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으는 인생은 예능 프로그램의 초심을 잃을 수밖에 없지만, 30 여사에 대한 신청과 토론도' 랑언니' 에 참여한 자매들에게 상처를 준다. 초기에 여러분 앞에서 일어났던 기염만장, 관심도, 시청률이 높은 여성력 발음의 정신적 실질은 여전히 많은 사람들을 해치고 있으며, 각 업종마다 여성매력의 발전 잠재력과 사용가치를 차츰차츰 볼 수 있게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20 19 를 예로 들면, 우시엔 스타일링은 귀엽고 귀여움을 주로 하지만' 랑야방' 에 출연한 후 그의 의상 디자인 스타일은 점점 더' 활력' 이 되고, 눈빛은 출중하고 자신감이 넘친다. 둘 사이에, 이전과 마찬가지로, 나는 관중의 비위를 맞추고, 내 나이에 맞지 않는 청춘 미인을 연기하는 것을 좋아한다. 자, 이 멋지고 완벽한 스타일은 우시엔 후광처럼 보입니다.
랑언니 앞에서 리릭은 부드러운' 너구리' 라는 인상을 받았다. 랑언니' 에서 리릭의 의도, 어려움에 대한 두려움, 욕망 등을 알게 되었다. 그녀의 이런' 매섭다' 와' 발악' 은 전통 여성적 기질에서 찾아볼 수 없는 이미지이자 현대 여성이 갖고 싶은 이미지다. 그래서 랑언니가 말을 마치자 웨이보에서의 패션 이미지도 고집이 세고 분리된 이미지에 점차 초점을 맞추고 있다. 자매들의 우수한 패션 트렌드 자원.
사실, 이 가스전의 변화는 우 차오 (Wu Xin) 와 리릭 (Lyric) 뿐만 아니라 모든 자매들에게도 마찬가지입니다. 랑언니에 참가한 후 이런 가스장과 시야의 변화가 있었다. 그들은 랑언니 이전에도 이미 자신의 직장에서 자리를 차지했지만, 랑언니 이전의 안목과 카리스마는 불확실성과 불신을 드러내거나 나이 증가를 보이거나 자매들에게 어느 정도의 불안과 어려움을 안겨 주었다. 랑언니가 이야기를 마치자 그들은 관중의 관심과 걱정을 받았다. 생활 속에서 날아다니는 자매들의 큰 성공으로, 무대 위에서 변화무쌍한 스타일링 디자인이 계속해서 시청자들을 뒤흔들었고, 자매들의 패션 트렌드 자원은 줄지 않았다. 침착하게 말하자면, 롱걸에 참가한 후, 그녀는 삼성휴대전화의 유명 브랜드 대사인 비다글로우의 브랜드 모델로 파리 로레알 스킨케어 대사를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빅토리아, 스킨케어, 스킨케어, 스킨케어, 스킨케어, 스킨케어, 스킨케어)
리스대니와 욱가유' 패션바사' 를 위해 이 패션 잡지 표지를 촬영한 것처럼, 그녀들은 자신의 얼굴뿐만 아니라 더욱 다양한 여성매력을 드러냈으며, 이 스타일도 과거의 무해하고 정교한 이미지가 아니라 강력한 숙녀였다. 표지 그림에서 볼 수 있는 것은 두 사람이 지성적인 우아함과 끈기와 에너지의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이런 아름다움은 경박하지 않고, 무미건조한 낮은 키로, 그녀들의 마음속의 힘과 여성 특유의 부드러운 기운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이런 패션 자원은 모두 순진함과 귀여움이 더 이상 숙녀의 유일한 대명사가 아니라는 것을 보여준다. 이 여성들은 자기통제를 하고, 수시로 낮은 키를 유지하며, 최고의 자신을 하고, 우울하지 않고, 초조하지 않고, 자신의 개인적인 행동에 대한 책임을 지고, 확고부동하게 진정한 자신을 하는 것이 현대 여성들이 기대하는 이미지다.
사회 발전의 목표가 여성의 독립 스타일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이 미디어 플랫폼은 검색 지수 데이터 정보에서 이 예능프로그램을 주목하는 사람들 중 46% 가 20 세에서 28 세 사이의 젊은이들에 의해 시청되고 90 대 이후의 누적 점유율은 60%, 남녀 비율은 기본적으로 1 대 1 이라고 강조했다. 남자든 여자든 이런 종류의 자매에게 끌리는 것은 매우 강렬하다.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친 그 누나는 8 점을 쳤다. Douban.com 4 점,' 여자 노래 오디션 2020 창조캠프' 6 점. 1 반면 청년노래오디션 프로그램' 청춘은 너 2020' 의 점수는 5.7 로 90 년대 이후 언니들의 풍채에 관심이 많았고 호기심과 호기심을 나타냈다.
개인화된 여성의 매력은 매력적이고 순종적인 것보다 더 인기가 있다. 뉴 사이언티스트 잡지에 발표된 조사에 따르면 생물학자는 30 대 남성 200 명에 가까운 남성을 세 그룹으로 나눠 서로 다른 여성의 사진을 선보였다. 사진에는 36 세의 우아한 여성도 있고 20 세에서 35 세 사이의 우아한 여성도 8 명 있다. 이런 남자에게 아내를 선택하라고 요구했을 때, 세 그룹의 남자들은 예외 없이 이 예쁜 36 세 여성을 선택했다. 그가 말하길, "당신은 남자가 항상 20 대 여자를 찾는다고 생각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아요." 펠드만은 남자가 상대방의 생식 기능이 아니라 상대방의 미모에 관심을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한다. 완벽한 가정은 남성들에게 더 사랑받는 것 같다. 그래서 예쁘고 완벽하며 개성이 있는 여성의 매력이 매력적이고 순종보다 더 인기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바쁜 날에 한 사람이 심신이 지친 사회로 발전하고 있다. 아무도 다른 사람을 감당할 수 없다. 숙녀도 남자의 정신적 기탁이 아니라 수많은 관목을 싣고 있을 뿐이다. 겉모습의 아름다움이 시간이 지날수록 점차 사라지지만, 그 완벽한 우아함은 시간이 지날수록 다시 살아나고, 개인화되고 우아하며 마음대로 드러나는 생활이념으로 요약될 수 있다. 자연스럽게 방출되는 매력은 사람을 매료시킬 수 있다. 이런 카리스마는 무심코 다른 사람의 시선을 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