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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동영상 촬영에는 어떤 기교가 있나요?

많은 경우, 평섭은 항성 홍보 영화의 주요 촬영 방식이어야 한다. 그러나, 만약 한 편의 영화가 완전히 평사진을 사용한다면, 그것은 관객을 지루하고 흥미롭게 만들 것이다. 가끔 사진 찍는 시점을 바꾸면 영화에 많은 색을 더할 수 있다. 항주 홍보 영상에는 평평한 사진 (가로로 사진 찍기), 위로 (아래에서 위로 사진 찍기), 아래로 (위에서 아래로 사진 찍기) 의 세 가지 관점이 있다.

1, 가로로 사진 찍기

대량의 사진은 카메라가 수평으로 촬영한 것이어야 한다. 이런 대비는 여러분의 시각습관에 맞고 그림의 효과도 비교적 온화하고 안정적이다.

촬영된 주인공의 키가 촬영자의 키에 달려 있다고 가정하면 똑바로 서서 가슴과 머리 사이의 높이에 카메라를 두는 것이 가장 정확한 방법이자 카메라를 잡는 가장 편안한 위치다.

촬영한 사람이나 물건이 이 높이보다 높거나 낮다고 가정하면, 촬영자는 사람이나 물건의 높이에 따라 수시로 카메라 높이와 신체 자세를 조정해야 한다. 예를 들어 소파에 앉아 있는 주인공의 사진을 찍거나 바닥에서 노는 아이의 사진을 찍으려면 무릎을 꿇는 자세를 선택하고 바닥에 무릎을 꿇고 사진을 찍어야 한다. 카메라와 피사체가 항상 수평선에 놓이도록 해야 한다.

2. 아래에서 위로 사진을 찍습니다

서로 다른 각도에서 찍은 사진은 서로 다른 메시지를 전달했다. 같은 일은 관점이 다르기 때문에 다른 생각과 느낌을 가질 수 있다. 한 가지 의향을 내려다보면 관람자들은 의향은 매우 낮은 것 같다. 사람이든 장면이든. 피사체의 이미지를 좀 낮게 보이게 하려면 카메라의 시점을 좀 낮추고 비스듬히 사진을 찍으면 된다. 이런 식으로 사진을 찍으면 피사체가 방향감을 잃고 피사체가 더 넓고 낮게 보일 수 있다.

인물 클로즈업 사진을 찍을 때, 서로 다른 시각이 이들 인물의 태도에 심각한 변화를 가져올 수 있다. 낮은 위치에서 사진을 찍으면 이 사람의 위풍당당하고 낮은 이미지를 개선할 수 있다고 가정해 봅시다. 주인공의 지위를 매우 두드러지게 할 것이다. 카메라가 충분히 낮게 설정되어 있고 카메라가 위를 향한다고 가정하면 이 사람을 더욱 억지력 있게 만들 수 있으며, 주인공이 하는 말조차도 무게를 늘릴 수 있다. 관객들은 이런 화면을 보면 압박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클로즈업 장면은 특히 강렬하다. 인물은 머리를 살짝 껴안고, 심지어 약간의 위협을 느낄 수도 있다.

상향식 홍보 영상을 선택할 때 이런 관점의 효과는 일반적으로 그다지 좋지 않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얼굴 표정이 너무 과장되어 뚜렷한 변형을 보이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부적절한 장소에서 이런 시각을 사용하면 피사체를 곡해하고 미화할 수 있다. 이 캐릭터를 남용하지 말고, 가끔 공기를 띄우고, 영화의 시각 기능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한다. 너무 많이 사용한다고 가정하면 효과가 역효과를 낼 수 있다. 그러나 때때로 사진작가들은 이런 왜곡과 과장을 이용하여 비범한 시각 효과를 얻을 수 있다.

3. 위에서 아래로 사진을 찍습니다

카메라의 위치는 피사체보다 높고 렌즈는 아래로 사진을 찍는 경향이 있다. 편경사 관측점은 일반적으로 편경사 원거리 프레임과 함께 장면을 표현합니다. 거리 풍경, 구기 경기 등과 같은 대형 장면을 촬영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노라마와 중렌즈로 사진을 찍는 것은 그림의 층감과 깊이를 간단하게 표현한 것이다.

더 높은 * 12* 에서 내려다보면 전경에서 전경에 이르는 화면을 모두 보여줄 수 있어 넓은 느낌을 줍니다. 고공 카메라를 선택하고 큰 내려다보는 시각에서 촬영하면 화면의 평면감을 높일 수 있고, 때로는 화면 속 주체를 극적으로 만들 수도 있다.

반면 높은 곳에서 인물을 클로즈업하면 인물의 기세가 약화되고 시청자들은 화면 속 인물에 대해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는 느낌을 갖게 된다. 그림 속의 인물은 실제보다 더 짧고 뚱뚱해 보인다.

피사체의 시선에서 조금 위에 있는 위치에서 사진을 찍으면 클로즈업이 중단되고, 때로는 약간의 경멸이 있을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위에서 아래로 찍어서 화면 속 인물 근처에 많은 공간을 남겨두면 이 집단은 외로워 보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4. 물체의 관점에서 촬영하다

관점의 반영은 정상인이 사물을 보는 습관과 맞아야 한다. 때때로 항주의 홍보 영화는 주체의 관점을 반영해야 한다. 이 경우 사진의 높이가 높든 낮든 피사체의 눈 높이에서 사진을 찍어야 한다. 예를 들어, 서 있는 어른이 아이를 보고, 카메라를 머리 위로 향하게 하고, 아이를 향해 아래로 찍어야 하는데, 이것이 바로 어른들의 눈에 보이는 것이다. 마찬가지로 아이가 어른을 내려다볼 때도 카메라 높이를 낮춰야 고개를 들 수 있다.

또 다른 예로, 바닥에 쭈그리고 앉아 있는 사람은 앞사람을 볼 수 없다는 것을 보여야 한다. 먼저 높이 (쭈그리고 앉아 있는 사람의 눈과 같은 위치) 를 내려 그 사람의 발에 사진을 찍어야 하고, 점차 카메라를 위로 움직여 촬영을 멈추고, 결국 그의 얼굴에 도달해야 한다는 것은 상식에 부합한다.

직접 내려다보는 그림 한 장은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내려다보는 관점을 표현하는 데 사용된다. 장초점 또는 광각 촬영으로 높은 곳에서 사진을 찍는 것을 중지하면 항저우 홍보 영상은 관람자와 하경물 사이의 거리를 늘릴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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