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회전하면 이미지만 회전됩니다. < P > 하지만 캔버스가 회전하면 캔버스의 모든 오브젝트가 함께 회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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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 캔버스 회전 시계 방향으로 9 도, 바로 가기 키 ALT+I+G+9
PS 캔버스 회전 시계 반대 방향으로 9 도 바로 가기 키는 ALT+I+G+V
PS 캔버스가 임의의 각도로 회전하는 것입니다. 바로 가기 키는 ALT+I+G+A
입니다 영상과 영상의 관계를 토론하는 것은 영상의' 예술 신분' 문제, 즉 영상이 예술이 될 수 있는 이유, 영상이 당대 예술에서의 위치, 그것이 당대 예술에 미치는 영향 등을 논의하는 것을 의미한다. 여기서 말하는' 영상' 은 주로 사진, 텔레비전, 영화, 디지털 영상, 컴퓨터 그림, 인터넷 영상으로 형성된 복제성 영상 세계를 가리킨다. 그것들 과 예술 의 관계 는 주로 두 가지 방면 으로 그들 의 창작 과 완제품 으로 당대 예술 을 입력 했 고, 다른 한편으로는 시각 자원 과 기술 수단 으로 당대 예술가 를 차용 과 횡령 을 그림, 조각, 녹화, 설비 등 예술 스타일 의 이미지 출처 나 기술 과 시각 의 구조 요소 가 되었다. 어떤 의미에서, ZI 세기는' 포스트 이미지 시대' 가 될 것이다. 즉, 우리가 후수공예의 시대로 접어들게 될 것이다. 개인의 수공 예술 창작은 여전히 어렵게 살아남는다. 기계, 전자 등 공업과 첨단 기술 수단으로 창작된 대량의 복제성 예술이 끊임없이 출현하고 있다. 영상예술' 이 예술이라고 부를 수 있다면 복제, 진실성, 민주주의, 개인성, 가상성, 상호 작용 등이 불가피한 연구 과제가 될 것이다. 다음은 그림과 비슷하고 정적인 그림이 있는 사진 예술 각도에서 영상에 대한 초보적인 토론을 하고 싶습니다. 사진술이 1839 년 출범한 이후 전통그림에 큰 영향을 미쳤을 뿐만 아니라 이후 TV, 영화 등 예술에 관련된 영상문제가 사진과 * * * 동성을 지녔기 때문이다. 영상예술 등 역동적이고 연속적인 영상시스템과 장치예술에 영상을 도입한 공간영상조합이 또 다른 연구 과제가 될 수 있다. 영상이라는 복제성 예술에 대한 연구는 독일 문예학자와 미술학자 월터 벤야민 (Walter Benjamin 1892-194O) 이 대표작' 기계 복제 시대의 예술작품' (1936) 에서 2 세기 현대공업사회에 민감하게 감지됐다. 그의 연구는 2 세기 현대예술의 출현으로 인한 일련의 중요한 변화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예를 들면, 정취 있는 고전 예술 원작에서 점유성 복제성 예술로의 전환과 같은 것이다. 경배와 예절 기능을 갖춘 예술은' 진실' 을 추구하는 전시성 예술로의 전환이다. 관객들은 예술에 대한 집중력 수용에서 소일거리식 수용으로의 전환을 받아들였다. 그중에서 가장 가치 있는 것은 예술이 인간관계 전파와 교류의 한 가지 방법으로 고전적 서사성에서 현대의 정보전달로의 전환이다. 오늘날 우리가 깊이 빠져 있는 영상 세계를 돌이켜보면 벤야민이 6 여 년 전 정보사회의 예술에 대한 예견과 통찰에 놀라지 않을 수 없다. 첫째, 영상문화와 참숭배는 오늘 촬영의 사용과 독서가 자연스럽게 현대생활의 일부가 되고, 사진관은 더 이상 사진관에서 정규식이 아니라 일상생활에서 매우 자유롭게 셔터를 누르는' 조건반사' 가 된다. "사진을 통해, 이 세상은 서로 다른 일련의 독립된 분자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사진명언) 과거와 현재를 포함한 역사는 일련의 일화와 사회뉴스가 되었다. 카메라는 현실을 분해하여 파악할 수 있는 애매하고 불확실한 것이 되게 하고, 내면의 연관성을 부정하고 불연속적인 관점을 제시하여 세상을 바라보지만, 매 순간마다 신비로운 특성을 부여한다. " 수잔 산타그 (Susan Santag) 수잔 산타그 (Susan Santag) 는 자본주의가 이미지에 기반한 문화를 필요로한다고 지적했다. "* * * 소비하고 계급, 인종 및 성별로 인한 피해를 마취하기 위해서는 많은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해야합니다." 반면에 자원을 개발하고 생산성을 높이며 사회 관리를 강화할 수 있도록 * * * 없는 메시지를 수집해야 합니다. 대중에게 그것은 공연과 오락의 성격을 지닌 유행하는 예술 소비 방식이다. 사회의 통치자에게 그것은 천연자원의 개발과 사회의 감독 도구이다. 1839 년 사진술이 발명된 지 3 여 년 만에 사진술은 경찰 문서 작성, 전쟁 보도, 군사정찰, 포르노문학, 백과사전, 인류학록, 뉴스 보도, 가족사진 앨범, 엽서 등에 널리 활용됐다. 쿠르베, 드라크로바, 인상파 화가들도 사진을 광범위하게 활용해 창작에 제재, 소재, 인물 동태에 대한 연구를 제공했다. 우리가 이미지를 하나의 문화로 볼 때, 그것은 이미지가 이미 인류 문명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 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마치 음식과 패션이 이미 문화의 일부가 된 것 같다. 카메라 렌즈와 사람의 눈이 사물을 응시하는 유사성, 즉 객관적인 사물 영상의 빠른 감광으로 인해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미 사진의 진실성에 대해 의심의 여지가 없다. 그들은 카메라에 포착된 것이 진실이라고 생각한다. 사진의 보급과 곳곳에서 볼 수 있는 사진 영상은 영상에 대한 수요를' 진실성' 에 대한 수요와 인류가 생존환경을 이해하는 정보에 대한 수요로 만들었다. 사실, 사진이 제공하는 영상은 현실 세계에서 빼낸 단편일 뿐, 더 많은 표현일 뿐, 그 가치에 대한 판단은 그 영상의 근원과 환경에 대한 이해에 달려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사진은 두 가지 용도가 있다. 하나는 사적인 용도, 즉 개인의 사생활을 기록하는 경험과 영상으로, 사진을 찍을 때의 장면과 관련인물의 배경에 놓아야 이해를 감상할 수 있다. 또 다른 하나는 공공 용도, 즉 일련의 사건과 영상을 렌더링하는 것으로, 독자 개인과는 무관하며, 생활경험과 격리된 메시지만 제공한다. 그것은 낯선 사람의 눈으로 보는 세계를 보여준다. 그것은 세계에 대한 인간의 기억과 잊혀진 선택이 된다. 그 중 사진사가 반영한 사회와 시대의 가치 판단과 도덕적 선택이 있다. 사진 게시자가 가지고 있는 사회적 가치와 대중매체의 정보 전략도 있다. 이는 우리가 예술 창작에서 구상하는 단계, 기억 속 사건과 인물에 대한 이미지 판단과 선택을 통해 인물과 사건이 작품에 나타날지 여부, 나타나는 방식, 나타나는 지위, 기술적 처리 등을 최종적으로 결정하는 것과 같다. 왕식 윤곽이' 혈복' 창작에서 끊임없이 수정되는 스케치를 보면 이 사실을 알 수 있다. 영상의 변화는 사회의 변화를 반영하고, 영상의 창작과 전시에도 일종의 사회관리의 권력을 의미한다. 이런 식으로, 우리는 사회 또는 한 시대에 유행하는 공식 및 민간 영상을 통해 텔레비전, 영화, 팝 잡지 표지, 미녀 달력 중 여성 이미지에 대한 * * * 정도와 같은 사회 권력 기관의 통제와 관용을 고찰할 수 있다. 199 년대 이후 중국 사회에서 끊임없이 출현한 인체 예술 전시회와 인체 사진 전시회는 중국 현대화 과정에서 * * * 관리기관과 통일된 이데올로기가 사회 대중이 인류 자신의 권리를 이해하는 점진적인 인정과 개방을 반영하고 있다. 외국에서는 일부 방송국의 뉴스 진행자들이 뉴스를 보도하면서 속옷까지 옷을 하나씩 벗는다. 이는 치열한 상업경쟁, 시청률 추구, 대중이 영상을 받아들이는 것에 대한 이들 국가의 통제 정도를 반영한 것이다. 둘째, 영상의 이해와 예술 창작을 받아들이는 것은 본질적으로 예술가의 현실 세계에 대한 필터링과 선택, 작품 속의 이미지와 영상이다. 사실 예술가가 사람들이 기억하기를 바라는 인물, 사건, 장면을 보여주며 비판과 찬양의 태도로 강화됐다. 이것은 또한 팝 아트의 시대에 예술가의 기본 가치 태도와 세계에 대한 이해와 해석을 표현하지 못한 작품들에 대해 우리가 왜 의아해하고 분개했는지 설명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이는 당대 예술을 위한 많은 작품들이 매우 소소하고, 떠다니며, 대부분 유행하는 예술이 얕고, 자질구레하고, 과장되고, 편집증적이고, 자기 오만함이' 예술의 이름으로' 만든' 예술 쓰레기' 가 되기 때문이다. 이러한 예술 쓰레기들은 우리의 시각과 사고를 낭비할 뿐만 아니라, 그러한 정보가 폭발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세상에서도 우리가 삶을 이해하는 데 필요한 공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모든 사람이 자기 표현의 자유와 자기 감상의 권리를 가지고 있지만, 모든 순간의 사소한 생각, 상상력, 환각이 예술적 표현의 가치를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자신감명언) 사진은 객관적인 대상에 대한 창작주체의 묘사, 모방 또는 해석이 아니라 남겨진 흔적이라는 점에서 다른 이미지와 다릅니다. 어떤 유화나 스케치든, 그것이 얼마나 사실적이든 사진처럼 그 대상에 속할 수는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카메라는 사람의 눈과 마찬가지로 일이 발생할 때 신속하게 영상을 기록할 수 있다. 그러나 카메라가 할 수 있는 것은 인간의 눈으로 할 수 없는 것은 이벤트의 모양을 고정 (fiX) 하는 것이다. 카메라는 일련의 사건에서 한 가지 일을 빼앗아 보존하고, 카메라는 긴 렌즈로 한 사건을 연속적으로 기록할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카메라명언) 그러나 사진 자체는 기억처럼 의미를 보존할 수 없다. 의미는 이해와 해석을 거친 결과다. 하지만 사진은 인간의 기억을 전달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이는 고전이 아닌 사진의' 색다른 사진' 발전 가능성, 즉' 사진을 사회와 정치의 기억에 통합' 할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한다. 이 임무는 촬영된 사진의 유형과 사진 사용 방식을 결정한다. 이 과정에서 예술가는 영상작품에 대한 배경 연관성, 즉 독자가 영상작품을 읽을 때 들어갈 수 있는 문맥관계가 있는 문화, 역사, 현실의 상황을 세워야 한다. 독일의 현대 연극가 브레히트는' 연기' 라는 특정 시간과 공간에서 창의적인 예술 행위 (act) 를 설명하는 시를 가지고 있다. 따라서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그 과정에서 이 즉각적인 근원을 숨기지 않고 즉각적으로 나서도록 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당신에게 주어진 공연의 전후 질서있는 전진감 ...... 관객이 객관적이고 다른 수준으로 이' 현재' 를 체득하게 하는 것은 과거로부터 미래로 녹아들기 때문에, 그 주변은 많은 다른' 현재' 를 둘러싸고 있기 때문이다. 그것은 너의 이 극장에 앉아 있을 뿐만 아니라, 세상에도 앉아 있다. (1) 어떤 의미에서, 정말 가치 있는 당대 사진예술, 비디오예술, 장치예술은 모두 하나의 사물 발전의 연속성을 반영하며, 모두 과거와 미래 사이의' 현재 시간' 을 보여준다. 바로 현실 사회와 정치에 대한 적극적인 개입으로 순간적으로 영원한' 기억' 기능을 결집시켜 극장 (미술관과 각종 실험 예술공간) 의' 공연' 에서' 공연' (전시) 에서 현재의 서술 시간을 역사의 시간으로 바꿔 우리 세계의 역사를 보여줄 수 있게 된 것이다 훌륭한 영상예술작품은 보이스가 펠트, 기름 등으로 그를 여는 것처럼, 문자, 기호, 실물 등 세계에 대한 우리의 기억을 여러 가지 방법으로 열어야 한다. 전쟁 중 기억, 당시 그는 격추된 조종사로서 에스키모인들에게 구조되었다. 그들은 그의 몸에 기름을 가득 바르고 펠트로 감싸 따뜻하게 했다. 영상 주변에서 관객이 동시에 개인, 정치, 경제, 극적, 일상화, 역사 등 다양한 각도에서 작품으로, 작가의 내면세계로, 인류의 * * * 같은 정신공간으로 들어갈 수 있도록 관련성이 있는 연상 시스템을 만들 수 있다. 셋째, 이미지의 민주주의와 독재는 복제 예술의 영상예술로서 빠르게 생산되고 끊임없이 복제되는 방대한 생산력으로 고전 회화와 비교할 수 없는 이미지를 제공하여 대중의 광범위한 참여와 감상을 가능하게 한다. 이런 식으로, 박물관과 미술관에서 예술품에 대한 묵상은 일상생활의 소일거리로 바뀌고, 영상을 감상하고 받아들이는 것은 더 이상 복잡하고 고아하고 값비싼 의식 과정이 아니라 쉽고, 게임적이고, 값싼 순간영상 소비이다. 벤야민은 당대 예술이 복제성에 투입될수록 원작을 중심에 두지 않을수록 더 큰 역할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이는 예술의 사회적 기능이 크게 변화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즉, 예술에 대한 대중의 수용이 예의식 경배에서 사회사무에 대한 관심과 참여로 옮겨간다는 것이다. 우리는 한 신문기자가 촬영한 한 시골 학교 밖 소녀의 사진에서 공사가 직접 시작되기를 바랐던 기억이 납니다. 더 중요한 것은 영상예술이 조작기술의 단순성과 보편화로 인해 과거 예술가가 되기 위해 필요했던 오랜 수공 기술의 훈련이 더 이상 영상제작에 장애가 되지 않는다는 점이다. 영상 제작은 더 이상 소수의 예술가의 특허가 아니다. 예술적 표현 욕구를 가진 많은 사람들이 영상 생산에 대한' 창작' 에 대한 열정을 불러일으켰다. 사진사에서 바보카메라의 출현과 빠른 인화 체인점의 출현은 ~ 개 영상제작이 보편화된 시대가 도래했다는 의미이자 2 세기 중후형 * * * 의 사진촬영이 기본 창작도구로 쓰이는 영상예술가가 생겨난 이유 중 하나다. 미국에서는 본토 예술을 장려하고 전위예술과 현존 예술가를 지원하는 위트니 미술관이 1975 년 비디오, 사진, 영화를 각각 전시 목록에 등재했다.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미국 여성 예술가 신디셔먼은 자기 변장, 연기, 사진을 기본으로 하는 창작 수단이다. 199 년대 이후 사진 촬영은 일부 중국 전위 예술가의 주요 작업 방식이 되었으며, 최근 1 ~ 2 년 동안 중국의 전위 예술 전시회에서 많은 예술가들이 붓을 카메라, 녹화카메라로 대체해 각종 처리 후 영상 (사진, 슬라이드, 컬러 스프레이, 녹음 등) 을 통해 당대 생활에 대한 일상적인 경험을 표현했다. 예술계 비영상전문 영상작품' 이라고 불릴 수 있는 이 작품들은 국제적인 예술대전에 끊임없이 참가해 예술과 당대 문화 및 소비사회의 관계를 반성할 수밖에 없다. 한편으로는 영상 제작과 수용이 광범위한 공공기반을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