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사용량, 기본 처리량
평균 로그인 시간 및 작업의 평균 응답 시간과 같은 트랜잭션 속도입니다.
각 항목의 지표의 기준은 실제 상황에 따라 제정해야 한다.
질문 2: 컴퓨터 시스템의 주요 성능 지표는 무엇입니까? 안녕하세요, 컴퓨터 시스템의 주요 성능 지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문자 길이: 문자 길이는 CPU 가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이진 데이터 자릿수로, 컴퓨터의 계산 정확도, 기능 및 속도와 직접적인 관련이 있습니다. 글자 길이가 길수록 처리 능력이 강해진다. 흔히 볼 수 있는 마이크로폰은 길이가 8 비트, 16 비트, 32 비트입니다.
2) 연산 속도: 연산 속도는 컴퓨터가 초당 실행할 수 있는 명령 수 (보통 MIPS 단위) 입니다.
3) 클럭 속도: 클럭 속도는 컴퓨터의 클럭 주파수를 나타내며 MHz 로 표시됩니다.
4) 메모리 용량: 메모리 용량은 메모리에 정보를 저장할 수 있는 총 바이트 수 (일반적으로 KB 와 MB) 입니다.
5) 주변 장치 구성: 주변 장치는 컴퓨터의 입/출력 장치입니다.
질문 3: 컴퓨터의 주요 성능 지표는 무엇입니까? 그래픽 하드 드라이브의 CPU 스트림 프로세서 수
질문 4: 기계적 성질은 주로 어떤 지표를 포함합니까? 재질의 기계적 특성은 다양한 외부 하중 (인장, 압축, 굽힘, 비틀림, 충격, 교번 응력 등) 에 따른 재질의 기계적 특성입니다. ) 다른 환경 (온도, 매체, 습도) 에서.
성능 지표
탄성 지수, 경도 지수, 강도 지수, 소성 지수, 인성 지수, 피로 성능 및 파괴 인성이 포함됩니다.
강철의 역학 성능은 표준 조건 하에서 강철의 항복 강도, 인장 강도, 연신율, 냉간 굽힘 성능 및 충격 인성을 말하며, 역학 성능이라고도 합니다.
질문 5: 마더보드의 주요 성능 지표는 무엇입니까? 지원되는 CPU 유형 및 주파수 범위:
CPU 는 해당 마더보드의 지원으로만 정격 주파수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CPU 의 클럭 속도는 외부 주파수에 멀티플라이어를 곱한 것과 같으며 CPU 의 외부 주파수는 스스로 결정합니다. 그러나 기술 제한으로 인해 마더보드가 지원하는 멀티플라이어는 제한되어 지원되는 최대 CPU 주파수를 제한합니다. 또한 현재 일부 하이엔드 제품은 안정을 위해 지원되는 CPU 클럭 속도를 제한합니다 (예: 현재 뇌조를 지원하는 일부 마더보드). 따라서 마더보드를 선택할 때는 선택한 CPU 를 지원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한 공간을 확보하고 업그레이드 공간을 확보해야 합니다.
메모리 지원:
메모리 슬롯 유형은 마더보드가 지원하는 것을 보여줍니다. 즉, 사용 가능한 메모리 유형을 결정합니다. 슬롯의 선 수는 메모리 스틱의 핀 수에 해당합니다. 메모리 플러그에는 일반적으로 2 ~ 4 개의 슬롯이 있으며, 다양한 정도로 확장성을 보여줍니다. 또한 SDRAM 메모리가 장착된 슬롯의 경우 슬롯 4 개가 있더라도 DIMM3 및 DIMM4 는 채널 1 개를 사용합니다. 따라서 메모리가 가득 차면 DIMM3 과 DIMM4 는 단면 메모리여야 하며 용량이 같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컴퓨터가 인식하지 못합니다.
확장 성능 및 주변 장치 인터페이스:
USB3.0 커넥터, PCI-E 커넥터 등과 같은 중복 주변 장치 인터페이스가 있습니까? , 향후 업그레이드를 고려하십시오.
질문 6: 휴대폰 성능 지표는 무엇입니까? 주류 휴대전화의 액세서리는 모두 국제 몇 대 회사들의 것이기 때문에 비교가능성이 있다. 컴퓨터와 마찬가지로 스마트폰의 주요 성능 지표는 CPU 클럭 속도, 코어 수, RAM (실행 메모리) 크기, ROM (휴대폰 저장) 속도, GPU (그래픽) 성능, 메인 스크린 픽셀, 인치당 픽셀, 카메라 픽셀, 소프트웨어 상황입니다. 이는 현재 업계 내 테스트 소프트웨어가 휴대전화 성능을 테스트하는 핵심 지표이기도 하다.
다음 인덱스 매개 변수
질문 7: 서버 성능 테스트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성능 지표는 무엇입니까? 공통 성과 표시기
처리량 고정 간격 동안 처리된 트랜잭션 수입니다. 일반적으로 1 초 내에 처리된 요청 수 (TPS) 입니다.
일정 기간 동안의 평균 처리량입니다. 처리량의 즉각적인 변화를 반영할 수 없습니다.
최대 처리량 시간 경과에 따른 최대 처리량입니다. 시스템 용량을 평가하는 중요한 지표 중 하나입니다.
최소 처리량 시간 경과에 따른 최소 처리량입니다. 최소값이 0 에 가까우면 시스템이 "끼었다" 는 뜻입니다.
70% 처리량 집중 간격은 15% 및 85% 처리량 경계 값을 계산하여 70% 처리량 집중 간격을 계산합니다. 간격이 집중될수록 처리량이 안정적입니다.
응답 시간 트랜잭션의 처리 시간입니다. 일반적으로 요청 전송부터 반환 서버 처리까지, 응답 데이터 수신까지의 시간 간격 (밀리초) 입니다.
평균 응답 시간 동안의 평균 응답 시간입니다. 응답 시간의 변동을 반영할 수 없습니다.
중앙값 응답 시간 중앙값 응답 시간 일정 기간 동안 응답 시간의 50%, 서버 응답 시간의 절반은 이 값보다 낮고 나머지 절반은 이 값보다 높습니다.
응답 시간의 90% 응답 시간 동안 트랜잭션 응답 시간의 90% 가 이 값보다 작습니다. 응답의 전체 응답 속도, 시간 초과율 10% 이 값보다 높습니다. 시스템 용량을 평가하는 중요한 지표 중 하나입니다.
최소 응답 시간 최소 응답 시간입니다. 서비스의 가장 빠른 처리 능력을 반영합니다.
최대 응답 시간 최대 응답 시간입니다. 서버의 가장 느린 처리 능력을 반영합니다.
CPU 활용률은 1-CPU 유휴 비율로 CPU 사용량을 나타내며 시스템 리소스의 활용률을 반영합니다.
게임 개발자의 실제 상황에 대해 충분한 테스트 시간이 항상 보장되는 것은 아니며 시뮬레이션 로봇 개발 과정에도 큰 투자입니다. 이것은 또 다른 압력 측정 도구입니다. 클라우드 ide 에는 HTTP, 표준 TCP 및 PB 프로토콜에 대한 파서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스크립트를 작성할 필요 없이 사용자 정의 프로토콜만 작성하면 됩니다. 링크: wetest.qq/gaps/.
질문 8: CPU 기술의 성능을 측정하는 지표는 무엇입니까? 1. 클럭 속도.
클럭 주파수라고도 하는 클럭 속도는 MHz (또는 GHz) 로 CPU 작동 및 데이터 처리 속도를 나타냅니다. CPU 클럭 속도 = 외부 주파수 × 멀티플라이어 계수. 많은 사람들은 클럭 속도가 CPU 의 작동 속도를 결정한다고 생각하는데, 이는 일방적일 뿐만 아니라 서버에도 편파적이다. 지금까지 클럭 속도와 실제 작동 속도 사이의 수치 관계를 실현할 수 있는 공식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Intel 과 AMD 의 두 주요 프로세서 공급업체도 이 점에 대해 큰 논란을 갖고 있습니다. 인텔 제품의 발전 추세를 보면 인텔은 자신의 클럭 속도를 높이는 것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다른 프로세서 공급업체와 마찬가지로 1G 의 전미다 프로세서와 비교했을 때, 2G 의 인텔 프로세서와 같은 효율을 발휘하는 사람이 있었다. 둘. 외부 주파수
외부 주파수는 CPU 의 참조 주파수로, 단위는 MHz 입니다. CPU 의 외부 주파수에 따라 전체 마더보드의 작동 속도가 결정됩니다. 일반적으로 데스크탑에서 오버클럭킹은 수퍼CPU 의 외부 주파수 (일반적으로 CPU 를 잠그는 멀티플라이어) 입니다. 나는 이것이 이해하기 쉽다고 믿는다. 그러나 서버 CPU 의 경우 오버클럭킹은 절대 허용되지 않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CPU 는 마더보드 실행 속도를 결정하고 둘 다 동시에 실행됩니다. 서버 CPU 를 오버클럭킹하고 외부 주파수를 변경하면 비동기식 실행 (많은 데스크탑 보드의 경우 비동기 실행 지원) 이 발생하여 전체 서버 시스템이 불안정해집니다. 셋. 프런트 사이드 버스 (FSB) 주파수
FSB (front side bus) 주파수는 CPU 와 메모리 직접 데이터 교환 속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한 가지 공식은 데이터 대역폭 = (버스 주파수 × 데이터 비트 폭) /8 이며, 데이터 전송의 최대 대역폭은 동시에 전송되는 모든 데이터의 너비와 전송 빈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예를 들어, 현재 800MHz 프런트 사이드 버스를 갖춘 64 비트 Xeon Nocona 를 지원합니다. 공식에 따르면 최대 데이터 전송 대역폭은 6.4GB/ s ... 대역외 주파수와 FSB 주파수의 차이: FSB 속도는 데이터 전송 속도이고 대역외 주파수는 CPU 와 마더보드가 동시에 실행되는 속도입니다. 즉, 100MHz 의 외부 주파수는 디지털 펄스 신호가 초당 1 억 회 진동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100MHz FSB 는 CPU 가 초당 허용할 수 있는 데이터 전송 능력이100mhz × 64bit ÷ 8 bit/byte = 800mb/s.iv 임을 의미합니다. CPU 의 비트 및 문자 길이
동사 (verb 의 약어) 멀티플라이어 계수
멀티플라이어 계수는 외부 주파수에 대한 CPU 클럭 속도의 상대 비율입니다. 외부 주파수가 같은 경우 멀티플라이어가 높을수록 CPU 주파수가 높아집니다. 그러나 실제로 외부 주파수가 같은 경우 멀티플라이어가 높은 CPU 자체는 의미가 없습니다. CPU 와 시스템 간의 데이터 전송 속도가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고주파 CPU 를 얻기 위해 높은 멀티플라이어를 추구하는 것은 상당한 "병목 현상" 효과를 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CPU 가 시스템에서 데이터를 가져오는 한계 속도는 CPU 작동 속도를 충족시키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자동사 저장
캐시 크기도 CPU 의 중요한 지표 중 하나이며 캐시의 구조와 크기는 CPU 속도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CPU 의 캐시 작동 주파수는 매우 높으며, 일반적으로 프로세서와 같은 주파수로 시스템 메모리 및 하드 드라이브보다 훨씬 효율적입니다. 실제로 CPU 는 동일한 데이터 블록을 반복적으로 읽어야 하는 경우가 많으며, 캐시 용량이 증가하면 메모리나 하드 드라이브를 찾지 않고도 CPU 내부에서 데이터를 읽는 적중률이 크게 높아져 시스템 성능이 향상됩니다. 일곱. CPU 확장 명령 집합
CPU 는 명령을 사용하여 시스템을 계산하고 제어하며, 각 CPU 는 하드웨어 회로와 일치하는 일련의 명령 시스템을 설계합니다. 명령어의 강약도 CPU 의 중요한 지표로, 명령어는 마이크로프로세서의 효율을 높이는 가장 효과적인 도구 중 하나이다. 현재의 주류 아키텍처에서 볼 때 명령 집합은 복잡한 명령 세트와 단순화 명령 세트의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으며, 구체적인 응용 프로그램 (예: 인텔의 MMX (멀티미디어 확장), SSE, SSE 2 (스트리밍-단일 명령 다중 데이터-확장 2), SEE3, SSE4 시리즈 및 AMD 의 3DNow 등등. CPU 의 멀티미디어, 그래픽 및 이미지를 각각 향상시키는 CPU 의 확장 명령 세트입니다 ... >; & gt
질문 9: 성능 테스트의 콘텐츠 성능 테스트는 소프트웨어 품질 보증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며 다양한 테스트 콘텐츠를 포함합니다. 중국 소프트웨어 평가 센터는 성능 테스트를 클라이언트에 적용되는 성능 테스트, 네트워크에 적용되는 성능 테스트, 서버에 적용되는 성능 테스트의 세 가지 측면으로 요약합니다. 일반적으로 이 세 가지 측면의 효과적이고 합리적인 조합은 시스템 성능에 대한 포괄적인 분석과 병목 예측을 가능하게 합니다. 클라이언트 애플리케이션 성능 테스트의 목적은 클라이언트 애플리케이션의 성능을 확인하는 것이고 테스트의 포털은 클라이언트입니다. 주로 동시 성능 테스트, 피로 강도 테스트, 대용량 데이터 테스트 및 속도 테스트가 포함되며 동시 성능 테스트가 핵심입니다. 동시 성능 테스트는 로드 테스트 및 스트레스 테스트 프로세스입니다. 즉, 시스템의 병목 지점이나 허용할 수 없는 성능 시점까지 로드를 점진적으로 늘려 트랜잭션 실행 지표와 자원 모니터링 지표를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시스템의 동시 성능을 결정합니다. 부하 테스트는 다양한 워크로드에서 시스템의 성능을 확인하기 위한 것입니다. 목표는 로드가 증가하는 경우 처리량, 응답 시간, CPU 로드, 메모리 사용량 등과 같은 시스템 구성 요소의 해당 출력을 테스트하여 시스템 성능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로드 테스트는 소프트웨어 어플리케이션 및 지원 아키텍처를 분석하여 실제 환경 사용을 시뮬레이션하여 허용 가능한 성능을 결정하는 프로세스입니다. 스트레스 테스트는 시스템의 병목 현상이나 허용할 수 없는 성능 지점을 파악하여 시스템이 제공할 수 있는 최대 서비스 수준을 얻는 테스트입니다. 동시 성능 테스트의 목적은 주로 실제 비즈니스를 기반으로 대표적이고 중요한 비즈니스 운영 설계 테스트 케이스를 선택하고 시스템의 현재 성능을 평가하는 세 가지 측면에 반영됩니다. 확장 응용 프로그램이나 새 응용 프로그램의 기능을 배포하려는 경우 로드 테스트를 통해 시스템이 예상 사용자 로드를 처리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여 시스템의 향후 성능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수백 명의 사용자를 시뮬레이션하고 테스트를 반복 실행 및 실행함으로써 성능 병목 현상을 파악하고 애플리케이션을 최적화 및 튜닝하여 병목 현상을 찾아낼 수 있습니다. 기업이 자체 역량을 조직하거나 소프트웨어 회사에 응용 프로그램 시스템 개발을 의뢰할 때, 특히 향후 실제 생산 환경에 사용될 때 사용자들은 종종 의문을 품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이 시스템은 많은 동시 사용자의 동시 액세스를 견딜 수 있습니까? 이러한 문제는 온라인 트랜잭션 처리 (OLTP) 를 사용하는 데이터베이스 애플리케이션, 웹 브라우징 및 주문형 비디오 시스템에서 가장 자주 발생합니다. 이 문제의 해결은 과학적 소프트웨어 테스트 수단과 고급 테스트 도구에 달려 있다. 예를 들어, 매월 20 일은 현지 전화 분담금의 절정으로, 시 전체의 수천 개의 유료망이 동시에 가동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충전 과정은 일반적으로 두 단계로 나뉜다. 먼저 사용자가 제출한 전화번호에 따라 그 달에 발생한 비용을 파악한 다음 현금을 받고 사용자를 유료 상태로 수정해야 합니다. 한 사용자가 간단해 보이는 두 단계지만 수백 개의 터미널이 동시에 이러한 작업을 수행할 때 상황은 크게 다릅니다. 이렇게 많은 트랜잭션이 동시에 발생하면서 응용 프로그램 자체, 운영 체제, 중앙 데이터베이스 서버, 미들웨어 서버, 네트워크 장치의 감당력에 대한 심각한 시련이 되고 있습니다. 의사 결정자는 시스템의 허용 가능성을 고려할 수 없으며 소프트웨어 문제 후 동시 허용 가능성을 예측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모든 것은 소프트웨어 테스트 단계에서 해결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기업과 기업은 수백 명의 사용자,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환경, 다양한 공급업체가 제공하는 구성 요소가 조립한 복잡한 제품, 예측할 수 없는 사용자 로드 및 점점 더 복잡한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해야 합니다. 이러한 문제로 인해 기업들은 납품 성능 저하, 사용자 응답 저하, 시스템 장애 등의 문제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결과는 회사 수입의 손실이다. 실제 상황을 어떻게 시뮬레이션합니까? 몇 대의 컴퓨터와 같은 수의 운영자를 동시에 조작한 다음 스톱워치로 응답 시간을 기록합니까? 이런 수작업 테스트 방법은 비현실적이어서 프로그램의 내부 변화를 포착할 수 없어 스트레스 테스트 도구의 보조가 필요하다. 테스트의 기본 전략은 자동로드 테스트입니다. 수백 명의 가상 사용자가 하나 이상의 PC 에서 동시에 비즈니스를 수행하고, 어플리케이션을 테스트하고, 트랜잭션당 처리 시간, 미들웨어 서버의 최대 데이터, 데이터베이스 상태 등을 기록하도록 시뮬레이션합니다. 반복 가능한 실제 테스트는 응용 프로그램의 확장성과 성능을 철저히 측정하고, 문제를 식별하고, 시스템 성능을 최적화합니다. 시스템의 수명을 미리 파악함으로써 엔드 유저가 전체 운영 환경의 구성을 계획할 수 있는 강력한 근거를 제공합니다. 동시 성능 테스트 전 테스트 환경 준비: 구성 >>
질문 10: 기억력의 주요 표현과 지표는 무엇입니까? 스토리지의 성능 지표로는 스토리지 속도, 스토리지 용량, CAS 지연 시간, 스토리지 대역폭 등이 있습니다. 여기서 하나하나 소개하겠습니다.
1, 저장 속도
스토리지의 저장 속도는 1 회 데이터에 액세스하는 시간으로 ns, 1 초 = 1 억 나노초, 1 나노초 =1나노초 단위로 표시됩니다 Ns 값이 작을수록 액세스 시간이 짧아지고 속도가 빨라집니다. 현재 DDR 메모리는 일반적으로 6ns 에 액세스하며, 더 빠른 메모리는 5ns, 4ns, 3.6ns, 3.3ns, 2.8ns 등과 같은 그래픽 메모리에 더 많이 사용됩니다.
2. 스토리지 용량
현재 일반적인 메모리 저장 용량은 128MB, 256MB, 5 12MB 이며, 물론 단일 메모리 1GB 도 있지만 가격이 비싸 일반 사용자가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현재 시장의 경우 시스템을 구성할 때 단일 256MB 이상의 메모리를 사용하고 128MB 를 선택하지 마십시오. 팁: 메모리 저장 용량은 65438+GB =1024mb =1024 *1024kb 로 변환됩니다.
3, CL
CL 은 CAS Lstency 의 약자, 즉 CAS delay time 으로, 스토리지 수직 주소 펄스의 응답 시간을 나타내며 특정 주파수에서 스토리지의 다양한 사양을 측정하는 중요한 표시 중 하나입니다. PC 1600 및 PC2 100 스토리지의 경우 지정된 CL 은 2 여야 합니다. 즉, 데이터를 읽는 지연 시간은 두 클럭 주기입니다. 즉, CL=2R 이 안정적으로 작동할 때, 그는 반드시 그 작동 빈도에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4.SPD 칩
SPD 는 8 피트 256 바이트 EERROM (Electronic Programmable 읽기 전용 메모리) 칩으로, 일반적으로 메모리 전면 오른쪽에 있으며 메모리 속도, 용량, 전압 및 행, 열 주소, 대역폭 등의 매개변수를 기록합니다. 전원을 켜면 컴퓨터의 BIOS 가 SPD 에 기록된 정보를 자동으로 읽습니다.
5. 패리티 검사
패리티는 오류 감지를 위해 메모리의 각 바이트마다 추가되는 추가 비트입니다. CPU 가 저장된 데이터를 읽으면 처음 8 비트에 저장된 데이터가 다시 추가되어 계산 결과가 검증과 일치하는지 확인합니다. CPU 가 서로 다른 것을 발견하면 자동으로 처리됩니다.
6. 스토리지 대역폭
메모리 기능에서 메모리를 메모리 컨트롤러 (일반적으로 북교 칩) 와 CPU 사이의 다리 또는 창고로 볼 수 있습니다. 분명히 스토리지의 저장 용량에 따라' 창고' 의 크기가 결정되는 반면, 스토리지의 밴드는 교량의 폭을 결정하는데, 둘 중 하나가 없어서는 안 된다. 팁: 메모리 대역폭은 다음과 같이 결정됩니다. b 는 대역폭, f 는 메모리 클럭 주파수, d 는 메모리 데이터 버스의 비트 수, 대역폭 B=F*D/8 입니다.
일반적인 SDRAM 메모리 대역폭100mhz =100mhz * 64bit/8 = 800mb/s 를 예로 들 수 있습니다.
133MHz 대역폭133mhz * 64bit/8 =1064mb/s 인 일반 SDRAM 메모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