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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설 코끼리 | 국란의 《거울》

중국 문화의 고금의 이미지를 보고 본원과 미래를 생각하다. < P > 오늘' 코끼리 불후의 그윽한 빛' 은' 거울' 시리즈의 해설을 가져왔다.

란, 유곡에서 태어났다. < P > "지란은 그윽한 계곡을 낳고, 아무도 아릴 수 없고, 군자는 도를 세우며, 가난을 위해 명절을 바꾸지 않는다." 공자는 "왕의 향" 이라는 말을 내뱉었는데, 그 이후로 후세에 난을 화중군자로 삼고 사대부의 향로를 따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천년 국란 문화가 오래도록 흥성하다. < P > 멜란투 남송 조맹견 < P > 란 자태가 우아하고 그윽하고 향기가 넘치며, 문인 화가들에게는 이미 문화적 상징이었다. 서의화란, 감정 표현, 역대 서화가가 남긴 란의 진귀한 잉크 자국, 혹은 정서나 우의를 표하며, 의경이 깊고 우아하고 우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난초도 청리 < P > 부시문은 난초 비유 이상 성품의 숭고한 성품을 담고 있다. \ "예립은 정기를 머금고, 꽃벼루는 꽃을 피우지 않는다. 상록수 싸움의 추위와 웃음을 머금은 한여름. " 또는 감정의 진실과 깊은 충성심을 비유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 "가스는 난초처럼 길고 변하지 않고, 마음은 난초처럼 끝이 변하지 않는다. 유란보 지기를 찾아, 꿈 xiaoxiang 을 선물하는 이야기. 클릭합니다 < P > 란은 야생에서 꽃뿐 아니라 인간적인 이미지를 부여받아 인격매력, 품격 감정, 숭고한 정신의 상징이 되어 난의 독특한 문화적 의미를 형성했다. < P > 란, 산을 내려와 입실하다. < P > 산농에서 야생 난초를 채취하는 것부터 화농이 난초를 인공 재배하는 것까지, 란의 원예 발전은 궁정에서 시작된다. 이로써 람의 귀함을 알 수 있다. < P > 란혜의 인공재배는 당대에서 시작되어 송대에 성행하였다. 유란향풍은 멀고, 혜초는 방향근이 흐르고, 중국의 예란사도 란문화에서 유유히 흐르는 존재가 되었다. 사람과 란이 더욱 친밀한 정신적 감정적 연결을 맺는 것은 단지 난초 양성을 심는 것이 아니다. < P > 란에게 주어진 인격매력부터 공양란의 생명의 원천에 이르기까지 일방적으로 양방향의 역할을 멀리서 연상하는데, 여기에는 사람과 란이 만날 수 없는 인연이 숨어 있다 (자연에는 똑같은 난초가 두 그루 없다). 상란, 점차 시화 속의 아롱에서 벗어나 사람과 란과 자연의 진실한 감정으로 나아가다.

람의 아름다움은 풍부하고 구체화되었다. 상란, 감란, 식란, 회귀란의 생리적 속성, 란의 명품은 오늘날 희란한 사람들의 관심이 되고 있다.

? 란, 거울 이미지. < P > 란은 산야에서 천지도법의 자연규칙에 따라 자라고, 자태가 고아하며, 후세 독립의 아름다움을 남겼다. 난초가 정원에 들어갔을 때, 사람과 난초의 인연이 펼쳐졌는데, 난초의 코끼리는 재배자들이 일가적이고 심혈을 기울인 결과이다. < P > 람에 대한 사랑은 정신에서 본체로, 또 생명우주에 대한 무이성의 탐구를 낳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예술가가 판형학설과 색화학설로 난의 대표명품을 거울에 넣는 의미다. 전통과는 달리 수묵으로 휘장지에 난초를 그리는 예술가는 중국 란 문화를 다시 해체하고, 근대의 분별란 () 을 도입하고, 미시란 () 의 깊은 곳을 도입하여 새로운 재료로 그려서 중국 문화의 당대 예술에 새로운 사고와 새로운 가능성을 제공하였다. < P > 잎형학설은 꽃잎 모양을 이유로 난초를 구분하는 우아한 자태로, 주로 매화 꽃잎, 연꽃, 수선판 등이 있다. < P > 거울 -1 이 그린 춘란 전통명품인' 4 대 천왕' 의 1 위인 송메이는 청건륭년 동안 사오싱 송금선씨가 뽑았으며, 지금으로부터 2 여 년이 지났다. 그것은 매화꽃잎의 전형적 대표로, 비싸지만 애교가 없고, 꽃 모양은 오랫동안 변하지 않고, 그윽한 향기가 짙고, 풍신이 독특하며, 인격화의 대표이다. < P > 거울 -2 춘란 전통명품인 호판은 대부귀를 대표하며 선통 원년에 상하이 화창 중에서 뽑혔으며, 전체 꽃자태는 우아하고 대범하며 꽃수완이 단정했다. 껍데기는 반들반들하고 둥글며 안쪽에는 자홍색, 앞머리 혀, 혀의 붉은 점은' U' 자형으로 또렷하다. < P > 거울 -3 혜란 전통명품수선판은 대일품을 대표하며, 건륭말년산 부양산에서 모든 란혜가 하산하는 1 위를 차지하며 전통명품 노팔종 1 위다. 잎이 넓고 고리가 있고, 루이 모양의 작은 세 가지가 있고, 부드러운 누에나방이 받치고, 큰 뜻대로 혀를 들고, 꽃빛이 옅은 녹색을 띠고, 기품이 당당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거울 -4 혜란 정매, 노팔품 중 하나로 청건륭할 때 장쑤 상숙성 성씨가 선육한다. 청매의 기세가 웅장하여 꽃매판 중 가장 대표적이다. 춘란의 송매 () 와 춘검의 황매 () 와 함께 삼황 () 이라고 불리며, 그리고 가장 왕의 존존 () 을 지녔다. 여화는 모두 닿을 수 없고, 성세 구조가 가장 크고, 옹용한 기풍이다.

상란초 상향과 상색이다. 색깔은 란의 자태일 뿐만 아니라, 란의 품질의 선별이기도 하다. 이른바 색꽃은 무늬로 길고, 하나의 편향된 색화와 다양한 주색의 복색꽃으로, 시각적 장력이 뛰어나 색다른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 색꽃의 아름다움은 전통과 관례를 돌파하고, 독립된 개성을 드러내며, 다른 심리적 느낌을 주는 데 있다. < P > 거울 -5 혜란 홍화리코펜 전설, 세상에 드물다. 그 모양도 아름답다. 나비 날개를 가진 천사가 꽃치마를 입고 하늘에서 떨어지는 것 같다. < P > 거울 -6 색 꽃 대표, 건란 국혼은' 향화의 왕' 으로 불린다. 그 색깔은 화사하고, 랜향은 향기롭고, 자태는 우아하고 단정하며, 그 혀는 주변 색깔이 밝고, 햇빛 아래서 수정마노처럼 눈부시다. < P > 거울 -7 한란 천도소, 그 연한 청록색의 분수는 둥글고, 화설은 주위를 자연스럽게 뻗어 있고, 중간은 약간 융기되어 있다. 색채 대비가 뚜렷한 청록색 선은 흐르는 봄물과 같다. < P > 거울 -8 춘란설리 복숭아꽃, 그 가루는 봄의 복숭아꽃 빛처럼, 연한 노란 꽃혀는 부드럽고 눈빛을 비추는 것 같다. < P > 품종에 따라 난초는 형태가 다르고, 숨결이 다르고, 정취는 제각기 천추이다. 상란의 고아한 자태에서 미미에서 본원에 이르는 탐구에 이르기까지, 그 속에서 란문화가 전해져 온 천년의 답안-란만상, 도야정서, 과거에는 그 성품군자의 아야가 사람들의 마음을 존경하고, 정서로 블루를 보내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오늘날 그것의 만화는 아일랜드인들에게 계통의 즐거움을 심어 주고, 그 다음에는 대대로 계승하여, 1 년, 2 년. 어떤 사람이 상을 받으면, 란향의 그윽함은 계속 지속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예술가는 거울로 창작하여 난초 무패의 영원한 공간을 만들었다. 네가 거울을 볼 때, 사람이 난경으로 들어가면, 비록 난경을 심지는 않았지만, 거울 속에서 왕의 향의 본원이 정말 아름답다는 것을 분명히 관찰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새로운 란 문화 예술, 란과의 대화, 자성의 마음. 나 없이는 나, 거울처럼 하나가 된다.

? 예술가에 대해서? < P > 후건명, 1982 년 닝보닝하이 출생, 211 년 중국 미술학원 조각학과 대학원생 졸업, 중국 유명 조각가 이수근. 일찍이 대나무 자전거를 타고 중국 전체를 가로질러' 죽행행' 환경 테마 예술 전시회를 기획한 적이 있다. < P > 항주 평공 문화 창시자, 세계 인터넷 대회 국례 수석 디자이너. 중국 문화미학다양화 모델 발전에 힘쓰고, 장인이 쓰는 경영 이념에서 예술 창작, 비유문 창작, 선물 맞춤화를 개인사업 발전의 핵심으로 삼고 있다. 현재 칠예류, 도자기류, 죽예류, 동예류, 부예류, 식품류, 문방류 등 비유공예를 현대생활미학이 있는 상품으로 바꿔 새로운 시각으로 중국 전통문화를 해석했다.

? 전시 정보?

' 코끼리 불후의 그윽한 빛'

시간: 221 년 1 월 3 일 ~ 221 년 11 월 7 일

주소: 항주 대미창조원 2 층 1F 경기 예술공간

여행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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