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젊은이들에게 어떤 활동에 가장 열중하는지 물어보면' 대본 살인' 이 반드시 명단에 오르게 된다. 현재 1, 2 선 도시의 거리는 모두 새로 개업한 스크립트 킬링 체험관이다. 자극을 위해 많은 극본은 폭력적이거나 음란한 혐의를 받고 있다.
"방금 유니폼을 입고 법 집행인처럼 보이는 사람이 들어와서 가게에 있는 책표를 보여 달라고 했어요! 깜짝이야! " 이심은 두근거리면서 말했다.
리는 살인 원고 가게의 사장이다. 그는 사실 심리적으로 준비되었다. 전날 그의 점원 중 한 명이 대본 내부자라는 위챗 공식 계정에 금서 명단을 게재했다.' 태군',' 황군이 헛되지 않았나',' 아내에게 보내는 편지',' 고목의 노래';
리는 사실 자기 가게 극본의 질을 잘 알고 있다. 유니폼 인원이 떠난 후, 그는 신속하게 책을 사는 주문서를 정지시키고, 익숙한 손님들에게 조용히 통지했다. "빨리 와서 놀아라, 그렇지 않으면 앞으로 어떤 책은 놀지 않을 것이다." "
이것은 2022 년 1 연초에 막 발생한 사건으로, 서클에서' 천서' 라고 불린다. 공개 자료에 따르면 202 1 년 4 월 중국의 스크립트 살인점 수는 20 19 년 2400 개에서 45,000 개로 증가했다. 그러나, 시장 용량을 고려하지 않는 이러한 확장은 더 많은 문제를 야기한다. 예를 들어 일부 대본살점은 시장에 영합하기 위해 사회적 취향을 강조하는 방향으로 발전하기 시작했고, 심지어 대본 살해라는 이름으로 포르노를 만드는 현상까지 나타났다.
상하이의 한 어머니는 휴대전화에서 한 남자가 대본을 쓰고 아르바이트 딸을 죽일 때 팬티 한 벌만 입은 영상을 발견했지만 딸은 대수롭지 않게 여겼다. 그녀는 하늘이 무너질 것이라고 느꼈다.
추론에서 사교에 이르기까지.
전통적인 극본 킬러 플레이어는 원래 추리 애호가들의 소종 게임으로 단서에서 세부 사항과 증거를 찾아 사건의 진상을 복원했다. 하지만 하드코어 추리가 필요하기 때문에 극본을 만들기가 어렵고 (하지만 놀기만 하면 폐기된다), 문턱이 높고, 관객이 적으며, 적어도 5 ~ 6 시간, 심지어 밤새워 게임을 해야 하기 때문에 상인들이 돈을 버는 데 불리하다.
많은 게이머들은 추리를 위해 대본을 가지고 노는 것이 아니다. 일부 플레이어에게 극본 살인은 단지 여자를 아는 도구일 뿐이다. 어떤 손님은 직접 사장국에 미녀가 있는지 물어보고, 있으면 오세요. 왕왕 4 녀 =2 남인 그런 차는 특히 좋다.
점점 대본 살인 체험관 사장도 여학생들이 더 쉽게 팀을 구성해 장사를 유치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거의 매일 남녀 등 자동차군에 대한 정보를 보내고 있다. 나중에, 그는 특별히 잘 생긴 여자들에게 연락해서, 그들이 차를 타도록 도와준 다음, 그들에게 무료로 주고, 심지어 커미션까지 주었다.
사회 원소가 우세를 차지할 때, 운전할 때 이상한 화풍이 나타난다.
예를 들어' 와인의 기적' 이라는 극본이 있다. 지금까지 끝까지 놀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이 극본은 처음부터' 술사령관' 을 선출하는데, 이 술사령관은 음주 규칙을 정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어떤 술지휘회는 다음 판에서 "너, 나, 그" 라고 말할 수는 없지만, 누가 말해도 마셔요. 이렇게 되면 극본은 파티를 때려죽이고 술대회로 변하게 되며, 많은 게이머들이 직접 1 라운드에 빠져 과음을 하게 된다.
평범한 경기가 진정한 경기로 변했다. 통통한 큰언니가 자발적으로 술 사령관이 되어 올라오면 친구에게 선물을 주고 먼저 술 한 잔을 답답하게 했다. 이 장면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큰 유리잔인 줄 알았고, 술은 손님이 가져온 맥주와 양주가 섞인 술로 매우 강렬했다.
그리고 2 라운드에 이르러 한 바퀴 마신 사람들이 모두 술에 취해, 우리 언니는 흥분하여 자신이 말할 수 없는 역사를 이야기하기 시작했고, 심지어 여러 사람의 운동과 SM 의 세부 사항까지 다루고, 팔다리 동작과 함께 감정이 충만했다. "내 옆에 있는 그 남자는 계속 예쁘게 생긴 또 다른 아가씨를 쳐다보며 마실 기회를 찾고 있다. 장면이 정말 더럽다. "
상가에게 이런 극본은 아무리 형편없어도 결국 쓰레기를 치우는 것은 사소한 문제일 수 있다. 가장 두려운 것은 손님이 과음을 해서 싸우고, 가게의 물건이 고장나서, 사람이 병원으로 이송되었다는 것이다. 이 게이머들이 깨어나면 각종 배상 분쟁이 발생할 수 있으니 점포가 책임을 져야 한다.
좋은 추리는 하기 어려워 부드러운 포르노와 폭력의 유행을 불러일으켰다.
극본 부족은 이미 업계에서 공인된 맏이난문제로, 연기하기 어려운 하드코어도 제작공예도 어려워 작가가 전혀 공급할 수 없다. 극본이 사회봉사로 전향했을 때,' 감정',' 캠프 메커니즘',' 쾌락서' 와 같은 사회봉사 속성을 지닌 많은 책이 탄생했다. 플레이어에게 전체 과정은 훨씬 쉬워졌고, 기본적으로 모든 플레이어가 놀 수 있었다. 동시에, 이런 종류의 책은 하드코어보다 창작이 훨씬 어렵다.
극본 살육업에 종사한 한 사람이 2 년여 동안 탐정에게 대본을 죽이는 것이 가장 좋은 것은 행복한 책이라고 말했다. 책에 웃기거나 노란 것을 쓰면 플레이어는 웃는다.
이 과정에서 감정서가 가게에서 가장 인기가 많고, 감정서의 창작도 비교적 간단하다. 줄거리와 연역적 상호 작용을 체험함으로써 눈물을 자아내는 감정서 효과를 쉽게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한 여동생은 이 캐릭터가 불치병에 걸려 죽음을 택한 이야기를 담은 책을 한 권 연기한 적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하지만 그녀는 정말 친구가 몰래 파이프를 뽑아 죽었는데, 대입감이 너무 강해서 울음을 참지 못하고 개가 되었다. 그녀는 감정서를 가지고 놀다가 그 남자가 자신을 구하기 위해 죽는 장면을 보고 울었다. 참, 그녀는 그녀와 함께 놀던 그 남자와 남녀 친구가 되었다. 결국 그녀는 그 남자가 사실 남자 집사 업무원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극본이 불을 지른 이상 극본이 죽인' 사회적 속성' 부터 말해야 한다. 이것은 현대 젊은이들의 가장 진실한 욕망의 표현이다. 이 모든 것은 사회적 교제를 바탕으로 해야 한다. 극본 살인은 여러 사람의 협력이 필요한 게임으로서 외로운 젊은이들이 함께 싸우는 낯선 사람 중에서 친구, 애인, 심지어 친구를 찾는 데 도움이 된다.
한 선임 극본 킬러에 따르면, 어떤 사람들은 대본을 가지고 노는 것은 계집애를 위한 것이라고 한다.
극본 살인이 시작되기 전에 어떤 남학생들은 직접 사회자에게' 여동생이 예쁘니? 잘 생기지 않으면 나는 놀고 싶지 않다. 클릭합니다 바로 이런 이유로 극본 살인이 대형 소개팅 장면이 되었다. 생김새가 적당한 사람을 만나면 열심히 표현한다. 지능, 체력, 표현력. 번갈아 가며 좋은 인상을 남기다. 또한' 다음에 같이 놀자' 라는 이유로 상대방의 연락처를 받을 수 있다. 전통 소개팅에서' 할 말이 없다',' 아무 일도 하지 않는다' 는 어색한 패턴을 벗어나다.
두 낯선 사람 간의 효과적인 연결 외에도 극본 살인은 애매한 시기를 깨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 "사람을 알고 싶어? 그를 데리고 극본으로 가서 죽이다. " 소셜게임으로서 극본 살인도 거울처럼 다른 사람의 성격을 굴절시킨다. 극본 살육에서는 한 사람의 표현력과 추리력이 관련돼 한 사람의 성격을 대략적으로 판단할 수 있다. 이럴 때 상대방이 연애와 교제에 적합한지 다시 보면 더 정확해진다.
그래서 극본 살인의 사교성은 젊은이들의' 친구 탈퇴' 의 요구를 크게 만족시켰다. 그러나 이런 무질서한 교제 방식은 혼란을 일으키기 쉽다. 시장의 지속적인 확대는 또한 이것을 더욱 확대했다.
2020 년 전염병 이후' 대본 살인' 이 발발을 맞았다. 현재 6500 개 이상의 회사 이름이나 경영 범위에' 극본 살인, 테이블게임' 이라는 글자가 포함돼 있다. 시장의 확대와 사용자 기수가 늘면서 극본 살육은 이미' 추리' 를 편향한 소종 게임에서' 사교' 위주의 대중 게임으로 도약했다. 점점 더 많은 게이머들이' 사회적 속성' 을 하고 있어' 사회적 속성' 의 가치가 크게 높아지고 있다. 시장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상호 작용, 애매함, 심지어 사이드볼을 강조하는' 감정서',' 감정서' 가 늘고 있다. 어떤 상인들은 게임에 폭력, 영이함, S 감각 볼과 같은 원소를 설치한다.
그리고 일부 상인들의 극본은 포르노, 폭력과 직결된다. 가장 인기 있는 극본' 감정서' 를 예로 들어' 하등의 감정서' 에 참여한 한 네티즌이 자신의 실제 경험을 이야기했다. 한 소녀가 그에게 키스를 했는데, 이 소녀는 극중에서 너무 깊이 빠졌다 ...
그중에는 희극이 적지 않지만, 극본의 어떤 줄거리는 친밀한 상호 작용을 불러일으켰다. 더욱 충격적인 것은 일부 스크립트 킬러들이' 동반 놀이' 서비스를 내놓았다는 점이다. 한 17 세의 고등학생, 부모님을 유학 준비해준 30 만 달러를 다 써버리고, 단지 몇 권의' 변두리서' 를 놀기 위해서였다. 한 가게에서만 이 고등학생은 전후 수만 원을 썼다.
많은 상인들도 술집, 나이트 클럽 마케팅 루틴을 본받는다. 예쁜 아가씨들을 찾아' 굴을 걷다' 고 대본에 의해' 신뢰' 된다. 아름다운 경치가 있으면 유량이 있다. 이 미녀들은 매일 다른 극본을 오가며 가게를 죽이고 매출에 따라 리베이트를 받는 것도 만족스럽다. 이렇게 되면 대본 살해가 명실상부한' 황살' 이 되는 경우가 많다.
아이러니하게도, 이런 식으로 많은 상인들이 확실히' 구원' 되었다. 게이머들은 이런 자극적인 즐거움에 빠져들고, 상인들도 이런 방식으로 돈을 많이 번다. 일거양득인 것 같은데, 사실 극본의 원래 가치에 대한 소비이다. 각종 오프라인 P 사건이 빈발했고, 각종 대본 살인 중독 사건의 부정적인 영향까지 더해졌습니다.
이제 극본 살인은' 모든 사람이 때려달라고 외친다' 는 게임으로 정의되었다. 하지만 사실 대본 자체는 짱 자체가 형편없을 것 같다. 구름 이미지의 열사' 극본 살작가' 는 새로운 사교 방식을 창조했다. 인터넷 시대에 오랫동안 살아온 젊은이들에게 외로움에서 벗어나 만족감을 찾는 것은 새로운 경험이다. 이 사람들 중 일부는 시간을 죽이기 위해, 어떤 사람들은 도시 생활의 억압을 없애기 위해, 또 다른 빠른 삶과 빠른 죽음을 경험하기 위해 수없이 반복되는 날을 뛰어넘고 싶어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극본 살육은 심신을 늦추는 오락 수요를 만족시킬 뿐만 아니라, 사람의 종합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플레이어는 같은 방에서 언어, 표정, 대화, 몸짓 등을 통해' 이야기' 형식으로' 게임' 을 진행한다. 만든 가상 상황에서 플레이어는 논리적 사고, 사교 능력, 반응력뿐만 아니라 화학 지식, 물리 지식, 역사, 의학 지식 등을 배울 수 있다 ...
그래서 좋은 극본 살인이 가져온 긍정적인 가치는 상상도 할 수 없다. 이제 시장의 선택으로' S 사랑이 범람하다' 고 대본살육이 서서히 변질돼 망가진 미로에 빠졌다. 플레이어의 저급한 수요에 영합하여 시장은 건강하고 질서 있게 발전하기 어렵다. 잡설이 퍼지도록 방치하면 대본이 곰을 죽이는 데 더 많은 편견이 있을 뿐만 아니라 우리의 시선에서 서서히 사라질 수도 있다.
유감스럽게도, 현재의 극본 살인업계는 여전히 효과적인 통제가 부족하다. 현재는 플레이어의 자의식의 각성에 희망을 걸 수밖에 없다. 그들의 선택이 시장의 진로를 결정하는 관건이기 때문에 게이머들이 정신탐구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면 점점 더 많은 양질의 우수 극본이 선정될 것이며, 상인들은 반드시 콘텐츠를 심화해야 시장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흥분" 과 "감정 S" 의 속박에서 벗어나야만 더 좋은 극본을 만들 수 있다. 극본을 죽이고 순수한 사교 게임으로 돌아가게 하고, P 신기는 하지 마라. 그때까지 대본 살해의 진정한 가치가 드러날 것이라고 믿는다.
이것은 상호 성취의 과정이다. 오래 기다려야 할 수도 있고, 내일이면 효과가 있을 수도 있다. 누가 정말 알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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