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 사실 기업 정보화의 중간 플랫폼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가능한 한 기술과 제품을 축적한 다음 나중에 몇 가지 간단한 방식으로 업무를 사용자 정의하거나 개발하는 것이다. 그리고 디자인에서, 우리는 기술과 상업을 구분해야 한다.
-응? 업무, 내가 이전에 이해한 바와 같이, 데이터의 처리 논리와 스토리지 논리입니다. 그러나 시나리오 설계가 구체화됨에 따라 정보 시스템 설계에서 많은 비즈니스 논리가 상호 작용을 통해 이루어진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상호 작용이 사용자 경험을 위한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이 논리는 주로 데이터와 다른 데이터의 관계를 겨냥한 것이다. -응?
요약하자면, 정보 시스템에서 비즈니스 논리의 부하는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일부는 백그라운드 데이터 처리 프로세스 및 데이터 구조입니다. 또 다른 부분은 상호 작용의 논리이다. 음, 만약 이 두 부분을 분명히 해낸다면, 정보화 중간역의 문제 영역이 더욱 명확해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