를 만드는 것이다. 문화 창의적 자원은 전적으로 창작자가 발명한 것이거나 창의적 운영자가 창조한 내용의 가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일반적으로 애니메이션과 파생품, 한국 드라마,' 한류' 와 같은 현대 소비 이념에 부합하며 사람들의 관념에 영향을 주거나 사람들의 취향을 키워 문화창조관광상품의 부가가치를 실현할 수 있다. 문화 창의성은 브랜드 건설을 촉진하기 위해 어떤 경로를 취해야 합니까? 비교 우위 이론에 따르면 브랜드는 각 방면에서 선두를 차지할 수는 없지만 비교 우위를 강화해야 한다. 이런 비교 우세는 기업 상품이나 서비스의 브랜드 건설에서 비롯된다. 즉 브랜드 건설의 핵심은 브랜드 문화를 통해 브랜드 내포를 선보이고 브랜드 부가가치를 높이며 제품 경쟁력에 동력을 제공하는 것이다. 현재 우리나라 중소기업의 브랜드 건설 현황은 낙관적이지 않다. 일부 기업은 브랜드의 중요성, 브랜드 포지셔닝, 전문 브랜드 관리 부서, 브랜드 전략 등을 인식하지 못합니다. 문화창조라는 브랜드 건설의 핵심 요소를 잡아야 우리나라 중소기업의 브랜드 건설 과정을 효과적으로 가속화할 수 있다. 문화창조가 브랜드 건설을 추진하는 방법은 주로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측면을 포함한다. 첫째, 문화창조를 디자인에 통합하고, 새로운 개념 가치를 제공하는 것이다. 주로 소비자의 구조, 모양, 색상 등에 대한 수요를 만족시키고, 제품의 외관을 개념화하고, 포지셔닝하고, 포장을 요구하고, 제품의 특징과 효능을 결합하고, 제품의 집중 서비스 대상을 명확히 함으로써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를 더 빠르고 더 잘 충족시킬 수 있다. 둘째, 문화 자원을 이용하여 정서적 요인에 녹아들어 소비자의 인정을 받는다. 브랜드를 만들려면 품질 지원에서 문화 지원에 이르는 과정을 거쳐야 한다. 고품격 문화 함량을 지닌 명품 제품은 소비자들이 제품의 물리적 가치를 누리고 추가적인 심리적 가치를 얻는 동시에 오랫동안 쉽게 깨지지 않는 경쟁 장벽을 효과적으로 형성할 수 있다. 셋째, 마케팅 계획을 강화하고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십시오. 한 기업은 제품이 소비자에게 서비스할 수 있는지, 소비자가 제품을 좋아하는지, 제품이 브랜드의 궁극적인 가치인지 알아야 한다. 제품이 소비자가 필요로 할 때만 제품이 무형으로 전파된다. 따라서 우리는 소비자 중심의 현대 마케팅 의식을 확립하고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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