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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피치 콘테스트 이벤트 기획서

눈 깜짝할 사이에 세월이 총총히 지나가고, 일도 일단락되었다. 우리는 새로운 지식을 접하고, 새로운 기술을 배우고, 새로운 업무 목표를 맞이할 것이다. 앉아서 계획서 한 권을 쓰자. 기획서를 쓸 때 주의해야 할 문제는 무엇입니까? 다음은 내가 당신을 위해 정리한 강연대회 행사 기획서 (보통 5 편) 입니다. 참고용으로 필요하신 친구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스피치 콘테스트 행사 계획 1 1, 행사 목적

1. 적극적인 캠퍼스 문화생활을 발양하고 당대 대학생의 매력과 청춘을 과시하다.

2. 돌발사건에 대처하는 능력을 제고하고 대학생의 실천 경험을 증강시킨다.

둘째, 활동 주제

나의 대학, 나의 꿈.

셋째, 주최자

Xx 직업 기술 대학 위원회

넷. 조직자

Xx 직업 기술 대학 연설 및 웅변 협회

동사 (verb 의 약어) 공동 주최자

관리과, 자동화과, 영어과, 컴퓨터과의 학생.

타동사공자 속시간.

1 1.09

일곱. 경기 장소

도서관 보고청

여덟. 활동 방안

(1) 사전 준비

1, 봉사 활동

2. 홍보 활동

각 반 반장 회의를 열고 통지를 보내 홍보판을 제작하고 전시하다.

(2) 활동 프로세스 계획

1. 참가 대상: xx 직업기술학원 전체 학생.

참가 요구 사항: 각 부서는 4 명의 수상자를 선출합니다. 경기 일주일 전에 추첨을 통해 강연 경기의 순서가 결정되었다. (참가 팀은 연설 주제를 할 수 있는 PPT 문서에 따라 연설에 맞춰야 한다.)

3. 상: 챔피언 1 명, 준우승 2 명, 계군 3 명.

4. 경쟁 절차:

1), 진행자는 심사위원과 참가팀, 그리고 대회 규칙을 소개했다.

2), 사회자가 경기 시작을 선언하고 첫 번째 링크에 들어갔다. 각 선수는 추첨 순서에 따라 무대에 올라 기조 연설을 한다. 각 선수는 PPT 를 이용하여 강연을 한다.

3), 심사위원 평론, 심사위원은 선수 성과에 따라 선수에게 점수를 매겼다.

4), 진행자는 선수 순위를 발표하고 2 회에 진출한다고 발표했다. 각 선수는 순위에 따라 무대에 올라 즉흥 연설을 한다. 심사위원은 각 선수에 대해 평론을 진행하여 상위 3 위 우승자를 확정했다.

5), 사회자는 최종 점수와 순위를 발표했다.

6), 사회자가 경기 종료를 발표했다.

아홉. 각 장관실 관련 업무 조직.

조직부: 심사위원과 게스트를 초청하고 사회자 혼사를 정리하고 각 부서에 통지를 보내고 경기 완료 후 문자메시지를 보냅니다.

부사장: 전체 방안 완성, 추첨, 그룹, 주제 선정, 현장 채점을 담당합니다.

홍보부: 참가 팀의 질서 있는 입장, 기재관리 및 홍보를 담당합니다.

각 부서는 각자 자신의 직무를 맡고 서로 협력한다. 행사가 끝나면 모든 직원들이 함께 장소를 청소하고 청소할 것이다.

예산: 보너스 80 원.

식수 20 원

인증서 50 원

연설 대회 행사 계획서 제 2 권 1, 행사 주제

청춘을 고무시키고 꿈을 날리다.

둘째, 활동의 목적

전교생에게 자신을 단련하고 자신을 과시하는 플랫폼을 제공하고, 강연대회 형식으로 자신감과 표현력을 강화하고, 학습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며, 조화로운 캠퍼스 생활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한다. 동시에 이번 행사를 개최함으로써 구어에 관심이 있는 학우들에게 서로 교류하고 공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셋째, 활동 원칙

청춘은 꿈을 날리게 한다' 라는 주제로 출전 선수 자신의 풍채와 연설 능력을 충분히 발휘하고, 색다른 시각과 방식으로 청춘에 대한 다른 이해를 표현한다.

넷. 활동 내용

(1) 경기 시간:

(b) 장소: (잠정)

(3) 경기 형식: (예선과 결승전)

초전은 다음 세 부분으로 구성되며 각 선수의 출전 시간은 총 10 분입니다.

1, 연설 준비 (5 분으로 제한): 참가자들은 지정된 주제에 따라 자신의 강연을 한다.

2. 즉흥 연설 (3 분으로 제한): 선수는 현장 추첨에서 추출한 제목에 따라 강연을 합니다.

3. 즉흥 질의 응답 (응답 시간 2 분 제한): 참가자는 심사위원이 제기한 2 ~ 3 개의 즉흥 질문에 답했다.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준비

1) 선수 요구 사항:

(1) 상주시 기계직업기술학원 1 1 XXX 학생, 성별 연령에 제한이 없습니다.

(2)' 청춘은 꿈을 날게 한다' 라는 주제로, 다음 네 가지 하위 주제 중 하나를 선택하며, 내용은 긍정적이고 건강하다.

A, 나의 대학 (반드시 학습, 인생 목표, 미래에 대한 동경, 지식에 대한 갈망, 사랑을 포함해야 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B. 열병의 감정에 대해 이야기하다 (반드시 군사훈련과 연결되어야 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나는 나의 청춘의 주인이다

D, 고등학교에서 대학으로 전환하는 느낌이 있습니다.

(3) 배경 음악이 있다면, 자신의 음악을 가져오세요.

(4) 옷과 소품을 가지고 다니다.

2) 참가자 수:

무료 참가 시험 참가, 반당 2 ~ 3 명.

3) 시간의 예비 준비:

(1) 각 반 반장에게 본 반 인원이 xx 전에 준비하도록 통지하다.

(2) 등록 마감일은 XX 년 XX 월 xx 일 정오 12: 00 입니다. (기권이 기한이 지난 경우, 우편으로 등록하여 확인 메일을 받는 것이 우선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3) 참가자는 XX 전에 지정된 사서함 (3)xxxxXX 사서함으로 발언을 보냅니다.

4) 경기 전 홍보:

Xx-xx 는 초전 준비와 홍보 기간이다. 홍보활동은 주로 포스터 형식으로 학생들에게 초전의 시간과 내용을 알리는 것이다. 전체 병원의 참여를 위해 모든 부서와 반, 통계 등록을 통지합니다.

여섯째, 예비 과정:

근사화 과정

1) 신청서에 따라 참가 선수 번호를 매기다.

2) 출전 선수는 경기 전에 추첨을 하고, 경기는 순번대로 진행된다.

3) 초전은 연설 준비, 즉흥 연설, 즉흥 질의 응답 네 부분으로 구성된다.

특정 프로세스

1) 사회자가 개막사를 하고 참석한 심사위원과 게스트를 소개했다.

2) 사회자는 경기 규칙과 채점 규칙을 소개한다.

3) 경기가 시작될 때 선수들은 경기 전 추첨 순서에 따라 경기를 한다.

4) 동시에 사회자는 관중과 선수에게 결과 점수를 발표했다.

5) 선수 5 명마다 출전한 뒤 상호 작용을 통해 경기 분위기를 조절한다.

6) 모든 선수들의 경기가 끝난 후 심사위원 대표에게 무대에 올라 발언하고 스태프들이 일률적으로 점수를 매기도록 요청한다.

7) 심사위원이 발언한 후 사회자가 무대에 올라 경기 결과를 발표했다 (1 등상에서 1 등상까지).

8) 무대에 올라 상을 수여하다.

9) 진행자는 경기가 끝났다고 발표했고, 전체 직원, 게스트, 심사위원, 선수가 기념사진을 찍었다.

10) 직원은 후일을 담당한다.

채점 기준: (만점 100)

기기 이미지: (20 점)

1) 옷차림이 깔끔하고 대범하다. (10 점)

2) 자세가 자연스럽고 동작이 적당하다. (10 점)

연설 내용: (50 점)

3) 주제가 명확하고 주제와 일치한다. (25 점)

4) 내용이 충실하고, 사례가 감동적이며, 생활에 가깝고, 선명한 시대감이 풍부하다. (15 점)

5) 문필이 유창하고, 어휘가 간결하며, 세부 사항이 적절하다. (10 점)

언어 예술: (30 점)

6) 발음 기준, 유창함. (10 점)

7) 리듬 처리가 적절하고 기교가 자유롭다. (10 점)

8) 표현력과 적응력이 강하여 분위기를 활발하게 하여 고조를 일으킨다. (10 점)

채점 규칙: 심사위원은 각 부분의 점수 (점수는 정수) 를 명확하게 제시하고, 직원들은 최종 합계를 내고, 최고점과 최저점을 제거하고, 평균을 내고, 선수의 경기 성적으로 나누어 점수에 따라 각각 1, 2, 3 등상을 받는다. 최우수 낭송상과 가장 인기 있는 상은 심사위원이 선정한다 (같은 표라면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사람이 우선한다). 1 등상 1, 2 등상 2, 3 등상 3.

최우수 낭송상과 가장 인기 있는 상은 충돌하지 않는다.

숙주 선택:

경기는 한 남자와 한 여자 사회자를 뽑았다.

심사 위원 및 게스트 초대:

1) 7 명의 심사위원을 초청하여 대회 선정에 참가하였다.

2) 부문 지도자나 멘토, 학생회 분관 지도자를 게스트로 초청해 대회에 참가한다.

3) 게스트와 심사위원은 모두 사회자가 될 수 있다.

4) 모든 심사 위원과 게스트는 XXX 월까지 확정된다.

일곱. 자금을 선불하다

배너: 50×2= 100 원

초대: 10×3=30 원.

생수: 1 블록 (24 병) =20 원입니다.

심사위원과 수상자에게 주는 선물: 500 원.

점수 펜: 10×2=20 원.

포스터 홍보 자료: 30 위안

대지 배치 재료: 100 원

합계: 800 원

자금원: 후원.

여덟, 주의 사항

1. 참가자는 반드시 일찍 도착하여 지정된 구역에 앉아야 한다.

2. 강연자의 연설과 응변 수준을 측정하기 위해 우리는 응답 단계가 있어 참가자들이 경기 전에 충분한 준비를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아홉. 실현가능성 분석

1. 젊음은 학생들이 자신을 드러내는 데 도움이 되는 화제다.

2, 학교와 대학의 인지도를 높이는 데 유리하다.

3. 좋은 학습 분위기를 조성한다. 좋은 말솜씨가 있는 것은 중국 각 사람의 공통된 목표와 추구이며, 강연대회를 개최하면 형식적으로 많은 강연 애호가들을 끌어들일 수 있다.

4. 학과 동아리 활동 중 하나인 이 활동은 캠퍼스 문화를 잘 전파하고 좋은 학술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다.

5. 학생들을 위해 연설 수준을 표현하는 플랫폼을 구축하다. 학생들은 각종 연설 대회에 참가하여 실천에서 귀중한 경험을 쌓았다.

6. 교사가 학생의 언어 수준을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기회를 빌어 선생님들은 앞으로 우리 학원을 대표하여 더 높은 수준의 강연대회에 참가하여 우리 학원을 위해 영예를 얻을 수 있는' 천리마' 를 더 많이 찾을 수 있을 것이다.

X. 홍보 방법

1. 레이아웃 보급: 각 학과의 동창회가 행사면을 만들어 학교 사람이 많은 곳에 배치해 레이아웃을 홍보합니다.

2. 반 홍보: 전교 범위 내에서 반회를 개최하는 방식으로 반 홍보를 함으로써 이번 행사의 영향력을 심화시킵니다.

3. 캠퍼스 방송: 활동 초기에 캠퍼스 방송을 이용하여 활동에 대해 전면적이고 세밀한 홍보를 한다.

4. 온라인 홍보: 이번 행사의 통지, 프로세스, 파트너를 캠퍼스 네트워크와 학원 홈페이지에 게시하여 학원 교사와 학생들의 충분한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5. 포스터 홍보: 이번 행사의 포스터를 각 게시판에 일괄 게시하여 경기의 진척과 결과를 발표한다.

6. 배너 홍보: 캠퍼스 생활 지역에서 배너 홍보를 합니다.

스피치 콘테스트 이벤트 계획 3 1, 주제

XX 대학 "내 대학, 내 꿈" 청소년 컵 연설 대회

둘째, 목적

"나의 대학, 나의 꿈" 청년컵 강연대회는 쿤밍의과대학 XX 학원에서 열린다. 대학 생활 속 생활 분위기를 조절하기 위해 일상의 긴장된 학습 분위기 속에서 자신을 보여줄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한다.

대회는 내용이 풍부하고 형식이 치밀한 학급을 통해 조직적이고 계층적인 선정을 통해 XX 학원 학생들을 위한 과외 학습, 종합 능력 전시, 우수한 인재 양성을 위한 플랫폼을 마련하기 위한 것이다. 동시에 고교 인재 양성을 촉진하고, 인재 양성 계획을 실시하고, 교학 방법을 개선하고, 교학 수준을 전시하고, 학생의 덕, 지혜, 몸의 전면적인 발전을 촉진한다.

대회는 엄격한 경기제 조직, 엄격한 심사, 공정성과 공정성을 확보한다. 경기 형식이 풍부하고 선수의 연설 수준과 종합 능력을 다각적으로 전시한다. 학생들의 시야를 넓히고, 학생들이 핫스팟, 사회, 생활에 집중하도록 유도하고, 학생들의 비판적 사고력과 문화 전파 능력을 키우는 데 주력하다.

셋째, 배경

정보가 폭발하는 시대에는 대학생들이 지식을 얻는 통로가 많아지고 경험도 풍부해졌다. 동시에, 그들은 모두 오늘날의 사회 현상에 대해 서로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고등 학부로서 학생들의 문화적 소양을 양성하는 동시에 과외 지식을 적극적으로 넓히고 대학 생활을 풍요롭게 해야 한다.

넷째, 경기 시간

XX 년 4 월 1 일 ~ XX 년 5 월 9 일

1 단계: 4 월 1 일부터 4 월 30 일까지 각 반은 경기를 조직하고, 선거를 진행하며, 반당 2 명을 선발하고, * * 가 18 학생을 선발한다.

2 단계: 5 월 4 일 ~ 5 월 5 일, 각 반에서 선정한 학생들이 재회, 18 진급 6.

5 월 4 일: 65438 호 +0 ~ 65438 호 +00.

5 월 5 일: 1 1 호 ~ 18 호.

3 단계: 5 월 9 일 결승전.

동사 (verb 의 약어) 장소

동배루 1 교실

자동사 경쟁 과정.

1. 사회자가 리더와 심사위원을 소개했다.

2. 지도자가 개막사를 발표하다

사회자는 게임 규칙을 소개합니다.

4. 참가자가 연설을 합니다.

심사위원 대표가 발언하고 의견을 발표하였다.

6. 게임이 끝났습니다

특정 프로세스

1 단계: 오디션

조직: 각 참가반은 예선 지점이고, 각 반 관계자들은 조직 시행을 담당한다.

자격: 각 학생은 대회에 등록하고 각 반은 스스로 조직해야 한다.

경기 시간: XX 년 4 월 1-4 월 30 일.

경기 고리: 각 반은 스스로 선발을 할 수 있고, 경기의 최종 형식을 참고할 수 있다.

연설 주제: 즉흥 연설의 주제는 스스로 정한 것이다.

심사위원 구성: 심사위원 수는 5 명 미만이며, 경기 전에 심사위원단을 소집하여 평점 기준을 논의하고 집행한다.

경기의 규범성, 형평성, 공정성을 확보하다. 최종 채점 기준을 참조하다.

장소 배치: 각 참가반은 스스로 설계할 수 있지만, 경기 이름과 주최 이름을 포함해야 합니다.

경연대비: 각 반이 스스로 부담한다.

2 단계: 복전

조직방식: 반 단위로 학생회와 각 반 책임자가 조직한다.

자격: 복전 참가 인원은 해선 후 각 반의 심사위원 (반당 2 명) 이 결정한다.

경기 시간: 복전은 XX 년 5 월 4 일, 5 일 18: 30 부터 2 1: 30 까지 끝나고 최종 결선 진출자는 경기 종료 시 발표된다.

장소: 동쪽 별관 1 교실

연설 주제: 즉흥 연설의 주제는 스스로 정한 것이다.

경쟁 링크: (4 강의 평가 시스템)

1. 등장 순서를 그립니다. 복전 선수는 5 월 3 일 통일추첨을 합니다. 각 단계의 선수 수와 출전 순서는 추첨을 통해 결정된다. 추첨된 번호나 순서는 최종 결과이므로 누구와도 교환할 수 없습니다. 1-104 호 강연대회 개최 11-185 호 강연대회 개최 만약 특수한 상황이 발생하면, 제때에 추첨 주최자와 반응해 주십시오.

2. 진행자는 리더와 심사위원, 경기 규칙 (10 분) 을 소개한다.

지도자의 개회사 (5 분)

심사위원 대표가 발언하다 (1 분)

5. 진행자는 첫 번째 선수가 출전하고 두 번째 선수가 준비한다고 발표했다.

참가자는 자신을 소개하고 즉흥 연설을합니다. 각 선수의 경기 시간은 10-20 분이며 10 분 이상이어야 합니다. 20 분 이상 (20 분) 연설이 종료됩니다.

7. 진행자는 다음 선수를 초청합니다. 심사위원은 선수에게 통일점수를 매겨 채점자에게 점수를 계산합니다.

8. 심사위원 평론. 4 명의 선수가 발언이 완료되면 1 심사위원 대표를 선출해 평의를 할 것이며, 평의시간은 5 분 (5 분) 을 넘지 않는다.

9. 진행자는 상위 4 위 선수의 점수를 발표하고 다음 선수를 초청했다.

6 월 5438+00, 5 일 모든 선수 순위를 발표하고 최종 추첨을 진행한다.

판사 구성: 판사 수가 10 명 이상이다. 경기 전에 심사위원단을 열어 평점 기준을 논의하고 집행하여 경기의 규범, 공정성, 공정성을 확보해야 한다.

평가자 점수:

1, 가장 높은 점수를 제거하고, 가장 낮은 점수를 제거하고, 다른 심사위원의 평균 점수를 선수 점수로 삼는다.

2. 상위 4 위 선수의 성적은 4 위 선수가 발언한 후 심사위원이 대신 심사한다.

장소 배치: 각 참가반은 스스로 설계할 수 있지만, 경기 이름과 주최 이름을 포함해야 합니다.

경쟁비: 주최 측은 일정액의 조직경비를 제공한다.

재경기 특별 팁:

1. 복전 장소의 관련 디자인에는 대회 이름과 주최 측 이름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2. 매 경기가 끝난 후 모든 출전 선수들의 성적을 발표하고, 복전 후 상위 6 명의 선수를 선발해 결승에 진출한다.

3 단계: 결승전

조직방식: 반 단위로 학생회와 각 반 책임자가 조직한다.

자격: 복전이 끝난 후 심사위원이 제시한 종합 점수에 따라 상위 6 명이 결승에 진출했다.

경기 시간: XX 년 5 월 9 일 18: 30 부터 2 1: 00 까지.

장소: 동쪽 별관 1 교실

연설 주제: 즉흥 연설의 주제는 스스로 정한 것이다.

판사 구성: 최종심 판사 수는 10 명 이상이다. 경기 전에 심사위원단을 열어 채점 기준을 실시하여 경기의 규범, 공정성, 공정성을 확보하다.

평가자 점수:

가장 높은 점수를 제거하고, 가장 낮은 점수를 제거하고, 다른 심사위원의 평균 점수는 선수 점수로 나뉜다.

경쟁 링크: (강의 1 평가 시스템)

1, 진행자는 리더와 심사위원을 소개하고 결승전 규칙을 소개하며 첫 번째 선수 (5 분) 를 초청합니다.

2. 참가자 자기소개 3 분, 즉흥연설 10 분. 심사위원은 1-2 개의 주제와 관련된 질문을 제기하고 선수가 대답한다 (7 분). 각 선수의 경기 시간은 20 분이며 65,438+00 분 이상이어야 한다. 연설은 20 분 후에 끝날 것이다.

3. 각 선수의 발언이 끝나면 심사위원 대표는 간단한 평론 (1 분) 을 진행한다.

4. 진행자는 다음 선수를 초청하고 심사위원은 점수를 채점자에게 넘겨 점수를 계산합니다. 다음 선수가 발언한 후 이전 선수의 득점을 발표할 것이다.

5. 세 선수의 발언과 짧은 평론 이후 진행자는 수석심사위원을 초청하여 평론을 진행한다 (10 분).

6. 현장 지도자가 평론을 한다 (10 분)

7. 진행자는 최종 순위를 발표하고 리더와 심사위원을 수상자로 초청했다.

상:

일등상: 1, 결승전 종합 득점이 가장 높은 선수.

2 등상: 종합성적 2, 3 위 선수 2 명.

3 등상: 종합성적 4, 5, 6 위 선수 3 위.

우수상: 4 명

최우수 웅변상: 5

베스트 크리에이티브 상: 3

8. 사회자는 폐막사를 보내 경기가 끝났다고 선언했다.

일곱. 관련 직원 배치

첫째, 대회 총지배인: XX

경쟁 마스터 플랜: XX

계획자: XX

둘째, 경쟁 작품: XX

선수 선발: XX 학원 모든 반 선발 수송.

특정 직무 책임:

(1) 경기가 시작되기 2 주 전에 각 반은 상위 2 위 선출을 발표할 준비를 시작해야 한다.

(2) 지도자는 선수를 확정하고 비준하여 복전 준비를 시작했다.

③ 경기가 시작되기 2 일 전에 사회자의 이미지 디자인과 대사를 준비한다.

(4) 경기 시작 3 일 전 경기에 필요한 모든 의상과 소품을 준비하고 배우 화장 부서에 연락한다.

⑤ 경기 다음날 참가 선수 명단과 출전 순서를 병원 승인 인쇄에 보고하고 몇 부 복사한다.

셋째, 경쟁 업무

1, 물류 그룹

책임 부서: 생활부 및 각 반의 생활위원.

책임자: XX

특정 직무 책임:

(1) 지도자 수, 명품 지도자, 프로그램, 초대장 제작, 초대장 발급, 경기 당일 지도자 초청에 합의했다.

(2)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컵, 의자 등과 같은 장소의 서비스 물품을 준비한다.

(3) 경쟁에 필요한 자재 조달을 책임진다.

(4) 물품 등록 및 물품 수량 점검을 책임진다.

⑤ 후보 선수 조직을 책임진다.

2. 홍보팀

담당 부서: 홍보부

책임자: XX

특정 직무 책임:

(1) 포스터 제작 담당

② 사진 찍기

3. 보안 그룹

담당 부서: 14 및 15 급 사무부서와 안전위원회 위원.

책임자: XX

특정 직무 책임:

① 멀티미디어 디자인

② 현장 질서 유지

③ 선수 PPT 업로드.

4. 기획 그룹

담당 부서: 14 급, 15 급 학급 사무실, 조직위원회 위원, 심리위원.

책임자: XX

특정 직무 책임:

① 선수 복전, 결승전 추첨, PPT 심사

(2) 프로그램 검토가 완료된 후 사양, 수정 및 정리를 수행합니다.

(3) 통일 부문 및 타이밍

5. 숙주

책임자: XX

구체적인 직무 책임

① 운동 선수와 심판 사이의 조정과 연결

② 규칙 소개

③ 점수 발표.

6. "재판관기"

책임자: XX

책임 부서: 감독위원회

특정 직무 책임:

(1) 평가단은 채점 기준을 논의하고 시행합니다.

② 점수와 논평

7, 이전 작업 준비

책임 부서: 감독위원회

책임자: XX

구체적인 업무 조직

①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교실을 신청하고 벌과 음향설비를 준비하여 중고 준비를 한다.

(2) 각 반의 참석자들에게 제시간에 추첨과 발언에 참가하라고 통지한다.

③ 관객을 준비하고 조직한다.

여덟, 채점 규칙

(a), 이미지 스타일 (2 점)

1. 옷차림이 제격이고 단정하다 (1).

2, 감정이 풍부하고 정신적인 면모가 좋다 (1 분)

(b), 주제 (3 점)

1, 생생한 테마, 부드러운 언어 (1. 5 점)

2. 구조가 강하고 내용이 참 (1. 5 점)

(3), 연설 기술 (5 점)

1, 바디랭귀지 사용,' 언행일치' (1)

2. 연설의 흡인력 (1)

3, 정신 상태 (1 분)

4, 연설 시간 (1 분)

5, 언어 선동 (1 분)

스피치 콘테스트 이벤트 프로그램 4 1, 이벤트 이름: 스피치 콘테스트.

둘째, 연설의 주제

성실문명' 을 주제로 선수 자신의 스타일, 관점, 연설 기교를 충분히 발휘하여 참신한 각도와 방식으로' 성실문명' 에 대한 자신의 이해와 인식을 천명하다.

셋째, 활동의 목적

대학생의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그들의 구어와 구두 표현 능력을 단련하고, 학술 분위기를 높이고, 자아를 과시하고, 자아를 높일 수 있는 기회와 무대를 제공하기 위해, 우리 협회는 독창적인 연설 대회를 개최할 것이다. 강연대회의 주제는' 성실문명' 으로 출전 선수를 단련시켰을 뿐만 아니라 이번 강연을 통해 문명성실을 제창했다.

넷. 주최: 안휘이공대 식품의약학원 청년자원봉사자협회

동사 (verb 의 약자) 대상: 식품의약학원 1, 2 학년 학생.

자동사 활동 과정.

(a) 홍보 및 등록

3 월 20 일부터 각 반마다 최소한 한 명의 학생을 대회에 참가하도록 추천할 것이다.

1. 홍보부는 강연대회와 그 목적을 알리기 위해 포스터를 제작했다. 모두의 참여를 독려하다.

2. 각 반에 맞춰 각 반의 홍보위원 조직위원회 위원들이 각 반에서 홍보를 하고 학생들이 함께 참여하도록 조직한다.

3. 캠퍼스에 홍보지점을 설치하고, 강연대회 목적을 현장에서 해석하며, 여러분의 참여를 독려하고, 현장 등록을 독려합니다.

(b) 경쟁의 내용, 시간 및 장소

1. 내용:' 성실문명' 을 둘러싸고 자신의 견해를 이야기하고, 제목은 스스로 작성하였다.

2. 시간과 장소:

3. 평가자:

4. 경쟁 절차:

(1) 플레이어 추첨 번호.

(2) 사회자가 심사위원을 소개합니다.

(3) 진행자는 강연 경기 규칙을 낭독하고 경기 시작을 선포했다.

(4) 각 선수는 뽑은 번호에 따라 순차적으로 발언한다.

(5) 관객 상호 작용.

(6) 심사위원은 점수를 매기고 논평하며 사회자는 성적과 순위를 발표했다.

(7) 상위 3 명에게 상을 수여하다.

일곱. 입학 요건

1. 이번 강연대회의 강연 내용은 반드시' 성실문명' 주제를 중심으로 실제 하이라이트를 결합해야 하며, 주제는 명확하고 적극적이며 공론을 삼가야 한다. 2. 참가자는 반드시 경기 전 15 분 전에 입장해야 하며, 사무실에 누군가가 서명해야 한다. 지각은 기권으로 간주될 것이다.

경기 순서는 추첨에 의해 결정된다.

4. 경기가 시작된 후 각 선수는 이유 없이 퇴장해서는 안 된다.

5. 각 선수의 발언 시간은 10 분으로 제한된다.

플레이어는 만다린을 사용해야합니다.

여덟, 채점 과정

심사위원의 득점은 최고점 하나와 최저점 하나를 빼서 평균을 내고 점수에 따라 상위 3 위를 확정했다. 채점 과정은 공정하고 공정하며 공개해야 한다.

아홉. 상 설정

1 등상 (1): 인증서+2 등상 (2): 인증서+3 등상 (3): 인증서+유상 강연대회 성적표.

X. 노동 분업

조직 및 조정:

장소 배치:

행사 진행자:

요약:

소리:

사진:

스피치 콘테스트 이벤트 기획서 5 1, 이벤트 테마:

무한한 청춘, 꿈을 날려라

둘째, 활동 배경:

예나 지금이나 교육은 시종 흥국의 근본이자 입국의 근본이자 경제사회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기본 보장이다. 심연사는 오랫동안' 삼조' 사업을 중심으로 단지부 업무에서 당대 대학생이 자신의 꿈을 가지고 분투해야 한다는 것을 발견했지만, 지금의 젊은이들은 꿈을 위해 분투할 용기가 부족하다.

셋째, 활동의 목적과 중요성:

선생님의 몸소 경험을 통해 그가 용감하게 어려움에 직면하는 정신을 배우자. 현장에 있는 사람들이 자신의 앞으로의 생활에 대해 더욱 자신감을 갖게 하다. 동기부여심연사는 앞으로의 공부나 생활에서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있다.

이번 강연행사를 통해 신원인민은 더욱 단결할 것이며, 모두가 사랑 한 마디를 위해 함께 모일 것이며, * * * 그것을 위해 분투할 것이며, 결코 쉽게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왕하 씨를 통해 우리 모두는 작은 사랑이 사회에 대한 큰 사랑이고 사회가 우리를 필요로 한다는 것을 깊이 깨닫게 되었습니다.

동시에 심원사 구성원의 조직능력, 처리능력, 소통능력을 단련했다. 심연사의 선전을 강화하고 영향력을 확대하며 앞으로의 일을 위한 더 나은 기반을 마련하다. 근원자의 마음속에 불을 붙이고, 근원자의 에너지를 충분히 방출하다. Generate 는 더 큰 청춘의 활력을 가지고 있어 그녀의 꿈을 실현하고, 사랑이 세계 곳곳에 퍼지게 한다.

넷째, 활동 시간:

20xx 165438+ 10 월 17 오후 7 시:10.

동사 (verb 의 약어) 위치:

Xx 직업 기술 대학 도서관 3 층 멀티미디어 교실

자동사 활동 스폰서:

Xx 직업 기술 대학 학생 협회 연맹

일곱. 이벤트 약속:

Xx 직업기술학원 신원사

여덟, 기획 책임자:

Xx 커뮤니티 지점

Ix. 이벤트 준비:

1, 리그 지부 내부 회의를 개최합니다.

2. 1 1.6 이전에 선생님과 연락해서 관련 시간, 장소, 주제를 토론하다.

3, 사회자 결정 (비서 그룹)

4. 165438+ 10 월 10 전 홍보 준비 (포스터, 배너), 홍보부 담당.

오디오 (조직부)

6. 접대 업무

7, 안전을 잘 하고 규율을 지키다.

X. 활동 프로세스

1, 사회자가 행사 시작을 발표했습니다.

2, 감사를 희망하는 모든 사람들.

3.xx 선생님 연설

4. 예비 프로그램: 대통령 연설 (참고: 시간이 허락한다면)

사회자는 행사가 끝났다고 요약하고 발표했습니다.

6, 사후 청소 작업 (리그 지부, 서기처, 감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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