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기업 정보 공시 - 창조적 사고 과정에 대한 이해

창조적 사고 과정에 대한 이해

질문 1: 어떻게 자신의 창조적 사고 1 을 키울 것인가. 광고의 심미 의식을 배양하고 광고의 심미 수준을 높이다. 현재 우리나라 디자인 전문 교육에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광고 감상과 분석 과정이 없다. 광고에 대한 많은 학생들의 이해는 일방적이다. 광고는 요소의 조합, 색채와 그림의 조정, 광고에 대한 깊은 이해 부족 (예: 광고 뒤의 아이디어, 상업 운영) 이다. 이런 인식으로 많은 학생들이 기술에 많은 시간을 보냈지만 처음부터 광고의 심미와 창의력을 키우는 데 신경을 쓰지 못했다. 대부분의 학생들이 학교에 가서 광고 디자인을 하는 것은 모두 자신의 이해에 달려 있다. 광고는 과학과 예술의 결합으로 예술적 표현 외에 성공적인 인쇄 광고 작품으로서 인지 태도 심리 세 방면에서 광고 창의력과 디자인을 강조한다. 그러나 실제 교육에서 많은 학생들이 광고 디자인에 대한 이성적이고 전면적인 인식을 제때 형성하지 못했다. 광고 디자인 실습에서는 화면의 표현력과 충격력에만 초점을 맞추고 광고 디자인의 창조적 존재, 요소 조합 및 제품 특성과 일치하는지 여부를 무시합니다. 그동안 학생들은 많은 과목을 배웠지만 좋은 광고가 무엇인지 몰랐다면, 학생들은 어떻게 좋은 광고를 설계했을까? 예를 들어 인쇄 광고 디자인, 대중, 제프 등 일반 자동차는 다르다. 하나는 횡단보행차, 개성, 용기 등의 특징을 강조하고, 하나는 보통차입니다. 디자인에서 일반 자동차의 크로스컨트리 성을 강조하면 이런 광고는 분명히 심각한 실수가 있다. 따라서 인쇄 광고 디자인 교육에서는 고전 광고의 감상과 분석 과정을 늘리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학생들이 광고에 대한 감상을 통해 고전 인쇄 광고의 아이디어를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실제 시장 배경과 결합해 구체적인 작품을 통해 광고를 분석하고 광고와 관련된 지식을 전달하며, 학생들이 구체적인 분석에서 일정한 광고 심미 수준을 발전시킬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좋은 광고가 무엇인지, 좋은 아이디어가 무엇인지 안다면, 좋은 광고의 기준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광고명언) 앞으로의 디자인에서 우리는 의식적으로 고전적인 인쇄 광고 방법을 배우거나 모방하여 창의적인 광고를 할 것이다. 둘째, 창조훈련 과정을 개설하여 학생의 창조능력을 배양하다. 화중과학기술대 교수 진선홍은 이런 광고 교육 이념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광고를 배우는 것은 사고를 배우는 것이다. 광고는 연구를 하는 것이다. 광고를 하는 것은 바로 미디어를 치는 것이다. 광고 교육의 본질은 한 문장으로 천명된다. 인쇄 광고 디자인 전공 학생들에게 창의적 사고력 배양

질문 2: 이번 학기 혁신적 사고 과정의 학습을 통해 혁신적 사고와 방법 (대학 선택과목) 을 배우는 주요 경험, 감정, 수확이 매우 깊다. 나는 혁신적인 사고가 우리에게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가르쳐 줄 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내가 어떻게 생각하고 문제를 발견하는 과정을 알고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이 과정을 이해하고 끊임없이 훈련을 반복해야 혁신적 사고의 신기함을 진정으로 느낄 수 있어야 영감을 얻을 수 있다. 그러므로 우리는 혁신적인 사고, 과학적 사고 방식이 우리 삶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말해야 합니다. 제가 이렇게 많은 혁신적인 사고방식을 배웠다는 구체적인 느낌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첫째, 혁신적인 사고란 무엇입니까? 참신한 사고 결과를 제시할 수 있는 모든 비습관적 사고, 즉 모든 것이 직접 적용되지 않는 효과적인 방법, 확실한 규칙이 없는 사고 활동은 창의적 사고다. 이 과정에서 스승 선생은 교학에서 혁신이 있어서, 학생들에게 서로 다른 사고방식을 선택하여 무대에 올라 강연할 것을 요구하곤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부명언) 우리는 다양한 혁신적인 사고 방식을 배웠고, 서로 다른 실제 요구에 따라 효과적인 선택을 하고, 사고 활동의 실명을 줄이고, 사고의 효율성과 성공률을 높였다. 교실에서 스승은 생생한 사례로 학생들에게 많은 흥미로운 사고 문제를 제기하고 우리의 사고능력을 단련시켰다. 선생님은 창의적 사고의 몇 가지 전략을 분석할 때, 그 목적은 우리가 사고의 정세를 돌파하도록 돕는 것이다. 왜냐하면 우리가 문제가 생겼을 때, 우리는 항상 습관적인 사고를 좋아하고 경험을 따라가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경험명언) 예를 들어, "개는 후각으로 음식을 찾는다." 음식이 있는 곳만 있으면 방향을 따라 가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논리적인 사고방식으로 음식을 얻을 수 있지만, 때로는 목표에 접근할 수 밖에 없다는 것을 알지 못하지만, 어쩔 수 없이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한다. (존 F. 케네디, 음식명언) 선 및 곡선 삽입 공간도 있습니다. 만약 우리가 이 두 글자의 차이를 알고 싶다면, 우리는 항상 습관적인 사고에 따라 이 글자들의 내적 논리를 찾는 것을 좋아하지만, 어떻게 그것들의 모양에서 차이를 찾을 수 있는지 모른다. 사고의 정세를 돌파하는 것은 바로 당신 앞에 설치된 벽을 돌파하여 새로운 문제 해결의 경로와 방법을 찾는 것이다. 예를 들면: 1, 계란은 어떻게 콜럼버스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일까요? 2. 컵에 공기가 들어 있어요. 왜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볼 수 없습니까? 압정 한 상자, 성냥 몇 개, 촛불 한 개 주세요. 어떻게 가장 간단한 방법으로 촛불을 문에 고정시킬 수 있습니까? 이런 문제를 해결할 때, 우리는 모두 사고 정세에 있어서 문제를 해결할 수 없고 간단하고 효과적인 방법을 찾을 수 없기 때문이다. 세 번째 문제에 대해 우리는 보통 촛불왁스를 문에 떨어뜨린 다음 촛불을 그 위에 붙이는 것을 떠올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러나 핀 상자의 잠재적 기능, 즉 컨테이너 기능을 변경하고 배합 용도를 확대하는 것은 간과했습니다. 이렇게 작은 돌파구가 있으면 핀으로 핀박스를 문에 고정시킨 다음 촛불을 직접 넣을 수 있다. 우리는 종종 자신을 좁은 영역으로 제한하는데, 개인은 지각에서 문제 시나리오의 경험 기능에 의해 제한되지만, 가능한 기능이나 잠재적인 기능을 찾지 못해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상상력의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불, 물, 물고기, 새우, 이런 것들의 내면적 연결, 또는 어떻게 연결되어 있는지 물어보는 것과 같은 단어들을 마음대로 해 드리겠습니다. 사실 불과 물은 대비의 연상이고, 물과 물고기는 비슷한 연상이고, 물고기와 새우는 가까운 연상이다. 많은 것들이 논리적 추론에서 파생되지 않습니다. 단지 논리적 사고에만 의존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연상을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과 방법을 대담하게 상상할 때만 가능합니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아마도 이것이 우리가 혁신적인 사고를 배우는 이유일 것이다. 그것은 일반적인 논리적 사고의 과학적 방법과는 다르다. 직원 중 가장 부족한 것은 무엇인가? 지도자의 99% 는 창조적 사고의 부족이라고 답했다. 2 1 세기, 지식과 정보가 많아지면서 지식과 정보의 가치가 떨어지고 있다. 반면 창의력과 상상력이 풍부한 사람들의 가치가 높아지고 있다. 아인슈타인은 "상상력이 지식보다 더 중요하다" 는 명언을 가지고 있다. 많은 기업들이 직원을 다시 모집할 때, 지도자는 이 테스트를 사용하여 지원자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살펴보고 벽돌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한 기업에서 경쟁하는 것은 지식과 정보가 아니다. 이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이 진정으로 경쟁력 있는 기업의 유연한 창의력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어쩌면 우리는 사고의 정세를 돌파하지 않고, 혁신적 사고를 배우지 않고, 단지 그것이 집을 수리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을 뿐이다. 사실, 그것은 많은 용도가 있다. 。 。 그리고 우리는 사고 방식의 학습에 거의 신경을 쓰지 않으며, 문제가 생기더라도 효과적인 사고 방법을 선택하여 자신을 지도하지 않는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사고 기술의 훈련은 수업에서만 진정으로 실천할 수 있다. 사고의 정세를 어떻게 돌파할 것인가, >>

질문 3:' 혁신적 사고와 방법' (대학 선택) 사고 혁신에 대한 주요 체득, 느낌, 수확.

사고는 사물의 표상과 개념에 따라 분석, 종합, 판단, 추리 등 인지활동을 하는 과정이며, 사유는 인류 특유의 정신활동이다. 그는 인류가 중요한 결정을 내리기 전에 필요한 계획과 철수 작업으로, 앞으로의 실무작업을 위한 논리, 추리, 이론적 차원의 토대를 마련하였다.

사고, 또는 대사고와 소사유로 나뉘며, 대사유는 짧은 사고를 심오하게 대체하고, 전역으로 국부를 이끈다. 작은 생각은 반대입니다.

청나라 진연연은' 이언이수도 건제후' 에서 "예로부터 천하를 도모하지 않는 자는 한순간도 도모할 수 없다" 고 말했다. 대국을 도모하지 않는 자는 한 칸을 도모하기에 부족하다. " 장기적인 이익에서 문제를 고려할 수 없고, 일시적인 일을 잘 계획할 수 없다는 뜻이다. 글로벌 관점에서 계획하지 않으면 로컬 영역을 얻을 수 없습니다.

사고의 혁신은 창의성이고, 창의성은 새로운 생각을 창조하는 것이고, 창의성은 창조된 새로운 생각이나 경지를 가리킨다. (조지 버나드 쇼, 생각명언) 앞서 말했듯이, 큰 사고와 혁신은 큰 아이디어입니다.

창의력은 혁신적인 사물의 본질에 대해 상세히 이해하고, 혁신적인 사물이 의존하는 환경과 조건에 대해 명료한 인식을 가져야 한다. 이론적으로, 둘 중 하나 또는 둘 다를 변화시켜 새로운 것을 형성할 수 있는 사람은 모두 창의력, 즉 사고 혁신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생각명언) 문예 작품에서 그 매체를 이용하여 새로운 의미와 새로운 경지를 표현할 수 있는 곳이라면 우리는 새로운 경지라고 부른다.

창의성은 후퇴하는 과정이다. 실무적인 운영 과정에서 시험을 받아야 하고, 제때에 조정하고 보완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질문 4: 혁신적 사고에 대한 이해 혁신은 자연히 기존과 다르다.

혁신적인 사고는 한 사람이 생각하는 것이 다른 사람과 다르다는 것이다.

물론 이것은 비교적 어렵고, 내 생각에 사고의 혁신을 높이는 더 좋은 방법은 주변 사물을 많이 관찰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모든 것이 생활에서 비롯되기 때문이다. 생활에 근거하여 더 많은 발견과 혁신이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질문 5: 어떻게 자신의 광고 창의적 사고 1 을 키울 것인가. 광고의 심미 의식을 배양하고 광고의 심미 수준을 높이다. 현재 우리나라 디자인 전문 교육에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광고 감상과 분석 과정이 없다. 광고에 대한 많은 학생들의 이해는 일방적이다. 광고는 요소의 조합, 색채와 그림의 조정, 광고에 대한 깊은 이해 부족 (예: 광고 뒤의 아이디어, 상업 운영) 이다. 이런 인식으로 많은 학생들이 기술에 많은 시간을 보냈지만 처음부터 광고의 심미와 창의력을 키우는 데 신경을 쓰지 못했다. 대부분의 학생들이 학교에 가서 광고 디자인을 하는 것은 모두 자신의 이해에 달려 있다. 광고는 과학과 예술의 결합으로 예술적 표현 외에 성공적인 인쇄 광고 작품으로서 인지 태도 심리 세 방면에서 광고 창의력과 디자인을 강조한다. 그러나 실제 교육에서 많은 학생들이 광고 디자인에 대한 이성적이고 전면적인 인식을 제때 형성하지 못했다. 광고 디자인 실습에서는 화면의 표현력과 충격력에만 초점을 맞추고 광고 디자인의 창조적 존재, 요소 조합 및 제품 특성과 일치하는지 여부를 무시합니다. 그동안 학생들은 많은 과목을 배웠지만 좋은 광고가 무엇인지 몰랐다면, 학생들은 어떻게 좋은 광고를 설계했을까? 예를 들어 인쇄 광고 디자인, 대중, 제프 등 일반 자동차는 다르다. 하나는 횡단보행차, 개성, 용기 등의 특징을 강조하고, 하나는 보통차입니다. 디자인에서 일반 자동차의 크로스컨트리 성을 강조하면 이런 광고는 분명히 심각한 실수가 있다. 따라서 인쇄 광고 디자인 교육에서는 고전 광고의 감상과 분석 과정을 늘리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학생들이 광고에 대한 감상을 통해 고전 인쇄 광고의 아이디어를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실제 시장 배경과 결합해 구체적인 작품을 통해 광고를 분석하고 광고와 관련된 지식을 전달하며, 학생들이 구체적인 분석에서 일정한 광고 심미 수준을 발전시킬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좋은 광고가 무엇인지, 좋은 아이디어가 무엇인지 안다면, 좋은 광고의 기준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광고명언) 앞으로의 디자인에서 우리는 의식적으로 고전적인 인쇄 광고 방법을 배우거나 모방하여 창의적인 광고를 할 것이다. 둘째, 창조훈련 과정을 개설하여 학생의 창조능력을 배양하다. 화중과학기술대 교수 진선홍은 이런 광고 교육 이념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광고를 배우는 것은 사고를 배우는 것이다. 광고는 연구를 하는 것이다. 광고를 하는 것은 바로 미디어를 치는 것이다. 광고 교육의 본질은 한 문장으로 천명된다. 인쇄 광고 디자인 전공 학생들에게 창의적 사고력 배양

질문 6: 수업은 어떻게 혁신 의식의 비판적 사고를 반영합니까? 비판적 사고의 학습은 혁신적인 사고능력의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이 점은 이미. 비판적 사고능력의 배양은 대학 비판적 사고과정의 중점이다. 이것은 비판적 사유가 부족한 구체적 표현이다.

질문 7: 환경예술디자인교육이 학생들의 창의적 사고환경예술디자인교육을 어떻게 구성할지는 과학기술과 예술의 결합이다. 창조산업이 번창하는 오늘날 환경예술디자인에는 창의력과 창의적 사고력이 필요하다. 현재 중국의 창조산업 발전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원인은 창의적인 인재의 극심한 부족이다. 대량의 창의적 인재의 교육과 배양은 중국의 미래 창조산업이 큰 발전을 이루기 위한 전제조건이다. 창의성은 사람에게서 비롯되고, 일류 창의적 인재를 양성하고, 창조산업 고급인재와 팀의 집결을 강화하는 것이 창조산업을 육성하는 관건이기 때문이다. 인재는 창조산업의 영혼이다. 미국, 일본 등 창조산업이 발달한 곳은 교육을 매우 중시하고, 국민 창의력을 적극적으로 향상시키고, 인재 양성과 발굴을 중시하며, 탄탄한 기초 축적을 중시한다. 따라서 현재 환경 예술 디자인 전공 발전의 중점은 혁신적인 디자인 인재와 업계 리더를 양성하는 것이다. 어떻게 이 방면의 인재를 양성할 것인가는 우리가 진지하게 생각할 만한 문제이다.

첫째로, 창의적 사고의 중요성은 학생의 사상에서 돌파되어야 한다.

시장의 영향으로 대부분의 재학생 들의 학습 목적은 매우 맹목적이다. 다만 맹목적으로 기계적으로 일부 표현 수법과 설계 방법을 배우면 3DMAX, AOTOCAD, 손으로 그린 표현 등 과정을 잘 배울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된다. 디자인도 업주의 수요에 충분히 영합하여 천편일률적이며 전혀 새로운 것이 없다. 그냥 제도사 자리에 있어라. 교육에서 먼저 학생들이 창의적 사고의 중요성을 인식하도록 해야 하는데, 이것은 시장 수요에 어긋나지 않는다. 눈앞의 작은 이익에 현혹되지 말고 시장의 노예가 되지 마라. 우리는 좋은 생각이 직접적으로 경제적 이익으로 바뀔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현재 국내 일부 도시들은 이미 창의적 산업화를 실시하기 시작했으며, 이 방면의 내용을 포함한다. 근본적으로, 중국의 창조 산업 발전의 병목은 창조적 인재의 극도의 부족이다. 최근 각지에서 열린 창조산업포럼과' 양회' 를 보면 고조적으로 제기하고 제정한 거대하고 구체적인 발전계획과 매우 특혜적인 지원정책은 국가가 문화예술 창조산업을 중점적으로 지원하겠다는 것을 보여준다. 중국 인민대학교 인문올림픽 연구센터 집행주임 김 교수는 문화예술 창조산업의 발전은 한 나라의 발전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심지어 한 국가가 급속한 경제 성장을 실현하는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한다. 상해와 베이징의 창조산업 발전에서 인재 부족은 이 산업의 발전을 가로막는 주요 원인이다. 따라서 우리 학교 학생들은 전통적인 관념과 학습 방법을 바꾸어 학습의 중점을 디자인의 혁신으로 옮겨야 한다.

둘째, 학생들의 문화적 자질을 높이는 것은 학생들의 혁신 능력을 배양하는 기초이다.

학생들의 사고를 바꾸는 동시에 학생들의 문화 혁신 능력을 배양하고 학생들의 문화적 자질을 높여야 한다. 좋은 디자인은 일정한 문화적 기초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지만, 우리의 현재 디자인은 현대화와 근대성에 대해 이야기할 때 맹목적으로 서양을 숭배한다. 고토나 전통에 관해서는 모두 얼굴 가득한 노인과 젊은이들이다. 자신의 주체, 입장, 사명이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다. 이런 마음가짐은 어떤 새로운 문화를 창조할 수 없다. 상해 베이징 등지의 창조산업 발전에서 인재 부족은 이 산업의 발전을 가로막는 주요 원인이다. 창조산업 혁신 발전의 핵심 문제는 문화혁신이다. 전통대학과 현재의 교육 모델은 시장에 필요한 창의적인 인재를 양성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이런 수동적인 국면을 바꾸기 위해서는 전통적인 인재 양성 모델을 철저히 개혁해야 한다. 예술사학자와 평론가 장효령은 서구 주류 문화계가 일본과 라틴 아메리카문학을 존중하고 멕시코 벽화에 세계적 지위를 다시 부여하는 것은 유럽화, 독립문화 경험, 의식, 재미를 유지하기 위한 현대문화 형식과 가치관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우리 중화민족은 유구한 역사와 우수한 전통문화를 가지고 있다. 표절과 모방에서 벗어나 시장의 노예가 되지 않고, 자신의 디자인을 갖고, 세계의 인정을 얻으려면 자신의 전통문화에 입각하고, 중국의 전통문화를 진지하게 연구하고 탐구하고, 서구의 현대화와 융합하여 새롭고 독특한 현대문화를 창조하고, 환경예술 디자인에 재해석해야 한다.

현재 일부 환경예술디자인에서 중국 전통문화를 언급하거나 디자인에 중국 전통요소를 적용할 때 실내외 공간의 어딘가에 용, 바람, 태극도, 연극가면을 직접 두는 것은 그것뿐이다. 이것들은 모두 중국의 전통문화인 것 같은데, 발굴할 수 있는 새로운 것은 없다. 전통문화는 일종의 정신문화로, 일반적으로 객체화와 주체성의 형태로 존재한다. 이 두 전통문화는 항상 서로 영향을 미친다. 우리가 중국 전통문화를 연구하고, 생각하고, 이해하고, 반성할 때, 우리는 이 점을 주의해야 한다 ... >>

질문 8: 새로운 커리큘럼 개혁에 따라 혁신적인 교육을 수행하는 방법? 우선, 교실 수업은 반드시 학생들의 적극적인 학습에 유리한 분위기를 조성해야 한다.

교육 실습에서 학습에는 활성 학습 상태와 수동 학습 상태의 두 가지 기본 상태가 있습니다. 사실, 혁신적인 사고는 능동적인 학습 상태에만 존재합니다. 학습 과정에서 학습자의 주동적인 정도에 따라 서로 다른 학습 효율을 얻을 수 있다. 만약 학생이 학습에서 완전히 수동적이라면.

학습, 흥미가 없다면, 그 학습 효율은 음수가 될 것이다. 우리는 보통 이런 부정적인 효과를' 역반심리' 라고 부른다. 하나의 비유로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심리 상태에서 학습 효율이 높다는 것을 설명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컴퓨터 게임을 하는 한 아이는 빨리 배울 뿐만 아니라 몇 시간 동안 피곤하지도 않습니다. 만약 네가 교실에서 이런 정신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면, 너의 학습 효율성은 상상할 수 있을 것이다.

둘째, 교사는 학생들에게 배운 지식을 운용할 수 있는 조건과 기회를 제공하고, 제때에 자신의 지식을 선택해야 한다. 미국계 오스트리아 경제학자 곰 피트 (J.A. Schumpeter) 는 지식 혁신 이론에 대해 "새로운 지식이나 재조직되거나 재발견된 지식을 경제시스템에 도입하는 과정" 을 혁신이라고 한다. 이 이론을 교육에 적용한다면, 내가 이해하는 교육은 새로운 모델을 형성해야 한다. 입력 (기존 지식을 바탕으로 적극적으로 구하고 획득) → 출력 (새로운 지식으로 재조합하거나 새로운 것을 발견함) → 피드백은 재입입 (혁신 지식의 정확성을 검증하거나 새로운 것을 발견하는 것에 대한 정보를 더 적극적으로 새로운 지식을 찾고 얻는 새로운 근거로 삼는다). 통속적으로 말하면, 지식이 뇌에 너무 오래 축적되지 않도록, 제때에 출력과 입력 연습을 해야 한다. 수출과 입력의 빈도가 높을수록 혁신적 사유가 더욱 활발해진다. 심지어 아이들에 대한 교육까지. 예를 들어, 아이가 단어를 배울 때, 즉시 그 단어로 새로운 단어와 구를 조합하고 그 단어로 사물을 묘사하도록 유도해야 한다. 그가 단어와 그 설명을 외우게 하지 마라. 그가 조합과 묘사 (즉, 운용) 에서 이 단어가 서로 다른 언어 환경에서 의미하는 바를 점차 체험하고 이해하여 이 단어를 진정으로 파악하게 하다. 결론적으로, 우리의 가르침은 학습과 사용을 분리해서는 안 되며, 그들을 "즉각적" 으로 만들어야 한다. 응용이란 사실 뇌 속의 창조적 활동이다. 응용 과정에서 학생들은 자신의 창작을 풍요롭게 하고 보완할 수 있는 새로운 지식을 적극적으로 요구해야 한다. 이에 대해 미국 교육자 브룸은 교육자들이 "평가에서 교육 목표의 최하층인' 지식' 을 지나치게 강조했기 때문에 90% 의 교육 시간을 이 수준에 쓰는 데 더 많은 시간을 들이지 않는다" 고 말했다.

지적 활동 수준에서 학생들이 지식을 창조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하다. "여기서 말하는 지적 활동은 주로 학생들의 탐구능력, 지식을 재편하는 종합적 능력, 지식을 운용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실천능력을 가리킨다.

질문 9: 캠퍼스 문화에 대한 이해와 이해를 이야기하다. 중학생은 신체 지식 능력 성장의 중요한 단계에 있으며, 건강한 인격을 형성하는 중요한 순간에 있으며, 전면적으로 발전하는 혁신적인 인재가 되는 중요한 시기에 있다. 학교가 정규 교실 수업 외에 직관적이거나 직접적으로 학생들을 다채로운 캠퍼스 문화 활동을 전개하도록 지도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하고 필요한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캠퍼스 문화 활동은 학생들의 좋은 사상 품성과 혁신 정신을 배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교사와 학생의 개인적 가치와 팀 가치의 통일도 실현할 수 있다.

(a) 학교 문화 건설을 학교 덕육의 범주에 포함시키는 것은 늘 꾸준하다.

캠퍼스 문화 건설은 양질의 교육을 효과적으로 실시하는 운반체이다. 그것은 학교 덕육에서 대체할 수 없는 교육 작용을 발휘할 수 있다. 교과서 교육과 교실 수업 효과의 침투와 연속이다. 매주 국기 게양식과 국기 아래 연설을 통해 학생들의 애국적인 정서를 키울 수 있다. 정기적으로 학교 운동회를 개최하면 학생들의 진취적, 단결, 상향적인 학풍과 교풍을 자극할 수 있다. 명언경구를 게시하고, 캠퍼스 흑판보를 설립하고, 교훈을 확립하여 캠퍼스 환경을 최적화하고, 학생들의 진선미의 정서를 키우는 데 도움이 된다.

(b) 여가 시간을 이용하여 학생들의 취미에 따라 반복적이고 다채로운 문화 활동을 전개한다.

(3) 학교단 조직 건설을 전면적으로 강화하여 학생들이 캠퍼스 문화 활동에 참가할 수 있도록 조직 보장을 제공한다.

(4) 교실 교육 이념을 새롭게 하고 캠퍼스 문화 활동의 형식을 참고하여 학생들이 진정으로 학습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게 하다.

(5) 정효대학의 현실과 결합해 특색 있는 캠퍼스 문화를 건설한다.

중학생은 활발하고 움직이기 쉬우며, 지식이 해박하고 배우기를 좋아한다. 그들은 현실에서 출발해야 하며, 속물로 인해 각종 활동을 세심하게 계획하고 조직하여 학생들의 참여를 유도해야 한다. 그들은 활동의 참여자일 뿐만 아니라 수혜자이기도 하다. 참여하는 과정에서 그들의 사상 감정은 도야되고, 정신생활은 풍요롭고, 도덕적 경지는 승화되었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