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효용의 리더십과 노력으로 신야다 문화예술은 소장가의 운영과 유지 관리 방면에서 과감한 혁신을 이뤄 회원제와 위탁 판매를 통해 예술품 판매 후 유통과 보존을 보장했다. 회원들이 예술 투자 의향으로 신야다 문화예술에 들어간 후 신야다 문화예술회는 전문가 팀에 서화자산가방을 배치하도록 요청했다.
5 년간의 관찰과 운영을 통해 회원은 자신의 작품을 계속 소유하거나 판매할 수 있으며, 심지어 무조건 자신의 작품을 환매하는 것을 신청할 수도 있어 수집가의 이익을 극대화할 수 있다. 이 조치는 신야다 문화예술을 티베트인들의 인정과 시장의 신뢰를 극대화시켰다.
현재 회사의 핵심 구성원은 상장회사 회장, 금융, 부동산, 인터넷 등 전문 분야의 리더와 엘리트를 포함한다. 이와 함께 많은 기업 회원들이 신야다 문화예술의 충실한 고객이 되었으며, 기업은 고급 예술공간 커스터마이징과 예술품 보존 전람회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기업에 맞게 자신만의 예술품 수집 포지셔닝 및 개발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양효용은 삼청을 이끌고 국면을 깨뜨렸다.
예술품 시장을 언급할 때, 많은 사람들이 가장 먼저 생각하는 것은' 물이 깊다' 는 것이다. 이런 불신은 여러 가지 이유에서 비롯된다. 예를 들어 예술품의 진위를 확인할 수 없고, 가격이 허술한 작품을 사면 애프터가 보장되지 않는다. 저장신야다 문화예술발전유한공사가 설립된 후 개설한 삼청상예술센터는 이러한 불신을 먼저 해결하고 예술가, 수집가, 예술기관을 위한 조화되고, 성실, 공정성, 투명한 상호 작용 플랫폼을 구축했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충실함이다. 양효용은 삼청이 살아 있는 당대 예술가일 뿐, 모든 작품은 예술가 자신이 확인한 것이라고 소개했다. 두 번째 어려움은 정자 보존이다. 예술품을 소장하는 데 있어서, 많은 티베트인들의 가장 큰 통점은 작품이 이 가격의 가치가 있는지 아닌지를 확신할 수 없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예술명언)
한편, 삼청은 전문적이고 권위 있는 예술작품 학술진흥과 고문기관을 만들어 중국 미원 중앙미원 등 국내 유명 예술대학에 의탁하면서 국가급 성급 화원의 서예가 자원을 통합해 작품의 가치를 보장하는 데 강력한 보장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