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미디어 소재: 미디어 소재는 교육 정보를 전달하는 기본 소재 단위로, 문자 소재, 그래픽/이미지 소재, 오디오 소재, 비디오 소재, 애니메이션 소재 5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2) 시험 문제 은행: 시험 문제 은행은 특정 교육 측정 이론에 따라 컴퓨터 시스템에서 실현 된 특정 주제 주제의 집합이며 수학 모델을 기반으로 한 교육 측정 도구입니다.
(3) 시험지: 시험지는 각종 시험에 쓰이는 전형적인 문제형이다.
(4) 코스웨어 및 네트워크 코스웨어: 코스웨어 및 네트워크 코스웨어는 하나 이상의 지식 포인트를 상대적으로 완벽하게 가르치는 소프트웨어입니다. 운영 플랫폼에 따라 네트워크 코스웨어와 독립 실행형 코스웨어로 나눌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코스웨어는 표준 브라우저에서 실행할 수 있어야 하며 네트워크 교육 환경을 통해 모든 사람이 감상할 수 있어야 합니다. 단일 컴퓨터에서 실행되는 코스웨어는 네트워크를 통해 다운로드하여 로컬 컴퓨터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5) 사례: 사례는 다양한 미디어 요소의 조합으로 구성된 대표적인 사건이나 현상으로 현실적인 지도적 의미와 교육적 의미를 지닌다.
(6) 문헌 자료: 문헌 자료는 교육과 관련된 정책, 규정, 규정, 중대 사건 기록, 중요한 문장, 서적 등을 가리킨다.
(7) FAQ: FAQ 는 특정 분야에서 가장 흔한 질문에 대한 포괄적인 대답입니다.
(8) 리소스 디렉토리 인덱스: 영역의 비네트워크 리소스에 대한 관련 네트워크 리소스 주소 링크 및 인덱스를 나열합니다.
(9) 온라인 과정: 온라인 과정은 인터넷을 통해 표현된 한 학과의 교육 내용과 교육 활동의 합계입니다. 여기에는 두 가지 구성 요소, 즉 특정 교육 목표와 교수 전략에 따라 구성된 교육 내용과 온라인 교육 지원 환경이 포함됩니다.
리소스 유형에 따라 교육 기능이 다릅니다.
채택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