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사가 새로운 교재를 실시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우리는 일상 교육에서 자주 접할 수 있는 교육 설계, 교안 설계, 강의 설계 등 세 가지 측면에서 정보기술 교육의 새로운 교재를 실시할 것이다. 첫째, 교수 설계 1. 개념 교육 설계는 교육 문제 분석, 솔루션 및 솔루션 설계, 문제 해결을 위한 최선의 방법을 얻을 때까지 교육 설계를 평가하고 수정하는 시스템 이론을 활용하는 과정입니다. 교수 설계는 교수 시스템의 전반적인 기능에서 출발하여 교사, 학생, 교재, 미디어, 평가 등 여러 방면에서 교수 과정의 구체적인 역할을 종합적으로 고려하고,' 전체-부분-전체' 의 사고방식을 운용하는 것을 강조하며, 전반을 세우고, 전반을 조율하며, 각 교수 요소를 서로 보완하고, 전체 교육 시스템의 최적 효과를 높이고 보증해야 한다. 우리가 흔히 말하는 교육 설계는 단위 교육 설계, 교실 교육 설계 및 미시 교육 설계를 포함한 미시 교육 설계입니다. 그 중에서도 수업의 교학 설계는 한 과목의 교수를 기초로 하는 반면, 이곳의 마이크로교학 설계는 하나의 교학 부분을 디자인 대상으로 하는 것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공부명언) 2. 교육 설계의 운영 단계 교육 설계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단계로 구성됩니다. (1) 학습 요구 사항 분석: 교재 관점에서 교과 과정의 교육 목표는 무엇입니까? 교육에 대한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2) 강의 내용 분석: 수업의 교육 목표는 무엇입니까? 학습 임무를 분석하고, 학습 임무에 필요한 필요한 보조 지식과 기술을 완성하고, 무엇을 가르쳐야 하는가. (3) 교수 대상 분석: 학생의 학습 심리, 인지 수준, 기초 지식과 기술의 숙달, 학습 시작 수준, 학습 특징을 이해합니다. (4) 교육 목표 결정: 수업의 교육 요구 사항에 따라 학생의 기초 지식과 학습 능력을 결합하여 명확하고 상세한 교육 목표를 정한다. (5) 교수 전략 설계: 주로' 가르치는 법, 배우는 법' 문제를 해결하는 동시에 목표, 내용 학생, 시간, 교육 조건 등의 요소를 고려하여 전반적인 교육 효율을 쟁취하는 각도에서 교수 전략을 올바르게 선택합니다. 학위 교수 전략, 발견 교수 전략, 인지 교수 전략, 학습 전략 파악, 조화로운 교수 전략 등. (6) 교육 매체의 디자인: 학습 목표와 교수 전략 목표에 따라 적절한 교육 매체를 선택하고, 적절한 교육 매체를 적시에 사용하고, 미디어 사용의 적합성, 조화 및 통일을 제창하며, 미디어를 사용하기 위해 미디어를 사용하지 말고 전체 교육 과정과의 단절을 피하십시오. (7) 교육 과정의 피드백과 조절 설계: 교육 과정은 교사와 학생 간의 상호 작용을 위한 동적 활동 과정이다. 교사는 교육 목표, 중점 및 어려움에 따라 다른 교육 방법, 문제 및 연습을 설계해야 하며, 이상이 있을 경우 자신의 교육 진도, 교육 요구 사항, 교육 전략 및 방법을 적시에 조정해야 합니다. (8) 교수 평가 설계: 주로 형성성 평가와 종결성 평가를 포함한다. 형성평가란 교실 수업 과정에서 질문을 통해 다양한 수준의 교육 내용에 대한 학생들의 이해를 평가하는 것을 의미하며, 끝평가란 지식교육이 완료된 후의 전반적인 평가를 말한다. 3. 정보기술 학과 교수 설계는 정보기술 학과의 새로운 대강, 새 교재와 이전 교재의 차이를 감안하여 정보기술 학과 교수는 교사가 학과 특성에서 출발하여 그 교학 법칙에 따라 교수 설계를 진행할 것을 요구한다. (1), 교과 과정 특성의 관점에서 교육 목표를 설정하는 원칙은 컴퓨터 기술과 네트워크 기술의 발전과 변화에 따라 컴퓨터의 도구성이 점점 더 두드러지고 있다. 초등 중학생에게 정보기술 교육은 국가가 시민에 대한 정보 소양 기초 교육이다. 그 임무는 학생들에게 컴퓨터 문화의 기초를 전수하고, 학생들이 정보기술과 일반 기술의 기본 지식과 기술을 습득하여 좋은 정보 소양을 형성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따라서 교육은 반드시 전체 학생을 대상으로 해야 하며, 정확하고 틀림이 없어야 한다. 정보기술 교육의 관점에서, 새로운 개요의 요구 사항과 함께 정보기술 학과의 교육 목표를 인지 분야 목표, 기술 분야 목표, 감정 분야 목표의 세 가지 측면으로 나누며, 그 목표의 결정은 정보기술 학과의 기능을 두드러지게 한다. (2) 교과 과정의 특징에 기반한 교육 설계 정보 기술 과정은 종종 인지와 기술의 결합이다. 수업마다 초점이 다르다. 교재 편찬을 보면 이론 수업, 조작 기술 수업, 종합 실천의 세 가지 유형이 있다. 이론 수업은 주로 학생들에게 컴퓨터와 로봇의 기능과 기본 지식을 이해하게 한다. 이러한 과정을 이해하고 이해하는 데 주력해야 하며, 학생들이 감정 분야에서 컴퓨터의 신비감을 없애고, 학생들이 컴퓨터 기술과 인터넷 기술을 배우는 흥미를 불러일으켜야 한다. 교사는 삽화와 시각화된 비유를 이용하여 직관적인 교육을 할 수 있고, 교사는 그룹 토론, 온라인 탐구 등과 같은 학생들의 교육 활동을 세심하게 설계할 수 있다. 프로그래밍 학습에서 감정 분야는 학생들의 엄격한 과학적 태도와 문제 해결을 위한 실천 능력을 키우고 기본적인 지식과 개념을 파악하는 데 중점을 두어야 한다. 조작 기술 과정에서는 학생들이 컴퓨터 도구를 사용하는 올바른 방법을 익히고, 좋은 습관을 기르고, 조작 기술을 형성할 수 있다. 교사는 재래식 지식의 교수를 중시하여 학생들이 자습 능력을 형성하도록 해야 한다. 기술 훈련은 주로 행동주의의 자극 반응 이론에 기반을 두고 있다. 연구에 따르면 최적의 훈련조합은 우선 연속 강화 배열, 고정 간격 강화 배열, 마지막으로 변화율 강화 배열일 수 있다. 훈련 기간이 진행됨에 따라 비례가 변할 수 있어 결국 기술이 형성된다. 예를 들어, 초등학생의 지법 연습과 같이, 선생님은 학생들이 정확한 사용을 파악한 후, 각 수업 전에 학생들에게 일정 시간 동안 반복 훈련을 할 수 있다. 종합 실천 수업에서 문제 분석과 문제 해결 능력의 종합 양성에 중점을 두어 학생들이 일과 성과에서 성취감을 얻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정보기술 과정 자체는 학생들의 혁신 정신을 키우고 학생 주변의 실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우는 데 있다. 교수 설계는 선생님에게 많은 공간을 마련해 주었고, 선생님은 교재의 내포를 깊이 파헤쳐야 한다. 예를 들면 용궁 보물찾기 수업, 한 선생님의 도입은 다음과 같이 설계됐다. 용궁 금띠봉 손오공이 춤을 추는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를 작성했다. 학생들이 흥미진진하게 감상할 때, 선생님이 말했다. 손오공을 보세요. 조금 더 커지고, 조금 작아집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이 디자인은 이 수업의 주제인 비틀림 스트레칭을 직접 가리킨다. 예를 들어, 한 선생님은 닭과 봄 두 가지 방과 후 연습을 수업에 도입해 기초연습으로 복사붙여 교재에서 훈련 지식의 부족함을 넓히고 교육의 재미를 높였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교학에서, 교학의 중점과 교학난점의 설계에 주의해야 한다. 교육의 중점은 지식의' 침투' 에 집중해야 하고, 난점은 획기적인 수단과 방법의 설계에 두어야 한다. 교수 과정의 설계는 일정한 기복, 고조, 중점이 있어야 한다. 정보기술 교재의 편찬이 완벽하지 않기 때문에 교사는 일부 지식을 독학으로 바꾸고, 방과 후 독서에 남겨 두는 등 지식을 적절히 희석하고 업그레이드할 필요가 있다. , 학생들이 기초지식과 기초기술을 철저히 학습하고, 동시에 충분한 발전공간을 확보해야 한다. 연습 부분의 설계는 학생들의 혁신 능력과 실천 능력의 배양을 중시해야 하며, 동시에 어간어, 요약, 판서의 디자인을 중시하여 언어의 임의성을 극복해야 한다. 판서 부분에서는 컴퓨터 디스플레이 도구가 있지만 판서의 역할은 수업이 끝날 때 학생들이 이 수업의 중점과 난점을 복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으로, 요약과 지도의 역할을 하며 쉽게 포기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판서 디자인은 균형과 미관에 주의해야 한다. 현재 많은 정보기술 지식 도구성이 강하기 때문에 교사는 주제성과 교수평가의 디자인에 중점을 두고 학생들의 주제성과 발전성의 디자인을 반영해야 한다. 또한, 우리는 교육 모드, 교수 방법 및 학습 방법의 디자인에 초점을 맞추고 정보 기술 교육의 기본 요구 사항을 구현해야합니다. 둘째, 교안 설계 교안은 교사의 수업 근거이다. 예정된 교육 목표와 계획에 따라 충분한 고려, 준비, 주도면밀한 고려를 거쳐 작성한 교실 수업에 관한 모든 구체적인 조치에 대한 계획입니다. 그것은 교사의 수업 준비 수준의 표시일 뿐만 아니라 한 수업의 질을 결정한다. 1, 교안 준비 교안을 쓰기 전에 교사는 먼저 교재를 통독하고, 교과 개요와 교수 참고서를 대조하고, 교재를 체계적으로 분석하고, 교재의 맥락을 이해하고, 이 부분이 교재 전체의 지위와 역할을 이해하고, 특히 관계 전반의 관건을 파악하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새 선생님이라면 수업 후에 연습 문제를 반복해서 연습해야 한다. 교재에 익숙해지면 교과 요강의 요구 사항에 따라 교수 목표를 설계하고, 교수 목표를 명확히 하여 실시와 검증을 용이하게 한다. 지금의 정보기술 과정의 발판은 기본적으로 기술이지만 지식과 학과 사상의 침투를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정해진 교육 목표, 교재 특성, 학생 실제에 따라 교재를 분석하고 정리하여 교재 중의 난점과 중점을 정확하게 확정하고, 단독으로 또는 간략하게 약간의 지식을 남겨둔다. 교학의 중점과 난점을 확립한 후, 어떤 방법으로 중점을 강조하고, 어떤 수단으로 난점을 돌파하고, 교재가 왜 이렇게 안배해야 하는지, 의도가 어디에 있는지 분석해야 한다. 이상의 내용을 건립한 후, 교학 내용에 근거하여 적당한 교학 장소를 세워야 한다. 지식성 교육의 경우, 학생들이 기계실에서 수업하는 주의를 분산시키지 않도록 교실 수업을 선택해야 한다. 컴퓨터 부분은 주로 학생들의 실제 조작 기술을 배양하는 것이다. 적당한 교구를 선택할 때 시범 교구의 선택에 주의해야 한다. 일부 강좌는 코스웨어, 동시 교육 시스템과 같은 컴퓨터 시스템의 특징을 최대한 활용하여 시연성을 충분히 보여줄 수 있습니다. 핵심은 적절한 도구 소프트웨어를 선택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직업대학 DOS 의 뚱뚱한 시계 선생님은 교재에 따라 노턴 도구 소프트웨어를 교육 도구로 선택하여 교육 내용을 단순화하고 교육 방향을 높였습니다. 2. 교안 작성시 고려해야 할 문제: 어떤 오래된 지식이 새로운 지식의 기초를 다지는지 복습한다. 어떤 형식으로 새로운 과정을 도입하는지, 그 형식이 참신한지, 학생의 사고를 계발하는지 여부와 관련이 있다. 어떻게 중점을 강조하고 난점을 돌파할 것인가; 교수 모델, 교수 방법 및 학습 방법; 시간 할당 어떤 예제를 고르고, 연습 부분을 어떻게 디자인하고, 어떻게 진행하는지, 어떤 방법으로 교육 효과를 검사하고 공고히 하는가? 언제 최고의 교구입니까? 각 링크를 전환하는 방법 교실 요약을 구현하는 방법 숙제를 배치할지, 어떤 숙제를 배치할지, 학생 가정의 실제 상황에 따라 숙제를 내거나 사고 시험 형식을 취하는 것은 좋지 않다. 디자인 시' 구성주의' 이론에서 출발하여 학생, 학습 과정, 학습 목표, 학습 환경을 충분히 고려하여 학생 학습에 적합한 환경을 구축해야 한다. 2. 교안의 기본 내용 교안의 기본 내용은 교재, 수업, 시간, 제목, 교목표, 교과형, 교과중점, 난점, 교학방법, 교구, 교학장소, 교육과정, 칠판 디자인 등이 포함되어야 한다. 교육 과정에는 교육의 모든 측면과 연결, 강의 요강 사용, 교수 방법 및 교구, 사제 활동 및 시간 분배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교학 과정은 일반적으로 심사 문제 (디자인 문제 및 정답) 를 포함할 수 있다. 새로운 교과 과정 소개 (구체적인 도입 수단); 새로운 수업 (교수 과정, 학생들이 어떻게 하는지; 어떤 것이 학생이 대답하고, 어떤 것이 학생이 연습하는가; 어려움에 대처하는 방법, 실수하기 쉬운 것, 예방과 알림, 컴퓨터 지도 구현 방법 등을 중점적으로 설명합니다. 연습 및 요약 설계 방법). 3. 쓰기 단계: (1). 교재를 배우는 기초 위에서 교재의 기본 사상을 파악하고 본 수업의 교학 목표를 확정하다. 목표는 구체적이고 명확해야 하며, 검사와 실시가 용이해야 한다. 학생의 자질과 교수법의 실제 상황에서 가능한 교육 목표를 고려해야 한다. (2) 적절한 중점과 난점을 확립한다. 중점은 핵심 지식이다. 이 부분은 해결되고, 다른 문제도 해결된다. 난이도는 상대적이며 학생들이 혼동하기 쉬운 지식이다. 같은 반의 학생마다 난이도가 다를 수 있다. (3), 디자인 수업 유형, 준비 교구, 디자인 교수 방법 및 교수 수단 (4), 전체 교육 과정, 시간 분배, 교사 및 학생 양자 활동 및 교구 사용 설계. 4. 교안의 사용: 일반적으로 교실에서 질문하고 예문을 쓸 때 교안을 보고, 제목의 착오를 방지하고, 교학시간을 낭비해야 한다. 한 단락의 말을 한 후에 교안을 보고, 어떤 고리와 중요한 내용을 빠뜨리지 않도록 해라. 만약 네가 숙제를 꾸몄다면, 너는 교안을 읽어야 한다. 교실 수업의 시행에서 학생 수준에 대한 부정확성으로 인해 교육 설계가 너무 높거나 낮을 경우 교육 계획을 적절히 조정하고 변경할 수 있습니다. 긴급한 상황에 부딪히면 교육 계획을 적절하게 바꿀 수 있지만, 너무 많이 바꾸기는 쉽지 않다. 셋째, 강의 디자인의 형식은 이미 전국 각 성 시 자치구로 확대되었다. 이런 교수 형식은 교사의 전문적인 자질과 교육 이론 수준을 제고하고 연구형과 학자형 교사를 양성하는 데 큰 역할을 한다. 현재 강의 형식은 이미 많은 교육 활동의 지표로 사용되고 있으며, 일부 지역에서는' 강의 영화' 및' 강의 코스웨어' 와 같은 다양한 효과적인 형식을 확장하여 교육의 질을 높였습니다. 그래서 강의란 무엇인가, 강의하는 법, 컴퓨터 과학 강의는 어떤 방면을 주의해야 하는지, 여러분과 함께 토론해야 한다. (1) 기초 이론 강의 1. 강의란 무엇입니까? 강사는 수업 준비를 기초로 심사위원이나 동료 시스템에 자신의 교수 설계와 이론적 근거를 설명하고, 청취자가 * * * 개선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 * * 을 (를) 평가하는 것은 교사 교수 연구의 범주에 속한다. 교사가 수업 준비 법칙을 이해하고 수업 준비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교사가 수업 준비 중의 사고 과정을 간결하고 정확한 언어로 묘사할 것을 요구하며, 문어 위주로, 이치를 위주로, 즉 교육 교수 이론으로 실천을 지도할 것을 요구하며, 강의의 대상은 교사이다. 그래서 모든 구체적인 내용의 디자인에 있어서 무엇을 해야 할 뿐만 아니라, 어떻게 해야 할 뿐만 아니라, 왜 해야 하는가. 어떤 특정 주제에 대해 전면적인 체계적인 서술을 해야 하는데, 조작성과 이론성이 모두 있다. 2. 강의 강의 작문은 교사가 구체적인 과제를 구두로 표현해야 하는 교수 사상과 이론적 근거, 즉 자신의 교수 설계를 말하고 청중이 논평하는 교수 연구와 교사 훈련 활동이다. 강의 강좌에는 교재, 교수법, 학습법, 교육과정 설계의 네 가지 측면이 포함되며, 컴퓨터 조작이 있을 때는 적절한 컴퓨터 조작을 해야 한다. 3. 특징 (1) 강의의 심각성: 강의할 때 구체적인 주제를 원고로 쓰고, 언어 매체를 통해 전시해 제목을 심도 있게 분석해야 한다. (2) 연구형: 강의는 광범위한 동행을 위한 것으로, 동행평가를 통해' 평가' 를 통해 장점을 보충하고 서로 이익을 얻는다. 좋은 집단연구활동이고, 집단연구연구에 더 집중하는 것은 준비수업의 질과 교사의 전공 수준을 높이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3) 연습: 강의는 교사가 수업을 준비하고, 동행평가 연구를 거쳐 학생들에게 넘겨주고, 학생이 만족할 때까지 가공 혁신을 피드백하는 것이다. 수업 준비와 수업의 중요한 부분이다. 실제로 대상이 다른 교육 활동으로, 수업 준비의 확장과 발전이며, 수업 준비에 대한 검사 보완이다. (4) 이론성: 강의는 교사에게' 어떻게 해야 하는가' 뿐만 아니라' 왜 해야 하는가' 라고 말해야 한다. 이를 위해서는 교사가 교과 개요와 교재에 깊이 파고들 뿐만 아니라 교육 이론과 학과 교육의 정신과 요구 사항을 배우고 이러한 이론을 능숙하게 활용해 강의의 내용과 형식을 연구해야 한다. 4. 강의의 의미 (1), 교사의 전공 이론 수준을 높이다. 구어 수업은 일종의 교수 및 연구 활동이다. 강의하는 과정에서 반드시 과학적 근거를 강의해야 한다. 수업을 잘하려면 의식적으로 교육학과 심리학을 배우고 교육이론을 배워야 한다. 따라서 이러한 형식과 메커니즘을 통해 교사들은 교재, 교수법, 학습 방법 및 교육 절차를 심층적으로 학습하여 교육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2) 효과적으로 교사의 수준을 향상시키고, 수업의 교학을 촉진하고, 교재의 중점, 난점, 특징을 반영하고, 교재의 사고방식, 교학의 사고방식, 학생 학습의 사고방식을 반영하고, 교사 중심, 학생 중심, 훈련 중심의 세 가지 원칙을 반영할 수 있다. (3), 수업 준비와 교수 및 연구의 가장 효과적인 형태이며, 서로 배우고, 서로 의사 소통하고, 함께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4) 강의는 교사가 교재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수업 준비는 교사가 교재에 대한 전면적인 분석과 과학적 처리를 했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교재가 왜 이렇게 안배되었는지, 왜 교육에서 이렇게 처리하는지 쉽게 간과할 수 있다. 강의를 통해서만 그들을 발견할 수 있다. 교사가 강의 요강을 집행하고 교재를 통제하는 능력은 강의를 통해 단련할 수 있다. 교학 내용의 분석으로 교학목표 제정의 근거, 중점난점 분석, 지식점 간의 이해는 교사의 교과 개요에 대한 이해를 깊게하고, 교사의 유효 시간 내에 교재에 대한 통제능력을 보여 줄 필요가 있다. 동시에 교사가 교수법을 운용하고 교수법을 설계하는 능력을 높이다. 무엇을 말하고, 무엇을 연습하고, 이 내용을 읽는 방법, 어려움을 깨는 방법, 어떤 수단을 통해 초점을 훈련하는 방법, 어떻게 인도하고, 깨우치고, 사고의 질을 키우는 것은 모두 강의를 통해 이루어진다. (2) 강의하는 방법은 일반적으로 교사가 교재에 대한 분석과 처리에 대해 이야기할 것을 요구한다. 다음과 같은 측면을 포함해야 합니다. 교재: 주체 설명, 단원 및 전체 교육에서의 교육 내용의 지위와 역할, 이전 지식과의 연계, 새로운 지식의 영향 교육 목표, 운영 기술, 감정 및 교육의 어려움에 대한 인식과 이론적 설계 근거. 강의법: 교재의 교학 목표를 관철하고 완성하기 위해, 교학 내용, 중점, 난점에 근거하여 학생들이 실제로 채택한 교학 방법과 훈련 수단과 그 근거. 화학습방법: 어떻게 학생을 공부시키고, 어떤 학습방법을 가르치는가. 교육 장소 (교실/기계실) 의 선택과 선별된 교육 도구에 대해 이야기하다. 또한 교육 대상과 수업 유형 (이론 수업, 실천 수업, 종합 실천 수업) 의 특징을 설명하고, 교육 과정: 교육 과정의 총 요구 사항은 지식이 정확하고, 선이 명확하고, 대응 조작이 정확하다고 말해야 한다. 먼저 교육 노선을 설명하고, 각 링크에 대해 교육 과정, 교사 활동, 학생 활동을 설명하고, 설계 의도를 강조한다.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경우 (예: 소프트웨어 데모, 작업 지침 등) 적절한 소프트웨어 조작이 있어야 합니다. 각 링크의 과도어, 결어, 가져오기 과정의 디자인을 충분히 고려하려면, 가져오기 과정의 설계는 자연스럽고 교묘해야 하며, 학생들의 학습 적극성을 동원하는 것을 기초로 해야 한다. 중점은 철저히 말해야 하고, 난점은 돌파해야 하며, 검사 과정의 설계는 주의해야 한다. 앞서 정보 기술의 교육 설계, 강의 계획 설계 및 강의 설계의 세 가지 측면에서 정보 기술의 교육 특성과 요구 사항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이것들은 교사의 좋은 정보기술 수업의 관건이자 기초이며, 교사가 반드시 습득해야 하는 기본 교육 기술이다. 넷째, 교사 교육에서 주의해야 할 문제. 정보기술 교육은 교사들에게 더 높은 요구를 했다. 이러한 기본적인 교육 기술을 습득하는 것 외에도 교사는 현재 정보기술 학과의 몇 가지 두드러진 문제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1. 새로운 교재는 주로 임무 중심 교수법으로 작성된다. 임무 구동은 정보기술 교육의 계층성과 실천적 특징에 부합하는 교수법이다. 그것은 우리에게 간단하고, 깊고, 점진적으로 세분화된 교육 아이디어를 제공한다. 동시에 구성주의 교수 이론으로 볼 때, 그것은 탐구식 교수의 발전에 부합하며, 학생들의 주동적인 학습 능력과 독자적인 문제 해결 능력을 배양하는 데 적합하다. 임무 중심 교육에 관하여 교사는 "과제-케이블-과정-성과" 가 있어야 한다. 주제란 수업 통합, 아름다운 고향, 환경 보호, 취미, 평등과 같은 주제를 제시해야 한다는 것이다. 소위 케이블 (Sol) 은 교사가 교재의 발굴과 확장, 지식 포인트와 기술 파악, 시나리오 창설, 학생 혁신 의식, 응용의식, 참여 시나리오 의식 등을 중시해야 하는 교육 노선을 말한다. 학생이 문제를 생각하고, 문제를 분석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을 높이다. 수업이 있으면 학생들이 문제를 분석하고, 사고하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중시하는 것이다. 탁월한 효과는 학생들이 교육 임무를 적극적으로 완수하고, 원하는 교육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학습 과정에서 성취감을 얻을 수 있게 하여, 분석, 사고, 응용 혁신을 통해 학습과 생활의 실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높인다는 것이다. 2. 새로운 교재는 실천능력과 정보소양을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교사는 교재의 내포를 발굴하고, 교재를 확장하고, 다른 학과와의 융합에 주의를 기울이고, 학생의 생리적 특성에 따라 적절한 교수법을 선택하고, 교학 시나리오를 창설하고, 교수를 실시해야 한다. 교학에서는 교사의 주도적 역할과 학생의 주체 역할을 충분히 반영해야 한다. 교사의 주도적 역할은 교사가 교학 과정의 법칙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학생 학습의 주관적 능동성을 효과적으로 동원하여 학생을 학습의 주인으로 만들 수 있다는 것이다. 교사는 교수 설계를 진지하게 수행해야합니다. 교수 설계의 성패는 교실 수업의 성패와 관련이 있으며, 교수 설계는 매우 중요하다. 교학 설계를 전개할 때, 반드시 다음과 같은 점을 주의해야 한다. 교학 목표는 학생의 실제 및 교학 환경 조건에 따라 결정되어야 하고, 명확하고 적절하며, 교학 링크는 교학 목표를 밀접하게 둘러싸고 전개해야 한다. 교육의 어려움과 중점의 설정은 교과 과정 유형과 학생의 실제에 따라 적절하고 정확해야 한다. 교학 과정에서 중점과 난점을 돌파하는 과정을 충분히 반영해야 한다. 요점을 강조하려면, 철저히 말해야 한다. 철저히 연습해서 학생들이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게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어떤 방법, 수단, 조치를 취하여 어려움을 극복해야 하는가. 만약 한 과목이 교재의 요구에 따라 새로운 수업이라면, 만약 학생이 초등학교 단계에서 이미 이 수업의 지식을 기본적으로 습득했다면, 우리는 지식의 종합 운용과 능력 배양에 집중할 수 있을 것이다. 교학 구조는 교학 내용과 교수법을 고려한 기초 위에서 진행해야 한다. 교육 목표와 교육 효과의 관점에서 볼 때, 교육 구조 설계는 생각이 명확하고, 각종 교육 활동이 합리적이며, 조직이 치밀하고, 고리가 맞물려 점차 깊어져야 한다. 교학에서 교사는 교학 내용을 결합하여 일부 지식을' 업그레이드' 하고' 담화' 할 수 있으며,' 직설' 해서는 안 된다. 디자인에서는 지식 침투, 능력 배양, 혁신, 응용의식의 배양을 중시해야 한다. 도어, 과도어, 요약, 판서 디자인, 연습 등이 늘' 작은 고리' 로 여겨지는 곳을 얕보지 말고' 임의성' 을 피하고 진지하게 고려해야 한다. 교사는 학과 및 과정의 특성부터 설계해 자신의 장점 (소프트웨어 자원, 멀티미디어 동시 교육 시스템 등) 을 최대한 활용해야 한다. ) 그리고 학과 정보 소양 양성과 실천능력 배양의 특징을 중시한다. 과정 유형에서는 서로 다른 과정 유형에 따라 설계해야 한다. 예를 들어, 연습 수업에서는 연습문제 디자인에 목적, 계단성, 다양성, 실용성을 반영해야 한다. 교사는 학생들의 심리적 특성과 법칙을 파악하고, 교수 과정에서 제기된 문제와 요구를 설계하고, 적절한 교수법을 선택하고, 학생의 기존 지식을 이해하고, 새로운 지식의 특징을 병행하여 학생들이 새로운 지식을 흡수하고 소화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학생들이 교실 수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게하십시오. 성공적인 교육은 학생들에게 지식을 얻고 지능을 발전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학생의 비지능적 요인의 발전을 촉진할 수 있다. 결론적으로, 한 과목을 평가하는 관건은' 교수' 와' 학습' 에 있다. 교사는 여러 가지 요소를 충분히 고려하고 교수 설계를 잘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