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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수익화, 지식 수익화, 전자상거래 수익화

광고 수익화는 모든 사용자 중심(트래픽 중심) 기업의 기본 수익화 방법인 광고에 대한 액세스를 통해 수익을 얻습니다. 일반적으로 광고 제휴는 CPA, CPS, CPC, CPM 및 기타 방법을 통해 트래픽으로 수익을 창출합니다.

장점: 거의 가장 널리 적용되는 수익화 방식이다. 광고의 가치만 있다면 어떤 인터넷 상품이든 광고를 수익화 방식 중 하나로 간주할 수 있으며, 활용도가 높다. 트래픽이 많은 회사를 위한 주요 도구입니다. 수익 흐름은 다양한 다른 유형의 회사에 대한 보조 현금 흐름 소스 역할을 할 수도 있습니다.

단점: 수익 모델로 광고 수익화에 의존하는 제품은 사용자가 많아야 하고 바이두 검색과 같이 사용자를 정확하게 타겟팅할 수 있어야 합니다. 트래픽이 적은 제품의 광고 수익은 명확하지 않고 안정성이 부족하여 자체적으로 사업 개발을 지원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광고는 사용자 경험을 감소시키고 사용자의 분노를 유발합니다. 따라서 많은 제품에서는 상관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사용자의 탐색 콘텐츠에 대한 광고의 관련성을 강화하는 동시에 광고 정보의 신뢰성과 관심을 높여 사용자의 사용 시간을 줄입니다. 저항 및 광고 효과 개선.

적합 대상: 트래픽이 많은 다양한 제품

(1) 코칭 또는 컨설팅 서비스 제공 교육 서비스가 전문 지식에만 국한될 필요는 없습니다. 예를 들어, 행복한 삶을 주제로 하는 작가라면, 사람들에게 행복한 삶을 사는 방법을 꼭 지도할 필요는 없습니다. 책을 쓰고, 출판하고, 판매하는 방법을 가르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정부 기관의 공무원은 반드시 직장 규칙을 사람들에게 가르칠 필요는 없습니다. 그들은 공무원 시험을 치르는 방법을 사람들에게 가르칠 수 있습니다. 물론, 부업을 성공적으로 구축하셨다면 기꺼이 조언을 구하실 분들도 많을 거라 생각합니다.

(2) 콘텐츠 제작 오늘날 셀프미디어 콘텐츠 창작자는 이미 극소수입니다. 상당한 재능과 끈질긴 인내가 필요하기 때문에 모든 사람이 셀프 미디어를 시작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또한 사람들은 자신을 과대평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업계를 정말로 좋아하지 않는다면, 그 업계에 들어가지 마세요. 성공적인 셀프미디어는 자체 제품을 홍보할 수 있지만, 플랫폼에서 받을 수 있는 보조금과 광고 지분은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그러나 글쓰기를 좋아하지만 셀프 미디어 운영자만큼 집중적으로 기사를 게시하고 싶지 않은 경우에도 잡지나 유명 공개 계정 및 기타 플랫폼에 기사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플랫폼 중 일부는 클릭 수를 기준으로 비용을 지불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고정된 월 사용료를 지불하고 칼럼을 쓰도록 초대할 것입니다.

(3) 온라인 교육 온라인 교육은 추가 수입을 얻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요즘 온라인 수업이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취미 중 하나가 뛰어나다면 할 말이 많을 텐데요. 그런 플랫폼이 많으니 자세히 나열하지는 않겠습니다. 귀하의 교육 콘텐츠가 충분히 매력적이라면 일부 조직이나 민간 회사에서 귀하에게 선불을 제공하고 일련의 교육 비디오를 제작하기 위해 계약을 체결할 것입니다. 그러면 당신은 큰 돈을 벌게 될 것입니다.

(4) 연설 일련의 보고서이든 1시간짜리 기조 연설이든 전문 교육 강사는 청중을 교육하고 동기를 부여하여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이 업계의 문턱은 상대적으로 높지만 일단 입사하고 말만 잘하면 말만 잘하면 먹고살 수 있다. 나에게는 정신과 의사인 친구가 있는데, 그는 작은 마을의 구치소에서 청소년 범죄자들의 심리 상담사로 일했습니다. 비록 연봉은 높지도 낮지도 않지만, 다년간의 근무 경험으로 풍부한 사례와 상담 경험을 쌓아왔습니다. 이제 그는 가족 교육 및 결혼 상담 플랫폼에 상주하며 매달 서너 차례 고정 연설을 함으로써 많은 돈을 벌 수 있으며, 또한 일의 자유와 자양분 있는 삶을 누리고 있으며 전국에서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일년 내내. 제가 전화를 할 때는 주로 비행기를 타고 있거나 세계를 여행하고 있을 때입니다.

(5) 책 쓰기 어떤 사람들은 자가 출판이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고, 다른 사람들은 전통적인 출판사와 일하는 것이 더 수익성이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일단 책을 출판했다고 해서 모든 것이 잘 될 것은 아니며, 모든 것은 주제에 따라 다릅니다. 롱테일 이론에 정통하고 틈새 시장을 목표로 삼고 있다면 자가 출판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단가가 더 높은 실제 책을 만드는지, 가격은 저렴하지만 훨씬 큰 전자책을 만드는지에 따라 다릅니다. 두반독서출판기획과 같은 후자가 좋은 선택이다.

귀하의 책이 더 많은 독자층을 확보할 것으로 예상된다면 전통적인 출판이 더 적합할 수 있습니다. 상당한 수익을 얻고 지속적인 로열티를 받을 수 있습니다. 책의 편집, 디자인, 인쇄 비용을 책임질 필요가 없으며, 전문적인 기획, 홍보, 영업팀의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6) 리조트 셀프 가이드 투어부터 대규모 컨퍼런스까지 짧은 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귀하의 동영상은 독점적이거나 여러 사람이 참여하는 소규모 시트콤이어야 합니다. 단, 음란물, 도박, 마약 등 유해한 내용을 포함하거나 너무 선정적인 내용은 역효과를 낳을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7) 전문가들은 일반적으로 서로 소통하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작은 서클을 구성합니다. 그렇다면 서로 다른 강점을 갖고 있는 아는 사람들을 한자리에 모으는 것은 어떨까요? 월별 또는 연간 단위로 회비를 징수하고 정기적으로 온라인 세미나 또는 독점 콘텐츠 공유 세션을 조직하여 회원들이 플랫폼에서 정보를 교환하고 지식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전자상거래 수익화:

셀프 미디어는 트래픽을 유도하고 공개 계정은 팬을 축적합니다.

전자상거래 수익화는 실제 또는 가상의 직접 판매를 통해 실현됩니다. 아이템은 수익화의 주류 방식 중 하나입니다.

장점: 구현 방법이 직접적이고 안정적이며 확장성이 뛰어납니다. 전자상거래 수익화에서는 사용자 전환율이 핵심입니다. 전환율이 높을수록 수익화 능력이 강해 거래 관련 사업을 확대하고 제품이 플랫폼으로 발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단점: 제품은 사용자의 소비 의향을 자극하기 위한 쇼핑 시나리오를 도출할 수 있어야 합니다. 자체 운영 제품인 경우 백엔드 공급망에 대한 요구 사항도 더 높습니다.

적합: 거래 플랫폼, 수직 커뮤니티, 게임 주변기기 등 쇼핑 시나리오를 생성할 수 있는 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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