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번현 고선성에서 푸른 하늘에서 온 신령이 사신을 붙잡았다. 설명: 고선성, 일본 남부의 변두리 마을은 2 천 년의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 하늘의 신선은 현수막을 사용한다. 시 이름: "xuanzhou 에 조수를 보내십시오." 진명: 안수. 별명: 연. 글꼴 크기: 슈통. 시간: 송나라. 민족: 한족. 출생지: 푸저우 임천 (이 강서성 진현현 문강진). 생년월일: 기원 99 1. 사망시간: 기원 1055 년 2 월 27 일. 주요 작품:' 의미',' 양주',' 라쿤계사',' 라쿤계사',' 백옥란' 등. 주요 업적: 북송완약파의 유명한 시인으로, 그 제비와 함께' 이연' 이라고 부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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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번현 고선성에서 푸른 하늘에서 온 신령이 사신을 붙잡았다.
천진 관원은 배가 주로 안정적이라고 경고하고, 현 관원은 낮에 활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강산은 대지를 부르며, 고향은 낭만적이다.
원래는 한정에 혼자 앉을 생각이었다. 저택에서 누가 감히 나와 함께 할 수 있습니까?
둘째, 안슈의 다른 시들은
파진, 라쿤계사, 양산백과 축영대, 우의와 라쿤계사. 셋. 번역
남번현 고선성에서 푸른 하늘에서 온 신령이 사신을 붙잡았다.
고선성, 일본 남부의 변호중진은 2 천 년의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하늘의 신선들은 모두 기치를 사용한다.
천진 관원은 배가 주로 안정적이라고 경고하고, 현 관원은 낮에 활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나루터를 관장하는 관원은 배를 안전하게 동쪽으로 호송하고, 군 관원들과 활과 화살을 가지고 앞으로 나아가며 영광스럽게 고향으로 돌아왔다.
강산은 대지를 부르며, 고향은 낭만적이다.
시에 Xuancheng 현, 여기에 노래를 노래 한 적이 있다, 여기는 사랑 이야기의 발상지이기도 하다.
원래는 한정에 혼자 앉을 생각이었다. 저택에서 누가 감히 나와 함께 할 수 있습니까?
사람이 앉아서 술을 마시고 싶으면, 능책어른처럼, 누가 감히 그와 함께 앉아서 잔을 건네겠는가?
넷째, 감상한다
이것은 송별시입니다. 연 슈는 당시 산업부 시랑 링 정책을 집으로 보냈다.
능책 (957- 10 18), 자키인, 선주경 (안후이징현) 만령인 북송 명신. 옹희 진사 이광안군 판관, 서천 절도 추관, 광록사 승정. 이순봉기 때 천섬시의 많은 민선 관원들이 임직하기를 꺼렸기 때문에, 면주에서 임한 후 재정부 감사사, 화남동로 사절로 발탁되었다. 서기 10 16 년 이 일곱 번째 법 \ "전송 링 보조 xuanzhou \" 는 연의 슈 링 정책을 집으로 보낼 때 쓴 것입니다.
첫 번째 대련은' 고선성, 일본 남부의 한 군, 주위는 모두 아름다운 신이다' 로, 고선성을 소개하는 것은 신성한 곳이다. 푸른 하늘이 가득 차면 신선은 깃발을 흔들며 그곳에 집합한다. 선성 역사상 "쉽게 처신하고 자주 하지 않고, 통치와 무게를 달다" (송 \ "서하각 \"), 선성 인재가 배출되어 이런 인재가 있다.
악협은 능책이 광남서로 이송으로 임명될 때 향약을 영남에서 경성으로의 수송을 다시 계획하라는 명령을 받았다고 썼다. 능책은 육로로 먼저 남안까지 운반한 다음 수로에서 북쪽으로 운반할 것을 요구하는데, 단지 800 명의 병사만이 과거보다 많은 인력과 운송비를 절약했다. 그 결과, "루는 광저우에 비천한 이름, 건정명, 대신 금자색으로 바뀌었다." (\ "송사 \" 제 66 전) 링 정책 잉 저우 잘 알려진 기간 동안, 광영로 자제하 () 에서 반보 200 리, 매년 한여름 말라리아 도처에, 행인 십중팔구. 영책은 대원동에서 산을 보수해 도로를 보수해 일정을 단축해 교통을 용이하게 해 달라고 요청했다. 따라서, "세대 도, Qingzhou 를 알고있다. 동봉 () 은 근정 1 억 () 을 위해, 벼슬의사를 뛰어넘어 삼사 삼고리 () 로 들어가 양주 () 에서 나왔다. " ("송사" 제 66 전) 능책조주개산도로, 이런 성공과 영예를 얻었다.
목련' 강산사음, 풍류고향 정' 은 능책을 쓴 고향 선성이 원래 사화한 거주지였다. Xieshou, Xie _, Xuancheng 현, 북릉 양봉에 집을 지은 바 있다, 조정에 의해 통치되었다. 그는 그것을' 고채' 라고 명명하고,' 대국의 근심이 없다' 고 읊었다. 사실 그 중 하나가 아니다. " 펭의 길을 쓸고, 내 근심을 쓸어라' ('고재일 보기') 등의 시, 그래서' 고마운 말' 이 있다. 주공과 도주공, 즉 범려 () 는 거의 말을 하지 않는다. 춘추 말기에 유명한 정치가, 군사가, 실업가. 그는 빈한한 출신이지만 많은 책을 많이 읽는다. 그는 추 wanling 의 문풍 을 이해하고, 월국 군웅 우, 성공 후 퇴각 급류 를 보좌하고, 관복 흰 가운으로 갈아입고, 스승과 함께 소주, 범주 오호를 떠났다. 고대 선성은' 양주의 영역' (송의' 서하각') 으로' 주공 고리' 라고 불렸다.
미련은 "한정이 혼자 앉을 것을 예언했는데, 누가 감히 댁에서 동행할 것인가" 며 능책의 공적을 극찬하는 것은 일반인이 비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시인은 정면에서 쓰지 않고 고사로 능책의 고귀한 신분과 위대한 공헌을 표현했다. 혼자 앉아, 일명 한정혼자 앉다. 광무특조, 종성, 이시, 교위, 탕숙령이 짝꿍으로 앉기 때문에 자본 별명은' 삼독좌' 이다. 다른 관료들이 황제 앞에 나타났을 때 모두 서 있었지만, 그들은 앉아서 그들의 존엄성을 나타냈다. 송사 제 66 전' 에 따르면 능책은 985 년 (옹희 2 년) 학자로 승진해 광안군의 판사로 발탁됐다. 나중에는 걸음마다 승진하여, 그렇게 많은 곳에서 벼슬을 했다. 나중에, "이규가 잘 알려진 병세를 알게 되자, 그와 총리는 관원을 선출하여 이민 정책으로 대체했다." ("송사" 제 66 전) 62 세의 나이로 10 18 (천새 2 년) 에서 사망했다. 시인은 사람이 앉아서 술을 마셔야 한다고 말했는데, 능책어른처럼 누가 감히 그와 함께 앉아서 잔을 건네겠는가? 여기서는 반문문으로 측면에서 능책의 공헌을 찬양했다.
안수의 시는 사상과 예술에서 독특한 추구를 가지고 있으며, 그는 태평을 찬양하는 것을 출발점으로 예술적으로' 기상' 을 추구하고 단어의 노래성을 강조하기를 희망한다. 송나라의 모든 재상 중 안수는 아마도 가장 잘 사는 것 같다. 태평을 찬양하는 것은 그의 시가 창작의 같은 표현이며, 이것도 안주가 처한 환경과 지위에 의해 결정된다. 그의 많은 작품들은 직접 술을 써서 연회의 즐거운 분위기를 높였다. , 예를 들어' 바람과 성상지원의 밤' 과' 라쿤시샤' 와 같다. 이 시는 술로 시랑과 그의 고향을 노래하지만, 어느 정도' 부드럽고 돈후한' 에 가깝고, 귀에 거슬리는 소리가 없고, 중화의 아름다움이 있고, 감정이 낡아 보이고, 밋밋해 보이고, 여운이 길다.
동사 (verb 의 약어) 노트
천진관: 고대에 나루터 다리를 담당했던 관원.
정박: 이것은 호위선을 의미합니다.
치안 판사 리아: 같은 군을 벼슬으로 삼다.
부정적인 석궁: 활과 화살을 등에 업고 앞을 걸으며 큰 존경을 표했다.
용계: 영예를 안고 제 고향으로 돌아가겠습니다.
Xie shou: Xie _ 를 가리키며 Xuancheng 지사를 역임했습니다.
낭만: 남녀 간의 불륜을 일컫는 말.
(오늘) 단어, 봄과 가을 기간 완 (오늘 허난 남양) 사람들.
한정 독좌: 동한광무제는 관료권위에 대한 감독을 강화하는 데 있어서 독좌라는 재미있는 형식을 만들었다.
하늘을 나는 것: 컵을 전하다.
동조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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