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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 개발의 역사

개발 역사

(1) 메인프레임 단계

1940년대와 1950년대에는 1세대 전자관 컴퓨터였습니다. 진공관 디지털 컴퓨터, 트랜지스터 디지털 컴퓨터, 집적 회로 디지털 컴퓨터 및 대규모 집적 회로 디지털 컴퓨터의 개발 과정을 경험한 후 컴퓨터 기술은 점차 성숙해졌습니다. ;

(2) 소형 컴퓨터 단계

1960년대와 1970년대는 중소기업 및 기관의 처리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최초의 메인프레임 "소형화"였습니다. 요구 사항, 저렴한 비용 및 수용 가능한 가격;

(3) 마이크로컴퓨터 단계

1970년대와 1980년대는 메인프레임의 두 번째 "축소"였습니다. "1976년 Apple은 미국에서 설립되었습니다. 1977년에는 Apple II 컴퓨터를 출시하여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1981년 IBM은 IBM-PC를 출시한 이후 여러 세대의 발전을 거쳐 개인용 컴퓨터 시장을 장악하고 개인용 컴퓨터를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4) 클라이언트/서버

C/S 단계입니다. 1964년 IBM과 아메리칸 항공은 미국 내 2,000개 이상의 예약 터미널을 전화선으로 연결하는 최초의 글로벌 온라인 예약 시스템을 구축하여 컴퓨터를 클라이언트/서버 단계에 진입시켰으며 이 모델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클라이언트/서버 네트워크에서 서버는 네트워크의 핵심이고, 클라이언트는 네트워크의 기초입니다. 클라이언트는 필요한 네트워크 리소스를 얻기 위해 서버에 의존하며, 서버는 클라이언트에게 필요한 네트워크 리소스를 제공합니다. . C/S 구조의 장점은 클라이언트 PC의 처리 기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많은 작업을 서버에 제출하기 전에 클라이언트에서 처리할 수 있으므로 서버에 대한 부담이 크게 줄어듭니다.

(5) 인터넷 단계

인터넷, 인터넷, 인터넷 단계라고도 합니다. 인터넷은 특정 통신 프로토콜에 따라 광역 네트워크, 근거리 네트워크 및 독립형 컴퓨터로 구성된 국제 컴퓨터 네트워크입니다. 인터넷은 1969년 미국 남서부 대학(UCLA(University of California, Los Angeles)), 스탠포드 연구소(Stanford University Research Institute)가 연합한 ARPA(U.S. Department of Defense Research Projects Agency)가 체결한 협약에 따라 시작되었습니다. , UCSB (캘리포니아 대학과 유타 대학의 주요 컴퓨터 4대가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 이후로 텍스트를 그림으로, 이제는 음성, 비디오 및 기타 단계를 경험했으며 광대역은 점점 더 빨라지고 기능은 점점 더 강력해지고 있습니다. 인터넷의 특징은 세계성, 거대성, 익명성, 상호작용성, 성장성, 평면성, 즉각성, 멀티미디어, 중독성, 소음입니다. 인터넷의 중요성을 과소평가해서는 안 됩니다. 인류가 지구촌을 향해 나아가는 든든한 발걸음입니다;

(6) 클라우드 컴퓨팅 시대

2008년부터 클라우드 컴퓨팅(Cloud Computing)이라는 개념이 점차 대중화되었습니다. , 그리고 대중적이고 대중적인 단어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클라우드 컴퓨팅은 슈퍼컴퓨팅 성능이 인터넷을 통해 자유롭게 흐를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혁명적인 컴퓨팅 모델"로 간주됩니다. 기업과 개인 사용자는 더 이상 값비싼 하드웨어 구입 비용에 투자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용자는 하드웨어 측면에서 기존 소프트웨어 비용을 없애면서 필요한 기능에 대한 비용만 지불하면 됩니다. 소프트웨어, 전문 기술. 클라우드 컴퓨팅을 통해 사용자는 기술 및 배포의 복잡성 없이 애플리케이션을 얻을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컴퓨팅에는 개발, 아키텍처, 로드 밸런싱, 비즈니스 모델 등이 포함되며 소프트웨어 산업의 미래 모델입니다. 인터넷 중심의 웹 기반 서비스이기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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