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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 종류의 노래를 블루스라고 해요.

원산지 - 블루스

R&B의 전신은 1940년대 미국 흑인지대에서 등장했다.

당시에는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사람이 많지 않았습니다. 음악을 사랑하는 흑인들은 저녁 식사 후 거리에 모여 기타, 하모니카 등 간단한 악기로 음악을 연주하여 자신의 삶과 일을 표현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 집과 다른 감정을 떠나. 이것이 R&B의 전신인 블루스(Blues)의 발전으로 이어졌다.

테이프의 발명과 소규모 라디오 방송국의 등장으로 블루스 음악은 블랙서클을 벗어나 시카고에서 인기를 끌기 시작했다. 블루스 음악이 너무 오랫동안 슬픈 음악으로 이야기되어 왔기 때문인지 음악 팬들은 강렬한 리듬과 밝은 멜로디, 너무 슬프지 않은 내용의 블루스 노래를 듣고 싶어한다.

대중 취향의 변화에 ​​맞춰 음악가들은 피아노, 드럼, 색소폰과 당시 최신 기술인 전자 기타를 작품에 추가하여 관객이 리듬(Rhythm)을 강하게 따라갈 수 있도록 했습니다. 뉴스쿨 블루스(Blues) 댄스를 선보이며 클래식한 '리듬송'을 만들어낸다.

신선한 리듬

1950년대부터 1960년대까지 중요한 R&B 뮤지션으로는 레이 찰스(Ray Charles), 루스 브라운(Ruth Brown), 더 드리프터스(The Drifters) 등이 있습니다. 이들의 클래식 작품을 들어보면, 주걸륜, 우타다 히카리 등 우리에게 익숙한 R&B 음악과는 많이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러나 음악적 요소에 관한 한 그들은 여전히 ​​많은 유사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돋보이는 부분은 리듬 부분이다.

대부분의 R&B 작품은 4박자를 소절로, 12박자를 단락으로 사용합니다. 리듬 컴플레인(Rhythm Complaint)은 전통적인 화이트 팝 음악과 달리 한 섹션의 2박자와 4박자를 강조하는 매우 신선한 리듬 효과를 지닌 곡이다.

음질은 다양합니다

노래하는 목소리나 악기의 음색은 크게 다릅니다.

음질은 소리의 '질감'입니다. "Mud"를 들으면 Xu Zhian의 노래가 매우 비극적이라는 느낌이 들며 나무 소년 피리의 소리는 종종 우리에게 매우 생생한 느낌을 줍니다. 이것은 보컬과 악기의 다양한 음색의 효과입니다.

주걸륜의 'Bullfighting'이나 'Lady' 등의 R&B 작품에서는 도입부와 후렴구에서 음악과 보컬라인의 활용이 확연히 다른 것을 쉽게 발견할 수 있다.

노래하는 목소리와 악기 부분이 서로 울려 퍼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R&B 노래에서는 가수가 특정 음을 부를 때 음악 부분이나 하모니 가수가 해당 음을 다시 반복/노래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마치 '질문과 답변'과 같습니다. , 또는 "예스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R&B의 또 다른 특징은 어떤 구와 문장을 여러 번 반복한다는 점이다. <토네이도>에서 “안해요, 안 해요, 안 해요”라는 연속이 있는 것처럼, 이는 당연한 예이다.

전 세계적으로 퍼진 열풍

1950년대 R&B는 미국의 백인 젊은이들을 충격에 빠뜨릴 수 있었던 데에는 강렬한 리듬과 더불어 솔직함도 가장 큰 이유였다. 직접적이고 수줍어하지 않는 가사.

다양한 음악 유형, 시장, 기술, 문화의 영향을 받아 오늘날의 R&B는 과거의 블랙 스트리트 음악에서 영국, 미국, 유럽의 주요 세일즈 팝 차트를 석권하는 글로벌 히트곡으로 진화했습니다. 그리고 아시아.

R&B의 영향력은 음악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우리의 패션, 복장, 문화, 삶의 자세, 행동까지도 R&B 음악으로 인해 변화가 생겼다. 이봐! 덕빌모자, 팬티, 바오다이리 땋은 머리, 여러분도 저에게도 친숙한 것 같아요! 이런 식으로 R&B는 많은 흑인, 홍인, 황인, 백인이 서로를 이해하고 서로의 문화를 감상할 수 있는 채널이 되었습니다!

힙합

힙합은 힙합으로 번역되고, 랩은 랩으로 번역됩니다. 이 두 개념은 다릅니다. 힙합은 사실 음악 용어가 아니라 랩, 그래피티, 힙합, 디제잉 등 문화 용어로 1960년대에 탄생했다면, 음악적 이해로서의 힙합은 1970년대 초에 탄생한 것이 바로 랩(RAP)이다. 때로는 약간의 R(B)가 추가됨).

힙합(Hip-Hop) 말 그대로 힙(hip)과 홉(Hop)이 합쳐져 약간의 힙 스윙을 뜻하는 말이다. ), 이후 점차 거대한 개념으로 발전했습니다. 지금 우리가 말하는 힙합 문화에는 헐렁한 옷, 무거운 순금 보석, "요요? 무슨 일이야? "라는 일반적인 언어도 포함됩니다. " 습관 - 한마디로 미국 빈민가에 사는 흑인들의 삶의 방식이자 "스타일"입니다.

힙합의 유래는 '가난하다'라는 말로 요약된다. 왜 한 사이즈 더 크게 입나요? 움직임이 편리한 것 외에도 이런 대형 의류의 장점은 몇 년 동안 더 입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낙서가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것은 처음에는 동네의 여러 갱단 사이의 세력권을 나누기 위한 상징으로 사용되었는데, 나중에는 점점 더 아름답고 정교해지며, 힙합이 왜 존재하는가? 댄스홀에 갈 돈도 없었고, 그 당시에도 인종차별이 여전히 존재했기 때문에, 돈이 있어도 백인 댄스홀에서는 재미를 못 느낄 수도 있었죠. 검정색이고 항상 욕설이 포함되어 있나요? 거리의 흑인 청년들은 미래도 희망도 없기 때문에 사랑하는 것보다 훨씬 더 미워합니다.

전 세계가 마찬가지다

힙합 문화는 1990년대 후반에야 우리 주변에 등장했지만, 사실 미국에서는 힙합 열풍이 이미 시작됐다. 1980년대부터 미국은 서구 세계 전체를 강타하기 시작했습니다. 1986년에는 비스티 보이즈(Beastie Boys), LL 쿨 제이(LL Cool J), 퍼블릭 에너미(Public Enemy), 런 DMC(Run DMC) 등 데프 잼 레코드(Def Jam Records) 소속 아티스트들의 '데프 잼 투어(Def Jam Tour)'가 세계적인 힙합 열풍을 일으켰다. 1990년대에 다시 박사가 등장했다. Dre의 갱스터 랩, Puff Daddy의 힙합 인기, 그리고 Missy Elliott와 같은 수많은 힙합 뮤지션들이 이 포크 음악 형식을 점차 음악의 가장 중요한 부분으로 만들어 수십 개의 매출을 쉽게 창출할 수 있습니다. 수백만 장의 사본과 힙합 음악은 미국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주요 수익 창출원이 되었습니다. 특히 1990년대 후반 미남 청년 에미넴의 등장은 백인 남성으로서 단 1년 만에 힙합계의 가장 핫한 슈퍼스타로 거듭나며 힙합의 인종 문제를 완전히 깨뜨렸다. 록 음악이 흑인만을 위한 음악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엘비스 프레슬리가 필요했던 것처럼, 에미넴의 등장은 힙합 문화가 백인들을 수용하고 전 세계로 확산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미국에서도 힙합 문화가 유행이냐고 묻는 사람이 있었나요? 대답은 '아니요'입니다. 힙합 문화는 복합생활, 시골생활, 골목생활이 있듯이 미국에서도 삶의 방식입니다. 오늘날 세계 대중문화에서 우리의 위상이 미국만큼 중요하지 않다는 것이 안타깝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 농부 형제나 골목 꼬치들이 그들만의 스타일을 생각해 낼 수도 있습니다(농담입니다).

중국인은 힙합을 못한다?

많은 사람들은 중국어의 발음이 영어와 뿌리부터 유사하지 않기 때문에 힙합에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하는 동시에 이를 바탕으로 현재의 힙합이 '힙합'이라는 결론을 내린다. 그것은 쓰레기입니다. 나는 이것이 옳지 않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힙합 작품의 품질은 기본적으로 리듬과 사운드 트랙에 있지 않습니다. 이것은 단지 "스타일"일뿐입니다. 힙합 음악의 진정한 본질은 그것이 표현하는 내용과 창작자의 태도에 있다. 이쯤 되면 이미 좋은 일을 해낸 사람들도 있다.

대만 Hagou Gang, Da Lan Tang, L. 인기가 많은 동방박사 형제를 포함해 A의 비천한 고객 네 명은 모두 사랑스럽다. 예를 들어 하거우강(Hagou Gang)의 작품은 섬 안팎의 노인, 교사, 대중가수, 심지어 팬들까지 비판해왔지만, 오랫동안 들어보면 그들의 비판이 타당하다고 말할 수밖에 없다. 그리고 힙합적인 반응도 있고 약간의 기질과 귀여움도 있어요.

본토에서 더 중요한 힙합 그룹으로는 CMCB(China Rap Brothers), Hide, Kung Fu, Longmen Group 등이 있습니다.

레벨도 다르고, 각자의 특징도 있는데, 공통점은 욕설을 쓰지 않고, 내용에 국적도 관련되지 않으며, 감히 비판할 엄두도 내지 못한다는 점이다. 주류 문화 (이전에 데뷔했습니다) 특히 Bruce Lee와 Dai Bing의 경우에 해당됩니다.

우리 모두는 그들이 자신의 미래가 망가질까 봐 두려워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웃길 수도 있습니다(사실 CMCB에는 네티즌들의 만남에 대한 이런 노래가 있는데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Xuecun에게서 배우고, 사소한 일에 대해 농담을 하고, 필요할 때 외국 지도자들을 놀리세요... 지금 우리가 표면화한 이 힙합퍼들은 항상 스스로를 거리 설교자의 수준으로 끌어올리고 싶어하고, 가장 겸손한 사람들의 수준으로 자신을 높이고 싶어한다는 것이 안타깝습니다. 그들은 또한 자신을 패셔너블한 라이프 스타일로 활용하고 패셔너블한 음악의 전도사로서 그 내용은 종종 국정, 생활 원칙 및 패셔너블한 밤문화에 관한 것입니다(물론 마약, 섹스, 싸움, 자동차가 없는 어린이에게 매우 건강한 유형입니다). 경주 또는 위험하다고 간주되는 모든 것). 제11회 중국가요랭킹파티에서는 쿵푸, 히든, CMCB가 힙합 음악을 인민대회당으로 가져왔다. 이들은 공연에서 “쿵푸, 히데, CMCB, 중국 대중음악에 진보적인 방향을 제시하다”고 큰 소리로 노래했다. . 힘..." 저장하고 모두가 먼저 플레이하도록 하세요.

인터넷은 확실히 한창이다. 실제로 본토 최고의 힙합자들이 거의 제한이 없는 온라인에 모이고 있다. 코미디 MC 유하오의 '대학 공부방', '고등 교육'. " 및 "Moon Flower"; 어느 정도 무자비한 Shenyang MM(실명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온라인 이름은 Xiao Wu일 수 있음)의 "Super Abuse" 및 "Geting Back Xiao Wu"; 유학을 마치고 돌아온 사람들의 'Study Abroad Trash', 정체를 알 수 없는 상하이 소녀 맥루시의 'Shanghai Sister K'는 모두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진 힙합 명작이다. 그들이 얼마나 인기가 있는지 알고 싶나요? 검색엔진으로 인터넷을 검색하거나, 어느 대학의 FTP에 가보면 '대학공부방'이라는 말을 들어보지 못한 대학생은 대학생이 아니라는 농담도 있습니다.

그 외 인기작으로는 안지의 '블랙프라이데이', 저우자양의 '인터넷 신드롬', 샤오페이의 '누가 연예계 포르노를 만드는가', JE의 '이 재능' '힙합이다' 등이 있다. . 온라인으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결론

힙합은 본래 반문화적 성향을 지닌 하위문화 형식으로, 파괴적이고 민속적인 성격이 우리의 전통적인 대중문화에 어긋난다. 그러나 현재의 상황으로 볼 때, 그것은 주류 문화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을 뿐만 아니라, 급속도로 떠오르고 확산되고 발전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 합리적인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점점 더 형이상학적인 시대에 삶과 오락은 감동적이고 순진하고 고귀하고 진지할 뿐만 아니라 재미 있고 무정하고 외설적이어야 하며 감히 모든 것을 경멸하는 뻔뻔한 스타일이 필요합니다. 사실, 우리의 문화생활은 이런 것들이 너무 부족합니다. 중국 힙합에 소위 희망이나 발전 방향이 있다면, 지금의 주류 음악을 돋보이게 하려는 열망으로 시장에 진입한다면 변화를 가져오기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현재 힙합의 주요 참가자와 관객은 상대적으로 젊은 편이고, 대부분이 1980년대 전후에 태어났다. 이들 힙합 문화는 중년부터 접하기 시작했다. 1990년대 중반의 스쿨은 중국 힙합의 1세대가 될 것입니다. 록 음악이 10년이 지나면 더 이상 외계어로 여겨지지 않는 것처럼, 일본 만화나 비디오 게임이 점차 등장하는 것처럼, 그들이 성장하면서 중국의 힙합 문화도 점점 더 인정받게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물의.

힙합은 하나의 문화이지 단 하나의 것을 지칭하는 것이 아닙니다. 큰 POLO 셔츠를 입고, APE 모자를 쓰고, DUNK 신발을 밟고, 목에 큰 사슬을 걸고 하는 것이 힙합이라는 뜻은 아니지만, 더 중요한 것은 정신이다.

힙합(Hip-Hop): 힙합은 엉덩이를 뜻하고, 힙합은 점프를 뜻한다. 힙합은 구체적으로 1970년대 흑인을 지칭하는 용어로 R&B(리듬 앤 블루스)에서 유래했지만 R&B와는 전혀 다르다. 댄스홀에서의 D.J.Remix를 강조한 곡으로 1980년대에 스크래치(레코드를 간헐적으로 거꾸로 틀어 바늘과 마찰을 일으키는 특수효과를 내는 것)를 첨가하여 랩음악을 형성하였다. ) 및 블랙 스트리트 스타일의 라임이 힙합(Hip-Hop)이 랩(Rap)의 전신이지만 오늘날 두 용어는 종종 같은 의미로 사용되지만 랩은 랩에 더 중점을 두는 반면 힙합은 확실히 강한 비트가 있는 팝 댄스 음악을 가리키는 경향이 있습니다. .

그래피티(Graffiti): 사전에서 그래피티는 공공 벽에 그림을 그리거나 글을 쓰는 것을 의미합니다. 오늘날 전통적인 스프레이 페인팅과 거리 형태의 그래피티 예술은 전 세계 예술가들에게 일정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판매 도구로서 초기 힙합 파티 프로모션에서는 항상 그래피티 아티스트에게 전단지와 포스터 디자인을 요청했습니다. 그러나 1980년대 후반에 힙합은 대중에게 널리 소개되고 수용되었습니다. 한동안 힙합은 인신매매 문화에 관한 것이 아니었고 초기 그래피티 형식을 도입하지도 않았습니다. 그래피티의 특수한 기법이든 스프레이 페인팅 기법이든 멕시코 혁명의 분노한 그래피티와 같은 예술 형식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오늘날 갱단이 만연한 미국 도시에서는 서로의 영역에 대한 경고와 폭력의 위협도 낙서를 통해 전달된다.

인디(Indie) : 인디펜던트(Independent)의 약어는 아티스트가 소속된 음반사가 인디펜던트 레이블(Independent Label, 독립 회사)이라는 뜻이다. 세계 5대 음반사와는 다르다. Major(즉, 5대 음반사 시스템)는 아티스트에게 최고의 녹음 엔지니어, 반주자 및 기타 객관적인 환경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가수를 스타일링하고 홍보할 수 있는 초대형 유통 네트워크입니다. 완전한 마케팅 계획은 종종 평범한 사람을 큰 스타로 만들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더 중요한 것은 상업적 이익을 위해 주요 음반 회사의 훌륭한 아티스트는 종종 일부 이상과 끈기를 희생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열렬한 록 팬들이 메이저의 강력한 상업적 성격을 무시하고 아티스트가 많은 상업적 홍보를 하지 않고도 자신의 이상에 따라 자신의 앨범을 제작하고 앨범을 발매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일부 인디 음반 회사를 ​​지원하는 이유입니다.

더 유명한 힙합 가수 몇 명을 소개합니다:

에미넴----백인으로서 흑인이 지배하는 이 음악에서 그는 매우 좋은 연주를 했다는 것을 언급해야 합니다. 사람들. . 내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로는 Stan, Without me, Sing For The Moment(Aerosmith의 예전 노래 커버)가 있습니다.

50 Cent---더 이상 소개가 필요 없을 만큼 인기가 많은 인물이다. 좋은 노래가 많은데 제가 제일 좋아하는 질문은 21개 입니다.

D12----유명 랩 그룹 D-12의 첫 번째 앨범 Devil\'s Night가 이를 3년 전 증명했습니다.

스눕독----목소리가 굉장히 독특하고, 차분하게 말하는 듯한 느낌이 든다.

P. 디디----에미넴의 적이기도 한 그는 노래도 아주 잘한다.

어셔---그 강점은 말할 필요도 없이 2004년 빌보드는 히트작으로 11개 상을 휩쓸었습니다.

THE BLACK EYED PEAS ----The Black Eyed Peas는 저스틴과 공동 작업한 "Where Is The Love"라는 곡을 선보였습니다.

Dr.Dre——최고의 프로듀서이자 가수인 그는 많은 힙합 MV에 자주 등장하며 매우 유명한 앨범을 많이 제작했습니다.

JAY-Z---랩이 굉장히 깔끔해요. 욕설이 없다는 게 차별점이에요.

넵튠---처음 두 사람, 한 명은 검은색, 한 명은 노란색. 그는 매우 뛰어나며 저스틴, 브리트니 스피어스 등 일련의 앨범을 제작했습니다.

유명한 뮤지션들도 많고, 즉흥적으로 랩하는 것도 너무 좋고, 프랑스 랩도 아주 좋은 것도 있지만, 오랫동안 영어가 점령해왔던 시장에서는 그다지 반영되지 않아요. . 중국 랩도 현재 개발 단계에 있습니다. 현재 중국 최고의 랩 앨범은 "Iron Bamboo Hall"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Iron Bamboo Hall은 Micchael Lin, Jason Wang Weideng, Scottie Chen Hengyi, Vince Zhang Aojie 등 4명의 프로듀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재즈

재즈 개요

재즈라고 불리는 독특한 미국 음악은 100년도 채 되지 않아 무명에서 포크 음악으로 성장하여 가장 중요한 예술 형식으로 발전했습니다. 미국에서 생산됩니다. 오늘날 세계 거의 모든 곳에서 듣고 연주되고 있으며, 재즈는 루츠 블루스와 래그타임부터 뉴올리언스, 딕시랜드, 스윙, 주류 재즈, 비밥, 모던 재즈, 프리 재즈와 일렉트로닉 재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로 번성하고 있습니다. . 놀라운 것은 재즈가 이렇게 다양한 형태로 나타난다는 것이 아니라, 각각의 형태가 매우 중요하고 그 나름의 특징과 독특한 매력을 유지하며 오늘날까지 이어져 왔다는 점이다. 모든 종류의 재즈를 감상하고 그 속에서 모든 즐거움을 경험하고 싶다면 개방적인 태도를 갖고 관용을 갖고 경청해야 합니다.

뿌리를 찾아서

민요에서 발전한 재즈는 소스가 많아 자세히 검증하기 어렵다. 그러나 그 뿌리는 확실히 아프리카 흑인 노예들에 의해 전해졌습니다. 그들은 고대의 문화적 전통에서 벗어나 민요를 노래를 통해 이야기를 전달하는 새로운 형태의 의사소통 수단으로 발전시켰습니다. 아메리카 대륙의 흑인 음악은 아프리카적 특징, 뚜렷한 리듬적 특징, 집단 즉흥 연주의 특징을 많이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전통은 주로 성악이 주를 이루는 새로운 정착지의 음악과 결합되었고, 그 결과는 단순히 새로운 소리가 아니라 완전히 새로운 형태의 음악적 표현이 탄생하게 되었다.

가장 유명한 아프리카계 미국인 음악은 종교적입니다. 백인들도 이 아름다운 노래를 들었지만 시골 흑인 교회에서 부르는 노래보다 더 상류층의 풍미를 갖고 있었습니다. 오늘날 알려진 복음 음악은 금세기 첫 10년 동안 유명한 Fisk Jubilee Singers의 음악이 종교적으로 계승된 것보다는 초기 아프리카계 미국인의 감정적 힘과 선율적 감각을 더 정확하게 반영합니다.

기타 초기 음악 형태로는 노동요, 동요, 노예시대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무용음악 등이 있는데, 이는 특히 당시 체제 하에서 음악 활동이 상당히 제한되었던 점을 고려하면 중요한 음악적 유산이 되었다. 엄격한 제한.

블루스의 탄생

노예제가 폐지되고 흑인 노예가 해방된 후 아프리카계 미국인 음악은 급속히 발전했습니다. 군악대에서 버려진 악기들과 그들이 새롭게 발견한 자유로운 움직임은 금관 악기, 댄스 음악, 블루스 등 재즈의 기초를 형성했습니다.

블루스는 음악적 형식으로서 단순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거의 무한한 변주를 가질 수 있으며, 모든 종류의 재즈에서 항상 중요한 부분을 차지해 왔으며, 그 자체의 독립적인 존재를 성공적으로 유지해 왔습니다. 블루스가 없었다면 오늘날 록 음악은 불가능했을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블루스의 특징을 간략히 설명하면 8마디나 12마디씩 한 섹션으로 구성된 음악으로, 가사가 타이트한 것이 '멜랑콜리(청색)'한 특징이 있는 이유는 '미' 소리 때문이다. 음계에서는 "si" 소리가 반음 떨어졌습니다. 사실 블루스는 종교음악에 해당하는 세속음악 형식이다.

브라스 밴드와 래그타임

1880년대 후반에는 미국 남부 대부분의 도시와 콘서트 밴드에 흑인 브라스 밴드와 댄스 밴드가 등장했습니다. 동시에 미국 북부의 흑인 음악은 유럽 스타일을 지향하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이 기간 동안 Ragtime이 형성되기 시작했습니다. 래그타임은 주로 피아노로 연주되지만 일부 밴드에서도 이를 연주하기 시작했습니다. 래그타임의 황금기는 대략 1898년부터 1908년까지지만, 실제로 그 기간은 매우 길었고 그 영향력은 무궁무진했습니다. 최근 다시 주목받고 있는 신곡 '래그타임'은 매력적인 멜로디와 당김음을 많이 사용한 것이 특징이지만 블루스적 요소가 거의 사라진 상태다. 래그타임은 초기 재즈와 밀접한 관련이 있지만 래그타임이 더 안정적인 리듬을 갖고 있는 것은 확실합니다.

래그타임의 가장 유명한 작곡가는 스콧 조플린(1868~1917)이다. 다른 유명한 래그타임 거장으로는 James Scott, Louis Chauvink Eubie Blake(1883-1983), Joseph Lamb 등이 있습니다. 후자는 백인이지만 그는 이 음악 형식의 의미를 완전히 흡수했습니다.

재즈 시대의 개막

래그타임, 특히 재즈의 색채를 경시하는 대중적인 스타일은 중산층을 겨냥해 정통 음악가들이 싫어하는 스타일이다. 19세기 마지막 10년 동안 재즈 음악은 점차 형태를 갖추었지만 당시에는 '재즈'라고 불리지 않았으며 원래는 재스(Jass)라고 불리며 미국 남부 도시의 흑인 노동자 주거 지역에서 처음 등장했습니다. 래그타임과 마찬가지로 재즈도 댄스 음악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초기 재즈의 대명사가 된 도시가 뉴올리언스였다는 것은 어느 정도 사실이지만 다소 과장되기도 한다.

뉴올리언스: 재즈의 요람

뉴올리언스는 재즈의 탄생과 발전에 핵심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이곳에서는 재즈의 초기 역사가 그 어느 곳보다 심도 깊게 연구되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1895년부터 1917년까지 뉴올리언스의 재즈는 다른 곳보다 더 다양하고 훌륭했지만 이것이 뉴올리언스가 재즈가 생산된 유일한 곳이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흑인 인구가 많이 거주하는 미국 남부의 모든 도시에서 생산되는 음악은 초기 재즈의 한 형태로 간주되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W.는 Memphis에 나타났습니다. 기음. Handy(1873-1958)는 블루스 작곡가이자 수집가였습니다. 다른 도시로는 애틀랜타, 볼티모어 등이 있습니다.

당시 뉴올리언스는 매우 개방적이고 자유로운 사회분위기 때문에 눈에 띄었습니다. 다양한 신앙과 인종을 가진 사람들이 서로 의사소통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의사소통이 쉬운 환경에서는 프랑스, ​​스페인, 아일랜드, 아프리카를 비롯한 음악적 전통이 매우 풍부합니다. 그렇다면 뉴올리언스가 재즈의 비옥한 땅이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뉴올리언스가 재즈의 발상지라는 생각이 과장되어도 어느 정도 사실이라면, 재즈가 홍등가에서 탄생했다는 생각은 완전히 넌센스이다. 뉴올리언스는 매춘을 합법화하고 미국에서 가장 정교하고 세련된 "스포츠 하우스"를 생산했지만, 이곳에서 연주되는 음악은 피아노 독주에 불과했습니다. 사실 사람들은 아주 다른 곳에서 재즈를 처음 들었습니다.

당시 뉴올리언스는 많은 여학생 클럽과 형제 단체로 유명했으며, 이들 중 대부분은 실내 또는 실외 댄스, 피크닉 등 다양한 행사에서 공연하기 위해 밴드를 후원하거나 고용했습니다. 오프닝, 생일 또는 기념일 파티. 물론 재즈 연주도 장례 행렬의 특징이었으며 오늘날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전통에 따르면 악단은 교회 문 앞에 모여 엄숙한 행진곡과 애도 찬송을 부르며 묘지를 향해 천천히 장례 행렬을 이끌었다. 돌아오는 길에는 속도가 빨라졌고 경쾌한 행진과 래그타임이 만가를 대신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행렬은 항상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재즈 발전에 큰 의미를 갖습니다. 이때 트럼펫 연주자와 클라리넷 연주자들이 창의적인 재능을 뽐냈고, 드러머들도 리드미컬한 비트를 연주했는데, 이것이 비트의 '스윙'의 기초가 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재즈 음악은 소절당 2~4박자로 구성된 2박자로 연주됩니다. 이 이중 비트 리듬 배경은 항상 베이스에 존재하여 재즈에 안정적이고 규칙적인 리듬 기반을 제공합니다. 리드미컬한 베이스 위에는 악센트 위치가 불규칙한 멜로디, 화성, 대위법 파트가 있어 일반적인 당김음 효과가 일반 베이스 파트와 강한 대조를 이룹니다.

재즈의 선율 중 유럽 전통음악, 백인 민요, 대중가요 등에서 차용한 요소들 외에 가장 특징적인 것은 '블루스 스케일'이다(이 스케일의 구조에 대해서는 우리가 블루스에 관한 부분에서 구체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며, 재즈 하모니는 완전히 전통적인 하모니를 기반으로 한다고 할 수 있지만, 다양한 코드 체인지를 보다 자유롭게 사용한다는 점도 주요 차이점입니다.

재즈는 사용하는 악기와 연주 방식이 매우 독특해 기존 밴드와는 전혀 다르다.

"재즈 시대" 이후 색소폰은 가장 많이 팔리는 악기 중 하나가 되었으며, 트롬본은 다른 금관 악기가 할 수 없는 재미있거나 이상한 슬라이드를 연주할 수 있어 재즈 밴드에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 악기와 다양한 음소거 및 최고 범위의 여러 음표가 생성하는 새로운 음색은 거의 재즈 피아노, 밴조, 기타의 고유한 음색 특성이 되었으며 나중에 등장했습니다. 일렉트릭 기타는 강력함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합니다. 타악기적인 사운드와 코드 연주 능력. 그에 반해 전통 밴드에서 가장 중요한 현악기(바이올린, 비올라, 첼로)는 상대적으로 작은 역할을 하며 오케스트라에서는 프렌치 호른의 풍부한 음색이 매우 매력적이지만 재즈 밴드에게는 그 기질이 너무 온순합니다. , 거의 아무도 사용하지 않습니다. 오케스트라에서는 음색과 음량 조절 측면에서 각 악기가 전체 사운드에 최대한 통합되어 있는 반면, 재즈 밴드에서는 연주자들이 각 악기를 '일어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밴드 구성이 매우 유연하다. 가장 기본적인 부분은 리듬그룹과 멜로디그룹이다. 초기 재즈밴드에서는 리듬섹션이 유포늄, 밴조, 드럼으로 구성되어 있었는데, 이후 점차 유포늄과 밴조가 더블베이스(베이스)와 기타로 대체되고 피아노도 추가되었다. 1930년대에는 리듬 섹션, 금관 섹션, 목관 악기 섹션의 세 부분으로 구성된 당시 "빅 밴드"라고 불리는 댄스 밴드가 등장했습니다. 리듬 섹션에 사용되는 악기는 여전히 더블 베이스, 기타, 피아노, 드럼입니다. 금관 섹션의 일반적인 배열은 트럼펫 3개와 트롬본 2개이지만, 목관 악기 섹션은 일반적으로 4~5개의 색소폰으로 구성됩니다. 모두가 클라리넷이나 다른 목관 악기를 연주합니다. 색소폰이 5개라면 보통 알토 2개, 테너 2개, 알토 1개입니다. 일종의 상업 밴드(때때로 "스위트", "호텔" 등으로도 불림)도 있습니다. 조직은 "빅 밴드"와 유사하지만 테너 색소폰이 모두 사용되는 경우가 많고 목관 악기 그룹이 더 많습니다. 그들은 다른 악기(예: 플루트, 오보에)를 사용하고 때로는 3~4개의 바이올린을 사용하며 이러한 유형의 밴드의 사운드는 종종 상업용 테이프에서 들을 수 있습니다.

재즈의 또 다른 큰 특징은 악기든 사람의 목소리든 그 어떤 전통음악과도 비교할 수 없을 만큼 발음 방식과 음색이다. 착란. 이러한 특징의 대부분은 악기나 보컬을 사용하여 아프리카계 미국인 민요를 모방한 데서 비롯됩니다. 실제 암지대 노래와 영적인 노래를 들어볼 기회가 있다면 거친 것에서 부드러운 것으로, 숨막히는 것에서 시끄러운 것으로, 거친 것에서 부드러운 것으로, 야만적인 것에서 서정적인 것으로, 감동적인 극적인 변화가 얼마나 뚜렷한지 알게 될 것입니다. 재즈에서는 이러한 느낌을 강조하기 위해 노래하지 않는 포효, 함성, 신음 소리가 추가됩니다. 또한, 특별한 연주와 노래기법도 특별한 효과를 만들어내기 위한 중요한 수단인데, 그 중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것은 기존의 개념과 다른 비브라토(vibrato)이다. 우리는 소위 비브라토가 피치(때로는 강도)의 규칙적인 변화로 인해 발생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바이올린의 비브라토는 이러한 변화를 사용하여 생생한 음향 효과를 생성합니다. 재즈의 비브라토 변화는 일반적으로 음표 끝 부분에서 비브라토 진폭과 속도가 증가하는 방향으로 이루어지며, 이로 인해 이 기술의 표현력이 더욱 향상됩니다. 동시에 재즈 뮤지션은 음표 시작 부분에서 미리 정해진 피치로 아래에서 위로 미끄러지고 끝 부분에서는 원래 피치에서 다시 아래로 미끄러집니다. 이러한 모든 변화는 음악 표기법을 사용하여 자세히 녹음할 수 없습니다. 특히 이러한 개념은 다양한 멜로디나 반주 패턴에 따라 "제조"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즉흥 연주의 전통과 개인의 기량 연주로 인해 재즈는 작곡가와 연주자가 공동으로 창작한다고 할 수 있다. 클래식 교육을 받은 음악가들이 재즈를 연주하기 어려운 이유는 그러한 특별한 음악적 개념을 발전시키지 못했기 때문이다. 실제 포크 가수와 정규 훈련을 받은 가수가 동일한 포크 노래를 부르는 차이점을 주의 깊게 비교해 보면 의미에 대한 보다 직관적인 개념을 갖게 될 것입니다.

재즈가 탄생한 이후, 경력을 바꾼 많은 작곡가들을 매료시켰습니다. 1920년 미국 지휘자 폴 화이트먼(Paul Whiteman)은 유명 밴드를 조직하고 각색된 재즈 작품을 콘서트홀에 들여왔습니다. 이 새로운 경향은 많은 "진지한" 재즈 애호가들로부터 격렬한 반대를 불러일으켰지만, 그때부터 재즈는 유명해졌고 미국과 유럽에서 널리 인기를 얻었습니다.

거슈윈(Gershwin)의 '랩소디 인 블루(Rhapsody in Blue)'는 이때 탄생했는데, 이 작품을 편곡한 사람은 화이트맨 밴드(Whiteman Band)의 작곡가 그로피(Grofi)였다. 원고에 기록된 바에 따르면 이 작품은 집필에만 3주가 걸렸으며, 공연 직후부터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유럽 ​​작곡가들은 또한 드뷔시의 피아노 음악 "검은 괴물의 춤"(1908), "Il Trovatore"(1910), "Weirdo LaVey" "General"(1910)과 같이 재즈를 기반으로 하거나 재즈의 영향을 받은 작품을 많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 라벨의 바이올린 소나타의 느린 악장(블루스); 11개의 독주 악기를 위한 래그타임(1919), "군인의 이야기"(1918), 힌데미트의 "실내악 1번"(Op. 24, atonal) 및 피아노 모음곡(1922).

재즈를 시작하는 3단계

현대 중국에서는 대다수의 음악 애호가가 자신이 관심 있는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큰 자유를 누리고 있으며, 재즈는 의심할 여지 없이 대중적인 선택이 되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사랑하고, 심지어 집착하게 되는 음악 카테고리입니다. 재즈는 클래식에 비해 민간에 뿌리를 두고 있다는 점에서 술을 파는 사람도 쉽게 접할 수 있으며, 술집이나 레스토랑 어디에서나 들을 수 있으며, 현대 팝음악과도 밀접한 관련이 있다. 록음악에 비하면 재즈는 ​​좀 더 깊은 감정과 더 깊고 미묘한 표현방식을 가지고 있는 것 같고, 부드럽게 흔들리기도 하고, 바위처럼 비트기도 하고, 그 자체로 중독적인 매력이 있는 것 같은데… 클래식보다 팝음악보다 '우아하다'. 우아함과 천박함을 결합하고 천박함을 이용해 우아함을 보는 재즈의 '중간' 특성은 많은 클래식 음악 팬과 팝 음악을 포함한 폭넓은 청중을 쉽게 사로잡는다. 현대 중국에서는 재즈 감상에 대한 열풍이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솔직히 재즈를 들을수록 내가 무지하고 지식이 얕다는 생각이 든다. 재즈는 수백년 전부터 있어왔고, 장르도 셀 수 없이 많고, 유명인도 셀 수 없이 많다. 나는 그 걸작들을 평생 다 들을 수 없을 것입니다. 오! 재즈는 음악의 보고(寶庫)이며, 그 내용이 너무 방대하고 장르도 풍부하여 모두 다 소개할 수는 없습니다.

재즈는 바다만큼 광대하기 때문에 재즈를 처음 접하고 아직 시작을 기다리고 있는 독자들은 마침내 방에 들어가기 전에 적절한 방법을 찾고 요점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그 비밀을 엿보세요.

첫 번째 단계, 다듣기

외국어를 공부해 본 친구들은 다 '다듣기'가 무엇인지 안다. '광범위한 청취'라는 단어를 빌려왔는데, 이는 친구들이 처음 재즈를 접했을 때 에너지와 주의가 완전히 산만해질 수 있으며, 다른 일을 하면서 간헐적으로 재즈를 들을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심각하게 듣지 않고도 작품에 담긴 감정과 정신, 표면적 특성(편곡과 편곡, 리듬적 특성, 음계적 특성 등)을 생생하게 읽어낸다.

'광범위한 청취'를 위한 콘텐츠 선택 측면에서는 창작, 편곡, 연주 측면에서 보다 전통적인 클래식 재즈 곡을 선택하는 것이 적절하며, 특히 'STANDARD'(스탠다드 곡)라고 불리는 클래식을 선택하는 것이 적절합니다. ) 작품, 그리고 마스터의 해석 버전이 바람직합니다. 이 작품들은 처음 듣는 사람들이 재즈를 매우 선명하고 생생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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