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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장원의 채식 문화

대자각 참기름 개요

대자각은' 상곡팔경' 1 위에 올랐고,' 성각 능소' 라는 명예가 있어 고성 보정의 상징이 되었다. 그래서' 대자각' 도 안 오면 보정에 온 적이 없다' 는 말이 있다. 대자각은 예로부터 불교성지였으며, 지금은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이다.

역사상에는 대자각을 찬양하는 고시가 있었다. 예를 들면, "누가 통로에 서령각을 짓고 주민관을 대관으로 남겨 두는가", "망사각 여러 건물의 나뭇가지 끝에 벽운만 있다", "나가서 보리운에 물들지 않고, 시장을 걸어 자반야가 있다" 는 등이 있다.

대자각 참기름은 남송보경 3 년 (서기 1227 년) 에 시작되어 대자각 불사의 참기름방에서 기원했다. 청건륭 30 년 (서기 1765 년), 건륭황제가 보정을 지나갈 때 우연한 기회, 대자각 참기름은 건륭황제에 의해 어미로 정해졌다.

고사의 유구한 역사를 계승하여, 대자각 참기름 재료가 우수하고, 솜씨가 엄격하다. 정선된 참깨를 골라 특수 공예 작은 맷돌을 가공하여 참기름의 고풍스러운 맛을 유지하다. 대자각 참기름은 "호박처럼 생겼고, 그 향을 듣고 코를 향해, 친지들에게 선물을 주었다." "

대자각 참기름은 그 두터운 역사 문화 유산과 우수한 내적 품질로 세월세례를 거쳐 대대로 전해 내려오며 고대 도시 보정 전통 채식문화의 보물이 되었다.

대자각 참기름의 역사

대자각 참기름방은 역사가 유구하여 남송보경 3 년 (서기 1227) 에 건립되었다. 오랫동안 대자각 참기름은 "그 색은 호박과 같고, 그 향기를 들으면 코를 찌르고, 친척과 친구들을 선물로 증여한다" 는 말과 "고사 유풍을 전승하고 장원의 맛을 전파한다" 는 말이 있다.

이런' 고사 유풍을 전승하고 장원 음식을 전파한다' 는 것은 사람들의 탐구 흥미를 불러일으키기 쉽다. 이 고묘는 어느 절입니까? 이 장원은 어느 장원입니까? 이 오래된 절과 장원은 오늘도 있습니까? 이 참기름은 고대 절, 장원과 무슨 연관이 있는데, 그 안에는 무슨 이야기가 있습니까?

고증에 따르면, 여기서 말하는 고사는 보정대자각 (일명 진각사) 이고, 장원은 보정요산왕장원이라고 한다.

청 () 은 보정 () 에 봉봉한 후, 보정 요산 () 에 왕장원 () 을 짓기 시작했다. 당시 장원 뒤의 주방에 호라는 젊은이가 있었다. 그는 총명하고 세련되어 백안, 홍안에 능하며 기교가 제각각이다. 매일의 음식은 가지각색이고, 맛있고, 노소를 막론하고 모두 짱 입에 담을 수 없다. 왕석곤의 가족은 오랫동안 관외에서 살았고, 그들은 이미 여러 해 동안 군대에 있었기 때문에 음식에 대해 너무 신경 쓸 시간이 없었다. 게다가 동북은 춥고 음식 종류가 많지 않아 중원의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경우는 드물다. 이 성호 젊은이는 뛰어난 요리 솜씨로 장원 주인의 호의를 얻어 곧 주방의 요리사가 되었다.

어느 날 왕석다곤과 가정부가 주방에 대해 이야기했다. 집사는 이 음식의 독특한 맛이 요리의 정교함뿐만 아니라 성이 호인 젊은이가 사용하는 참기름의 독특한 맛 때문이라고 말했다. 그 젊은이에게 전화해서 참기름 기술의 내력을 물어볼 때까지 기다려라. 젊은이가 원하지 않을 줄은 생각지도 못하여, 몇 번이나 하고 싶은 말을 또 멈추었다. 총명한 왕석곤은 이 안에 뭔가 숨겨져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여러 차례의 계몽과 반복적인 추궁을 거쳐 젊은이는 우물쭈물하지 않았다.

원래, 이 젊은이의 성은 호 () 이고, 이주 () 에 살고 있는데, 그의 조상은 원나라 () 에서 벼슬을 하고 있었다. 김조 말년, 국세가 쇠퇴하고, 허베이적 도적이 일어나 정세가 혼란스럽다. 정흥의 장유는 기회를 틈타 군중을 모아 마을을 짓고, 군대를 모집하고, 팀을 짓고, 종친당의 장병들이 잇달아 부화하여 세력이 빠르게 확대되었다. 그의 행동과 영향은 진 () 나라의 총지배인 묘도윤 () 의 주의와 인식을 불러일으켰고, 그가 얻을 수 없는 인재라는 것을 발견하고 법원에 채용되었다. 먼저 정흥 현령으로 임명되어 얼마 지나지 않아 청주 방어사로 승진되었다. 이때, 어찌 선조가 모도윤의 부하였는가. 나중에, 미아오 daorun 그의 중위 지아 6 월 액자, 장 rou 는 미아오 daorun 의 부하 를 격분시키고, 그를 위해 복수하겠다고 맹세했다. 그는 미아오 다우 윤 금 호랑이 부적을 얻기 위해 가능한 모든 일을 했다, 그것을 주었다. 그래서 그들은 모도윤의 권위자로 선출되는데, 이것은 줄곧 전쟁을 따르고 있다.

몽고병은 가시구를 나왔고, 장유는 부하들을 이끌고 랑야령에서 합류했지만, 말은 포로가 되었다. 몽골 사람들은 장유의 거대한 가치를 알고 있다. 이에 따라 그는 김조에서의 장유의 모든 직위와 직함을 인정하고 보존하며 하북성의' 세관' 의 원래 지위를 계속 유지하고, 계속 통치하고 관할을 확대하겠다고 약속했다. 군권, 행정권, 재권, 감독권을 하나로 모으는 것이다. 세상의 힘은 대대로 전해져 형제부터 형제까지 갈 수 있다. 자신의 봉지 개막부에서 인재를 모집할 수도 있다.

남송보경 3 년 (서기 1227 년), 이미 맹원에 의해 보주 원수의 장유로 승진되어, 성지가 서산에 가깝고, 면적이 좁고, 위치가 외진 것을 느꼈고, 동부와 남부의 광대한 지역에 대한 통치를 강화하기에 편리하지 않아, 자신의 세력을 더욱 발전시켰다. 하지만 동부에서는 보주가 평원에 위치해 있고 남북 요새이기도 하며, 전략적 지위는 도시 전체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 이번 봄에 장유는 보주진으로 이사를 가서 한산한 순천 부성으로 들어갔다. 그는 이 풍수보지를 잘 보고 보주성의 재건과 부흥을 시작했다. 공사가 매우 커서 수십 년이 걸렸고, 대량의 재력과 물력을 동원하였다. 군대와 현지 민간인 노동자 외에도 남방에서 온 장인과 예술가들이 많이 있다. 많은 재능 있는 문인들이 전쟁 때문에 도망쳤기 때문에, 장유는 인재를 모집하여 그가 계획하는 것을 도왔다. 저명한 문학가, 역사학자 원호가 묻는' 순천부의 건설' 과 문학가 호정의' 임황정요' 는 재건된 보주성을 모두 기록하며 규모가 전무후무하고 기세가 웅장하며 아름다웠다. 대륙을 건설하는 동안 15 개의 불사, 1 1 좌도관, 4 개의 불단을 복원하고 건설했다. 대자각의 창설에 힘입어 원호는' 순천부의 건설' 에서 "유일한 대자각은 독특하고, 으리으리하며, 하늘보다 높다" 고 물었다. 오직 연의 불단만이 국력이 되어 귀처럼 될 수 있다. " 대자각은 관묘로 일반 사찰과는 다르다. 당시 그는 항백이 군대를 이끌고 남송을 정복했다. 그의 동생 호버처는 대자각 등 사찰 건설에 참여했으며, 대자각 등 사찰의 주관관원을 맡고 있다.

원몽시대에 승도는 특수한 정치경제적 이익을 누렸고, 절은 토지를 얻고 이윤을 경영할 수 있었다. 그래서 대자각의 모든 것은 토지와 산천에 국한되지 않고, 지하실 야야, 작업장, 표창, 목욕탕, 가게, 창고 등 상업과 수공업을 운영하고 있다. 많은 업종 가운데 대자각이라는 이름으로 호백제와 그 가족이 운영하는 참기름방이 가장 유명하다. 참기름은 맛이 독특하고 특색이 뚜렷하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람들은 이를 대자각 참기름이라고 부른다.

원나라가 멸망한 후 명나라를 건립하였다. 원나라 하가의 관직 경력을 감안하여 타격을 피하기 위해 어쩔 수 없는 하류가 이주 만주 등 농촌에 떨어져 재난을 피했다. 호씨 가문은 가산이 쇠퇴한 후' 한 가지 방법이 하늘을 꿰뚫는다' 는 소박한 관념을 안고 참기름 갈는 기예를 이어받아 시골 일반인의 생활을 하고 있다. 그러나 연년 전란으로 인해, 어느 집도 유랑하고, 집도 없고, 성호 총각은 생활에 핍박당하여, 보정요산 왕가의 장원에 와서 장원 도우미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왕석곤은 이 젊은이의 표정을 듣고 울음을 터뜨리고, 세상일이 변하고, 풍운이 변하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한편 왕석곤은 자신의 경험에서 기회를 발견했다. 참기름은 사람들의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고 잠재력이 크며, 그는 이 젊은이라는 이름을 더욱 주목하기 시작했다. 왕의 장원은 발전이 신속하다. 참기름 광장 준비 작업이 시작될 때, 이미 중년이 된 호 총각은 자연히 대자각 참기름방의 큰 장장이 되었다.

일월이 이미 지나갔으니 더 이상 쫓을 수 없다. 보정산왕장원에서 물려받은 대자각 참기름은 대대로 전해진다. 세월이 변천했지만, 그 고풍스러운 맛은 여전히 향기롭다! 대자각 평원면은 남송보경 3 년 (서기 1227 년) 에 시작되어 대자각사 재당에서 유래한 것으로, 지금까지 거의 8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대자각소면은 대자각사에서 유래한 것으로, 요산 왕가장원에서 전승되었다.

대자각의 소면은 불교의 범주, 즉 절 채식에 속하며 담백하고 교묘한 사고를 중시한다.

대자각은 수수한 얼굴로 눈을 보양하고, 식욕을 돋우고, 계몽한다는 명성을 가지고 있다.

눈을 보양하는 얼굴: 좋은 얼굴은 대자각 소안의 첫 번째 표준이고, 대자각 소안은 외모와 배색을 강조한다. 국수는 흰색이고, 국은 갈색이며, 녹색 채소, 토마토, 버섯이 있어 식욕을 증가시킨다.

에피타이져면: 주로 국물 요리에 있어요. 국수가 맛있고, 맛이 국물에 있고, 수프가 완성된다는 말이 있어요. 맛이야말로 왕도이다. 탕은 끓여야 하며 구기자 대추 당귀 생강 등 양생 식재료를 보충해야 한다. 몇 시간 동안 섞어서 끓인 후, 재료가 국물에서 완전히 방출되어 진하고 깊어, 대자각소면의 독특한 식감을 형성하였다!

인심얼굴: 좋은 얼굴은 나름대로 좋은 맛이 있다. 대자각 소면의 밀가루는 맥심으로 만들어졌으며 뿌리는 매끄럽고 매끄럽다. 또한 대자각에서 생산한 대자각 참기름과 대자각 참깨소스를 조미료로 곁들여 뒷맛이 무궁무진하다! 대자각 김치 개요

대자각은' 능소화성정' 이라는 명예로 보정의 상징이 되었기 때문에' 대자각 () 이 없으면 보정에 오지 않았다' 는 말이 있다. 대자각 () 은 예로부터 불교성지였으며, 지금은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기관이다.

대자각 장아찌는 남송보경 3 년 (서기 1227) 부터 시작한다. 청건륭은 30 년 (서기 1765 년), 건륭황제는 보정을 거쳤다. 기회 우연의 일치로, 대자각 피클은 건륭황제에 의해 어미로 정해졌다.

대자각 장아찌는 전통 공예장을 이용하여 정교하게 만들고, 재료도 신경을 쓴다. 그것들은 달고, 짜고, 연하고, 바삭하며, 진한 장향을 가지고 있다.

대자각 장아찌는 원료를 구매하는데, 너무 강하기 위해 중금을 아끼지 않는다. 예를 들어, 작은 당근을 사려면 가격을 주어야 하지만, 반드시 부드럽고 바삭한 상태를 유지해야 한다. 부추를 사면 신선하고 순수한 꽃이 필요하고 꽃씨나 꽃종은 없다. 하지만 인수 가격은 보통 부추의 두 배인 경우가 많다. 이런 원료로 만든 완제품에는 장작이 없고 찌꺼기가 없다.

대자각 피클의 맛이 순수하다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서, 그 판매 코너는 엄격하다. 장아찌는 장단지에 보관해야 하고, 항아리에서 꺼내서 얼마만큼 팔아야 하는지, 고객의 손에 이르기까지 매우 짧은 시간 안에 완성된다.

대자각 장채는 영양이 풍부하고 품종이 다양하며, 대자각장채, 대자각장채, 대자각장채, 대자각장, 대자각장, 대자각장, 땅콩이 있습니다. 모양은 막대, 실, 정, 코너, 조각, 조각, 색상은 장황이나 황금색이다.

위의 피클은 광주리, 병, 봉지 또는 아몬드 소스, 호두장 등의 부료와 섞어 믹스 피클을 만들 수 있으며, 맛은 간단하고, 색깔, 향, 맛, 모양이 뛰어나다.

수백 년 동안, 대자각 장아찌는 북방 풍미의 우량한 전통을 간직하고 있으며, 남방장아찌의 특색을 점차 흡수하여 독특한 제작공예를 형성하여, 항상 노인들의 달콤하고 바삭한 장향을 유지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대자각 김치의 역사

대자각 장원의 창시자는 원대 채국공의 부와 원대 이국공의 동생 호백책이다.

남송보경 3 년 (서기 1227 년), 당시 원대보주 도독의 장유는 보주 (보정) 로 이주하여 보주시 재건을 시작했다. 당시 그는 항백이 군대를 이끌고 남송을 정복했다. 그의 동생 호버처는 대자각 등 사찰 건설에 참여했으며, 대자각 등 사찰의 주관관원을 맡고 있다.

원몽시대에 승도는 특수한 정치경제적 이익을 누렸고, 절은 토지를 얻고 이윤을 경영할 수 있었다. 그래서 대자각의 모든 것은 토지와 산천에 국한되지 않고, 지하실 야야, 작업장, 표창, 목욕탕, 가게, 창고 등 상업과 수공업을 운영하고 있다. 많은 업종 중에서 호버처와 그의 가문이 대자각이라는 이름으로 운영하는 장밭이 특히 유명하다. 그 소스는 반찬이 달고 짜고 바삭하며 장향이 진하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람들은 그 장원을 대자각장원이라고 부르고, 그 장반찬을 대자각장이라고 부른다.

원나라가 멸망한 후 명나라를 건립하였다. 원나라 하가의 관직 경력을 감안하여 타격을 피하기 위해 어쩔 수 없는 하류가 이주 만주 등 농촌에 떨어졌다. 하가는 가산이 쇠퇴한 후' 하늘을 다 먹는 것' 을 소박한 이념으로, 줄곧 대자각 절임 기예를 이어받아 농촌 일반인의 생활을 하고 있다. 그러나 연년 전란으로 인해 어느 집도 유랑하여 정착할 곳이 없다.

청순치 4 년, 황징기 무관 왕석곤이 보정요산에 봉되어 요산에 왕가장원을 짓기 시작했다. 이때 호버책의 후손들은 이미 뛰어난 요리 솜씨로 왕가장원 후방 요리의 주인이 되었다. 요산 왕가장원이 완공됨에 따라 왕석곤은 그의 백성을 이끌고 장사를 시작했다. 동시에, 그는 장원을 전문적으로 열어 절임을 절여 팔았다. "와" 라는 글자는 전국 각지의 왕가가 창립한 것으로, 그들은 "와" 라는 글자를 통해 자신이 절인 피클을 다른 상품과 함께 판매한다. 왕석곤은 대범하고 업무에 정통하기 때문에' 그' 의 장사가 한창이다.

청건륭 30 년 동안 건륭황제는 보정을 순시했고, 특히 당시 면화 재배, 생산, 방직, 가공시장에서 중요한 지위를 차지한 요산왕장원의 면화 여행을 관람했다. 날씨가 덥고 건조할 때 건륭황제는 식사할 때 식욕이 부진했다. 이때 왕가는 그들이 절인 피클을 바쳤다. 건륭황제가 먹은 후, 장아찌는 독특하고 달콤하며 바삭하고 부드러운 맛을 가지고 있다고 칭찬하며 왕장원의 장아찌를 어미로 삼으라고 명령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건륭황제는 대자각에 향을 피우러 갔을 때 특별히 피클을 스님에게 채식으로 선물했다.

역사에 기재된 면도는 당시 직리 총독 방관이 왕장원의 재배, 생산, 방직 가공을 배경으로 창작한 것이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더 많은 사람들이 옛 세대의 맛을 지닌 대자각 피클을 맛볼 수 있도록, 대자각 피클원의 후손들은 역사를 존중하고 미래에 대한 책임을 지는 태도로 직접 비법을 관장하고 태행산 아래 수백 묘의 녹색 옥토를 심었습니다. 근원에서 피클의 진미를 통제할 뿐만 아니라 절임 과정에서 대자각의 구세대 맛을 전통 공예로 보존하였다.

대자각 장원 개요

그 상투적인 속담에 대해 말하자면: "문을 여는 7 가지 일, 장작소금장초차." 나는 옛 도시의 생활이 생각나고, 소스가 가득한 장원 작업장이 생각난다.

장원업이 운영하는 물자' 장, 식초, 소금, 기름, 쌀, 면' 은 모두 백성들의 일상에 필요한 것이다. 가게 앞 가게 뒤 완제품은 배달하고, 내원에서 수제로 만들고, 오른쪽에는 면장, 짠지, 간장, 식초, 부식유, 소금, 왼쪽에는 쌀과 국수를 판다. 일반인이 장원점에 가면 일상에 필요한 음식 대부분을 살 수 있다. "백성은 음식을 하늘로 삼는다", 밥을 먹는 것이 가장 중요한 일이다. 장원 산업은 인민의 수요에 순응하여 자연히 번영한다. 물론 관리의 우열 때문에 기복도 겪었다.

대자각 장원은 북조남에 앉아 있는 세 개의 청벽돌집이며, 높은 딸벽이 있다. 앞상인방에' 대자각 장원' 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사람들이 장원 입구까지 걸어갈 때마다 피클 특유의 향기를 맡을 수 있다. 가게 오른쪽은 젖은 궤라고 하고 왼쪽은 마른 궤라고 합니다. 젖은 캐비닛 앞에는 세 개의 큰 기름통이 있는데, 카운터에는 각종 피클이 진열되어 있다. 가게 북쪽 벽에 검은 배경이 걸려 있다. 장원의 뒷뜰에는 수백 개의 큰 장독이 진열되어 있고, 준비한 절임, 국수, 간장은 모두 녹색 석판으로 덮여 있고, 맑은 날에는 노출을 폭로하고, 비가 오는 날에는 비를 가린다.

대자각 간장원은 남송보경 3 년 (서기 1227) 에서 유래했고, 건륭년은 궁정어미로 지정되었다.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간장 정원 중 하나입니다. 이 장원의 창립자는 원대 채국공의 부호백책이자 원대 이국공의 동생이다.

많은 장원을 보정하는 것은 거의 하나의 모델이다. 간장 가든 산업은 사람들의 일상생활에 필요한 많은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미 사람들의 생활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다.

간장은 원년 섣달에 강물로 저장해 두었으며, 보정된 장원은 1 무 () 의 샘물을 매일 사용한다. 가장 좋은 콩은 냄비에 넣고 익힌 후 밀가루에 섞어 테이블 위에 펼쳐 놓고 소금물통에 넣어 햇볕을 쬐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간장이 간장으로 변하면 2 ~ 3 개월이 더 걸려야 마를 수 있다. 간장을 만드는 주요 방법은 햇볕을 쬐는 것이다.

장원의 건립과 운영은 그 교묘한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다. 소금을 파는 것은 장을 만드는 데 필수라고 하는데, 소스는 간장과 피클을 만들 수 있다. 쌀로 술을 빚고, 술로 우유를 빚고, 우유부패도 두부로 만들어진다. 쌀국수, 막걸리, 면장을 판매하고, 모두 연결되어, 원료를 통일적으로 구매하고, 자제하며, 많은 중개인 껍질을 벗겼다.

대부분의 장원에서 식량을 겸영하는 또 다른 이유는 연기자금을 최대한 활용하고 가격 법칙을 파악하는 것이다. 장원 산업의 생산기간은 매년 4 월부터 8 월 콩과 밀을 대량으로 인수하고 판매하며 현금을 놓을 수 없다. 농민들은 식량을 수확할 때 반드시 현금으로 조세를 내고 가격을 낮추고, 남은 자금으로 예정대로 식량을 수매해야 한다. 이듬해 3, 4 월 식량 가격이 오르면서 그들은 창고를 정리하고 신밀 상장의 저가를 이용할 수 있었다. 그들은 공급시장을 똑똑히 보고, 기회를 잡아서 드나들며, 수익이 상당하다. 물론 다르다. 장사의 위험은 수시로 변동이 있다. 일단 실수하면 우승열태는 불가피하거나 경영자가 자율할 수 없다. 그들은 일단 부유해지면 득의양양하여 돈을 헤프게 쓰고 자연히 쇼핑몰에서 패할 것이다. 속담에' 쇼핑몰이 전쟁터와 같다' 는 말이 확실히 일리가 있다. 장군은 삼군의 영혼이다! 상인은 어떤 상황에서도 영혼을 잃어서는 안 된다! 대자각 과자 개요.

대자각은' 상곡팔경' 1 위에 올랐고,' 성각 능소' 라는 명예가 있어 고성 보정의 상징이 되었다. 그래서' 대자각' 도 안 오면 보정에 온 적이 없다' 는 말이 있다. 대자각은 예로부터 불교성지였으며, 지금은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이다.

대자각 떡은 남송보경 3 년 (서기 1227 년) 에 시작되었고, 창시자는 원대 채국공, 장유의 부하인 호백책입니다. 대자각 떡은 역사가 유구하지만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맛도 신선하고 맛도 독특하지만 처음에는 황제, 장관, 대자각 스님 등 소수만이 맛볼 수 있었다.

Dacige 케이크는 외부 케이크와 내부 케이크의 두 가지 주요 범주로 나뉩니다. 그들은 먹고 굽는 것에 신경을 써서 맛있고 독특하다.

외용 과자는 주로 공물, 선물, 장려에 쓰인다.

내용과자는 제철 과자, 다년생 과자, 방문 과자, 연회 과자, 검소한 과자의 5 가지 범주로 나뉘어 각각 특색이 있다.

계절빵은 꽃이 만발한 계절에 따라 만들어졌으며 봄에는 등나무, 백합빵이 있습니다. 여름 민트 케이크, 녹두 케이크; 가을 국화 케이크, 계화떡; 겨울 무떡, 팥떡 등. 일 년 사계절 모두 큰 떡, 국화빵, 백합빵이 있다. 문에 배달된 케이크는 컵, 솜사탕 등 손님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것이다. 연회석 케이크는 연회석의 성격에 따라 만들어졌는데, 예를 들면 생일잔치용' 수명' 케이크와' 뜻대로' 케이크입니다. 명절 케이크는 정월대보름과 월병을 포함한다.

대자각전은 역대 노동인민지혜의 결정체이며, 고성이 전통 음식문화를 보정하는 보물입니다!

대자각 케이크 역사

대자각 떡은 남송보경 3 년 (서기 1227 년) 에 시작되었고, 창시자는 원대 채국공, 장유의 부하인 호백책입니다. 대자각 떡은 역사가 유구하지만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맛도 신선하고 맛도 독특하지만 처음에는 황제, 장관, 대자각 스님 등 소수만이 맛볼 수 있었다.

남송 () 3 년 동안 위안 () 맹자 () 가 보주 도독으로 승진한 수도 보주 () 는 보주시 재건과 부흥을 시작했다. 대규모 공사로 인해 군대와 현지 민부 외에도 남방에서 온 장인과 예술가들이 많이 건설에 참여했다. 많은 재능 있는 문인들이 전쟁 때문에 도망쳤기 때문에, 장유는 인재를 모집하여 그가 계획하는 것을 도왔다.

유명한 문학가, 역사학자 원호가 묻는' 순천부의 건설' 과 문학가 호정의' 임황정요' 는 재건된 보주성을 모두 기록하며 규모가 전무후무하고 기세가 웅장하며 아름다웠다. 대륙을 건설하는 동안 15 개의 불사, 1 1 좌도관, 4 개의 불단을 복원하고 건설했다. 대자각의 창설에 힘입어 원호는' 순천부의 건설' 에서 "유일한 대자각은 독특하고, 으리으리하며, 하늘보다 높다" 고 물었다. 오직 연의 불단만이 국력이 되어 귀처럼 될 수 있다. " 대자각은 관묘로 일반 사찰과는 다르다. 당시 그는 항백이 군대를 이끌고 남송을 정복했다. 그의 동생 호버처는 대자각 등 사찰 건설에 참여했으며, 대자각 등 사찰의 주관관원을 맡고 있다.

원몽시대에 승도는 특수한 정치경제적 이익을 누렸고, 절은 토지를 얻고 이윤을 경영할 수 있었다. 그래서 대자각의 모든 것은 토지와 산천에 국한되지 않고, 지하실 야야, 작업장, 표창, 목욕탕, 가게, 창고 등 상업과 수공업을 운영하고 있다. 많은 업종 중에서 호버처와 그의 가문이 대자각이라는 이름으로 운영하는 과자점은 특히 유명하다. 떡은 지금 먹고 구워서 맛이 독특하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람들은 그것을 대자각빵이라고 부른다.

원나라가 멸망한 후 명나라를 건립하였다. 원나라 하가의 관직 경력을 감안하여 타격을 피하기 위해 어쩔 수 없는 하류가 이주 만주 등 농촌에 떨어져 재난을 피했다. 호씨 가문은 가산이 쇠퇴한 후' 한 가지 방법으로 하늘을 다 먹는다' 는 소박한 관념을 안고 줄곧 대자각 떡의 기예를 이어받아 농촌 일반인의 생활을 하고 있다. 그러나 여러 해 계속되는 전란으로 인해, 어느 집도 전출되고, 성이 호인 젊은이는 생활에 핍박당하여, 요산의 왕가장원에 가서 주방장을 도우러 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그는 훌륭한 요리 솜씨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 성이 호라는 젊은이는 장원주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다. 요산 왕가장원의 발전이 신속하다. 떡가게가 열리자, 대자각 떡가게의 후계자인 하선생은 자연히 떡가게의 주인이 되었다.

오늘날, 사람들의 물질적 생활이 향상됨에 따라, 더 많은 사람들이 대자각 떡을 맛볼 수 있도록, 대자각 떡의 전승자가 직접 비법을 관리하고, 기예를 전수하고, 인재를 양성하며, 이런 역사가 유구한 전통식 떡을 더 잘 전승하고 발전시킬 수 있도록 한다. 대자각전은 역대 노동인민지혜의 결정체로, 고성 보정 음식문화의 진귀한 보물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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