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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류제작의 디자인, 패턴제작, 제작문제에 대하여

먼저 디자인부터 얘기해볼까요? 사실 디자이너가 원하는 스타일을 먼저 표현해야 하는 것(디자인 도안이라고도 함)이 있죠? 원고(직접 손으로 그린 ​​것)? 전자 원고(컴퓨터로 만든 것) 직접 샘플도 있나요? (예를 들어 자신의 유명 브랜드 매장에서 구입한 옷? 아니면 이 드레스의 앞면과 뒷면? 다른 드레스 합체?) 자, 직접 찍은 사진이거나 영화 속 옷을 입은 사람이 모두 디자인 시안이라고 할 수 있죠. 그런 다음 디자이너의 그림에 따라 종이 패턴을 만드는 패턴 메이커도 있고 패턴 메이커도 도면을 보고 패턴을 만듭니다(디자이너의 그림에 따라 패턴을 만들고 모델의 크기와 높이를 참고). 패턴을 만드는 옷 (동일한 판을 직접 복사) 이것은 비교적 간단합니다. 큰 변화가 있는 스타일을 만나면 드레이핑을 수행하고 패턴을 만들어야 합니다.

그 다음에는 장인이 있습니다. 패턴 메이커 요구 사항에 따라 봉제 샘플

컴퓨터 디자인 초안

그림 디자인 초안

컴퓨터 디자인 초안

세 -치수 자르기

디자이너가 사용하는 컬러 카드

손으로 그린 ​​초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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