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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게임의 분류는 무엇입니까?

1.ACT 액션 게임

ACT 게임은 게임의 시원하고 매끄러운 타격감을 중시한다. 일본 CAPCOM 이 제작한 액션 게임은 2D 시스템의 대표입니다. 스크롤 (가로세로) 배경 측면에서 대표적인 플레이어 활동 블록과 대표적인 적 활동 블록의 공격 판단과 공격 판단에 따라 충돌 계산을 수행하고 게임에 다양한 시각 및 청각 효과를 추가합니다. 클래식한 작품으로는' 최종결전',' 용과 지하성 D&: D' 시리즈' 홍협 조이가 전국조' 등 3D 게임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오늘날 ACT 게임은 진보와 발전을 이루었다. 3D 기술의 응용은 더욱 사실적이고 부드러운 동작을 가능하게 한다. KONAMI 의 metal gear METAL GEAR SOLID 시리즈와 유비의 splinter cell 분열 세포 시리즈는 모두 대표작이다.

2.AVG 어드벤처 게임

AVG 의 출현은 신비도 시리즈와 같은 평면 모험 게임이 대부분 각종 추리소설, 미스터리소설, 스릴러 소설에서 각색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시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사진을 로드하거나, 텍스트, 음악, 오디오를 재생하거나, 플레이어 간 상호 작용을 하는 등 주요 임무가 제한적이었다. 다만' 생화학 위기' 시리즈가 탄생한 후에야 새로운 유형의 모험 게임 (AVG) 을 창조한 것으로 재정의됐다. CAPCOM 의 대표작' 생화학 위기' 생화학 위기 시리즈,' 귀읍' 시리즈다.

3.fps 1 인칭 시점 슈팅 게임

FPS 게임이 처음 태어났을 때, 3D 기술의 성숙함 때문에 독특한 매력을 드러내지 못해 플레이어에게 강한 대입감을 줄 수 없었다. DOOM 의 탄생은 FPS 게임의 출현을 가져왔지만 현대의학에도 새로운 명사인 Doom 증후군을 가져왔다. 3D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FPS 도 화면보다 현실적인 방향으로 발전하고 있다. FPS 게임은 3D 기술을 충분히 표현하여 탄생했다고 합니다. 게임 장르의 대표 작품은 허황된 것과 반명의 생명이 있다. E' 시리즈' 파괴전사' 시리즈' 뇌신의 망치' 시리즈

4.ftg 격투기 게임

FTG 게임은 중국 문학전쟁 개념의 최종 형태로 여겨져야 한다. 플레이어가 나를 어떻게 죽이든, 게임 밖의 플레이어는 사실 땀을 흘리고 손발이 시큰시큰하다. FTG 는 전성기에 태어났습니다. 아케이드의 게임 유형은 대전 시간 단축 (1-2 분) 으로 탄생해 상인들이 풍성한 보답을 했다. 2D FTG 게임 시스템에는 블록 충돌 및 계산 동작을 이동하는 고정된 배경 화면이 있습니다. 게임의 전투 부분은 진보와 승화를 이루었다. 오늘날, 2D FTG 시스템은 그것이 CA 를 기반으로 한다고 말한다. PCOM' 스트리트 패왕' 시리즈는 전투 중의 각종 판단을 정의한다. 로커를 흔들고, 해당 버튼을 눌러 강력한 살인 기술 (일본어 단어가 국내로 유입됨 ...). 엄청난 이윤으로 게임 개발자들이 2D FTG 게임에 막대한 투자를 하게 되었다. 대부분의' 스트리트 파이터' 시리즈에 대한 간단한 패러디 때문에 플레이어는 스트리트 파이터 캐릭터의 이미지만 바뀌었다고 생각했고, 많은 작품들이 살아남았다. 인간싸움의 왕' 전투기 (KOF) 시리즈가 자신의 스타일을 성공적으로 확립해 길거리 패왕 시리즈의 발전에 영향을 미쳤다. KOF 시리즈는 슈퍼킬러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정의했고, 플레이어는 비교적 까다로운 조건에 도달하여 슈퍼킬러 시스템의 역전을 가능하게 하며 전투결절의 변동성을 높였다. 그래서 카푸공이 스트리트 파이터 작품을 개발할 때 참고했다. 따라서 2D·FTG 의 대표작으로는' 스트리트 패왕' 시리즈와' 리얼리티 파이터의 왕' 이 있다.

5. 머그컵 음악 게임

머그컵 게임이 탄생했다. 일본 KONAMI 의 DDR DANCE DANCE REVOLUTION 의 logo 는 태어날 때부터 업계와 선수들로부터 많은 호평을 받았다. 그 시스템은 비교적 간단하다. 선수는 정확한 시간 내에 규정된 입력을 하여 선수가 리듬에 대한 파악에 대한 수량화 점수를 주었다. 이 게임들의 주요 판매점은 각종 음악 인기다. 이 게임들의 대표 작품으로는 DDR 댄스 혁명 시리즈, 태곡달인 시리즈, DJ 시리즈 등이 있다.

6.Puz 퍼즐 게임

PUZ 게임은 게이머가 게임의 규칙을 생각해야 하며, 시스템의 성능도 상당히 다양하며, 주로 게임의 규칙을 위주로 한다. 게임 조작에 대한 요구가 높기 때문에 현재 널리 받아들여지고 있는 게임 장르의 대표작품으로는 러시아 스퀘어 시리즈 (게이머는 해본 적이 없다 ...), 거품 드래곤 시리즈, 전왕시리즈 (나는 그 시범판만 해 본 적이 있고, 게임 엄마의 아픔은 건드리지 않았다 ...) 가 있다.

7.RAC 레이싱 게임

RAC 체험 운전 재미게임 묘사는 게이머들이 실생활과 각종 경주용 자동차 체험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한다. 플레이어의 게임은 모두 속전속결이다. 2D RAC system 시스템은 주어진 노선 (대부분 유명한 경마장) 에서 플레이어의 속도 값에 따라 배경 사진의 스크롤 속도를 조절하여 플레이어가 다양한 장애물을 피하도록 합니다. 2D 제약 조건으로 인해 제한된 시간 동안 속도 인식을 시뮬레이션하기가 어렵습니다. 일본 닌텐도의 F ZERO 의 성공작품은 대표작 3D R 이 되어야 하며, AC 시대의 RAC3D 기술은 마침내 속도 매력을 극대화했다. 대표 작품에는 EA 일품 스피드 시리즈 나목오령경기 시리즈 SCE' GT 레이싱 시리즈가 있다.

8. 롤 플레잉 게임

RPG 게임은 플레이어 * * * 명게임 장르의 탄생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ENIX' 용자투악용' 은 긴 RPG 시대의 시작을 상징한다. RPG 게임은 게임 제작자의 세계를 플레이어의 구조나 허황된 세계 또는 실제 세계에 완벽하게 보여주므로 플레이어가 위험을 무릅쓰고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제작진은 RPG 게임이 고정적인 게임 시스템 모델이 없다는 이념을 플레이어에게 전달하고 체계화의 목적을 찾고자 한다. 모든 RPG 게임에는 놀이를 나타내는 상징적인 특징이 있다. 홈페이지 캐릭터 능력 성장 업그레이드 시스템 및 방안 건설 세계 RPG 게임학원과 그들의 게임 유형은 똑같다. 입체적으로 다양하지만 이야기는 기본적으로 표준이다. RPG 게임 유형 클래식 게임 소프트웨어 스타 선검기협전 시리즈 대우정보 헌원검 시리즈 지관 김용 영웅은 군신생대와 쌍교만 시리즈 ENIX 의 용 임무 시리즈 (일본 국민 RPG 로 불림) 에 전해졌다. SQUEAR 의 최종 판타지 시리즈 대표 작품으로는 Namco 의' XX 레전드' 시리즈와 KONAMI 의' 드굴라' 시리즈가 있다. SLG 요소가 있는 S RPG 게임, 메시아의 판타지 시뮬레이션 대 LANGRISER 시리즈와 SEGA 의 셈력 시리즈.

9.RTS 실시간 전략 게임

RTS 게임 전략 게임은 최종 형태로 발전했습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을 중단해야만 전쟁에서 이길 수 있다. 적도 비슷한 운영 체제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기 때문이다. CPU 명령은 동시에 순차적으로 실행할 수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게임의 다양한 힘에 대한 조작 명령이 매우 짧은 시간 내에 번갈아 실행되어야 한다고 느낍니다. CPU 연산이 충분히 빠르기 때문에 번갈아 가는 시간 간격은 매우 작다. RTS 게임의 대표 작품에는' 자랑',' 스타크래프트',' 워크래프트' 시리즈의' 전쟁 헤게모니',' C&A MP' 와 같은 목표가 있다. 명령과 정복 시리즈' 레드 XXX' 시리즈.

10.SLG 시뮬레이션/체스 전략 게임

SLG 게임은 플레이어가 비행기 탱크 로봇 등 장비의 가상체험을 만지는 것, 어느 정도의 현실생활 체험, 병장기류의 전략게임 시스템을 가리킨다. 시뮬레이션 클래스는 시뮬레이션 오브젝트를 기준으로 장치 (또는 실제 생활) 의 다양한 작업과 그 결과를 시뮬레이션합니다. 체스 게임 시스템은 주로 지도 (바둑판) 를 시뮬레이션하며, 플레이어는 자신의 캐릭터 행동을 지정하고, 동작 순서에 따라 적의 캐릭터와 가상전투를 진행한다. 게임의 대표 유형은 Microsoft 의 아날로그 비행 시리즈인 NAMCO ACE 전투 시리즈인 KONAMI 공군 DELTA 시리즈입니다. 비즈니스 시뮬레이션에는 SIM 시뮬레이션 도시 시리즈, 시뮬레이션 라이프 시리즈, 마이크로소프트 동물권 대형시리즈가 포함됩니다. 군의' 시공영웅전설', 스마트무기' 불', ENTERBRAIN 의' 눈물의 반지 전설' 이 있다.

1 1.SPG 스포츠 게임

SPG 게임 리얼: 각종 스포츠 경기의 시뮬레이션도 체계적인 관점에서도 다양하다. 승리는 플레이어가 클릭하는 빈도와 리듬에 따라 결정되며, 액션 게임처럼 다양한 게임 유형의 대표작을 정확하게 조작해야 한다. KONAMI 의 WINNING ELEVEN 시리즈 EA 스포츠 게임 시리즈 SEGA 의 ESPN 스포츠 시리즈 토니 호크 스케이트 시리즈다.

12.stg 슈팅 게임

현재, 두루마리 사격 게임은 이미 일종의 게임 유형이 되었다. 순수 2D STG 시스템은 배경 화면을 스크롤하고 플레이어의 이동 블록은 적의 총알 (및 전투기) 과 충돌한다. 플레이어의 게임 목표는 높은 점수 기록이나 적의 총알이 성공적으로 살아남는다. 대표 작품으로는' 재경' 의 194X 시리즈, 케이브의' 수석벌' 시리즈, IREM 의' 벽력' 시리즈, 의사 3D 작품에는 R 형 전투기 시리즈가 있다.

13. 탭 테이블 게임

리얼리티 장난감 시뮬레이션 백만장자 게임은 세계 스타 백만장자 시리즈와 내일 스튜디오 가상 인생 시리즈를 대표한다.

14 등 그 장르의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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