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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프트웨어 수명 주기는 무엇입니까

질문 1: 소프트웨어의 라이프 사이클은 무엇입니까? 소프트웨어 수명 주기의 단계는 무엇입니까? 소프트웨어 수명 주기 (SDLC) 는 소프트웨어 생성에서 폐기 또는 사용 중지에 이르는 수명 주기입니다. 문제 정의, 타당성 분석, 전체 설명, 시스템 설계, 코딩, 디버그 테스트, 수락 실행, 유지 보수 업그레이드 등이 있습니다. 이 시간 단계별 사고 방식은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의 이데올로기 적 원칙입니다. 즉, 점진적이고 점진적이며, 각 단계는 의사 소통 또는 참조를 위해 정의, 작업, 검토 및 문서화되어 소프트웨어의 품질을 향상시켜야합니다. 그러나 새로운 객체 지향 설계 방법 및 기술이 성숙함에 따라 소프트웨어 수명 주기 설계 방법의 지침의 중요성이 점차 줄어들고 있습니다.

단계

다른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소프트웨어 제품 또는 소프트웨어 시스템은 수태, 탄생, 성장, 성숙, 쇠퇴 등의 단계를 거쳐야 하며, 이를 소프트웨어 수명 주기 (software life cycle) 라고 합니다. 전체 소프트웨어 수명주기를 여러 단계로 나누어 각 단계마다 명확한 임무를 부여하고, 규모가 크고 구조가 복잡하며, 복잡한 소프트웨어 개발을 쉽게 제어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일반적으로 소프트웨어 수명주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첫째, 문제의 정의. 시스템 분석가는 사용자와 소통하고, "사용자가 컴퓨터로 해결해야 할 문제" 를 파악한 다음 "시스템 목표 및 범위에 대한 설명" 을 제출하고, 사용자 검토 및 확인을 위해 제출해야 합니다.

둘째, 타당성 조사. 한편으로는 개발할 시스템의 목표를 명확한 언어로 설명하고, 한편으로는 경제, 기술, 법률 등에서 실현 가능성을 분석한다.

셋째, 수요 분석. 소프트웨어 시스템에 대한 사용자의 모든 요구 사항을 파악하고, 요구 사항 설명서와 예비 사용 설명서를 작성하고, 검토를 제출합니다.

넷째, 발전 단계. 개발 단계는 세 단계로 구성됩니다.

1, 디자인

2, 구현: 선택한 프로그래밍 언어에 따라 소스 코드를 완성합니다.

3, 테스트

동사 (verb 의 약어) 유지 관리: 유지 관리에는 네 가지 측면이 포함됩니다.

1, 수정 유지 관리: 소프트웨어 제공 후 개발 및 테스트가 불완전하고 불완전하기 때문에 불가피하게 숨겨진 오류를 런타임 단계로 가져오게 되며, 이러한 숨겨진 오류는 특정 사용 환경에 노출됩니다.

2. 적응 유지 관리: 환경의 변화에 적응하기 위해 소프트웨어를 수정하는 활동입니다.

3, 완벽한 유지 보수 [1]: 사용 과정에서 사용자가 제기한 건설적인 의견을 바탕으로 한 유지 보수 활동입니다.

4. 예방 유지 관리: 소프트웨어 시스템의 서비스 용이성과 신뢰성을 더욱 향상시키고 향후 개선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기 위한 것입니다.

질문 2: 소프트웨어 수명 주기 소프트웨어 수명 주기는 정의, 개발, 사용, 유지 관리에서 폐기에 이르는 전체 소프트웨어 프로세스를 의미하며 일반적으로 문제 정의, 타당성 분석, 요구 사항 분석, 전체 설계, 상세 설계, 코딩, 테스트 및 유지 관리를 포함합니다. 문제의 정의는 개발 임무에서 해결해야 할 문제가 무엇인지 파악하는 것이다. 시스템 분석가는 사용자와의 면담을 통해 결국 문제의 성격, 엔지니어링 목표 및 규모에 대해 쌍방을 만족시키는 서면 보고를 하게 되었다. 실현가능성 분석은 이전 단계에서 파악된 문제가 실현 가능한지 여부를 분석하는 것이다. 시스템 분석가는 시스템을 더 자세히 분석하고, 프로젝트 규모와 목표를 보다 정확하게 결정하고, 경제적, 기술적 타당성을 입증하여 작업 범위와 비용 이해를 바탕으로 소프트웨어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요구 사항 분석: 사용자의 요구 사항을 구체적으로 분석해도 "목표 시스템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 를 잘 알고 있으며, 소프트웨어 시스템에 대한 사용자의 모든 요구 사항은 요구 사항 사양으로 표현됩니다. 전반적인 설계는 소프트웨어의 기능을 원하는 아키텍처로 변환하는 것입니다. 즉, 시스템의 모듈 구조를 결정하고 모듈 간 상호 호출 관계, 모듈 간에 전송되는 데이터 및 각 모듈의 기능에 대한 설명을 제공합니다. 상세한 설계는 모듈 내부의 알고리즘과 데이터 구조를 결정하는 것이며, "이 시스템이 구체적으로 어떻게 구현되는지" 를 명확히 하는 것이다. 인코딩은 적절한 프로그래밍 언어를 선택하여 각 템플릿을 인코딩하고 모듈을 디버깅하는 것입니다. 테스트는 다양한 유형의 테스트를 통해 소프트웨어가 예정된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유지 관리란 사용자에게 소프트웨어를 제공한 후 지속적으로 소프트웨어를 검사, 수정 및 수정하여 시스템이 사용자의 요구를 영구적으로 충족시킬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말합니다. 소프트웨어의 수명 주기는 계획 단계, 개발 단계 및 유지 관리 단계의 세 가지 주요 단계로 나눌 수도 있습니다. 폭포수 모델 (V-model 이라고도 함) 은 수요 분석에서 시스템 테스트에 이르기까지 처음부터 끝까지 일정한 순서로 진행되는 선형 순서 모델입니다. 구조화되고 하향식 소프트웨어 개발 방법을 제공합니다. 각 단계의 주요 작업 결과는 한 단계에서 다음 단계로 전달되며, 다음 단계가 시작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엄격한 검토나 테스트를 거쳐야 합니다. 각 단계는 독립적이며 겹치지 않습니다. 폭포 모델은 모든 소프트웨어 라이프 사이클 모델의 기초입니다. 프로토타입+폭포 모델 프로토타입 모델 자체는 제품 개발 전 기간의 불확실성, 모호성 및 불완전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반복 모델입니다. 프로토타입을 구축함으로써 개발자는 자신이 개발해야 할 제품을 더 자세히 파악하여 상상력을 더욱 구체적이고 쉽게 이해할 수 있게 해 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프로토타입은 실제 시스템이나 모델의 일부일 뿐이며, 일반적으로 폐기형과 진화형을 포함하여 유용한 일을 전혀 할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폐기형은 프로토타입을 만들고 분석한 후 버리고, 다시 분석하고, 전체 시스템을 설계하는 것을 말합니다. 진화형은 수요 정의가 명확한 상황이며 프로토타입 생성 후 보존해야 한다. 시스템이 점차 증가하는 기초로서 진화형을 채택하는 것은 반드시 소프트웨어 설계의 체계성과 무결성에 주의해야 하며, 품질 요구 사항에 있어서는 지름길이 없다. 따라서 진화 프로토타입을 만드는 것은 버려진 프로토타입을 만드는 것보다 같은 기능을 설명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프로토타입 구축, 수요 확인 후 폭포수 모델을 사용하여 프로젝트 개발을 완료합니다. 증분 모드는 건물을 짓는 것과 마찬가지로 소프트웨어도 차근차근 구축된다. 증분 모델에서 소프트웨어는 다양한 상호 작용 모듈로 구성된 특정 기능을 제공하는 코드 조각으로 구성된 일련의 증분 구성 요소로 설계, 구현, 통합 및 테스트됩니다. 증분 모델은 각 단계에서 실행할 수 있는 전체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의 하위 세트를 제공합니다. 전체 제품은 여러 구성 요소로 나뉘는데, 개발자는 하나씩 제품을 납품한다. 이렇게 하면 소프트웨어 개발이 변화에 더 잘 적응할 수 있고, 고객은 개발된 소프트웨어를 지속적으로 볼 수 있어 개발 위험을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일부 대형 시스템은 완료하는 데 수년이 걸리거나 고객이 시스템 구현에 급급하다. 각 하위 시스템은 핵심 제품, 즉 기본적인 요구 사항을 먼저 구현하는 증분 개발 모델을 채택하는 경우가 많지만, 많은 보완 기능 (알려진 기능, 알 수 없는 기능) 이 다음 호에 발표될 예정입니다. 증분 모델은 각 증분이 작동 가능한 제품을 발표한다는 점을 강조하며, 각 증분 빌드는 설계-코딩-테스트된 폭포 모델을 따릅니다. 반복 모델은 1950 년대 말부터 소프트웨어 분야에 반복 모델이 등장했다. 초기 반복 프로세스는 "세그먼트 모델" 으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제품 출시 (안정적이고 실행 가능한 제품 버전) 를 생성하는 모든 개발 활동 및 릴리스를 사용하는 데 필요한 모든 활동 ... >; & gt

질문 3: 소프트웨어의 수명 주기는 무엇입니까? SDLC (system development lifecycle) 는 소프트웨어 생성에서 폐기 또는 사용 중지에 이르는 라이프 사이클입니다. 이전 설명은 주기에는 단계, 문제 정의, 실현가능성 분석, 전체 설명, 시스템 설계, 코딩, 디버그 테스트, 수락 실행, 유지 보수 업그레이드 등이 있다는 것입니다. 이 시간 단계별 사고 방식은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의 이데올로기 적 원칙입니다. 즉, 점진적이고 점진적이며, 각 단계는 의사 소통 또는 참조를 위해 정의, 작업, 검토 및 문서화되어 소프트웨어의 품질을 향상시켜야합니다.

새로운 객체 지향 설계 방법 및 기술이 성숙함에 따라 초기 소프트웨어 수명 주기 설계 방법의 지침의 중요성이 점차 줄어들거나 조정이 필요합니다. [1] 그러나 또 다른 의미에서 객체 지향 자체도 소프트웨어 라이프 사이클이며, 기존의 소프트웨어 라이프 사이클 개념은 모든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에게 매우 중요한 기술 자료 및 작업 가이드로 남아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수명 주기의 해석도 조정해야 한다.

위의 오래된 해석은 아래 라이프 사이클 모델과 호환되지 않으며 폭포 라이프 사이클 모델 및 해당 파생 모델 (예: V 모델, W 모델) 과만 호환되며 반복이 기본 특징인 라이프 사이클 모델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새로운 상황은 다음과 같이 단계에 반복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소프트웨어 수명 주기에는 문제 정의, 타당성 분석, 전체 설명, 시스템 설계, 코딩, 디버그 테스트, 수락 실행, 유지 보수 업그레이드 폐기 등의 단계가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단계 활동과 결합된 반복 단계인 반복은 수명 주기의 단계입니다.

질문 4: 응용 프로그램의 라이프 사이클은 무엇입니까? 다른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소프트웨어 제품 또는 소프트웨어 시스템은 수태, 탄생, 성장, 성숙, 쇠퇴 등의 단계를 거쳐야 하며, 이를 소프트웨어 수명 주기 (software life cycle) 라고 합니다. 전체 소프트웨어 수명주기를 여러 단계로 나누어 각 단계마다 명확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하여 규모, 구조, 관리가 복잡한 소프트웨어 개발을 쉽게 제어할 수 있도록 합니다.

질문 5: 소프트웨어의 수명 주기 모델이란 무엇입니까? 주요 모델은 무엇입니까? A: 소프트웨어 수명 주기 모델은 소프트웨어 개발 과정에서 다양한 활동이 어떻게 수행되는지 설명하는 모델입니다. 폭포 모델, 원형 모델, 증분 모델, 나선형 모델, 분수 모델, 지식 모델 및 변환 모델이 있습니다.

질문 6: 소프트웨어 수명 주기와 소프트웨어 테스트 수명 주기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소프트웨어 수명 주기는 타당성 분석 및 프로젝트 계획, 요구 사항 분석, 전체 설계 및 상세 설계, 코딩, 디버깅 및 유지 관리의 7 단계를 포함하여 생성에서 폐기에 이르는 전체 소프트웨어 주기를 의미합니다.

소프트웨어 테스트 수명 주기는 소프트웨어 프로젝트 테스트 계획, 테스트 요구 사항 분석, 테스트 사용 사례 설계, 테스트 사용 사례 실행 및 버그 제출의 5 단계를 포함하여 테스트 프로젝트 계획 수립부터 버그 제출까지 전체 테스트 프로세스를 의미합니다.

또한 연결은 다음과 같습니다.

소프트웨어 테스트 수명 주기 병렬화와 소프트웨어 수명 주기는 소프트웨어 수명 주기의 모든 단계에 존재합니다.

질문 7: 소프트웨어 수명 주기는 일반적으로 3 단계와 8 단계라고 합니다. 이 세 기간의 8 단계는 무엇입니까? 30 분 소프트웨어 수명 주기는 8 단계로 구성됩니다. 각 기간의 작업을 보다 명확하게 하기 위해 소프트웨어 정의 기간, 소프트웨어 개발 기간 및 소프트웨어 유지 관리 기간의 세 기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질문 8: 관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소프트웨어 수명 주기 관리란 무엇입니까? 소프트웨어 수명 주기 모델을 통해서만 관리자는 해당 단계에서 수행할 작업을 결정하고 수명 주기 모델에 따라 다양한 프로젝트를 관리하여 소프트웨어 품질과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프로젝트는 프로젝트 개발을 더 잘 관리하기 위해 적절한 수명 주기 모델을 선택합니다.

질문 9: 소프트웨어 수명 주기란 무엇입니까? 그리고 각 단계의 주요 임무는 무엇입니까? 1. 소프트웨어 개발 프로세스-라이프 사이클의 각 단계에 대한 기본 작업

1) 소프트웨어 정의

(1) 문제 정의

(2) 타당성 조사

(3) 수요 분석-시스템이 완료해야 할 작업은 무엇입니까?

2) 소프트웨어 개발

(1) 전반적인 설계 DD 는 한 마디로, 시스템은 어떻게 실현됩니까?

(2) 상세 설계

(3) 코딩 및 단위 테스트

(4) 종합 시험

3) 소프트웨어 유지 보수

(1) 수정 유지 관리

(2) 적응 유지 보수

(3) 완벽한 유지 보수

(4) 예방 유지 보수

2. 교육 주제:

기업 고객 관리 정보 시스템

시스템 요구 사항:

-응? 배경 적용:

기업 고객 관리는 회사 관리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시장 경쟁이 치열해짐에 따라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다면 이것이 기업의 장기 생존의 최종 요인이 될 것입니다.

고객 정보를 유지 관리하는 작업은 회사 이름, 주소, 주요 산업, 담당자 이름 및 주소와 같은 기업 고객에 대한 기본 정보를 저장하는 것입니다. 동적 정보를 유지 관리하여 정보의 일관성을 보장합니다. 고객 정보를 최대한 보호하기 위해 시스템은 회사 정보를 삭제할 수 있지만 개인 정보는 삭제하지 않고 가장 많은 고객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고객 정보 유지 작업이 인력으로만 이뤄지면 중간에 많은 문제가 생길 수 있다. 첫 번째는 인력 낭비입니다. 기업의 고객 수가 한 수준에 이르면 인력만으로는 방대한 고객 정보를 유지할 수 없습니다. 기업 고객 정보를 유지 관리하는 자동화된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이 있다면 기업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기업 관리 정보 시스템의 대상은 기업과 기업이 관리하는 사업 단위이다.

고객 관리 시스템은 기업 및 기관에 정보 보존, 정보 수정, 정보 컨설팅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통적인 종이 재료 데이터 마크 관리는 이미 현대 기업의 발전에 적합하지 않다. 고객 관리의 체계화, 표준화 및 자동화를 실현하는 것이 현대 기업의 고객 정보 관리를 위한 첫 번째 선택이 될 것입니다.

이 시스템은 유지 보수가 필요한 일반 고객 정보를 제공합니다. 시스템은 양식을 유연하게 사용하여 다양한 유형의 정보를 분류하여 질의, 읽기, 수정, 교환 및 재사용을 용이하게 하는 기업 고객 관리 시스템을 형성합니다.

-응? 기능 요구 사항:

이 시스템의 목적은 기업이 생산성을 높이고, 고객 정보의 정확성과 실시간을 보장하며, 기업 고객 정보 관리의 체계화, 표준화 및 자동화를 실현하는 것입니다. 이 목적과 작업에 따라 시스템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시스템 관리 섹션:

A) 관리자로 로그인한 후 다른 사용자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B) 어떤 사용자가 로그인하든 비밀번호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2. 개인 정보 관리 섹션:

A) 개인 정보 추가: 이름, 성별, 나이, 생일, 회사, 직책, 국가, 시, 우편 주소, 전화, 팩스, 사서함 등의 정보를 포함합니다.

B) 개인 정보 수정: 모든 개인 정보를 수정합니다.

C) 개인 정보 조회: 회사별로 개인 정보를 질의합니다.

3. 기업 정보 관리 섹션:

A) 회사 이름, 국가, 주요 업무 영역, 회사와의 협력 영역, 주소, 전화, 팩스 등의 기업 정보를 추가합니다.

B) 기업 정보 수정: 회사의 다양한 정보를 수정합니다.

C) 기업 정보 조회: 업무 영역을 기준으로 기업 정보를 질의합니다.

D) 기업 정보 삭제: 고객이 아닌 기업 정보를 삭제합니다.

4. 데이터 관리

A) 고객 정보를 Word 또는 Excel 형식으로 익스포트합니다.

B) 고객 정보 인쇄

-응? 성능 요구 사항:

-응? 합리적인 상황에서, 그것은 반드시 실현되어야 한다.

-응? 절차는 불합리한 상황에 대응할 수 있어야 한다.

-응? 프로그램에 사용된 모든 컨트롤은 약어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교재를 참고하세요. 예를 들어, mand 1 은 정보를 추가하는 버튼으로 cmdAdd 로 이름을 바꿔 개체의 이름을 보면 그것이 어떤 컨트롤인지, 어떤 기능이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응? 메뉴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응? 메뉴가 있는 주 양식의 경우 MDI 양식이 필요합니다.

-응? 원하는 경우 도구 모음이나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메뉴를 추가해 보십시오.

4. 데이터 제어

5.ADO 컨트롤

6.ADO 객체

7.7 의 사용. MSFlexGrid 컨트롤 ... >; & g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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