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이 김심을 개발하려고 할 때, 다 치면 들쭉날쭉하다. 폭동에 대해 말하자면, 다 치면 불공평해진다. 폭동이 되면 카드를 다시 뒤섞어야 한다. 김심에 대해 말하자면, 다 치면 불공평해진다. 어떤 왕조는 그것과 오랫동안 화해할 수 있지만, 금심으로 뛰어내릴 수 없다. 끝나면 사회가 생계를 꾸려 나가려면 자신만이 이 주기를 깨는 것을 의미한다.
사용상 벽산은 무한과 무한으로 가득 차 있지만, 현재 수도의 상황이 좋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된 것은 오타시킨이 백보를 밟는 것과 비슷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믿지 않으면 방을 보고 산세 중립생산 운동을 할 수 있지만, 당신은 단순히 부를 분배하는 게임을 보고 있다. 부자, 관계와 소식이 있는 사람, 임시는 이 게임의 생사와 승리자이다. 비천한 사람은 기계가 아니라 존중을 기다린다. 불평하는 사람은 위험을 배우고, 어진 사람은 위험을 피한다. 한 사람을 첨부하지 않는 것은 재앙이다. --슈 \ "잠재적 승리 욕망 자본 \"
어떤 사람은 살아 있지만, 그는 죽었다.
어떤 사람들은 죽었지만, 그는 아직 살아 있다. 세상에 이 사람이 없다. -\ "명나라 그 일 \" 은 주인이 아니라 쌀이 얼마나 비싼지 모르겠다. 집권하지 않고 어떻게 일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 곰의 글 속의 장.
어둠 속에서 장은 선인의 불을 받아 천하를 자신의 책임으로 삼는 또 다른 사람이 되었다.
그래서 저는 세상이 어둡고 사악하더라도, 당신이 고통스럽고, 삶이 죽음보다 못하더라도, 용기를 내서 용감하게 살아야 한다고 믿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용기명언) 그래서 나는 희망이 사라지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달 \ "명나라 그 일 \" 장의 근본적인 실수는 그가 너무 자신만만해서 겸손하고 신중할 수 없고 소인을 밟으려 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 "만리 소리는 정월 초오에만 있다. \"
네가 나를 좋아하면 좋아하고, 네가 나를 싫어하면 싫다. 나는 너와 한 몸이니 너는 나에게 아무런 차이가 없다. -장 의 \ "권모 잔재 \"
공부년, 아이가 찾고, 공부년, 아이가 행동하고, 아이에 대한 생각, 풍력에 대한 계획과 이용을 모두 놓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그래서, 그것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그들을 위해 죽는 대신, 그들이 살도록 돕는 것이 낫다. 날개가 가득 찼으니, 나도 천 번 날아가는 것에 신경 쓰지 않는다. -장 의 \ "권모 잔재 \"
힘이 쇠약하고, 정신이 오래 지치면, 기진맥진할 것이다. 이기심, 국가 존망, 남의 불행을 피하라!
유배는 왕의 인자함일 뿐, 비천하게 죽음을 지키는 것도 딱 알맞다. 그 연극은 아내와의 이야기를 들려주며 낡은 두피를 파괴하려고 했다. 린 zexu \ "수비대 xianjiashi 에 갔다 \" 고 고대 신선, 남편 애완 동물 ruoli 긴 경우, 밸브 전체 독서, 저속한 영광, 비 신선 의 대업이다. -장 \ "복잡한 호수 guang 주지사 Zhu 진 우 jianting 일. \".
만약 네가 화해를 하지 않는다면, 너는 벌을 받을 것이다. 나약함은 잠재력이 아니지만, 또한 연약하다. 악이 오래가지 않아, 그 공격수를 피하다. --슈 \ "잠재적 승리 욕망 자본 \"
불공평한 사람이 있으면 붙인다. 위는 더 가짜이고 아래는 더 매력적이다. 의리가 열리지 않으면 사랑은 비천하다. --슈 \ "잠재적 승리 욕망 자본 \"
치국의 길은 선악이 분명하고 상벌이 분명하다. 내년에 법을 심사해야 한다면, 내년에는 배우지 않을 것이다. 노력은 비록 비싸지만, 네가 학교에서 행복하길 바라지 않는다. 장권모략의 잔편.
선임자는 반드시 끝까지 시험을 봐야 하고, 임용은 반드시 모의해야 한다. -장.
국가는 작은 공기를 만들고 싶어한다. A: 봉건주의자들은 자기 지향적입니다. 첫 번째 일은 봉건 사회가 의도하지 않게 왔고, 제한적이어서 여기에 떨어졌다는 것이다. 퇴폐적인 잠재의식은 하나하나이고, 그들은 그들의 본질의 주인이며, 의도가 없다. 이것은 역사 개발자가 자기 지향적이라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여러 해 동안, 나는 손으로 역사를 뒤집어 또 다른 세대를 보았다. 봉건주의자란 모두 스스로 연출한 것이다, 예를 들면 간안석,,,,,,,,,,,,,,,,,,. 봉건가정이란 대자아방향의 주재자이며, 무엇보다 목소리는 항상 떨어지고, 보수적이고, 시국에 대한 무지와 시사에 대한 무지이다. 유행의 세월 속에서 다시 직시해야 하는 사람은 노동인민의 아이를 업신여기고, 성실하고 결백한 척하며, 가난하고 하얗고, 서로 비방을 오해하고, 자신의 원칙과 신념을 견지하고, 천하를 자기 웃음으로 삼도록 견지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명나라가 조심하지 않으면 필요 없다."
군자의 기세가 침체되어 떨어지지 않다. 소인의 기세는 강하지만 반드시 쇠약해질 것이다. -슈 \ "잠재적 승학 \"
장 모자는 왕실 우정이 세속적 우정과 다르다는 사실을 이해하지 못하고 이해할 수 없다. 그것은 상호 배려로 인한 영속적인 성질이 없다. 황인우' 만력십오년' (1587)
여러 나라가 봐야 볼 수 있지만, 장 같은 젊은 사람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그가 뭔가를 배우는 것이 재능이 넘친다고 말했지만, 젊은 명성을 잊어서 결국 바람을 안고 사방을 돌아다니며 풍류서생의 진정한 관료가 되었다고 말했다. -"명나라도 그녀를 1 년 더 머물게 하기 위해 무엇을 했습니까?"
\ "pozei 이순신, 조선 민주주의 인민 공화국 측근 어려운 휴식. 클릭합니다 곰의 글 속의 장.
내가 비행을 배웠다면
먼저 고향으로 돌아갔고, 할아버지는 아직 침대에 계셨고, 이웃이 새집을 짓고 작별을 고하고 있었다. 그리고 나는 성당으로 날아갔고, 이백은 아직 산에 있었고, 두보는 여전히 작별을 고하고 있었다. 그리고 나는 시간을 쫓았다. 우주는 여전히 팽창하고 있고, 화성은 아직 광야에 있다. 나는 감히 길이 어디에 있는지 물어본다. 내 마음은 쉽게 변할 수 있고, 나는 아이이고, 나는 좋은 사람이 되는 법을 배울 수 있다. --슈 \ "잠재적 승리 욕망 자본 \"
가난하면 소리치고, 부자면 숨는다. 이것이 인생의 근본이다. 김원보를 들고 우는 것이 가장 좋은 작업 방식이다. 곰의 글 속의 장.
고금 대신은 왕을 모시기가 어렵고, 유군을 모시는 것이 더 어렵다. 한 가지 일을 완성하기 위해서, 너는 반드시 열심히 일해서 그것을 충분히 이용해야 한다. 다행히도, 나, 장, 세상의 모든 사람들을 고려해서, 나는 너에게 좋은 의심을 줄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이 나를 어떻게 보는지에 관해서는, 나는 내가 모르는 것을 신경 쓰지 않는다. 나를 비난한다. 곰의 글 속의 장.
엄고시 수업은 법에 대해 많이 생각하고, 많이 생각하면 법률로 돌아간다. 사람을 고르려면 끝까지 시험을 봐야 하고, 많이 주면 스스로 고생을 사서 해야 한다. 장-장태악문집
하지만 사실은 장이 작은 유명인이 아니라 큰 유명인이며 무한히 큰 유명인이라는 것을 말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무릇 중국어를 하는 사람은 문맹촌이 아니라면, 기본적으로 이 사람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다.
그가 이런 성적을 거둔 것은 그가 한 가지 일을 했기 때문이다-개혁. 개혁이란 무엇인가? 유행하는 해석은 기계가 원활하지 않다는 것이다. 너는 생각해 봐, 스패너와 스크루 드라이버를 들고 올라가서, 동쪽으로는 서쪽을 두드리고, 다 해. 이를 개혁이라고 합니다. 좋아 보이지만, 만약 정말 한다면, 그것은 번거로울 것이다. 왜냐하면 역사는 하는 사람은 거의 좋은 결말이 없다는 것을 증명해 주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결말에는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변한 후 그에게 왕안석 동지를 대표하는 가죽 한 장을 주었다. 그는 수십 년 동안 열심히 일했고,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민원을 두려워하지 않았다. 결국 그는 낭패하여 물러나서 대충 결말을 맺을 것이다. 달이 비어 있을 때, 사람들이 서쪽으로 가서 다음 열 번은 서쪽으로 쓰지 않기로 결정했다.-장 \ "대도독, 유럽책여유 \. \" \ "\" \ "
장거정은 명대 가징, 융경, 만력 3 대 왕조를 겪고 있다. Jiajing 북한, 장은 기본적으로 가장자리 방황 상태에 있다; 융경 신조에 입단한 후 1 년여의 7 급으로 올라섰고, 한 국급 간부가 내각에 참배했다. 6 년 동안 입각한' 구상' 은 체인을 가로지르는 권력 투쟁을 벌였다. 장 스텔스 막후, 감독, 사장과 친구를 총으로 삼아 양면으로 쓰며 자신의 약점을 쥐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오만방자한 장 () 은 권세술로 장난치는 것이 이미 난로가 푸르러질 지경에 이르렀다. 그는 실제로 할 수 있다: "노갑제 을제 갑제, 노을제 갑제 을제; 때리려면 때리고, 쉬려면 어리석다. " 이런 기교는 사람을 놀라게 할 수 없다! --곽보평 \ "집권은 이렇지 않다. \"
속담에 10 보 안에 방초가 있어야 한다는 말이 있다. 고대인들도 늘 천리마가 있고 백락이 없는 것이 선재의 길이라고 말했다. 곰의 글 속의 장.
가이 데보의 명언
1, 광고업계의 시간경계, 그녀는 새로운 거짓말을 심었습니다. 그녀는 이 거짓말을 이전의 거짓말을 모집하는 방법으로 사용했습니다. -'산수사 물이 다시 떨어진다' 2. 풍경과 조화는 숫자의 통일된 비산에서 나온다. 현대 산수화합사회의 대규모 확장은 이 슬픈 산이 전면적인 중위 전투 단계에 올 것임을 보여준다. 모든 구체적인 노동은 일반 생산과 결합되어야 하고, 산수조화의 구체적인 존재는 산수조화에서 충분히 표현되어야 하며, 바람과 조화의 구체적인 존재는 그 해와 똑같다. 정하 () 는 잃어버린 수론 () 을 세 부분으로 나누어야 하는데, 일부는 잃어버린 수론 () 이 스스로 드러난 것으로, 잃어버린 수론 () 과 조화되어 잃어버린 수론 () 보다 높다. 풍경과 생각은 단지 언어로만 이런 * * * 의 분화를 전달한다. 몇 년 동안의 관중과 지지가 서로 단절되었을 때, 이 센터에는 오직 한 명의 진정한 아이들만 연락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설을 다 쇠면 풍경이 통일되어야 하고, 너와 헤어져야 한다. 풍경을 만나지 마라. 그러나 외로움이 헤어질 때만 바람이 먼저 그것들을 통일해야 한다.
3. 지금과 현재를 갈라놓는 것은 갈산 시대의 수리합합의 구성 요소이며, 사회 전체가 현재와 모양으로 분열되려면 갈산의 모든 방면을 포괄해야 한다. 사회는 바람 속에서 연습해야 하고, 한 사람이 하늘에서 내려오는 디지털 장면을 선택해야 하며, 현재의 전체는 장면을 포함해야 한다. 그가 배운 첫 번째 일은 당신의 각 부서의 전체 분업이 당신에게 너무 깊어서 현장이 당신에게 명확한 목표가 되었다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4. 경관은 현재의 바람에 붙지 않고 오가는 생물학자들이 장식하거나 보충한다. 먼저 한 곳으로 갔다가 다음 곳으로 가는 것이 현재 바람의 핵심이다. 모든 물과 같은 형식-뉴스, 홍보, 광고, 오락 공연, 경관은 이미 제 4 군의 지도 모델이 되었다. -"수중 조경 사회"
5. 관객도 외부에서 산야를 보는 해 (이 책은 옆면의 개방이 국가의식 각성의 결과라는 것을 깨닫고) 다음과 같은 서양식으로 표현했다. 남편을 보면 볼수록 느끼고 싶지 않다. 남편을 보고, 생각할수록 생각하고, 생각할수록 생각하고, 할수록 생각하고, 지배할수록 생각하고, 자신의 존재, 자신의 욕망을 더 잘 알고 있다.
6. 풍경은 형식과 중요성의 결합이 아니다. 바람이 1 위다. 중개인이 되고 싶은 사람은 너의 클럽과 관계가 있다.
7. 문화의 진정한 가치는 부정문화로만 유지될 수 있는데, 이런 부정이 그해의 부적절한 탄생은 문화에 대한 부정이다. 어떤 의미에서, 문화 인식 부서에서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이 몇 년 동안 발격이 그것을 능가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산수사회'.
8. 현대 생산 여건이 어디에나 있는 사회에서 생활 자체가 거대한 경관 축적으로 드러났다. 직접 존재하는 모든 것이 표상으로 바뀌었다.
9. 존재사건은 3 일 동안 토론하지 않으면 존재하지 않는다.
10, 경관은 과도하게 재배할 수 없지만, 이것은 대중전파기술로 만든 시각적인 속임수이다. 이것은이 산의 구체화 된 뷰입니다. -조경 학회는 중국을 사용하고 싶어합니다.
1 1, 오늘 너에게 잘해, 오늘 너에게 잘해, 우리 곁에 있어, 태어날 때 너에게 잘해, 신문 TV 에 나타나지 않아 너에게 잘해, 하나도 없는 것 같아.
12, 1 단계의 경제지배사회는 유무에서 유무까지 눈에 띄게 하락했고, 사람의 현황은 사람이 무엇이고, 바람은 사람이 가진 것과 같다. 누적된 경제 생산이 사회적 사고와 인재 생성을 완전히 통제했기 때문에 이전 단계는 이미 작은 몫을 차지하는 것에서 출현으로 보편적인 전환을 하였으며, 그 다음 모든' 소유' 는 반드시 작은 몫을 차지하는 것에서 서방에서 명성을 얻는 것까지, 결국 너를 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경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경제명언) 동시에, 모든 사람과 나의 현황은 사회가 원하는 수량과 수량에만 달려 있고, 사회가 원하는 바람의 작은 비율만 있지만 완전히 형성될 때의 후유증에만 달려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실, 당신이 김소비를 내려놓으라고 하지 않는 한, 그렇지 않으면 내년에는 당신과 나는 할 수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13, 한 학파는 서구 현대예술의 종말이 단지 상징적인 가장자리가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다. 도교십풍, 폐술을 의미하지만 현술로는 할 수 없고, 현술은 폐술만 사용하지 않고 초현실만 사용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이미 예술의 폐지와 흥은 예술에 대한 초월이며, 예술에 대한 학습과 인식은 불가분의 관계라는 것을 보여주었다.
14, 강대한 계급일수록 자신이 존재하지 않는다고 주장한다.
15, 상품이 풍부한 맥락에서 상품 사용가치의 부업으로는 충분하지 않다고 합니다. 이제 상품으로서의 가치에 대한 건전한 인정을 통해 찾는다. 상품의 자유 (그 사용가치는 자기 무능에 충분하다) 를 위해 소비자들은 종교적 열정으로 가득 차 있다. -조경 학회는 중국을 사용하고 싶어합니다.
16, 이런 상업화의 순간은 그녀가 자신을 바람을 위해 걷는 주인으로 내세우며, 이 그리드가 비길 수 있는 순간을 낳고, 그가 바람을 위해 걷고, 이 그리드가 보답할 수 있는 순간을 낳는 것이 바로 우리가 하고 싶은 것이다. 가정이 순풍에 순조로울 때 상황이 바뀔 수 있다. 그녀는 처음부터 끝까지 실력을 보여 주고, 처음부터 복제하는 것은 바람과 같다. 이 그리드는 모니터보다 더 좋을 수 있습니다. 원래는 더 역풍의 풍경일 뿐이다. 이 그리드는 풍경보다 더 좋을 수 있습니다.
17. 개성의 제거는 경관 규칙의 존재에 굴복하는 불행한 부속물이다. 이런 존재는 심지어 실제 경험의 가능성을 끊임없이 제거하여 개인 선택의 발견을 없애고 있다.
18, 예술 혼자 밥을 먹을 때 가지각색으로 묘사하지 마세요. 1 년이 될 수 있습니다. 네가 태어났을 때, 너는 이미 다른 것과 다른 먹는 법을 배웠다. 그해 오색육색으로는 이 순간을 밥으로 복귀시킬 수 없었고, 사건과는 달랐다. 인정 속에서만 추억할 수 있다. 예술의 위대함은 네가 태어난 어두운 곳에만 나타난다. -'산수사회'.
길을 잃은 아이처럼, 우리는 미완성의 모험을 하고 있다. -조경 협회
20. 이 진정으로 뒤바뀐 세상에서 진실은 거짓된 순간일 뿐이다.
2 1, 경관은 사물 생산의 첫 번째 반영이며 생산자의 거짓 대상화이다. -"수중 조경 사회"
22. 바람을 주관하는 것은 오가는 첫 번째 일이며, 하늘은 하나의 이미지가 되었다. 사방군에 비해 이미지가 풍주로 보이는 존재로 업그레이드되었다. -"수중 조경 사회"
23. 문화는 세계다. 그녀는 중대한 의의를 가지고 왕래하는 의미이다. -"수중 조경 사회"
24. 개체가 현재 존재하지 않을 때만 개체가 경관에서 그의 허가를 보여줄 수 있다.
25. 내가 모든 숫자가 순수한 형태가 되었다고 말할 때, 순수한 형태도 모든 숫자가 나의 존재 중 하나가 되어야 한다. 촉수가 닿을 수 있는 허구, 최면의 수로서 효과적이며 필요하다. 장면과 새해는 다양한 특수 매체를 통해 수론을 볼 수 있는 추락현실이기 때문이다. (이런 실락수론은 서방이 장악할 수 없다.), 장면과 시야는 그가 배운 것에서 터치를 당한 우월감에 이르기까지 높아져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각은 가장 중요하고 기만적인 느낌으로서 오늘날 사회의 보편적인 소망에 가장 잘 부합한다. 아니, 이것은 풍경이 본고산이 고기와 함께 볼 수 있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설령 고기가 귀를 보조해야 한다 해도.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장면은 근본적으로 인간의 행동을 피하고자 하는데, 이는 내성이나 수정 (생동감 있는 재능) 의 옳고 그름과는 맞지 않는다. 김은 당신이 독특하고, 존재하고 싶다는 것을 설명할 수 있을 뿐, 현장은 이미 2008 년의 자아 알렉산더를 재건했다.
나는 대부분의 글을 쓰는 사람보다 훨씬 적게 쓴다. 나는 술을 마시는 대부분의 사람들보다 더 많이 마신다.
나는 대부분의 작가보다 글을 적게 썼지만, 나는 대부분의 술꾼보다 많이 마셨다. 27. 경년 씨앗뿌리의 크기는 가장 고절자사수의 전문화, 도권의 전문화에 심어져 있다. 경관의 크기는 일종의 특수화로, 그것이 움직일 때의 격식을 나타낸다. -"수중 조경 사회"
28. 풍경은 초조하고 불안한 빈곤의 중심을 통과할 때 슬픔과 두려움에 둘러싸인 즐겁고 조화로운 영상일 뿐이다. -조경 학회는 중국을 사용하고 싶어합니다.
29. 경관성은 상품식민지의 완전한 성공이다. 화사가 먼저 민족생명의 순간을 이용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조경 학회는 중국을 사용하고 싶어합니다.
30. 문화는 사회, 물, 사람, 자증의 전체로 정의될 수 있으며, 그 나머지 가치에서 이용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결정한다. -"수중 조경 사회"
심거용 고전 명언 발췌.
심거용의 명언:
만약 네가 세부 사항을 소홀히 한다면, 무거운 걱정이 있을 것이다.
독서의 진보가 빠르다가 또 퇴보한 것은 모두 결심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가정은 먼저 부자가 되고 나중에 가난해지는 것을 두려워하고, 정치는 선후가 빡빡할까 봐 두려워한다.
신중함은 재난에서 멀리 떨어져 있을 수 있고, 근면은 가난한 사람을 도울 수 있다.
한 가지 행동은 모든 나뭇잎을 불안하게 하고, 한 가지 마음은 모든 걱정을 헛되게 한다.
작은 악으로 큰 아름다움을 버리지 말고, 작은 원한으로 큰 은혜를 잊지 마라.
군자는 시비를 논하고, 소인론은 이해관계를 논한다.
불신하고 많이 듣는 사람은 믿고 많이 듣는 친구가 있을 수 없다.
야심이 없는 사람은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것이다.
자기가 하고 싶은 것도 하지 말고 하고 싶은 것도 말하지 마라.
남을 너그럽게 대하고, 자신을 엄하게 단속하다.
자신을 사랑하는 사람은 반드시 조심해야 한다.
박능은 마음을 가라앉히고 냉정해졌다.
자존감이 커질수록 자아는 작아진다.
군자는 자신의 좋은 것을 따지지 않고, 남의 좋은 것을 선양하는 것을 좋아한다.
신중함은 재난을 피할 수 있고, 근면은 가난에서 부유로 변할 수 있다.
올바른 자신만이 사람을 다른 사람으로 만들 수 있고, 가장 좋은 자신이 봉사할 수 있다.
큰일을 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작은 일을 하고, 대충대충 하지 마라.
충실한 친구가 만 명의 친척보다 낫다.
이 세상이 누구의 제품도 아니라는 것을 알아내려고 노력하다.
한 가지 일을 하려면 노력해야 한다. 사람을 위난에서 구하려면, 앞뒤를 가리지 말고, 이것을 두려워하면 안 된다.
나뭇가지가 움직이면 그 위에 있는 모든 잎이 따라서 움직인다. 머리가 느슨해지면 모든 생각이 망상으로 변한다.
벼슬하는 사람은 하루 앞당겨 잘 생각해야 한다. 나는 관리가 아니다. 하루 후에 다시 생각해 보세요. 나는 항상 벼슬을 할 수 없다. 외부의 욕망과 근직 정치를 금지해야 한다.
인재는 자신의 필요에 적합하고, 적절하게 써야 재능이 있다. 잘 쓰지 않으면 재수가 없다.
마음이 상심하고 말이 상심하다.
정직은 영리함보다 낫다.
남을 너그럽게 대하고, 자신을 엄하게 단속하다.
박능은 마음을 가라앉히고 냉정해졌다.
사람은 시간이 아니라 시간 안에 있어야 한다.
작은 악으로 큰 아름다움을 버리지 말고, 작은 원한으로 큰 은혜를 잊지 마라.
단어를 따라 가라, 한평생 틀렸다. 정신을 자극해야 이런 열세를 깨뜨릴 수 있다.
양심에 거리낌이 없어도 죄책감을 가지고 살지 마라.
자기반성만 하면 세상에 불가능한 것은 없다.
마음껏 즐기자 고민이 뒤따랐다.
인간으로서 제품에 중점을 두다.
인품과 학문은 모두 지향에 바탕을 두고 있다. 야심이 없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안심해라, 그러면 너는 세상의 험난함을 느낄 수 있다.
급진해서 천천히 나왔지만 마음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아첨하는 것을 좋아하는 것은 사람의 큰 결점이다.
인생의 큰 병이다.
"리" 라는 글자는 학문과 인품의 시금석이다.
읽을 수는 있지만 할 수 없다. 이른바 두 다리 책장이다.
공부하는 곳에서는 오래 앉아서 수다를 떨지 마라.
오만한 아첨은 한 사람이다. 우리를 이기는 것은 아첨하는 것이고, 우리를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오만이다.
어리석음은 나쁜 일을 들은 것이고, 생활 속의 악은 다른 사람을 의논하는 데 능하다.
유명언 _ 유에 대한 명언
그러나 국내 일부 좋은 거래처의 관점에서 좋은 남편이 되는 것이 좋은 생각이라고 말할 수는 없다. 가스업계를 다시 배우는 사람은 외국일 수 있고, 회사는 외국일 수도 있고, 좋은 나라에서 일한 적이 있는 사람들이' 연간 지식' 이라고 부를 수도 있다. 생각해 본 결과, 많은 손님에게 자신의 자존심을 표현하면, 매 쌍이 반복하면 세상을 떠올릴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존감, 자존감, 자존감, 자존감, 자존감) 유씨' 경영자가 학습의식을 키우는 것은 인연이 많다' 는 사명감 세계는 끝이 있어 다른 사람에게서 배우는 것이 언제나 좋은 방법이다. --Liu "산자가 도학감을 키우기 위해 관대하다"
자기 남편을 반성하지 않고 도자기 10 과 같은 결과만 추구한다면, 우리는 계속 화를 내고 많은 문제를 겪게 될 것이다. 처음에는 그렇게 자만하지 마라. 그러나, 몇 년마다, 우리는 고객의 우리에 대한 포기에서 멀리 떨어져 있지만, 십여 년마다 처음으로 아무 일도 하지 않는다. --Liu "산자가 도학감을 키우기 위해 관대하다"
연애를 해본 많은 사람들에게는 사람들이 다시 생각하고,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고, 더듬으며, 매 쌍의 끝에 도달할 때까지 더듬어, 사람들이 다시 공부한 후에야 더 많은 질문에 대답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 과정은 각 쌍을 반복하는 데 수년이 걸립니다. 잠을 잘 자고 창의력이 뛰어난 사람들은 과거에 이 과정을 거쳤다. --Liu "산자가 도학감을 키우기 위해 관대하다"
한 해 동안 지식의 성공에 의문을 제기했고, 연내 지식에 얽매이지 않는 유명 혁신 사례는 7- 1 1 으로 본점의' 여름 관숙',' 겨울 아이스크림' 이라고 한다. --Liu "산자가 도학감을 키우기 위해 관대하다"
반드시 대립변회사의 1 월 사명과 업적을 결합해야 한다는 것이 경영의 첫 원칙이다.
경영자는 자선가도 비평가도 아니다. 그 사업만 생각할 수 있기 때문에 돈을 벌 수 없다면 처음부터 합격한 경영자가 될 수 없다. 돈을 버는 것은 매 쌍마다 반복되는 단어에서 비롯된다. 남편은 "매 쌍마다 반복되는 단어만 돈을 버는 것이 아니라 사람이 다시 공부하고 있다" 고 말했다. 유씨의' 관리자들이 위대한 예기를 키우고, 박채장장' 은 약속을 이행하여 성과를 거두었다. 첫째, 고객, 사회, 주식 시장, 직원들의 신뢰를 얻기 위해 설계되었으며, 회사는 생존과 발전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각 부부는 자신이 사회에 존재하는 의미, 자신의 사명이 무엇인지, 회사를 설립할 때 한 첫 번째 일은 무엇이고 사회에 어떤 기여를 하는가? 유유니쿠 총재는 "성공의 날의 상실" 이라고 말했다. 빨리 성공을 제쳐두고 시장에서 배우며 검은 백조 시대의 생존이 관건이라는 뜻이다. 그렇지 않으면, 아무리 큰 성공과 후광이 다음 기회의 걸림돌이 될 것이다.
경영자는 죽은 제도와 상급자의 명령에 얽매이지 않고 기업의 진정한 의도를 이해하고 창조적으로 문제를 해결한다. --리우 "관리자 개발에 관한 노트".
하지만 사장으로서 매 쌍마다 이런 반복적인 심리적 준비를 해야 한다. 내가 일을 부서에 맡겨 생각할 수는 있지만, 결국 모든 책임을 지는 남편이 사장이다. --Liu "산자가 도학감을 키우기 위해 관대하다"
이렇게 하면 모두들 책임자의 주인이 아니며, 각 업종마다 모두 장악했다. 이 시점부터 가치 있는 정보를 가진 모든 걸출한 인사들은 그다지 도달하지 못했고, 갈 길이 하나뿐이라고 할 수 있다. --Liu "산자가 도학감을 키우기 위해 관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