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작품 한 편을 보고 나눔할 것이 많다고 믿습니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감상감을 잘 쓸 때입니다. 아마 당신은 지금 갈피를 잡을 수 없을 겁니다. 제가 정리한 도몽공간 감상감 (정선 1 편) 입니다. 여러분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도몽공간관후감 1
영화' 도몽공간' 은 미국의 판타지 블록버스터로 현대과학기술 이론과 생명기술원리를 많이 적용했고, 현대과학기술의 연결기술은 영화에 기술 지원을 제공했다. < P > Cob 일행은 강박회사와의 경쟁을 벌이기 위해 꿈속에서 행동하기로 했다. 이는 실생활에서의 피해를 피할 뿐만 아니라 상대방이 가장 약할 때 자신에게 가장 유리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 꿈이란 인간의 잠재의식이다. 사람의 잠재의식에 들어가 유용한 정보를 얻는 것은 불법이지만, 이런 행위를 현실 사회에 적용하는 것은 많은 상업전쟁에도 유리하다. < P > 영화에서 코브는 꿈을 꾸는 사람이다. 그는 많은 꿈을 꾸는 이론을 가지고 있다. 듣기에는 복잡하고 이해하기 어렵지만, 사실 원리는 간단하다. 즉, 사람의 무의식 속에서 자기만 핵심이고, 나머지는 모두 기억이 매핑된 그림자이고, 그림자는 핵심을 주시하고 있기 때문에 사람은 자기 꿈속에서 항상 주인공이다. < P > 인간의 잠재의식을 이용해 활동하는 기술은 많은 영화에서 응용되고 있다. 영화' 아바타' 는 바이오연결 기술을 이용해 인간의 뇌의 잠재의식으로 판도라 행성에 진입하고 다른 공간에서 인간 활동을 하는 것이다. 영화' 위기암호 해독' 도 생명이 위독한 사람의 잠재의식을 이용해 다른 시공간에 계속 살도록 했다. < P > 하이엔드의 현대기술은 많은 영화에 기술 지원을 제공했고, 이 영화도 기존 기술 구상 하에 구성되었다. < P > 영화' 도몽공간' 은 거대한 공간 장면과 교묘한 음악효과로 세계 관객들의 인기와 관심을 끌었다. 이 영화는 예술 감상 방면이나 기술 실현 방면에서도 그 분석의 가치와 감상의 필요성을 가지고 있다. 관객들에게 시각적인 충격력과 청각의 향락성은 한 편의 영화 예술적 성격의 중요한 구현이다. 하지만 공상 과학 영화의 기술 지원은 더욱 중요하다. 일부 현대 기술은 이해하기 어렵지만 영화의 중요한 요소로서 영화 줄거리를 통해 전개되는 순간 관객들 앞에서는 쉽게 이해할 수 있게 된다. 이렇게 보면, 이 영화가 좋은 입소문을 얻은 것은 결코 근거가 없는 것이 아니다. 도몽공간 관후감 2
도몽공간은 내가 본 최고의 영화 중 하나다. 장면의 설정은 매우 다양했다. 그리고 나는 처음부터 어떻게 된 일인지 전혀 이해하지 못했다. 영화가 얼마 지나지 않아 서서히 이해하기 시작했다. 바로 이 도몽공간이다. 남자 주인공 리옹도디카프리오에 대해 더 깊은 인상을 받기 시작했다. < P > 도몽공간의 줄거리가 매우 빠르게 진행되어 시작하자마자 주인공을 거의 등장시켰는데, 지금 이 영화를 회상하면서, 나는 갑자기 리옹나디카프리오가 항상 많은 도피 장면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떠올렸는데, 낭패가 도망가고 있다 해도 총탄비 속에서도 그렇게 유능하게 행동했고, 어떤 장면은 우스꽝스러웠다. 예를 들어 도몽공간에서 그는 컴백의 추격을 피하기 위해 < P > 그 몽상가 여학생의 1 차 면접은 클래식한 것 같아요. 그녀의 표정, 그녀의 눈빛, 얼마나 재미있는지, 얕보지 않을 용모, 그녀는 대단하고 개성이 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타입이에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 P > 다른 캐릭터들도 극중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예를 들어 그 피셔 소남, 예를 들면 그 위장자, 하지만 주인공이 나에게 가장 인상 깊었던 그 고통, 그의 그 죄책감, 그리고 암살자가 말한 그 말: < P > 타이타닉호에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말했다. 도몽공간감상후감 3
크리스토퍼 노란이 연출한 영화' 도몽공간' 은 예술심미와 기술을 하나로 묶은 미국 상업형 판타지 블록버스터로 주인공들이 꿈과 현실 사이를 돌아다니게 하는 허실을 결합한 디자인으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주인공이 꿈인지 현실인지 알 수 없기 때문에 감독은 영화에 많은 요소를 만들어 꿈과 비몽의 상태를 구별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할리우드의 대작 영화는 대개 장면의 웅장함, 장면의 화려함, 특수 효과의 디자인으로 유명하며, 이 영화는 이러한 상업 요소들을 모을 뿐만 아니라, 예술의 상당함도 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할리우드, 할리우드, 할리우드, 할리우드, 할리우드, 할리우드) 어떤 사람들은' 도몽공간' 이' 의식 구조 내에서 발생하는 당대 액션 공상 과학 영화' 라고 말한다. 이러한 정의는 이 영화의 예술적 감상 가치를 설명하면서 동시에 기술 실현의 연구 가치를 반영한다. < P > 거대한 공간 장면은 시각적 충격을 창출한다 < P > 영화' 도몽공간' 에서 꿈과 현실의 엇갈림이 관객을 압도하고 있다. 꿈은 이 영화에서 많은 공간을 차지하고 있다. 감독은 자금을 투입해 꿈을 위해 웅장한 장면을 만들었다. 현실에서 이룰 수 없는 많은 것들이 꿈을 통해 이뤄졌다. 꿈을 만드는 것은 미로를 만드는 것과 같습니다. 장면의 환상적인 점은 관객들을 눈요기, 기하학의 구도, 건물의 룰이 밀집되어 있는 배열로 관객들에게 강한 시각적 충격을 줍니다. < P > 큰비가 온 하늘에, 차가 어수선하여 큰비의 씻김으로 도로가 혼란스러워 보였다. 기차 한 대가 도로에서 여러 대의 자동차를 부딪쳐 도로를 더욱 마비시켰다. 이 꿈속에서 일어난 일은 현실에서 일어나지 않지만 줄거리가 이렇게 디자인돼 관객이 꿈과 현실의 연관성을 구별할 수 있게 해 전편을 더 잘 이해할 수 있게 해 주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꿈속에서 충돌사건이 빈번하고 총격이 터지는 장면이 빈번한데, 이런 장면은 종종 관중의 긴장감을 불러일으켜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강렬한 시각적 충격력으로 인한 예술적 미감은 이 영화를 더욱 관객을 끌어들이고, 이 영화의 상업성을 증강시키며, 예술적 감상성도 부족하지 않아 일거수일투족이라고 할 수 있다. < P > 감독은 꿈 속 장면의 웅장함을 보여주기 위해 종횡으로 교차하는 렌즈 작동 방식을 채택하여 천천히 밀고 당기면서 장면을 더욱 파란만장하게 만들었다. 꿈이 파괴되는 순간, 꿈속의 건물이 순식간에 파괴되고, 자갈이 떨어지고, 천지가 뒤덮여 먼지투성이가 되고, 감독이 느린 렌즈를 이용해 기류의 힘감을 더욱 부각시켜 더 큰 시각적 충격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 P > 꿈속에서 총격전과 운전의 장면 감독은 흔들림 렌즈를 이용해 화면 질감을 선명하지 않게 만들었지만 꿈의 진실성, 주인공의 내면의 혼란과 혼란을 더욱 잘 표현했다. 주인공 코브는 아내를 통상하고, 그의 꿈속에서 아내가 다시 살아나 그의 꿈속에서 살고, 아내와 그의 추억에 대응하며, 그의 마음은 더할 나위 없이 공포와 가슴 아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꿈에서 아내와 자기속삭임을 보고 감독은 약간 흔들리는 장면으로 코브의 내면의 작은 공황을 보여줬고, 아내를 대할 때 용기가 없는 것 같았다. 이는 그의 꿈의 약점이기도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 P > 다양한 음악 효과로 강렬한 긴장감 만들기 < P > 영화는 분위기의 긴장감과 압박감을 부각시키려면 음악이 중요한 역할을 한다. 약한 박동의 음악은 신비로운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고, 점점 더 강해지는 음악은 긴장된 느낌을 만들 수 있다. < P > 코브씨가 처음으로 아리마드니를 꿈속으로 이끌었을 때 주변 인물들은 모두 꿈의 핵심 인물인 아리마드니를 주시하고 있었다. 감독이 여기서 디자인한 음악은 매우 기이하고 신비롭다. 꿈의 공간 구조가 바뀌고 도로가 위로 접혀 공간을 순환의 상태로 변하게 할 때, 이 때의 음악은 점점 강해지면서 장면의 웅장한 기백을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꿈속에서 코브는 추격을 받았고, 혼란스러운 장면에는 뒤죽박죽이 된 경쾌한 음악으로 추격 장면의 움직임을 더욱 증강시키며 코브의 내면의 긴장감을 표현했다. 싸우는 장면이 치열하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감독은 강렬하고 낮은 음악과 화면으로 호흡을 맞추며 선율이 듬직하다. 코브가 벽 틈에 끼었을 때 음악이 뚝 그치고 촘촘한 북소리만 남는다. 이런 처리는 긴장된 분위기를 더욱 돋보이게 하고 캐릭터의 운명을 위해 공백을 남겨 관객들의 호기심과 강한 의문을 불러일으켜 영화의 리듬감과 볼거리를 증강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음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음악명언) < P > 영화에서 대부분의 줄거리는 꿈속에서 발생하는데, 캐릭터가 잠들었을 때 감독은 왕왕 느긋한 음악을 더해 폭풍우 전의 고요함처럼 관객을 주인공과 함께 편안하게 한다. 코브가 꿈에서 아내를 만났을 때, 아내는 종종 미약한 숨결로 여성스러운 말투로 그와 이야기를 나누는데, 이때 음악은 종종 신비감으로 가득 차 있고, 소리는 거의 비어 있고, 은은하게 소리를 들을 수 있지만, 마치 자연의 바람소리처럼 매우 친절하고 상냥하다. 감독은 일부러 인물의 숨소리를 증폭시킨 것 같다. 그런 소리는 관객의 심장과 청각신경을 직접 압박해 강렬한 긴장감을 자아냈다. < P > 감독은 상황에 따라 다른 음악을 적용해 영화가 표현하고자 하는 효과를 적절히 높였으며, 캐릭터 심리를 잘 묘사할 뿐만 아니라 캐릭터 관계와 감정 표현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도몽공간관후감 4
새 학기의 첫 주말, 마침' 도몽공간' 개봉, 나는 3 ~ 2 명의 동창들과 함께 쇼핑공원의 오성영화관에 가서 긴급 관람을 했다. < P > 역시 인기 영화인데' 도몽공간' 을 보러 온 사람이 정말 많아요. 우리는 줄을 서서 표를 산 후, 재빨리 상영실에 들어가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 P > 드디어 영화가 시작됐다 ... < P > 이야기는 한 가지' 버클' 의 폭로에서 펼쳐졌다. 전체 영화 줄거리는 본연의 애정, 사랑, 스릴 넘치는 장면에서 깊숙이 파고들어 레오나르도가 현실로 돌아오는 것으로 끝났다. < P > 이 영화를 보고 놀란 감독의 서사 방식과 창의적인 수법에 탄복하는 것을 금할 수 없다. 이야기는 꿈과 현실 속에서 끊임없이 엇갈리고, 이야기의 줄거리는 엉뚱한 부분을 이루고 있어, 나는 웃음을 금치 못했다. < P > 영화 속 주인공은 현실과 꿈속에서 길을 잃은 것 같아 이미 완전히 흐려져 현실인지 꿈인지 분간할 수 없다. 그래서 저는 제 자신을 떠올렸습니다. < P > 나도 나만의 꿈이 있다. 나는 작가가 되는 것을 꿈꾼다. 나는 국어, 정치, 역사만 좋아하고 이과는 좋아하지 않는다. 나는 문과 성적이 매우 좋고 이과 성적이 엉망진창이다. < P > 하지만 현실은 고등학교 입시를 통과해야 고등학교에 진학할 수 있고, 대학입시를 통과해야 대학에 가야 꿈을 더 잘 이룰 수 있다는 것이다. 제 엉터리 이과 성적으로 좋은 고등학교에 가기가 어렵고 좋은 대학에 가기가 힘듭니다. < P > 나는 계속 고민하고 있다. "도몽공간" 을 보고 심사숙고한 끝에 현실과 꿈의 차이를 깨달았다. 나는 지금의 디스플레이 문제를 잘 처리해야 한다. 나는 이과를 잘 배워서 좋은 고등학교를 시험해야 나의 꿈을 계속할 수 있다. < P >' 도몽공간' 은 아주 멋진 영화다. 나는 매우 좋아한다. 도몽공간관후감 5
' 도몽공간' 일명' 기초', 작가이자 감독은 크리스토퍼 노란이다. 이 영화는 제 83 회 오스카 최우수 사진, 최우수 음향편집, 최고의 비주얼효과, 최고의 믹스효과 4 개 부문 상을 수상했다. < P >' 도몽공간' 은 상상력이 뛰어난 공간으로 시청자들에게 꿈의 팬을 열어 영화에서 자신의 그림자를 찾을 수 있는 것처럼 보이고, 현실에서 벗어나 현실에 떠돌며, 관객을 꿈과 현실 사이를 돌아다니게 하는' 의식 구조 내에서 발생하는 당대 액션 판타지 영화' 로 정의된다. < P >' 도몽공간' 은 꿈에 대한 디자인이다. 그들의 1 층 꿈은 유세프의 꿈이며, 대도시에 있다. 2 층 꿈은 아서의 것이다. 한 호텔에 있다. 3 층 꿈은 피셔의 것이다. 눈 속의 요새이다. 4 층 꿈은 코브의 것이다. 코부와 그의 죽은 아내가 들어온 잃어버린 구역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5 층은 잠재 의식의 가장자리입니다. 한 층의 꿈에 들어갈 때마다 시간은 2 배 늦는다 (즉, 뇌의 사고 속도가 빨라짐), 1 시간의 항로, 1 층의 꿈은 1 주, 2 층의 꿈은 6 개월, 3 층의 꿈은 1 년이 걸린다. 하지만 시너지 자극으로 깨울 수 있습니다. < P >' 도몽공간' 전체 스토리는 심금을 울리고, 사고방식이 엄격하며 기하학, 논리학, 물리학, 건축학 등 다양한 학과를 겸비하여 기억에 남는다. 복잡하게 얽힌 줄거리 설정, 현란한 동작 편성, 심금을 울리는 함정 전환, 기이한 질식 분위기, 마치 정밀하고 복잡한 미로처럼 여러 번 거닐어도 여전히 흥미진진하고 신비로운 느낌을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스크린에서 꿈도 꾸지 않고 떠들썩하게 펼쳐지는 고층건물, 중력을 왜곡하는 거리, 흔적도 없이 뒤바뀌는 공간, 나는 더할 나위 없이 충격적이었다. 영화의 다양한 멋진 장면과 정교한 촬영 기술이 기억에 남는다. 작가이자 감독인 크리스토퍼 노란을 더욱 존경할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도몽공간관후감 6
꿈중몽은 자신의 꿈중몽을 가지고 있는데, 누가 꿈에 꿈이 없다고 했나요? 오늘날, 이 영화는 꿈에도 꿈이 있다는 것을 알게 해 주며, 한 가지가 아니라 자신의 IQ 를 의심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도몽공간' 이라는 영화는 코부와 그의 팀이 여러 꿈을 오가며 다른 사람의 기밀과 부를 훔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 P > 이 영화는 매우 예쁘고 혁신적인 영화다. 자기가 아무것도 못 보고, 그들을 보고, 닦고, 닦고, 이리저리 만지작거렸고, 결국 돌아와서, 나는 내 눈에 환상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다 보고 나니 내 뇌가 펑 하고 단락되었다. 텅 비어 있고, 대량의 정보가 날아와 내 머리 속으로 뛰어들어 두통이 터질 지경이었지만, 또 풀 수가 없었다. 바로 핸드폰을 꺼내서 영화 분석을 보고 싶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영화명언) 맙소사! 땅은요! 너무 못생겼어! 나의 이 IQ 는 단지 5 개의 작은 두뇌밖에 없다, 곧 터질 것 같다! 그래서이 영화를 보려면 IQ3 이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단락될 것입니다! < P > 나를 더욱 감동시킨 것은 코브였다. 그도 아주 훌륭한 축몽사여야 하는데, 아내가 더 이상 꿈을 꿀 수 없기 때문이다. 그가 팀에 초청한 축몽사의 입단 조건도 너무 변태적이죠! 2 분 안에 미로를 그려라! 나는 그 새로운 축몽사의 첫 반응이 바로-형님, 당신이 나를 놀리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그녀도 정말 기발하고, 정말 그려냈는데, 여전히 동그란 것 같다. 더 무서운 것은 뒤의 꿈이다. 변한 것은 어느 대사가 그린 불가능한 그래픽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예를 들면: 계단을 오르고 있는데 2 층 벽으로 가는데, 이 벽은 또 옆방의 천장에 연결되어 있는데. 오 형님, 저를 놀리세요? 눈이 모두 눈이 멀었다. < P > 이것은 이미 대단하지만, 더 납득할 수 없는 것은 결말이다.
그는 도대체 현실 세계로 돌아왔습니까? 나는 그가 돌아왔다고 생각한다. 비록 팽이로 구별할 수는 있지만, 결국 이 감독은 체면을 차리지 않고 일을 하며 몇 초도 남지 않고 팽이가 쓰러졌는지 보았다. 그래서 우리는 다른 단서를 찾아야 합니다-반지. 그래, 반지야! 그의 이 물건은 꿈속에서 나타났지만 현실에서 사라졌다. 그래서 나는 이것이 현실을 분별할 수 있는 특별한 도구라고 생각하지만, 그렇지 않은 것 같지만, 또 궁금하다. 이 반지가 있으면 왜 팽이를 사용해야 하는가? < P > 보고 난 후 내 세상도 진짜가 아닌 것 같아 ... 다른 사람이 나를 발로 차게 하고 싶다. 도몽공간감상후감 7
가 인기를 끌고 있는 영화로, 보지 못했다