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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젠 농림대학교 소프트웨어 공학부의 전문 환경

학교 제도, 입학 대상 및 학점 요건

학교 기간: 3년

등록 대상: 일반 고등학교, 중등 직업 학교 또는 고등 교육을 받은 자 수준

학점 요건: 학업을 마치려면 112학점이 필요합니다.

인재 양성 목표

소프트웨어 기술 전공은 당을 지원하는 기본 노선을 육성하는 것입니다. 좋은 팀워크와 전문성을 갖춘 생산, 건설, 관리, 서비스 최전선의 요구에 부응하는 종합적인 도덕적, 지적, 육체적, 미적 발전과 소프트웨어 개발 요구에 부응하는 첨단 응용 중심의 전문가 회사.

소프트웨어 기술(고등 직업) 전공 졸업생은 좋은 팀워크와 전문성을 갖추고 운영 체제 사용, 컴퓨터 하드웨어 마스터 및 네트워크 작동 메커니즘에 능숙해야 하며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언어에 능숙해야 합니다. 및 통합 개발 환경을 갖추고 소프트웨어 공학의 기본 개념을 숙지하고 데이터베이스 응용 시스템용 프로그램을 개발할 수 있으며 관련 중국어 및 영어 문서를 읽을 수 있고 표준 소프트웨어 개발 문서를 작성할 수 있으며 기술 능력 요구 사항과 관련된 인증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위치.

전문적 방향 설정

(1) 웹 애플리케이션 개발 방향

1. 교육 포지셔닝: 이 방향은 소프트웨어 개발 회사가 특정 프로그래밍 및 웹을 수행하도록 교육하는 것입니다. 응용 프로그램 및 구성 요소 개발자로서 졸업생은 팀 개발 환경에 적응하고 관련 주류 개발 플랫폼을 능숙하게 사용하며 웹 사이트를 개발하고 관련 기능 모듈 설계, 코딩, 디버깅 및 단위 테스트를 완료할 수 있어야 합니다. 상세한 디자인 요구 사항.

2. 적합한 직위: 웹사이트 애플리케이션 개발자, 웹사이트 관리자, 웹페이지 제작자, 기업 소프트웨어 생산 코더, 테스터, 시스템 지원 담당자, 기업 및 기관의 정보화 담당자.

3. 교육 목표: 웹사이트를 구축하고, 웹 페이지 제작 및 웹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능숙하며, 구성요소 기술의 사용을 숙달하고, 테스트 도구를 사용하여 단위 테스트를 수행하고 단위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 케이스.

(2) 시각적 프로그래밍 방향

1. 교육 포지셔닝: 이 방향은 소프트웨어 개발 회사가 특정 프로그래밍에 대해 개발자를 교육하고 정부 및 기업을 위한 응용 프로그램을 형성할 수 있어야 합니다. 팀 개발 환경에 적응하고 관련 주류 개발 플랫폼을 능숙하게 사용하며 세부 설계 요구 사항에 따라 관련 기능 모듈 설계, 코딩, 디버깅 및 단위 테스트를 완료합니다.

2. 적합한 직위: 소프트웨어 생산 기업의 기업 및 기관의 응용 프로그램 개발자, 코더, 테스터, 시스템 지원 담당자 및 정보화 담당자.

3. 교육 목표: 소프트웨어 요구 사항 문서를 기반으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고, CASE 도구를 사용하고, 단위 테스트 사례를 작성하고, 단위 테스트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3) 데이터베이스 관리 개발 방향

1. 방향 방향: 이 방향의 졸업생은 현재 주류인 데이터베이스 관리에 대한 기본 지식과 응용 기술을 종합적으로 습득할 수 있어야 하며, 관계형 패러다임에 따른 데이터베이스 설계, SQL 언어 능숙, 데이터베이스 저장, 유지 및 복구 기술 숙달,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데이터베이스 서버 관리 및 응용 능력, MIS 소프트웨어 개발 기본 능력 보유 .

2. 적합한 직위: 기업 및 기관의 데이터베이스 관리자, 소프트웨어 개발 회사의 데이터베이스 설계 및 애플리케이션 개발자, 정보 관리 시스템 개발자.

3. 교육 목표: 주류 관계형 데이터베이스의 작동 메커니즘을 숙지하고, 데이터베이스 관리 도구를 능숙하게 사용하여 데이터베이스를 관리하고, 데이터베이스의 예비 설계를 완료할 수 있으며, 개발 과정에 익숙해집니다. 정보 관리 시스템의 오류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학교 제도, 입학 목표 및 학점 요건

수업 기간: 3년

입학 대상: 일반 고등학교 및 중등 직업 학교 졸업자

학점 요건: 필수 112학점을 이수해야 합니다.

인재 양성 목표

이 전공은 당의 기본로선을 지지하고, 좋은 팀워크와 전문성을 갖추고, 생산, 건설의 최전선에 적응할 수 있는 학생들을 양성합니다. , 관리 및 서비스 컴퓨터 게임 개발 및 운영 기업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필요한 첨단 기술 응용 중심 인재를 도덕적, 지적, 육체적, 미학적으로 종합적으로 개발합니다.

직업 방향 설정

본 전공은 게임 개발의 유형과 게임 개발 및 관리의 직위 분포, 다양한 직위의 기술 요구 사항에 따라 세 가지 방향으로 구분됩니다. :

(1) 게임 소재 제작 방향

1. 교육 방향: 이 방향의 졸업생은 특정 미술 기초를 갖추고 게임 소재 제작의 기본 프로세스를 숙달하며, 게임 기획자가 설정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관련 도구를 사용하며, 게임 장면, 캐릭터, 소품 등의 모델링 및 제작과 기본적인 원화 제작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2. 적응 가능한 직위: 온라인 게임 아트 디자인, 애니메이션 디자인, 3D 디자인, 환경 디자인, 게임 제작 회사의 스킨/텍스처 디자이너, 게임 운영 회사의 영업 및 컨설팅 인력.

3. 교육 목표: 하나 이상의 운영 체제를 능숙하게 사용하고, 컴퓨터 하드웨어 및 네트워크 작동 메커니즘을 숙달하고, 게임 개발의 기본 프로세스를 숙달하고, 특정 예술 성과 및 예술 기반을 갖추고, 게임 제작을 마스터합니다. 게임 재료 기본 프로세스는 관련 도구를 사용하여 게임 장면, 게임 캐릭터, 게임 소품 등을 디자인할 수 있어야 하며 기본적인 원화 제작 능력을 갖추는 것입니다.

(2) 온라인 게임 개발 방향 1. 교육 방향: 이 방향의 졸업생은 특정 미술 기초를 갖추고, 온라인 게임의 기본 개발 프로세스를 숙달하고, 객체 지향 사고 및 UML 소프트웨어 모델을 이해하고, C++ 언어는 온라인 게임 개발 팀에서 온라인 게임 클라이언트, 서버, 게임 도구, 게임 엔진 등의 소프트웨어 코딩, 디버깅 및 테스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적응 가능한 직위: 온라인 게임 클라이언트 개발자, 서버 개발자, 게임 엔진 개발자, 게임 테스터, 게임 제작사의 게임 제품 판매 및 기술 지원 인력, 게임 운영 회사의 게임 관리자; 소프트웨어 생산 회사의 소프트웨어 개발자.

3. 교육 목표: 하나 이상의 운영 체제를 능숙하게 사용하고, 컴퓨터 하드웨어 및 네트워크 작동 메커니즘을 숙달하고, 특정 예술 성과 및 예술 기초를 갖추고, 게임 개발의 기본 프로세스를 숙달하고, 객체에 대한 이해를 높입니다. 지향적 사고와 UML 모델을 갖추고 C++ 프로그래밍을 능숙하게 적용할 수 있으며 MFC 클래스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Windows 애플리케이션 및 게임 도구를 개발할 수 있고 오디오 및 비디오 프로그래밍에 DirectX SDK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모바일 게임 개발 방향

1. 교육 방향: 이 방향의 졸업생은 모바일 게임의 기본 개발 프로세스를 숙지하고 객체 지향적 사고와 UML 소프트웨어 모델을 이해해야 하며, Java 언어 사용에 능숙하고, Java 멀티미디어 관련 API에 익숙하며, J2ME 개발 플랫폼에 익숙하고, WML 언어 및 모바일 웹 페이지 제작에 익숙하며, 모바일 게임 소프트웨어의 코딩, 디버깅 및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WAP 게임 소프트웨어 개발.

2. 적응 가능한 직위: 모바일 게임 제작사의 게임 소프트웨어 개발자, 테스터, WAP 게임 개발자, 게임 제작사 게임 관리자의 기술 지원 인력, 게임 운영 회사의 기술 지원 인력 ; 소프트웨어 생산 회사의 소프트웨어 개발자.

3. 교육 목표: 하나 이상의 운영 체제를 능숙하게 사용하고, 컴퓨터 하드웨어 및 네트워크 작동 메커니즘을 숙달하고, 예술과 예술에 대한 특정 기초를 갖추고, 게임 개발의 기본 프로세스를 숙달하고, 사물에 대한 이해를 능숙하게 합니다. 사고 지향적, UML 모델, Java 프로그래밍에 능숙, Java 멀티미디어 애플리케이션 개발 API에 익숙, J2ME 개발 플랫폼에 익숙, 모바일 게임 및 WAP 게임의 코딩, 디버깅 및 테스트 가능. 학교 제도, 입학 목표 및 학점 요건

수업 기간: 3년

입학 대상: 일반 고등학교 및 중등 직업 학교 졸업자

학점 요건: 필수 112학점을 이수

인재양성목표

이 전공은 당의 기본로선을 지지하고 전선의 요구에 적응하는 종합적인 도덕적, 지적, 육체적, 심미적 인재를 양성하는 것입니다. 생산, 건설, 관리 및 서비스 라인 하이테크 응용 중심의 전문가 개발. 졸업생은 정부 기관, IT 기업 및 기타 유형의 기업 및 기관에서 정보 관리자, 사무 자동화 통합자, 기술 지원 엔지니어, 시스템 관리자, 사무원 등으로 일할 수 있습니다. 현재 널리 사용되는 운영 체제를 능숙하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 네트워크 환경의 설치, 구성 및 관리, 기업 웹사이트 및 기타 응용 시스템의 개발 및 유지 관리에 익숙합니다.

전문 방향 설정

(1) 컴퓨터 오피스 적용 방향 1. 교육 방향: 이 방향의 졸업생은 정보 관리 및 처리에 대한 기본 지식을 습득하고 높은 정보 활용 능력과 숙련도를 갖추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운영체제 및 사무용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고, 정보응용 및 서비스 업무에 능숙하며, 개발 환경에 익숙하고 간단한 프로그램 개발을 수행할 수 있으며, 이 전공의 기술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기본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2. 적합한 직위: 정보 관리자, 사무 자동화 통합 담당자, 기업 및 기관 사무원.

3. 교육 목표: 하나 이상의 운영 체제를 능숙하게 사용하고, 컴퓨터 하드웨어 및 네트워크의 작동 메커니즘을 숙지하고,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다양한 사무용 소프트웨어를 능숙하게 사용하고, 정상적인 작동을 유지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일상적인 컴퓨터, 네트워크 및 웹사이트 유지 관리, 일상적인 사무실 관리 수행, 일일 비즈니스 문서 준비 및 관리, 동적 웹사이트 개발 도구 사용, 기업 웹사이트 구축 및 유지 관리에 능숙합니다. 학교 제도, 입학 목표 및 학점 요건

수업 기간: 3년

입학 대상: 일반 고등학교 및 중등 직업 학교 졸업자

학점 요건: 필수 112학점을 이수해야 합니다.

인재 교육 목표

졸업생은 정부 기관, IT 회사 및 기타 유형의 기업에서 네트워크 관리 엔지니어, 시스템 통합 엔지니어 및 시스템 관리자로 일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현재 널리 사용되는 운영 체제를 능숙하게 적용하여 네트워크 환경을 계획 및 설계하고, 기업 네트워크의 구축 및 구성을 완료하고, 네트워크 하드웨어 장치의 설치, 구성 및 관리를 마스터하고, 기업의 일상적인 관리를 위해 다양한 네트워크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기업 이메일 등 완벽한 애플리케이션 시스템 구축 및 유지 관리 등

전문직 방향 설정

본 전공은 실제 기업에서 직무의 중점과 직무에 필요한 능력에 따라 네트워크 시스템 관리 방향과 네트워크 구축 방향으로 구분된다. 방향은 다양한 제조업체의 장비 기술 플랫폼을 기술 구현으로 나누어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방향 기술 플랫폼 설명 네트워크 시스템 관리 방향 기업 네트워크 시스템 관리 실현 네트워크 구축 방향 Huawei 기술 실현 기업 사무실 네트워크 구축( Huawei 구축 시스템에서 학습) Digital China 기술 실현 건설 기업 Office Network (Study Digital China Construction System) (1) 네트워크 시스템 관리 방향 1. 교육 방향: 이 방향에서는 실무적인 슈퍼 네트워크 관리 엔지니어를 양성합니다. 현재 인기 있는 네트워크 관리 및 능숙한 적용 운영 체제는 네트워크 환경을 구성 및 관리하고, 기업 네트워크의 일일 유지 관리를 수행하고, 네트워크 공격을 탐지 및 보호하고, 기업 이메일 시스템을 구축 및 유지 관리하는 등 특정 네트워크 보안 지식을 갖추고 있습니다.

2. 적합한 직위: 다양한 기업 및 기관의 네트워크 관리자, 컴퓨터 시스템 관리 및 유지 관리 담당자

3. 교육 목표: 컴퓨터 하드웨어 및 네트워크 작동 메커니즘을 숙지하고 능숙하게 작업합니다. 현재 널리 사용되는 서버 및 클라이언트 운영 체제를 사용하고, 네트워크 유지 관리 및 관리에 능숙하며, 이메일 시스템을 구축하고, 네트워크 운영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2) 네트워크 구축 방향 1. 교육 방향: 이 방향의 졸업생은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환경의 기획, 구현, 설치 및 유지 관리에 대한 기본 지식을 습득하고 기본 지식을 숙지할 수 있어야 합니다. 네트워크 구조 및 네트워킹 방법, 일반적인 네트워킹 방법 숙지, 간단한 네트워크 구축, 운영 체제 설치, 도구를 사용하여 네트워크 오류 분석 및 문제 해결, 네트워크의 정상적인 작동 유지.

2. 적합한 직위: 네트워크 통합 산업의 네트워크 구축, 구현 및 설계 인력, 기업 및 기관의 네트워크 정보 관리자, 통신 산업의 네트워크 시스템 유지 관리 인력.

3. 교육 목표: 운영 체제 사용에 능숙하고, 컴퓨터 하드웨어 및 네트워크 작동 메커니즘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네트워크 통합 프로세스를 숙지하고, 보다 간단한 네트워크 통합 계획을 수립하고, 네트워크 배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운영, 네트워크 유지 및 관리 오류를 테스트하고 문제를 해결합니다.

학교 제도, 입학 목표 및 학점 요건

수업 기간: 3년

입학 대상: 일반 고등학교 및 중등 직업 학교 졸업자

학점 요건: 필수 112학점을 이수해야 합니다.

인재 양성 목표

이 전공은 학생들이 당의 기본 노선을 지원할 수 있도록 양성하는 것이며 좋은 팀워크와 전문성이 필요하며 생산, 건설에 적합합니다. 디지털 미디어 제작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도덕적, 지적, 육체적, 미학적으로 종합적으로 발전된 첨단 응용 중심의 전문가가 최전선에서 필요합니다.

전문 방향 설정

본 전공은 관련 기업의 디지털 미디어 제작 인력의 직위 분포와 다양한 직위에서의 기술 수요에 따라 두 가지 방향으로 구분됩니다.

(1) 컴퓨터 그래픽/이미지 제작 방향

1. 교육 방향: 이 방향의 졸업생은 컴퓨터 그래픽/이미지에 대한 기본 이론 지식과 관련 응용 분야 지식을 습득하고, 그래픽/이미지 제작 환경에 익숙하며, 국제적으로 널리 사용되는 그래픽/이미지 제작 도구에 능숙하고, 그래픽/이미지 제작 도구를 능숙하게 사용하여 창의적 의도를 독립적으로 표현하고 필요한 그래픽/이미지 제작 작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2. 적합한 직위: 컴퓨터 아티스트, 기업 그래픽 제작 직원, 기업 웹페이지 제작 직원.

3. 교육 목표: 운영 체제의 기본 응용 프로그램에 익숙해지고 그래픽 디자인 및 제작에 능숙하며 웹 페이지를 디자인 및 제작할 수 있고 그래픽 그리기에 익숙해집니다.

(2) 멀티미디어 제작 방향

1. 교육 방향: 이 방향의 졸업생은 멀티미디어 데이터 제작의 기본 이론과 관련 분야의 지식을 습득하고, 멀티미디어 제작 환경 및 국제적인 업무에 능숙합니다. 대중적인 멀티미디어 제작 도구를 능숙하게 사용하여 창의적인 의도를 독립적으로 표현하고 필요한 멀티미디어 제작 작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2. 적합한 직위: 컴퓨터 아티스트, 영화 및 TV 편집자, 제작 인력, 광고 디자인 및 제작 인력, 멀티미디어 코스웨어 디자인 및 제작 인력.

3. 교육 목표: 운영 체제 사용에 능숙하고, 컴퓨터 하드웨어 및 네트워크 작동 메커니즘을 숙달하며, 관련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멀티미디어 대화형 작업 및 멀티미디어 코스웨어를 설계 및 제작하는 데 능숙하며, 비디오 편집에 능숙하며 다음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 제작을 위한 관련 소프트웨어 사용, 그래픽 광고 디자인, 웹 페이지 제작 능력, 소프트웨어 개발, 네트워크 관리 및 데이터베이스 지식을 습득합니다. 2012년 복건성 종합대학 입학시험에서 졸업생 942명 중 523명이 시험에 응시했고, 그 중 375명이 성 내 대학에 입학했으며 합격률은 71.70%였다. 전체 졸업생의 71.70%인 39.81%를 차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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