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시 () 시대에 진자 () 와 진자 () 에 관한 표기법은 여러 가지가 있다. 춘추전국시대의 청동기 비문 (예: 컵, 진돈, 보라색 주전자, 진존 등) 을 참조하십시오. 이것은 첸 지 (Chen zi) 자신이 설명 할 수 있습니다. 상고 진자와 자진이 한 글자로 되어 음의가 통달하다. \ "첸, 열도. 클릭합니다 ("광아시서") 고대에 진이라는 글자는 배열뿐만 아니라 펜던트로도 쓸 수 있었고, 진도 고서와 통했다. \ "첸 (부시),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부시), 신시아에서 왔습니다. 속자를 진영으로 삼다.. 굴원의' 이소' 에는' 진술론 중화' 라는 시가 한 수 있다. 이곳의' 진' 은 진이다. 또 진야와 고점은 해음이다. 우위점지' ('시경 다야 한기') 여기서' 점' 은 진자의 동의어이다. 진자는 아홉 가지 뜻을 가지고 있는데, 그 중 하나는 전쟁을 의미한다. 고대에 진과 견은 한 글자로 통용할 수 있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첸의 조상은 결코 성을 쓰지 않았다. "사원" 은 대구자에 대해서도 몇 가지 해석이 있다. ① 진지는 원래 진이었고, 진지는 진에서 진화했다. (2) 장교와 군인의 계급을 배열이라고 한다. (3) 대형법은 부대가 전투에서 싸우는 전투대형을 가리킨다. 4 양사. 예를 들어 고시에는 "어젯밤 삼경에 비가 내리고 아침은 더 춥다" 는 말이 있다. 네 번째 해석을 제외하고, 다른 세 가지는 모두 작전과 관련이 있다. 이에 따르면 진 왼쪽의' 로' 자는 표준형이고, 오른쪽의' 동' 자는 병거 바퀴로, 위에는 창이 있고, 오른쪽의' 동' 자는 지구를 의미한다. 첸 (Chen) 이라는 단어는 고대와 위의 단어들이 서로 통했지만, 첸 (Chen) 이라는 단어는 수천 년 동안 변하지 않았습니다. 우리 조상은 진성을 진성이나 전성으로 쓴 적이 없다. 종합적으로 말하자면, 진이라는 단어의 전체 뜻은 전차를 국가 국경에 두고 국토를 지키는 것이다. 진이라는 글자를 보고, 나는 배열이라는 글자, 해음을 생각했다. 글자 배열은 낡은 중국 바퀴가 굴러가는 소리이고, 병거는 황제가 발명한 것이다. 황제가 헌재라고 부르는 것은 병거와 관련이 있기 때문에, 헌재라는 글자는 병거 측면에서 온 것이다. 진자의 발음은 고대에 정모진부에 속하여 광운이 진실하고 정확하다. 성목, 진운, 개편, 삼등, 평성, 촬영됐다. 대마력 자동차가 달리는 소리입니다. 송대 이전에' 진' 의 목소리는 줄곧 대마력 차량의 목소리였다. 송대 이후 독음은 점차 변화하여' 진' 과 같다. "첸" 의 현대 발음은 고대 발음과 매우 다릅니다. 주목할 만하게도 푸젠의 민남어와 광둥 () 의 조산 () 말에는 여전히 진자 () 의 고음 () 이 남아 있다. 진성의 유래는 5 월 1 일이다. 황제의 자손은 나라를 씨로 하고, 시조 호공만씨는 주로 주초의 후첸 공만씨이다. 후공은 삼황오제 중 하나인 우순의 후손으로 전해진다. 순이는 어려서 어머니를 여의고, 후모는 인정에 가깝지 않다. 그는 자주 구타와 학대를 당했지만, 그는 운명에 맡기고 계모에 대해 더 많은 존경을 표했다. 그는 효도를 좋아하기 때문에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제요의 통치 말기에 그는 그의 두 여자 JL 입과 결혼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왕위를 다른 사람에게 물려주었다. 그래서 순재위 때, 천하가 당도했고, 백성들이 번영하였다. 또한 그는 종종' 옥촉을 조절하고, 바람을 쉬고, 불을 먹고, 여천에서 술을 마신다' 며 백성과 동고동락하며 더 많은 백성의 지지를 받았다. 그가 죽은 후, 약 35 세에 호공만까지 전파되어 진 (오늘 하남 회양) 으로 나누어 황실을 지키기 위해 제후국을 세웠다. 그 이후로, 후공만은 진으로 인해 불리고, 그가 세운 나라는 진으로도 불린다. 나중에, 그의 자손들도 국호를 성으로 삼았습니다, 첸. 황제 시대에는 병거가 널리 사용되었다. 황제는 고륜차를 발명하여, 헌원족이라고도 부른다. 진은 황제족의 중요한 지계이자 황제족의 인척이다. "진단풍의 딸과 결혼하여 (야오) 를 낳았다." ("오제사기"). 황제는 황제의 증손자이자 전욱의 아들이다. "진봉, 선봉, 본드도. 화교는 진봉생을 취하고, 진 () 은 제요 (), 제봉추 () 가을, 진이 () 에서 태어났다. " ("도사 국명 기집") 소인, 개인표, 정의 등의 저작은 모두 폰, 풍, 풍, 주가 대체로 일치한다고 생각하는데, 진풍, 진풍, 진풍은 같은 것을 가리킨다. ) 황제족과 가장 먼저 기재된 진족은 두 통혼한 쌍둥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황제의 손자며느리와 현손의 며느리는 모두 진가의 사람이다. 이런 혈연 관계를 통해 그들은 염황씨족 부족 대연맹의 강력한 기초를 형성하였다. 황제는 길수에서 시작하여, 오늘 산시 간쑤 접경에 위치하고 있다. 오늘 간쑤 () 간쑤성 천수시 () 남부에는 헌원곡이 있고, 산시 () 치산현 () 에는 길수 () 가 있다. 첸 부족의 기원도 근처에 있을 가능성이 높다. 이 Qishan 카운티 서쪽에는 첸 Cangshan 이 있습니다. 그것은 오늘날의 바오지시에서 약 40 마일 떨어져 있다. 진창산은 일명 진봉, 산은 닭석처럼, 따라서 닭봉이라고도 한다. 산기슭에는 진반이 있는데, 이 진봉부족이 가장 먼저 거주하는 곳일지도 모른다. 전설에 따르면 춘추시대에 진문공은 닭 모양의 보석을 얻었다고 한다. 바오지의 신선이 오면 말하는 소리를 발견할 수 있다. 마치 산닭이 우는 것 같다. 그래서 진문공은 진판에 사묘를 하나 지었는데, 이름은 진보전이다. 당나라에 이르러 이 세대는 바오지시 군이라고 불린다. 황제 부락은 이런 다복사차를 만드는 데 능하다. 그와 그의 후손들은 유목 생활을 하며 초원에서 끊임없이 이주한다. 부족 전체에 긴 차량 행렬이 줄지어 서 있다. 한 목장에서 다른 목장으로 옮길 때, 남자, 여자, 아이, 재산은 모두 차에 싣고, 우마는 고륜차를 끌고 광활한 초원에서 전진한다. 적대 부족의 공격을 당할 때, 차량 행렬은 가로로 배열되어 적의 충격을 막는다. 이것이 바로 원시 사회의' 배열', 즉 차전이다. 사람들은 무기를 들고 적을 맞아 차 안에 서 있었고, 차 옆에는 보병이 싸우고 있었다. 어둠이 슬그머니 내려왔을 때, 부족 추장은 그의 멤버들에게 대열을 한 바퀴 돌고, 동그라미에는 사람과 동물이 살고 있다고 명령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위험이 없는 광활한 초원에서 견고한 임시 성이 갑자기 형성되었다. 고륜차로 둘러싸인 이 성은 적이나 야수의 습격을 막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찬바람의 습격을 막아 사람과 동물에게 안정감을 줄 수 있다. 이로부터 고륜차의 생활이 이 가정에 남긴 깊은 낙인을 체득할 수 있다. 그렇다면 황제는 어떤 사람입니까? 사마천의 사서에 따르면 황제는 소전의 아들이며, 성은 공손 () 으로, 이름은 헌원 () 이다. 황제는 태어나자마자 말을 할 수 있다고 하는데, 어렸을 때 초인간적인 총명함을 보여 주었다고 한다. 그는 말솜씨가 좋고, 말솜씨가 좋고, 성실하고, 기민하며, 지혜가 많다. 황제 시대에는 신농이 이미 쇠락했고, 제후들이 혼전하고, 서로 침략하고, 백성을 억압하고, 신농은 정복할 힘이 없었다. 난세에서 자란 황제는 반드시 무력으로 천하를 평정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강력한 무력만 있다면 전국을 제패하고 혼란을 일으킨 제후를 평정하기는 어렵지 않다. 그래서 그는 매일 무술과 진법을 연습했고, 몇 년 후 도문은 무술에 정통했다. 그래서 그는 먼저 군대를 이끌고 그 오만함을 토벌하여 조공하지 않는 제후들을 토벌했다. 결국 그 왕자들은 맞아 죽고 도망갔고, 다른 왕자들은 상황이 좋지 않은 것을 보고 그들과 합류했다. 정세가 안정된 후 황제는 한편으로는 백성을 친절하게 대하고, 그들에게 식량을 재배하도록 가르치며, 한편으로는 말 준비병을 준비하고, 그들에게 전쟁을 배우도록 가르쳤다. 득세한 후, 먼저 한천 (이 허베이 () 성 사슴현 동남) 광야에서 부락을 교란하는 염제와 싸우고, 3 전 3 승이다. 나중에 zhuolu (이 허베이 성) 에서 치우 를 죽일 군대를 이끌었다. 이 두 차례의 격전을 거쳐 황제의 위망이 크게 높아져서, 여러 제후들이 일제히 그를 천자로 추대하였다. 이후 부족 지도자들에 의해 부족 연맹의 수장으로 추앙되었다. 황제는 헌원산에 살면서 서릉가의 딸인 레이조와 결혼했다. 조조는 황제의 정궁으로, 그는 두 아들이 있다. 하나는 소헌이라고 하고, 혜수에 산다. 다른 하나는 창읍으로 약수에 살고 있다. 창읍에는 전욱이라는 아들이 있다. 황제가 죽은 후, 그는 황위를 계승하여 열문의 이름을 사용했다. 전욱은 조용하고 현명해서 인재를 존중한다. 그의 집권 기간 동안 사방팔방의 손님들이 한국에 왔다. 전경이 죽은 후 황위는 현도자의 아들 고신이 계승한 것, 즉 황제를 계승하였다.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바에 의하면, 황제는 황제의 증손자이다. 황제도 현명한 군주로, 그는 널리 어진 정치를 베풀고, 인민의 질고에 관심을 갖고,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다. 네 명의 아내와 네 명의 아들이 있는데, 첫 번째는 지라고 하고, 두 번째는 지라고 한다. 죽은 후, 지혜는 왕위를 물려받았다. 그는 황제가 된 후 재간이 좋지 않아 통치가 부실하여 국력이 점점 약해졌다. 그러나 당나라 후작으로 봉쇄된 고훈은 뛰어난 재능으로 당나라의 토지를 질서 정연하게 관리한다. 그래서 지혜는 황위를 그에게 주었다. 황위의 후계자 방훈은 역사적으로 제요나 당요라고 불린다. 제요는 역사상 유명한 성인이다. 그는 일찍이 관원을 설치하여 계절과 달력을 담당했다. 그는 또한 4 월에 상담했고, 순순을 그의 후임자로 선택했다. 야오가 죽은 후 순은 왕위를 물려받았다. 순의 어머니는 월든이라고 합니다. 그녀는 큰 무지개를 보았기 때문에 유적지에서 태어났다. 던을 납치한 용의자는 사람, 즉 던의 딸이다. 순자 중화, 일명 중화 숭명. 그것은 그가 눈동자가 세 개 있는 두 눈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그는 네모난 머리, 긴 얼굴 큰 입, 피부가 까맣고 키가 6 피트 1 인치 (오늘의 5 피트 3 인치에 해당) 이다. 순의 아버지 () 와 그의 계모 () 는 그가 미성년자일 때 최선을 다해 그를 죽이려 하였으나, 순은 천성적으로 매우 너그럽게 태어났다. 욕을 먹을 때마다 그의 반응은 증오와 폭력이 아니라 운명에 맡기는 것이다. 구타를 당하면 도피하는 방법으로 가볍게 맞으면 참는다. 그는 세상의 불공정을 원망하지 않고 오히려 부모에게 더욱 효도하고 동생을 귀여워한다. 그는 "학문과 효도를 배우고, 온 세상이 다 알고, 가정을 돌보고, 관대하고 온화하며, 민우, 천애민을 두려워하고, 친민을 동정한다" 고 말했다. 순은 어쩔 수 없이 쟁기 산에 가야 하는데, 그곳에는 많은 민간 분쟁이 있다. 그는 일찍 일어나 어둠을 탐내고 열심히 일했다. 그의 지도 아래 역산 주위의 분쟁이 해결되어 식량 풍작이 전무후무하다. 이 기간 동안 그는 화기라는 곳에서 옥벽을 발견하고 운명의 길조를 느꼈다. 순의 성공과 노력은 순부인과 항목의 부러움을 많이 받는다. 순의 은근함과 겸손은 부모와 동생을 감동시키지 않았다. 한 번, 그들은 곡물 창고 에 따라 벽을 수리하고, 다음, 창고 에 불을 넣어, 순 을 태워 싶어 명령했다. 또 한번은 순에게 우물을 파서 흙으로 채워 순을 생매장하라고 명령했다. 순순은 좋은 언니가 여과라고 하는데, 그녀는 형의 처지를 매우 동정한다. 그녀는 거듭 순에게 통풍을 통보했다. 제요가 그의 후계자를 선택했을 때, 네 개의 산이 순을 선택했기 때문에, 요는 그의 두 딸과 결혼하여 그의 살림길을 관찰하였다. 아황과 여영은 부녀도를 지키며 순의 귀족 친척을 결코 업신여기지 않고 시부모님께 효도하고 매부에게 겸손하게 양보하지 않는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이 순순히 움직일 수 없는 부모. 그래서 순은 어쩔 수 없이 고향을 떠나 아내를 데리고 여자, 즉 지금의 산시 () 성 영길현 () 주포진 남구 () 에 왔다. 그의 후손들은 지명을 씨로 하여 계라고 부른다.
입양을 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